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홈앤쇼핑, 6월 특별 프로모션 5종 세트 선보여
홈앤쇼핑이 6월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적립금부터 할인, 경품까지 풍성한 구성으로 고객 만족을 높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첫 번째, 주말적립 챌린지가 6월 1주차부터 4주차까지 진행된다"라며 "토·일 중 하루라도 3만 원 이상 실결제 시 스탬프가 지급되며, 2주 이상 연속 참여 시 최대 2만 원의 적립금이 제공된다"라고 말했다. 두 번째, ‘TV는 적립을 싣고 시즌3’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TV상품을 모바일 앱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2~4개월 연속 구매 시 최대 2만 원의 적립금을 7월 10일 일괄 지급한다.세 번째, ‘홈&패스 1만 원 혜택’은 2천 원에 판매되는
-
일동제약그룹 아이디언스, 美 임상종양학회서 ‘베나다파립’ 임상효능 발표
일동제약그룹의 신약 개발 전문 회사인 아이디언스(대표 이원식)가 미국임상종양학회(ASCO)에서 자사의 PARP 저해제 계열의 항암 신약 후보물질 베나다파립의 병용 요법에 관한 임상 연구 성과를 발표한다고 29일 밝혔다.‘ASCO’ 연례 학술대회는 전 세계 종양학자 및 연구자, 의료계·산업계 관계자 등이 참가하는 암 분야 최대 규모의 행사로, 올해는 미국 시카고에서 5월 30일부터 6월 3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이번 학회에서 아이디언스는 3차 치료 이상의 전이성 위암(mGC) 환자를 대상으로 베나다파립과 이리노테칸 병용 요법과 관련한 다국적 1b/2a상 임상 시험(NCT04725994)의 탐색적 분석에서 얻은 연구 성과를 포스터 형식으로 발표할
-
동아제약, 여성청결제 ‘지노렉스 페미닌 클린폼’ 리뉴얼 출시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의 여성Y존 케어 전문 브랜드 ‘지노렉스(Gynolax)’가 여성청결제 ‘지노렉스 페미닌 클린폼’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여성의 민감한 Y존을 위해 라벤더꽃수, 보리지추출물 등 6가지 식물 유래 성분과 비건 인증 원료를 사용해 개발한 제품이다. 마이크로바이옴, 아로마바이옴, 판테놀, 솔비톨 등 특허 받은 원료 성분이 결합되어 항균, 냄새, 민감해진 피부 보습 및 진정 관리에 도움을 준다.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질염의 대표 원인균인 대장균과 칸디다균에 대해 99%의 항균 효과를 확인했으며, 탈취 성능 시험에서도 98% 이상의 탈취 효과가 입증되어 불쾌한 냄새로 인한 고민을 덜어준
-
bhc, 국내산 순살 100% ‘콰삭킹 순살’ 선보여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오는 29일, ’콰삭킹 순살’ 메뉴를 출시한다.다이닝브랜즈그룹 관계자는 "‘콰삭킹 순살’은 국내산 100% 순살을 가장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스틱 형태로 잘라 튀겨내, 겉은 ‘콰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라며 "함께 제공되는 하바네로 소스는 담백한 속살에 매콤한 풍미를 더해 맛의 균형을 완성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콰삭킹’은 지난 2월 출시 이후 바삭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오고 있는 상반기 최고 인기 메뉴인데, 이제 순살로도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콰삭킹’은 쌀ᆞ감자ᆞ옥수수 등을 배합한 특제 크리
-
BYD코리아, 1000번째 고객에게 아토 3 인도식 진행
BYD코리아가 출고 2개월 만에 1000번째 고객에게 BYD 아토 3 인도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BYD코리아에 따르면 1,000번째 고객으로 선정된 유호성씨는 지난 28일 BYD Auto 서초전시장에서 열린 인도식에서 "세계 친환경차 시장을 선도하는 1등 기업 BYD의 국내 진출을 기다리고 있었다”며 “최근 전시장에서 실제 시승 후 주행성능과 동급 최고 수준의 가성비를 보고 BYD 아토 3의 구매를 결심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지난 1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BYD 아토 3는 출시 3년 만에 전세계적으로 100만 대 이상 판매되며 우수한 상품성을 인정받은 BYD의 대표적인 소형 전기 SUV다. BYD의 핵심 기술인 블레이드 배터리와 순수전기차 전용 플
-
"고소한 참치" 잇단 호평 '동원산업' 1분기 '간편식' 관심도 톱…대상·오뚜기 순
지난 1분기 국내 식품업계에서 소비자들의 '간편식' 관심도가 가장 높은 곳은 '동원산업'으로 조사됐다. 이어 대상, 오뚜기 순으로 나타났다.29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2025년 1월부터 3월까지 국내 식품업계의 '간편식' 관련 게시물 수(관심도=포스팅 수)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지난 8일 기준 증권시장 '식품'업종 시총 상위 10개사이며, 순위권에 포함되나 지주회사 격인 오리온홀딩스와 의료용품을 유통하고 동물사료를 생산, 판매하는 메지온은 조사에서 제
-
포스코이앤씨, ‘울산 반딧불이 사업’ 설계 계약 체결
포스코이앤씨는 노르웨이 국영 에너지 기업 에퀴노르(Equinor)와 ‘울산 반딧불이 해상풍력사업’의 기본설계(FEED, Front-End Engineering Design)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 계약은 지난해 11월 양사가 체결한 '울산 반딧불이 해상풍력사업' 육상부 공사에 대한 독점공급합의(PSA, Preferred Supplier Agreement)에 따라 체결됐다. 이는 향후 육상부 설계·조달·시공(EPC) 본계약 체결을 위한 교두보라는 점에서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기본설계는 사업의 기술적·경제적 타당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고, EPC 단계로 원활히 전환하기 위한 필수 절차로 고도의 전문성과 경험이 요구된다. 포스코이앤씨는 이번 계약을 통해 해안접속부
-
아워홈 독자 발효종 적용한 베이커리 선보여
아워홈은 푸드 업사이클링 발효종 ‘OH뉴본발효종’을 개발하고, 이를 적용한 베이커리 제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OH뉴본발효종’은 아워홈이 독자 기술로 식빵 테두리를 활용해 개발한 발효종이다. 자사 안산공장에서 샌드위치 생산 시 발생하는 식빵 테두리를 푸드 업사이클링 차원에서 재활용하고, 자원 순환 가치를 실현하고자 개발에 착수했으며, 1년 3개월에 걸친 개발 과정 끝에 탄생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기존 상업용 효모는 풍미 발현과 수분 유지에 한계가 있었다. 반면 OH뉴본발효종은 제품별 적정량을 투입할 경우 식빵의 부피감과 부드러운 식감 등 품질을 크게 증진시키는 효과를 나타냈다"라고 전했다
-
GS건설 ‘자이(Xi), 앱 기반 ‘미니창고 다락’ 서비스 도입
GS건설 자이(Xi)가 기존 단지 중심의 오프라인 커뮤니티에서 한발 나아가 모바일 앱을 통해 온·오프라인이 연결된 또 하나의 새로운 주거경험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GS건설은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플랫폼’ 구축의 일환으로, 국내 셀프스토리지 (Self-Storage) 1위 기업 ‘세컨신드롬’과 손잡고, 세컨신드롬의 개인 맞춤형 보관 서비스인 ‘미니창고 다락’의 운영 노하우와 기술력을 자이(Xi) 단지에 도입한다고 29일 밝혔다.GS건설에 따르면 앞으로 도입될 개인 맞춤형 보관 서비스 ‘미니창고 다락’은 입주민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스마트 세대창고 서비스로, 입주민들이 세대내부에 보관할 공간이 부족할 경우 이 서비스를 통해
-
[호텔단신] 롯데호텔앤리조트, 배우 김영대와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 마련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지난 3월 배우 김영대를 롯데호텔 한류홍보모델로 위촉한 가운데 국내외 팬들을 위한 김영대 친필사인 아이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배우 김영대는 2017년 데뷔 이후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지난해 주연으로 활약한 tvN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가 말레이시아, 태국, 싱가포르, 필리핀 등 11개국에서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팬덤 확대에 힘을 실었다.김영대는 앞으로 호텔의 한류홍보모델로서 각종 홍보 활동 및 홍보용 SNS 콘텐츠에 참여하며 롯데호텔앤리조트의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향상과 한류 마케팅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오는 6월
-
JW신약, ‘마이딜 5% 폼 에어로졸’ 출시..."탈모치료제 포트폴리오 강화"
JW신약은 탈모 치료 외용제 신제품 ‘마이딜 5% 폼 에어로졸’을 출시하며 탈모 케어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고 29일 밝혔다.‘마이딜 5% 폼 에어로졸’은 미녹시딜 5%를 함유한 일반의약품으로, 남성과 여성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남성형 탈모증(안드로젠탈모증)과 여성형 탈모증 모두에 효과가 있으며, 기존 액상 또는 겔 제형 대비 사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이 제품은 거품 형태로 탈모 부위에 간편하게 바를 수 있고, 끈적임이나 흘러내림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덕분에 머리카락이 엉켜 붙는 불편함이 적고, 바쁜 일상 속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탈모 관리에 편의성을 더했다.성별에 따라 사용 권장 기간에는 차이가 있다.
-
[유통단신] 보쉬 전동공구, 전문가용 충전 로터리 해머 ‘GBH 18V-18’, ‘GBH 18V-18 X’ 등 2종 출시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는 전문가용 충전 로터리 해머 ‘GBH 18V-18 Professional’, ‘GBH 18V-18 X Professional’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신제품 ‘GBH 18V-18’은 1.5J(줄)의 강력한 타격 에너지와 1.6kg(배터리 미포함)의 가벼운 무게로 보쉬의 전문가용 18V 시리즈 중 가장 가벼운 충전 해머다. 뛰어난 파워 대비 경량화를 자랑하며, 가볍고 컴팩트한 설계로 천장 작업(오버헤드 드릴링)이 가능하다. 견고한 부품 및 브러시리스 모터를 장착해 높은 제품 내구성을 갖췄다. 킥백 컨트롤 및 진동 감소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서 사용자의 안전 및 작업성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GBH 18V-18 X
-
CJ푸드빌, 무주 여름 딸기 유통 활성화 위한 상생 업무 협약식 체결
CJ푸드빌이 전북특별자치도 무주군과 업무 협약을 통해 지역 농가와의 상생협력을 강화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무주 농산물의 소비 촉진과 지속 가능한 유통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하는 데 의의를 뒀다"라고 전했다. 이어 "2022년 경상남도 남해군을 시작으로, 2023년 전라남도 완도군·장성군, 지난해 충청남도 당진시·예산군 등과 차례로 업무협약을 맺으며 전국 각지의 우수한 농수산물을 활용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왔다"라며 "이번 무주군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 사회와의 동반 성장을 더욱 견고히 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무주의 딸기는 해발 고도가 높은 고랭지에서 생산되어 과
-
광동제약 비타500, 미국 공군기지(AAFES) 내 한국 상설매장 입점
광동제약(대표이사 회장 최성원)은 자사 대표 비타민 음료 ‘비타500’이 미국 로스앤젤레스 공군기지 내 AAFES(육·공군교역처, Army & Air Force Exchange Service) 한국 소비재 상설매장에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광동제약은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가 추진한 ‘2025 미 공군기지 소비재 상설매장 입점 지원사업’을 통해 AAFES 유통망에 진출하게 됐다. AAFES는 미군 및 미군 관계자,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종합 쇼핑몰로, 입점을 위해서는 제품 품질과 안정성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비타500은 AAFES 내 한국 소비재 상설매장 ‘숍 코리아(SHOP KOREA)’에서 오는 8월까지 판매된다. 광동제약은 시음 행사와 다양한 프로
-
[스포츠 이슈] ‘김동현 제자’ 고석현, 美 비자 발급 지연으로 대진 변경…내달 22일 오반 엘리엇과 격돌
‘스턴건’ 김동현(43)의 제자 ‘KO’ 고석현(31)의 UFC 데뷔전 상대가 ‘웨일스 갱스터’ 오반 엘리엇(27∙웨일스)으로 변경됐다. 이번 주 대회에서 미국 비자 발급이 지연돼 경기가 취소된 두 선수끼리 2주 뒤 맞붙게 됐다. 한국 최초로 데이나 화이트의 컨텐더 시리즈(DWCS)를 통해 UFC에 입성한 고석현(11승 2패)은 오는 6월 22일(이하 한국 시간) 아제르바이잔 바쿠 크리스탈 홀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힐vs 라운트리 주니어’에서 엘리엇(12승 2패)과 웰터급(77.1kg)으로 격돌한다. 우여곡절 끝에 9개월 만에 데뷔전에 나선다. 2017년 국제삼보연맹(FIAS) 세계선수권 대회 컴뱃 삼보 금메달리스트 고석현은 그간 여러 차례 UFC 데
-
대우건설,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서 ‘푸르지오 정원’ 선봬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이 지난 22일 서울 보라매공원에서 개막한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에서 푸르지오 브랜드 철학을 담은 기업동행정원을 선보였다. 이번 박람회는 ‘Seoul, Green Soul’이라는 주제로 오는 10월 20일까지 약 5개월 동안 진행된다.기업동행정원은 서울시와 기업이 협력해 각 기업의 브랜드 철학과 ESG 가치를 조경 디자인으로 표현한 참여형 정원 프로젝트로, 대우건설은 “돌과 빛의 숲”이라는 주제로 자연과 시간이 어우러져 만든 조화로운 경관을 담은 정원을 조성했다.대우건설에 따르면 푸르지오 정원은 △일상의 환희 △시간의 결 △은유의 풍경 △삶의 관조 △함께하는 즐거움이라는 다섯 가지 테마로 구성되
-
삼양식품 탱글, ‘Let’s tangle’ 글로벌 캠페인 진행
삼양식품이 글로벌 캠페인 ‘Endless joy of Pasta, Let’s tangl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삼양식품 관계자는 "탱글의 글로벌 론칭에 맞춰 선보이는 브랜드 영상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함께 전 세계인이 탱글을 즐기는 모습을 감각적이고 트렌디하게 담아냈다"라고 말했다. 이어 "신규 브랜드 영상은 집에서 레스토랑 수준의 파스타를 즐기는 모습을 비롯해 팬트리에 탱글을 쟁여두고 먹는 모습, 운동하면서 탱글을 즐기는 모습 등을 담아 ‘초간편 프로틴 파스타’라는 탱글의 콘셉트를 임팩트 있게 보여준다"라며 "이를 통해 ‘식감과 영양을 강화한 건면’, ‘단백질 파스타’, ‘빠른 조리’라는 탱글 파스타만의 강점을 전달한다"라고 전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