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코카-콜라, ‘나의 쓰레기 아저씨’와 협업한 유튜브 콘텐츠 공개
한국 코카-콜라가 배우 김석훈의 유튜브 채널 ‘나의 쓰레기 아저씨’와 협업 콘텐츠를 공개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약 20만 구독자를 보유한 ‘나의 쓰레기 아저씨’ 채널은 환경에 대한 배우 김석훈의 진정성과 함께 매회 쓰레기로 버려지는 자원의 가치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메시지들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큰 인기와 지지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콘텐츠를 통해 김석훈은 경기도 여주 지역 내에서 지속가능한 물 사용을 위해 노력하는 한국 코카-콜라의 활동을 알아봤다. 여주는 코카-콜라의 국내 최대 생산시설이 위치한 곳이다. 이곳에서 김석훈은 그간 잘 공개되지 않았던 코카-콜라의 생산 과정을 직접 눈으로 살펴보는 한
-
[생활경제 이슈] 파리바게뜨, ‘파바 신상빵’ 3종 출시 外
파리바게뜨가 가을을 맞아 입맛을 사로잡는 ‘파바 신상빵’ 3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 신제품 3종은 가을을 맞아 새로운 매력의 빵을 선보이고자 출시한 메뉴로, 제품별 독특한 맛, 식감, 풍미를 살려 각기 다른 개성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에 없던 새로운 맛의 조합과 독특한 식감을 살리는 등 신상빵만의 신선한 재미와 매력을 느낄 수 있다.먼저 버터 없이 담백한 풍미와 막걸리의 은은한 단맛을 품은 ‘찰토스트 식빵’을 선보인다. 찰토스트 식빵은 수분함량이 높아 토스트로 먹으면 겉은 파사삭하고 속은 찰져,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식감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매일 점포에서 만드는 고소하고 신선한
-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마두점 리뉴얼
홈플러스가 경기도 고양시 소재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마두점을 새단장해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대개 기업형 슈퍼마켓은 식품 수요가 높고 도보 상권에 있어 접근성이 좋다. 홈플러스는 이러한 장점을 극대화하고자 고객 소비 데이터 분석을 통해 모음 진열, 특화존 등 대형마트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의 특징을 기업형 슈퍼마켓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 선별적으로 적용했다"라고 전했다. 식품 중심으로 구성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고물가에 따른 내식 트렌드로 매출에 탄력을 받으며 지속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지난 1~7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델리, 밀키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4%, 22% 늘었고 퀵
-
[생활경제 이슈] 안다르, 라이크라와 ‘인터텍스타일 상하이 2024’에참가 外
테크니컬 애슬레저 안다르가 글로벌 리딩 섬유기업 라이크라 컴퍼니와 함께 27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세계 최대 섬유 직물 전시회 ‘인터텍스타일 상하이’에 참가했다. ‘인터텍스타일 상하이’는 세계 최대 규모의 섬유 전시회로 최신 섬유 직물 트렌드를 공유하고, 유통 판로 개척 등에 대해 논의하는 대표적인 패션 비즈니스 교류의 장이다. 전 세계 약 24개국 및 지역에서 온 3,000개의 기업이 참가하고 약 1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글로벌 주요 패션 업계 행사 중 하나로 꼽힌다.이에 안다르는 K애슬레저 대표 브랜드로서 글로벌 선도 섬유기업 라이크라컴퍼니와 공동으로 참가해 강력한 파트너십을 과시했다. 특별히 안다르의 김
-
코스메틱 브랜드 로우퀘스트, 배우 김혜윤 모델 발탁
‘로우퀘스트(RAWQUEST)’가 배우 김혜윤을 모델로 발탁했다.로우퀘스트 관계자는 “새 모델 김혜윤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은 ‘피부장벽 빌드업’을 컨셉으로, 영상에서 무너진 피부는 오래된 건축물에 비유되고 장벽 관리자가 된 김혜윤이 마치 건물을 쌓아 올리듯 피부장벽을 차곡차곡 빌드업한다"라며 "이를 통해 피부장벽 손상의 근본 원인부터 파악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로우퀘스트의 브랜드 메시지를 알리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김혜윤이 출연한 광고 영상은 9월 2일 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 각종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 예정이며, 금일(29일) 올리브영 브랜드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을 통해 싱그러
-
신라면세점, ‘퍼스널컬러’ 이벤트 진행
신라면세점은 이달 28일부터 오는 9월 1일까지 신라면세점 서울점 카페 라(Café La)에서 전문 컨설턴트의 컨설팅으로 나에게 맞는 컬러를 진단 받고, 화장품을 추천받는 ‘퍼스널컬러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전 세계적인 K-뷰티의 인기로 한국을 찾는 외국인이 늘자, 보다 다채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즐길거리를 선사하고자 퍼스널컬러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다"라고 전했다. ‘퍼스널컬러 팝업 이벤트’는 퍼스널컬러 전문 컨설팅사 이미지호와 협업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매 시간 정각에 시작,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또 고객의 진단 결과를 바탕으로 신라면세점 서울점에 입점한 브랜드의 화장
-
야놀자클라우드, ‘AI 서비스’ 강화
야놀자클라우드가 ‘AI 서비스’를 강화하며 글로벌 여행 시장에서 K-트래블 시대를 연다. 야놀자클라우드 관계자는 "AI 시대 여행 서비스 혁신을 주도하기 위해 글로벌 여행산업의 전체 밸류체인을 연결하는 데이터 인프라를 구축해 왔다"라며 "특히, 전 세계 여행 인벤토리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트랜잭션(Transaction) 솔루션’과 여행 공간의 디지털 전환을 돕는 ‘서브스크립션(Subscription) 솔루션’을 통해 데이터를 확보하고, 이를 AI/ML 기반의 데이터(Data) 솔루션과 연계하는 ‘AI 서비스’ 라인업을 완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 결과, 올해 2분기 기준 최근 2년 새 매출은 297% 급증했고, 조정 EBITDA 역시 전년 대비 281억 원
-
CJ ENM 메조미디어, TV 시청이력 기반의 모바일 결합상품 출시
CJ ENM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대표이사 백승록)가 LG유플러스와 협력을 통해 ‘크로스 리타겟팅(Cross Retargeting)’ 광고 결합상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CJ ENM 관계자는 "메조미디어에서만 집행 가능한 단독 상품이자 외부 파트너사와 협력을 통해 광고상품을 개발 및 출시한 첫 사례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출시된 크로스 리타겟팅 광고상품은 메조미디어의 타겟픽(ME:TargetPick)과 LG유플러스의 IPTV, 모바일, 스마트 메시징 서비스(LMS)간의 광고를 연계한 것으로, TV에서 모바일로 확장된 크로스 디바이스 광고와 시청 이력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개인 맞춤형 리타겟팅으로 광고 효과를 극대화한다"라고
-
웅진식품, '장쾌삼' 선물세트 판매 돌입
웅진식품이 한가위를 맞이해 홍삼 브랜드 ‘장쾌삼’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장쾌삼은 1976년 출시된 웅진식품의 발효홍삼, 인홍삼 제품 브랜드다"라며 "100% 국산 인삼과 홍삼에 웅진식품 중앙연구소의 기술과 노하우를 적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장쾌삼 프리미엄 건강세트’와 한방 건강기능식품 ‘다릴한’ 3종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장쾌삼 프리미엄 건강세트’는 장쾌삼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장쾌삼 홍삼력 골드’ 70mL 10포와 ‘장쾌삼 산삼배양근’ 50mL 8병으로 구성됐다. ‘장쾌삼 홍삼력 골드
-
[생활경제 이슈] 에이블리, 8월 ‘뷰티 그랜드 세일’ 방문자 역대 최대 기록 外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뷰티 그랜드 세일’ 방문자 수가 역대 최고치를 경신하고, 가파른 거래액 성장세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29일 밝혔다. ‘뷰티 그랜드 세일’은 에이블리가 주최하는 대규모 뷰티 정기 세일 행사이다. 오픈마켓 및 플랫폼에서 뷰티 브랜드 맞춤형 정기 행사가 드문 반면, 에이블리가 대형 브랜드부터 신생 브랜드까지 한데 모아 전용 행사를 기획한 점이 특징이다. 이 행사는 분기별 1회씩 연 4회 진행된다. 에이블리가 8월(12일~20일) 진행한 ‘뷰티 그랜드 세일’ 방문자 수는 650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올해 1월 뷰티 그랜드 세일 방문자 수 대비
-
[생활경제 이슈] 허닭프렌즈, ‘네꼬닭 저당 순살닭다리’ 출시 外
허닭의 자회사 허닭프렌즈가 단백질 시장에 부는 저당 열풍에 힘입어 치킨 프렌차이즈 네네치킨과 협업해 ‘저당 순살닭다리’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허닭프렌즈와 네네치킨은 닭고기 섭취 시 단백질 및 당 함량 등 제품의 영양성분을 세세하게 살피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소스의 맛은 그대로 유지한 채 당류를 1 g대 신제품을 개발했다. 이번 제품은 고소한 닭다리살에 네네치킨과 허닭이 공동개발한 저당 소스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든든하게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이번 ‘저당 순살닭다리’는 ▲토마토페이스트와 우스터소스의 조화로운 맛을 구현해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함박스테이크맛’ ▲중독성 있는 매콤
-
해태제과, 비스킷 제품 3종 평균 6.7% 인하
해태제과는 9월 9일부터 밀가루 비중이 높은 계란과자, 칼로리바란스, 사루비아 등 비스킷 3종 가격을 평균 6.7% 인하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인하된 가격은 각 유통채널별로 재고 상황에 맞춰 유동적으로 적용한다"라고 전했다. 소비자가격 기준으로 계란과자(45g)는 기존 1200원에서 1100원으로, 사루비아 통참깨(60g)는 1500원에서 1400원으로, 칼로리바란스 치즈(76g)는 2000원에서 1900원으로 각각 인하한다.해태제과는 원부재료 가격 상승이 지속되며 원가부담이 높은 상황이지만, 고객 부담을 줄이고 물가안정에 동참하기 위해 제품 가격 인하를 결정했다.
-
NS홈쇼핑, ‘에스떼미알레’ 양태반 크림 론칭 방송 진행
NS홈쇼핑이 ‘에스떼미알레 플라센타 오리지날 뉴트리션크림’을 30일 오전 7시 25분 론칭 방송한다고 29일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프리미엄 에스테틱브랜드 ‘에스떼미알레’의 ‘플라센타 오리지날 뉴트리션크림’(50ml)은 청정 호주의 프리미엄 양태반 성분(하이드롤라이즈드태반 단백질)을 81.43% 함유한 양태반 크림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호주에서 유명한 갈텍(Galtec)사에서 공급받은 원료로 만들어졌다. 100시간 보습지속, 탄력지속, 광채지속 크림으로 속보습, 속탄력 속기미 개선에 도움이 되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라고 말했다. 뷰티 디바이스인 ‘비타그램 뷰티마스터’(VG0618)이 특별구성되어 크림의 흡수력을 극대화 시
-
G마켓, 해외직구 프리미엄 스타일 위크’ 기획전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오는 30일까지 ‘해외직구 프리미엄 스타일 위크’ 기획전을 열고, 추석 선물용 인기 상품을 최대 34% 할인가에 판매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검증된 해외직구 셀러와 함께 ‘나를 위한 추석 선물’로 인기있는 명품, 패션 상품군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일부 상품은 무료 감정서비스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우선, 총 2종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5% 할인쿠폰’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활용할 수 있고, 최대 할인 금액 한도 없이 무조건 판매가격의 15%가 할인된다. ‘5% 중복쿠폰’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된다. 2종 쿠폰 모두 ID당 매일 5회씩 제공한다.카드사 할인혜
-
GS25, 마늘 간편식 선보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농협경제지주, NH농협카드와 3자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국내산 농산물 소비 촉진 활동에 나섰다고 29일 밝혔다.GS리테일 관계자는 "농협경제지주가 수급한 국내산 농산물을 활용해 GS25가 간편식을 개발, 유통하고 NH농협카드와 연계한 소비 촉진 마케팅을 전개하는 것이 이번 협업의 주요 골자다"라고 전했다. GS25는 농협경제지주로부터 공급받은 국내산 마늘을 활용한 간편식을 선보였다. △소이갈릭버거 △갈릭치킨포테이토샌드위치 2종을 우선 출시했으며, △마늘밥계란장조림주먹밥 △갈릭소시지김밥 △매콤마늘돼지찜&흑마늘떡갈비도시락 등 3종의 마늘 간편식을 오는 3일 추가 출시한다는 계획이다.이
-
롯데마트, 햇꽃게 판매 돌입
롯데마트는 29일(목)부터 내달 4일(수)까지 7일간 롯데마트 전 점에서 제철 맞은 신선한 가을 햇꽃게를 100그램(g) 당 871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정상 판매가 1210원에서 해양수산부와 함께하는 2024년 수산대전 20% 할인과 함께 행사 카드(롯데/신한/NH농협 카드) 결제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 가격이다"라고 전했다. 롯데마트는 지난주 금어기가 끝난 가을 햇꽃게 판매를 개시하며 최근 5년간 가장 낮은 가격인 100그램당 893원에 선보인 바 있다. 이번주에는 전주 가격보다 22원 더 내린 100그램 당 871원에 초특가로 책정했다.롯데마트가 햇꽃게 행사에 주력하는 이유는 이커머스의 고속 성장 속에서 오프라인 매장의 강
-
오리온, ‘10년 이상 뚝심 있게 지켜온 가격’ 특별 행사 실시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10년 이상 뚝심 있게 지켜온 가격’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리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물가 속 소비자의 가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10년 넘게 가격을 올리지 않은 22개 브랜드 중 고래밥, 초코송이, 오징어땅콩, 마이구미, 촉촉한초코칩 등 주요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주 주요 할인점을 시작으로 9월에 슈퍼마켓, 일부 온라인 판매처에서 순차적으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오리온은 이번 행사를 기념해 ‘10년 넘게 뚝심 가격 제품 14종’을 담은 선물 세트를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펼친다. 9월 11일까지 행사 제품이나 매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