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생활경제 이슈] 팔도, ‘팔도 도시락 도자기 에디션’ 한정판 출시 外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도자기 브랜드 이도온화와 손잡고 ‘팔도 도시락 도자기 에디션’을 100개 한정 선보인다. 신제품은 도시락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도자기다.뚜껑이 덮히는 사각형 용기로 팔도 도시락의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직화 조리 뿐만 아니라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해 여러 종류의 요리에 활용 가능하다. 뚜껑은 음식을 덜어먹거나 반찬을 담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옆면에는 도자기 명장 신왕건씨의 ‘너울문’ 문양을 새겨 멋스러움을 더했다. 나무로 제작한 고급 외포장재를 적용해 선물용으로도 좋다.한정판은 9월 8일 이도온화 네이버 스토어에서 선착순 구매가능하다. 판매금액은 전액 소외계층에 기부될 예정이다. 일반
-
스타벅스 ‘프렌치 바닐라 라떼’ 판매 기간 연장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출시했던 글로벌 스타벅스 인기 음료 ‘프렌치 바닐라 라떼’를 오는 9월 말까지 우선 연장해 운영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지난 7월 신규 프로모션을 통해 ‘프렌치 바닐라 라떼’,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 ‘제주 팔삭 자몽 허니 블렌디드’를 비롯해 ‘런던 포그 티 라떼’ 및 ‘올레아토 골든폼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 with 헤이즐넛’까지 총 5종의 음료를 출시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스타벅스 인기 음료와 국내 여름 베스트셀러 음료를 재해석해 선보인 이번 음료들은 해외에서 먼저 맛을 본 고객들의 입소문과 국내 소비자들의 호평
-
[생활경제 이슈] 아웃백, 스탬프 찍으면 선물! ‘프리퀀시’ 이벤트 실시 外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자사 앱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스탬프 미션 달성 시 한정판 굿즈를 선물하는 '프리퀀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프리퀀시 이벤트는 아웃백 멤버십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행사로, 지난 6월 첫 시작해 올 연말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각 회차별로 스탬프 미션을 달성하면 아웃백에서 기획한 한정판 굿즈를 받을 수 있고, 3회 모두 달성하면 깜짝 선물이 추가로 제공되는 4회 차 스탬프에 자동 응모된다.아웃백은 현재 ‘2차 프리퀀시 e-스탬프’ 미션을 진행 중이며, 해당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선착순 2천 명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미션 참여
-
제주삼다수, ‘New Turn with Cycle’ 진행
제주삼다수를 생산·유통하는 제주개발공사(사장 백경훈)가 서울시가 개최하는 서울패션위크와 함께 자원순환 프로젝트 ‘New Turn with Cycle’를 진행한다. 서울패션위크는 국내 최대 패션 컬렉션으로, 매 시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25개 내외 브랜드와 셀럽들의 참여로 수십만 명의 인파가 몰리는 행사다.제주삼다수 관계자는 "제주개발공사는 공식 협력기업으로 ‘서울패션위크 2025 S/S’에 무라벨 제품인 제주삼다수 그린 2만 병을 협찬하고, 자원순환을 실천하기 위해 투명 페트병 수거함을 설치해 운영할 계획이다"라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모은 페트병은 제주삼다수 친환경 굿즈로 재탄생시켜 자원순환의 참의미를 더할 예정이다"라고
-
한국관광공사, 한‧중 공연관계자 상호 교류 간담회 진행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서영충, 이하 공사)는 (사)한국공연관광협회와 27일 공사 서울센터에서 한국과 중국, 양국 간 공연관광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한국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는 중국 현지에서 국내 우수 공연 콘텐츠를 홍보하고 양국 공연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간담회에는 상하이문화광장, 한국 측 공연 관계자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상하이문화광장은 2011년에 설립된 중국 국영기업으로 국가 소유 공연장을 운영 중이며 다수의 한국 뮤지컬 사용권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간담회를 통해 한국 공연의 중국 진출을 지원하고 양국의 우수 공연을 공동 홍보하는 등 다양한 협업사업을 실시할
-
래코드, ‘리콜렉티브 아티스트 토크 나잇’ 선보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래코드’가 오는 9월 5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특별한 아티스트 토크 프로그램 ‘리콜렉티브 아티스트 토크 나잇’을 선보인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래코드가 주최한 세 번째 ‘리콜렉티브(Re;collective)’프로그램으로, 지난 2022년 래코드 10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RE;COLLECTIVE: 25 guest rooms’ 전시에서 시작된 이니셔티브의 일환이다"라며 "서울 강남 신사하우스에서 열린 첫 전시에서는 다양한 디자이너와 브랜드, 아티스트들이 모여 지속가능한 패션을 주제로 한 협업을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2023년 4월에는 밀라노 디자인 위
-
G마켓, ‘미리 준비하는 한가위 2탄’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9월 1일까지 ‘미리 준비하는 한가위 2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신세계그룹 관계자는 "‘미리 준비하는 한가위’ 프로모션은 이른 명절 준비를 하는 수요에 착안, 대규모 명절 프로모션 ‘한가위 빅세일’에 앞서 진행하는 사전 행사다"라며 "2주차 행사에는 멤버십 회원을 위한 혜택을 더하고, 각종 선물세트 등 명절 추천 상품 할인에 집중한다"라고 전했다. 멤버십 회원에게 새롭게 제공하는 혜택을 더하면 더욱 강력한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유니버스클럽에 신규 가입한 고객이라면 미리 준비하는 한가위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모든 상품의 배송비를 캐시로 돌려받을
-
그라비티, 2D MMORPG ‘THE 라그나로크’ 국내 론칭 미디어 간담회 개최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28일 2D MMORPG ‘THE 라그나로크(THE RAGNAROK)’의 국내 론칭을 앞두고 미디어 간담회를 개최했다. 그라비티에 따르면 THE 라그나로크는 그라비티의 대표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성을 이은 2D MMORPG로 원작의 2D 도트 캐릭터와 3D 배경 그래픽부터 거래소 시스템, 던전 보스, PVP 등 핵심 콘텐츠를 모바일에 구현했다. 이번 간담회는 8월 28일 오후 3시부터 THE 라그나로크 게임 소개 및 서비스 계획 발표, 질의응답 순으로 약 1시간 진행했다. 선상웅 사업 PM이 게임 소개와 향후 서비스 계획 발표를 맡았으며, 이어진 질의응답에서는 선상웅 사업 PM, 나경일 사업 PM, 박연주 운영 총괄이
-
넥슨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300부스 참가
㈜넥슨은 오는 11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진행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4’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넥슨은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유저에게 게임의 재미뿐 아니라 게임 외적으로도 다양한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지스타 2024’ 참가를 확정했다.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 참여를 통해 유저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 동시에 시대와 세대를 뛰어넘는 앞으로의 청사진을 제시할 계획이다. ‘지스타 2024’ 넥슨 부스는 미래를 향해 도약한다는 의미를 담아 300부스 규모의 대형 B2C 전시관으로 구성되며, 주요 신작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30부스 규모의 B2B 관도 조성하
-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SSR 동료 '금빛 맹수 리랼' 업데이트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SSR 동료 '금빛 맹수 리랼'을 업데이트했다고 28일 밝혔다. '금빛 맹수 리랼'은 녹 속성 전사 포지션의 캐릭터로, 퓨마를 소환해 함께 싸우는 특수한 스킬을 보유했다. 원작 속 '리랼'은 쌍둥이 모두 자하드의 공주가 된 이례적인 케이스로, 쌍둥이 언니 '시랼 자하드'와 함께 있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리랼'은 당돌하고 쾌활한 언행으로 주위의 이목을 쉽게 끌어모으며, 스스로도 관심 받는 걸 좋아하는 편이다. 넷마블은 신규 이벤트 '기가 보스전' 시즌1을 오는 9월 4일까지 진행한다. 각 서버의 모든 이용자가 힘을 모아 '기가 보
-
SOOP, 댄스 배틀 대회 ‘X2’ 진행
SOOP은 오는 9월 15일(일)부터 댄스 배틀 대회 ‘X2: SOOP DANCE BATTLE(이하 X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SOOP 관계자는 "‘X2’는 SOOP이 첫 선 보이는 댄스 대회로, 국내∙외 스트릿 및 브레이킹 댄서들을 지원∙발굴하고 플랫폼 내 댄스 생태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X2’는 9월 15일(일) 첫 대회를 시작으로 매월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와 상암 ‘아프리카 콜로세움’ 등에서 개최된다. 내년 9월에는 본 대회에서 우승한 팀들이 참여해 최종 챔피언을 가릴 ‘X2 파이널 챔피언십’도 진행될 예정이다.대회는 3명의 댄서가 한 팀을 이뤄 브레이킹 장르로 경쟁하는 ‘브레이킹 3 ON 3’ 방식과, 장르 상관없이
-
GS샵, ‘소유진쇼’ 첫 방송 공개
GS샵이 9월 6일(금) 저녁 8시 35분부터 TV홈쇼핑 채널을 통해 배우 소유진 씨가 진행하는 ‘소유진쇼’ 첫 방송을 공개한다. GS샵 관계자는 "‘소유진쇼’는 가족의 일상생활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종합 프로그램이다"라며 "GS샵은 모바일 앱에 소유진쇼 전용 매장도 마련하고 숏폼 콘텐츠도 제작하는 등 TV와 모바일 전체 채널에서 젊고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GS샵이 신규 프로그램 진행자로 소유진 씨를 주목한 것은 그녀가 일과 가정, 자기 개발까지 모든 분야에서 대중들에게 인정받고 있어서다. 또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MC와 미술 전시 해설 내레이터 등으로도 참여하며 아나운서 못
-
빙그레, ‘제37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진행
빙그레가 ‘제37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를 오는 10월 12일(토) 천안에 위치한 독립기념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빙그레 관계자는 "올해 그림잔치는 참가 어린이들이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라며 "그림을 그리며 꿈과 상상의 나래를 자유롭게 펼치는 동시에 태권도 공연, 버블놀이, 페이스 페인팅 등 다채로운 부대 행사를 체험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모든 참가자들에게 빙그레 제품 선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선물세트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료와 스낵 등으로 구성돼있으며,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원단으로 제작한 가방 굿즈에 담아 환경보호의 중요성도 함께 전달한다.참가 접수는 빙그레
-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with 아일릿 원희 포토 엽서 세트’ 이벤트 실시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28일부터 ‘포카리스웨트 with 아일릿 원희 포토 엽서 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동아오츠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등 11개 판매처에서 포카리스웨트 240ml(30입) 2박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포카리스웨트 with 아일릿 원희 포토 엽서 세트’가 증정된다"라고 전했다. 포토 엽서 앞면에는 포카리스웨트 모델 아일릿 원희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조건 충족 시 포토 엽서 케이스에 담긴 포토 엽서 5종 전체가 제공된다.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포카리스웨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는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
교촌치킨, 말레이시아 직원 대상 본사 초청 교육 실시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19일부터 25일까지 말레이시아에서 교촌치킨 브랜드를 운영하는 마스터프랜차이즈(MF) 운영사(KYOCHON SDN BHD) 관계자와 주요 매장 관리자 10명을 초청해 경기도 성남 교촌에프앤비 판교 신사옥과 오산 정구관(교육·R&D센터), 평택 진위 수도권물류센터 등 주요 사업지에서 조리 및 매장관리 심화교육(Advanced training course) 등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교촌 관계자는 "이들의 내한 기간 동안 말레이시아 MF 직원들의 숙식을 제공하고, 조리 협동로봇과 신메뉴 ‘교촌옥수수’ 조리 교육 등 한국 본사의 실무 중심 이론과 실습을 통한 심화 교육을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또 서울 이태원에 운영
-
락앤락, 제니퍼룸 X 위글위글 콜라보레이션 미니 가전 선보여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 제니퍼룸이 위글위글 콜라보레이션 미니 가전 4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락앤락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토스터, 전기포트, 에그보일러, 멀티쿠커 미니가전 4종으로, 위글위글의 위트 있는 디자인과 제니퍼룸이 만나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니퍼룸X위글위글 토스터기’는 빵에 위글위글의 시그니처 ‘스마일위러브’ 마크가 구워져 나와 요리에 즐거움을 더해준다"라며 "식빵뿐만 아니라 베이글, 바게트 등 다양한 빵조리가 가능하며 간단한 레버조작, 온도 센서 탑재, 7단계 굽기 조절과 3가지 조리모드로 편의성을 더했다"라고 말했다. ‘제니퍼룸X위글위글 전기포트’는 가장 실용적인 1L
-
롯데 유통군-‘NTUC 페어프라이스’와 PB 수출 업무 협약 체결
롯데 유통군은 8월 28일(수) 싱가포르 최대 유통업체 ‘NTUC FairPrice(National Trades Union Congress FairPrice, 이하 페어프라이스)’와 PB 상품을 공급 및 판매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롯데 유통군 관계자는 "페어프라이스는 연 4조 5천억원 규모의 매출을 기록하는 싱가포르 최대 유통업체다"라며 "1973년 설립 이래로 싱가포르 전역에서 161개 슈퍼마켓과 184개 편의점 등, 대형 슈퍼마켓, 프리미엄 슈퍼마켓, 슈퍼마켓, 편의점 등으로 상권별 차별화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롯데 유통군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롯데마트·슈퍼의 PB인 ‘오늘좋은’과 ‘요리하다’를 페어프라이스 매장에 ‘숍인숍’(Shop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