산업
-
DL이앤씨, 방배삼익 재건축 ‘아크로 리츠카운티’ 분양 시동
DL이앤씨는 이달 중 서울 서초구 방배동 ‘방배삼익아파트 재건축사업’을 통해 선보이는 ‘아크로 리츠카운티’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단지는 지하 5층~지상 27층, 8개동, 전용면적 44~144㎡ 총 707가구로 조성된다. 일반 분양은 140가구로, △44㎡ 20가구 △59㎡ 73가구 △75㎡A 16가구 △75㎡B 17가구 △84㎡D 12가구 △144㎡ 2가구 등 수요자 선택의 폭을 넓힌 다양한 주택형으로 구성된다.DL이앤씨에 따르면 아크로 리츠카운티는 반경 400m 내 지하철 2호선 방배역이 위치한 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또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반경 1km 내에서 방일초, 서초중, 상문고 등 강남 8학군을 누릴 수 있다.단지는 하이엔드 브랜드 가
-
오뚜기, '냉동 주먹밥 3종' 선보여
㈜오뚜기가 냉동 주먹밥 3종을 출시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저속노화 식단 트렌드를 감안해 쌀 대신 영양만점 귀리를 주재료로 이용해 톡톡 터지는 식감을 부여했으며, 주요 고형물을 가득 채워 맛과 포만감을 더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제품 ‘냉동 주먹밥 3종’은 ‘오즈키친 참치마요주먹밥’, ‘오즈키친 전주비빔주먹밥’, ‘오즈키친 김치치즈주먹밥’으로 구성됐다. ‘오즈키친 참치마요주먹밥’은 고소한 참깨에 단무지가 듬뿍 들어 있으며, 참치와 마요네스로 속을 꽉 채웠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즈키친 전주비빔주먹밥’은 매콤달콤한 소고기 고추장에 풍성한 야채를 포함하였고 전주 비빔 소스로 특색 있게 마무리했다"라며
-
오늘의집, 오리지널 가구 브랜드 ‘레이어(layer)’ 선보여
오늘의집이 가구 브랜드 ‘레이어(layer)’를 런칭했다고 13일 밝혔다.오늘의집 관계자는 "레이어는 10년간 가구 인테리어 분야 No.1 플랫폼으로 자리잡은 오늘의집이 그동안 쌓아온 역량을 집중해 만든 첫 가구 브랜드다"라며 "레이어는 ‘공간의 시작을 함께하는 가구'에 대한 고민에서 출발해 세심한 마감과 견고한 베이스에 집중했다"라고 전했다. 오늘의집은 레이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오래도록 곁에 두고 싶은 가구의 기준을 제시하고자 한다. 레이어는 오늘의집이 자체 기획, 디자인, 제작까지 맡은 첫 가구 브랜드로 1년 반 동안 준비를 거쳐 런칭했다. 레이어에서 선보이는 첫 컬렉션은 ‘기반, 기초를 닦다’라는 의미를 담은
-
신일, ‘포터블 포트’ 선보여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여행자들의 편의를 고려한 '포터블 포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일전자 관계자는 "숙박시설 내 전기포트 위생 문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이번 신제품은 분리형 접이식 구조로 여행과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포터블 포트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손잡이까지 접을 수 있는 분리형 접이식 구조를 적용해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며, 전용 파우치와 함께 제공된다"라고 밝혔다. 이 제품은 110V/220V 듀얼 전압을 탑재해 스위치 조작만으로 전압 변환이 가능하여 전 세계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내부는 스테인리스
-
오픈서베이, "20대가 가장 좋아하는 'SPA 브랜드' 1위는 무신사 스탠다드"
무신사에서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국내 패션 시장의 다양한 SPA(제조·유통 일원화) 브랜드 가운데 20대 소비자가 가장 좋아하는 무신사 관계자는 "2024년 10월 오픈서베이에 의뢰하여 6개월 내 SPA 브랜드 의류를 구매한 만 19세~29세 남녀 800명 대상으로 진행한 'SPA 브랜드 선호도 조사'를 진행했다"라며 "이 결과에 따르면 무신사 스탠다드가 48.1%로 한 번이라도 구입한 경험이 있는 브랜드 중 최고 브랜드 1위에 올랐다"라고 전했다. 2위에 오른 다른 브랜드의 선호도(42%)와 비교하면 6%p(포인트) 이상 높은 수치다.특히 무신사 스탠다드는 14가지 브랜드 중에서 1~3순위를 모두 선
-
LF, "올 겨울 주목받을 패션 아이템은 ‘리버시블’ 아우터"
LF는 올 겨울 주목받을 패션 아이템으로 양면 착용이 가능한 ‘리버시블’ 아우터를 꼽았다.LF 관계자는 “2030대의 소비 가치관이 달라지면서 경제적,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삶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유행에 구애 받지 않는 기본 아이템을 신중하게 구매한 뒤 오래 사용한다는 취지의 요노 소비가 뜨고 있다”며 “하나의 아이템을 자신의 취향에 기반해 커스터마이징 하는 ‘토핑경제’ 키워드가 내년 소비 키워드로 떠오른 점도 이러한 트렌드의 연장선이라고 본다”고 설명했다.이어 "이처럼 필요한 것 ‘딱 하나’만 구매하길 원하는 요노 소비자를 겨냥해 패션업계는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들을 앞다퉈 출시하고
-
동아쏘시오홀딩스, 정보보호 국제표준 2종 사후심사 통과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김민영)는 정보보호 국제표준 인증인 정보보호경영시스템(ISO/IEC 27001)과 개인정보보호경영시스템(ISO/IEC 27701) 사후심사를 동시 통과했다고 13일 밝혔다.동아쏘시오홀딩스에 따르면 ISO/IEC 27001과 ISO/IEC 277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와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가 제정한 정보보호 분야에서 가장 권위있는 국제표준 인증이다.동아쏘시오홀딩스는 2019년 ISO/IEC 27001, 2022년 ISO/IEC 27701을 획득했다. BSI(British Standards Institution, 영국왕립표준협회)로부터 인증을 획득한 이후 연이어 사후심사를 통과하며 글로벌 수준의 정보보호관리 체계를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동아쏘시오홀딩스는 회사의
-
[생활경제 이슈] 파리바게뜨, 예비 가맹점주 대상 ‘AI 인터뷰 시스템’ 도입 外
파리바게뜨가 예비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창업 심의 절차에 ‘AI 시스템’을 도입했다.파리바게뜨는 가맹점 창업 상담 과정에서 브랜드의 업종 특성, 사업 철학 및 방향성 등과 예비 가맹점주의 적성이 잘 맞는지 알아보기 위해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이 과정에서 AI 시스템을 도입해 심의의 객관성과 공정성을 강화하고, 시간을 단축시켜 예비 가맹점주들의 편의성도 향상시킨다는 방침이다.예비 가맹점주 대상의 ‘AI 인터뷰 시스템’은 △기존 인적성검사를 대체하는 ‘역량검사’ △대면 면접 방식을 대체하는 ‘AI 인터뷰’ 총 2가지로 구성된다. 장소의 제한 없이 조용한 곳에서 어디서든 진행 가능하며, 파리바
-
KT&G, ‘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2개 부문 대상 수상
KT&G(사장 방경만)가 ‘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의 ‘소셜미디어대상’과 ‘인터넷소통대상’ 2개 부문에서 식품·유통 기업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KT&G에 따르면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국내 디지털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소통·마케팅 시상식이다. 약 400여 개의 기업과 공공기관의 SNS 소통채널 운영, 콘텐츠, 소통 마케팅 효과 등에 대한 고객 패널의 심사와 전문가의 검증을 거쳐 수상기관을 선정한다.‘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KT&G는 소통·공감 등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 SNS 채널 운영과 캐릭터 및 임직원을 활용한
-
바이컬러-유니버셜 스튜디오, 영화 위키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가 유니버셜 스튜디오와 함께 영화 ‘위키드’(Wicked)를 테마로 한 ‘바이컬러X위키드 리미티드 에디션’(BYCOLOR X Wicked Limited Edition)을 선보였다.애경산업 관계자는 "바이컬러는 미국 영화 제작사 및 배급사인 유니버셜 스튜디오와 함께 마케팅 시너지를 강화하기 위해 바이컬러X위키드 리미티드 에디션을 기획했다"라며 "특히 바이컬러의 ‘본연의 색을 찾아 진정한 나다움을 표현한다’는 의미와 ‘자신의 진정한 본성과 힘을 찾아가는 여정’이라는 영화의 메시지가 부합한다고 판단해 디자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바이컬러X위키드 리미티드 에디션은 영화의 주인
-
홈플러스 ‘홈플 메가푸드위크’ 3주차 진행
홈플러스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마트 오픈런 열풍을 주도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홈플 메가푸드위크(MEGA FOOD WEEK)’ 3주차 행사를 전개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김장 물가 안정을 위해 김장족과 김포족(김장 포기족)을 모두 겨냥한 ‘홈플 김장대전’부터 연말 주요 인기 먹거리까지 파격 할인가에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본격적으로 시작된 김장철을 맞아 고객들의 김장 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홈플 김장대전’을 개최하고 배추는 물론, 다양한 김장 재료를 총망라해 할인가로 판다"라며 "마트 구매 시 ‘해남배추(통)’는 농축산물 20% 할인 쿠폰에 7대 카드* 추가 20% 할인 혜택을 적용해 1992원
-
[생활경제 이슈] 쟈뎅, ‘아워티 올 더 타임 선물세트 윈터 에디션’ 출시 外
쟈뎅(대표 윤상용)이 아워티 올 더 타임 선물세트 윈터 에디션을 출시한다.‘아워티 올 더 타임 선물세트 윈터 에디션’은 기존 올 더 타임 선물세트 ‘핑크’, ‘퍼플’ 2종에 겨울의 설렘을 만끽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무드의 패키지 디자인이 적용됐다. 아워티를 좋아하는 고객에게는 기존과 다른 새로움을, 신규 고객에게는 감사의 의미를 담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아워티 과일티를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베스트 셀링 플레이버 구성에 연말 시즌 감성이 물씬 풍기는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이 더해져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하는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아워티 올 더 타임 핑크 선물세트’는 오렌지 자몽 블랙티, 레몬 얼그레이
-
신라면세점, '디올 뷰티 이벤트' 진행
신라면세점은 오는 11월 27일과 28일 양일간, 디올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VIP 고객을 초청해 일대일 스킨케어 컨설턴팅을 제공하는 럭셔리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디올 홀리데이 이벤트’는 2024년 디올 홀리데이 컬렉션과 디올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인 ‘프레스티지’를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VIP 고객 맞춤형 스킨케어 컨설테이션을 제공한다"라며 "국내 면세점 중에서는 오직 신라면세점에서만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양일간 약 40명 소규모로 진행해, 참여 고객이 프라이빗하고 편안하게 클래스에 집중하며 연말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
-
이디야커피-콜롬비아 화훼 수출 협회, 컬래버 이벤트 진행
이디야커피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이디야커피랩 매장에서 콜롬비아 화훼 수출 협회 ‘FLOWERS OF COLOMBIA’와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주말(16, 17일) 이틀간 진행되며, 이디야커피랩에서 콜롬비아 블렌드 ‘시그니처 클래식’ 커피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콜롬비아 꽃으로 제작한 미니 꽃다발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본 행사는 ASOCOLFLORES ‘FLOWERS OF COLOMBIA’ (콜롬비아 화훼 수출 협회), EMBASSY OF COLOMBIA IN KOREA - PROCOLOMBIA(주한 콜롬비아 대사관 상무관실 프로콜롬비아)의 주최로 진행된다"라며 "행사 기간 이디야커피랩 포토존 장식과 꽃다발은
-
[IT이슈] 당근, 건강한 지역 커뮤니티 연결 위한 공통 운영 정책 발표 外
당근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공통 운영 정책>을 13일 공개했다. 기존 중고거래와 동네생활, 알바, 당근비즈니스 등 서비스별로 세워진 가이드라인을 아우르는 공통 운영 정책 발표를 통해 당근이 지향하는 핵심 가치를 널리 알리고 이용자 안전에 더욱 힘쓴다는 계획이다.이번에 발표된 운영 정책은 당근을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의 안전과 따뜻하고 건강한 지역 커뮤니티 환경을 위해 지켜야 할 기준을 담고 있다. △존중 △신뢰 등 기존 핵심 가치와 더불어, 이웃 간 사생활을 보호하자는 의미를 담은 △프라이버시, 모두에게 안전한 동네를 만들자는 내용을 담은 △안전, 함께 사는 이웃 공동체를 만들자는 의미
-
두산밥캣, 광양시 수소 지게차 보급 확대 위한 업무협약 체결
국내 최초로 수소 지게차를 상용화한 두산밥캣이 수소 모빌리티 저변 확대에 나선다.두산밥캣은 전라남도 광양시, 한국로지스풀과 광양 수소도시 사업 협력과 수소 지게차 보급 확대를 위한 3자 MOU를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광양시는 지난해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 수소도시에 선정된 바 있다. 광양시의 수소도시 추진계획안 가운데 수소 지게차 보급사업이 포함됐으며, 이번 MOU를 통해 광양시와 두산밥캣, 한국로지스풀이 협력하게 된다.광양시는 인허가 행정과 인프라 구축 및 운영을 지원하고, 두산밥캣은 수소 지게차 공급·정보 제공·수요 개발과 수소충전 실증을 추진한다. 국내 최대 지게차 렌털 및 종합 물류기업인 한국로지스풀은 두
-
인터파크트리플-관광공사, 한류콘텐츠 상품 판매
13일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한류콘텐츠 관광상품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인터파크트리플 관계자는 "양 기관은 외국인 관광객의 문화 관광 범위를 K-pop 콘서트에서 국내 창작 공연 및 전시까지 확대해 한류 콘텐츠 다양화에 나선다"라며 "이를 위해 외국인 관광객이 국내 공연과 전시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외국인 대상 티켓 플랫폼 '인터파크 글로벌'에서는 현재 한국 창작 공연 예매시 회당 최대 2만 원을 할인해 주는 공연 활성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이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 받을 수 있는 공연은 40여 개다. 대사 없이 주로 몸짓과 소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