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오리온, ‘10년 이상 뚝심 있게 지켜온 가격’ 특별 행사 실시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10년 이상 뚝심 있게 지켜온 가격’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리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물가 속 소비자의 가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10년 넘게 가격을 올리지 않은 22개 브랜드 중 고래밥, 초코송이, 오징어땅콩, 마이구미, 촉촉한초코칩 등 주요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주 주요 할인점을 시작으로 9월에 슈퍼마켓, 일부 온라인 판매처에서 순차적으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오리온은 이번 행사를 기념해 ‘10년 넘게 뚝심 가격 제품 14종’을 담은 선물 세트를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펼친다. 9월 11일까지 행사 제품이나 매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
-
롯데百 추석 ‘1+등급 명품 한우’ 기프트 확대
롯데백화점이 올 추석 ‘고등급 한우’ 기프트를 확대했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프리미엄 한우에 대한 높은 고객 수요를 반영한 결과다"라며 "최근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조사한 ‘한우고기 소비동향 모니터링’에 따르면, 지난해 1+등급 이상의 구매 비율이 79.4%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라고 말했다. 이는 5년전인 19년 대비 1+등급 이상 구매가 15.8%P 늘어난 수치다.이에 롯데백화점은 올 추석 기프트에 맛과 풍미가 압도적인 ‘1+등급’ 이상의 한우로 구성한 ‘고등급 한우’ 기프트의 비중을 약 85%까지 늘렸다. 지난해 추석 대비 25%P 가량 비율을 높인 것이다. 이를 위해 한우 우수 농가에서 고품질의 한우를 발굴하고, 전국 각지
-
BGF리테일, 딥핑소스와 MOU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AI 영상 분석 기업 딥핑소스(Deeping Source)와 손잡고 AI 기술 도입을 통한 스마트 편의점 구현에 나선다.이달 28일 열린 협약식에는 BGF리테일 신종하 경영기획실장, 딥핑소스 김태훈 대표 등과 관련 실무진이 함께 참석했다.CU 관계자는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기존 점포에 설치된 CCTV를 활용해 실시간으로 점포 상태를 이력화하고 분석해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라며 "주요 상품의 결품, 집기 문열림, 시식대 청결도 등 신속한 대응이 필요한 경우 휴대폰으로 알림을 줘 즉각 대처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기존에는 근무자가 점포 전체를 돌아보며 결품, 청결도 등을 점검해야 했었지
-
풀무원, 공식몰 '#풀무원’서 추석 맞이 프로모션 실시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샵)풀무원’에서 2024 추석 프로모션을 9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풀무원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예년보다 빠르게 다가온 추석을 여유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가치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가격 부담을 낮추고 실속을 높였다"라고 말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풀무원의 지속가능한 가치를 담은 유기농, 친환경, 저탄소, 동물복지, ASC 인증 등 명절 선물로 선호도가 높은 제품들을 엄선했다. 또, 3만원 미만으로 가볍게 준비할 수 있는 실속 선물세트부터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
-
매일유업, 파우치 타입 상하목장·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선보여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은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블루베리&케일∙사과&케일과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To go) 플레인∙허니 총 4종을 출시했다.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그릭요거트 4종은 파우치형 포장제품으로, 기존에 숟가락으로 떠 먹어야 했던 그릭 요거트 제품들과 달리 캡(뚜껑)만 열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집에서는 물론 외출 시 이동 중에도 먹기 편리하며, 견과류나 샐러드 등에 소스처럼 뿌려 먹거나 혹은 냉장고에 얼리면 파우치형 샤베트 아이스크림처럼 다양한 방식으로 즐겨 먹을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는 유기농 함량이 99%인 제품이다. 칼로리 부담
-
천호엔케어, ‘가심비 골든위크’ 프로모션 실시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추석을 맞아 9월 15일까지 천호몰에서 ‘가심비 골든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명절선물로 좋은 다양한 건강식품을 매주 다른 제품 구성으로 할인가에 선보인다"라며 "국산 흑염소 원물 함량이 30%인 ‘천심본 침향녹용담은 황제흑염소’를 비롯해 ‘면역엔 알로에뮨’,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등 간식처럼 즐길 수 있는 제품들도 준비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매일 천호엔케어 인기제품을 한정수량 선착순 특가로 판매하는 ‘골든위크 오픈런’을 진행한다. 레몬 착즙액 100% ‘퓨어 유기농 레몬즙’과 발효균주를 그대로 담은 ‘더 비움채움’ 효소 2
-
하나투어, 보홀에서 가족애(愛) 발견하는 ‘희망여행’ 진행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지역사회 가족을 대상으로 ‘2024년 희망여행 프로젝트- 가족愛 재발견’을 마쳤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희망여행 프로젝트는 하나투어의 대표 여행지원 사회공헌 사업이다. 이번 희망여행은 종로구 각 동주민센터의 추천과 심사를 거친 20여 명의 가족들이 필리핀 보홀에서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라고 전했다. 참가자들은 아일랜드 호핑투어, 보홀의 명물이자 필리핀 희귀종 타르시어스 원숭이 보호구역, 보홀에서 가장 오래된 ‘바클레욘 성당’ 등을 방문하며 자연친화적이고 현지를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여행 프로그램에 참여했다.하나투어 관계자는 "여행지원, 인재양성, 임직원 봉사활동
-
공영홈쇼핑, ‘9월 동행축제’ 동참
공영홈쇼핑(대표이사 조성호)이 명절을 앞두고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9월 동행축제’에 동참한다. 공영홈쇼핑 관게자는 "28일부터 내달 28일까지 열리는 ‘9월 동행축제’를 위해 TV홈쇼핑, 모바일 앱, 공영라방 등 전 채널을 동원해 판로지원에 나설 예정이다"라며 "중기부 산하 공공기관 홈쇼핑으로서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소상공인 판로지원 행사에 적극 동참하고, 민생 경제를 살리기 위해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공영홈쇼핑은 2020년 ‘동행세일’로 시작해 올해 5년째를 맞는 ‘동행축제’에 매년 참가해 총 4천억 원의 판로지원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지난해에는 5월, 9월, 12월 3차례의 ‘동행축제’에서 총 2천 7백억 원
-
정관장 "‘추석에도 건강은 정관장으로’ 행사 신규고객 수 22% 증가"
정관장이 명절선물을 일찍 준비하려는 여행객들 수요 증가에 힘입어 ‘추석에도 건강은 정관장’으로 행사 초기(8월 23~26일) 4일간 2030 신규고객 수가 전년 동기 대비 약 22% 늘어났다고 28일 밝혔다. 정관장 관계자는 "올해 추석 연휴는 9월 14일 주말부터 시작해 18일까지 5일인데, 19일과 20일 휴가를 사용한다면 22일까지 이어지는 최장 9일 동안 쉴 수 있어 여행 수요가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라고 전했다. 이어 "마음 편히 긴 여행을 즐기기 위해 미리 감사한 마음을 담은 선물을 보내려는 2030세대 들이 정관장 선물 인기 품목들을 구매하며 신규고객 수가 전년 대비 20대 49%, 30대 12% 늘었다"라고 밝혔다. 20대 신규고객 구매가 가장
-
크리스피크림 도넛, ‘Magical Day’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이틀간 한강 예빛섬에서 ‘Magical Day’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고객들과 함께 크리스피크림 도넛 한국 진출 2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Magical Day’라는 컨셉으로 기획됐다"라며 "▲게임존, ▲시네마존, ▲포토존, ▲도넛 카페 등 다채로운 공간을 한강 예빛섬에 마련해 한강뷰와 함께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먼저 ‘게임존’ 입장 시 스탬프 카드를 증정하며 다양한 미션 게임을 수행하면 스탬프 카드를 완성할 수 있다
-
쿠팡, ‘가을 리빙페어’ 진행
쿠팡이 가을을 앞두고 집안 단장을 위한 홈인테리어 용품을 모아 오는 9월 8일까지 ‘가을 리빙페어 SALE’ 기획전을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계절 변화에 따라 집안 분위기를 다르게 연출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주기적으로 리빙페어를 열고 있다"라며"이번 기획전에서는 가을맞이 대청소 및 수납정리 용품, 공부방/홈오피스 꾸미기, 가을침구 및 패브릭, 포근한 가을 인테리어 용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쁘리엘르, 이니띠움, 쓰리엠, 웰퍼니처, 라이크하우스, 더허브샵, 코끼리리빙 등 홈인테리어 분야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추천할 만한 대표 상품은 △쁘리엘르 유어메이트 워싱 차렵이불 풀세트 찰리네이비 Q 이
-
배달의민족 ‘배민트렌드 2024 가을·겨울편’ 공개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배민 주문 데이터를 바탕으로 올 하반기 외식업 트렌드를 미리 예측해보는 ‘배민트렌드 2024 가을·겨울편’이 나왔다고 28일 밝혔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배민트렌드는 주문 데이터를 분석해 주목할 만한 배달 동향을 소개하고, 외식업주 가게 운영에 도움이 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콘텐츠다"라며 "봄·여름, 가을·겨울 편으로 나뉘어 연 2회 온라인 발행되며 배민외식업광장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열람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배민트렌드에서는 설문조사 등을 통해 배민 이용 고객이 선호하는 트렌드를 다채롭게 소개하고, 지난해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가오는 9월부터 2월까지 배달
-
알바몬, ‘알바몬 사장님 감사 이벤트’ 진행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대한민국 사장님들의 사업 성공을 기원하며 ‘2024 대한민국 1등 알바몬 사장님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알바몬 관계자는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하는 사장님과 알바생 채용을 위해 채용 공고를 등록한 회원을 대상으로 LG 스탠바이미,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애플 에어팟 맥스,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먼저, 10월 6일까지 신규 사업자번호로 회원가입 하거나 또는 6개월 이상 비로그인한 계정을 활성화한 기업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LG전자 스탠바이미(1명)와 △이마트 상품권 2만원권(50명)을 증정한다.두번째 이벤트는 유료 공고를 등록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
샘표, 명절 맞이 ‘추석 특가전’ 진행
샘표가 추석을 앞두고 8월 28일부터 9월 13일까지 우리맛으로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명절 음식 준비를 끝낼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과 함께 ‘추석 특가전’을 진행한다. 샘표 관계자는 "78년간 쌓아온 독보적인 발효 기술과 한식 맛내기 노하우로 요리 과정 및 시간을 줄이고 음식의 맛과 풍미를 더해주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순식물성 요리에센스 연두는 발효된 콩의 천연 맛 성분이 풍부해 은근 맛내기 어려운 나물요리나 탕국도 쉽고 맛있게 만들 수 있어 명절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라며 "또한 새미네부엌 잡채소스는 추가 양념없이 소스만 준비하면 10분 만에 맛있는 잡채를 완성할 수 있어 요리 베테
-
BBQ-동행위, 공정거래 및 상생협력 협약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27일 본사 국제회의장에서 40여명의 동행위원회 패밀리와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공정거래 및 상생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상생 협약에는 사전에 패밀리와 협의해 개선한 내용 등이 담겼다. 매장 운영 환경, 상권 특성에 따른 탄력적인 '매장 운영시간 조정', 프로모션 비용 부담 범위가 포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또 목표 매출 달성과 지역사회 기부에 따른 '신선육 지원', 애사와 경사 발생시 지원하는 '상조회 서비스' 등 패밀리의 매출과 업무 효율 증대는 물론 본사도 함께 동반성장 할 수 있는 방안이 담겼다"라고 밝혔다. 불공정한 거래행위 예방 및 감시 시스
-
[생활경제 이슈] 칭따오, ‘윈덤 그랜드 부산 X 칭따오’ 프로모션 진행 外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9월 한 달간 서부산 최초 5성 호텔 ‘윈덤 그랜드 부산’과 함께 ‘윈덤 그랜드 부산 X 칭따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윈덤 그랜드 부산에서 개관 1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 중 하나로, 칭따오는 호텔 레스토랑과 바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프로모션 기간 뷔페 레스토랑 ‘더 브릿지’에서는 칭따오 생맥주와 칭따오 1903 맥주를 만나볼 수 있다. 런치타임에는 여유롭게 낮맥을 즐길 수 있도록 칭따오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디너타임에는 칭따오 1903 맥주를 3+1로 넉넉하게 즐길 수
-
오늘의집, 9월 중 파트너 일정산 시작
오늘의집은 국내 중개 판매 입점사업자(이하 파트너)를 위해 ‘일정산'을 도입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기존 월 2회 정산 시스템을 개편해 매일 정산된 판매금액을 파트너에게 지급하는 ‘일정산'을 9월 중 실시한다"라며 "최근 일부 이커머스 사업자의 미정산 사태 이후 ‘일정산’을 도입하기로 결정한 곳은 오늘의집이 처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개편으로 오늘의집은 소비자의 ‘구매확정' 기준일 ‘+2영업일(월~금 평일 기준)’에 구매확정 된 금액을 파트너에게 정산하게 된다"라며 "기존에는 매월 1일~14일 구매확정된 정산금은 20일에, 매월 15일부터 말일까지의 구매확정된 정산금은 다음 달 5일에 지급했다"라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