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컴투스, 신작 방치형 RPG ‘갓앤데몬’ 15일 글로벌 출시
컴투스는 자사의 신작 ‘갓앤데몬’의 글로벌 출시일을 오는 1월 15일로 확정하고 다양한 가이드 콘텐츠를 공개했다. ‘갓앤데몬’은 다채로운 영웅을 수집하고 이를 조합 및 육성해 나가는 방치형 RPG로 모예 테크놀로지(MOYE TECHNOLOGY)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세계 전역에 서비스한다. 컴투스는 ‘갓앤데몬’을 출시에 앞서 게임 속 여러 영웅 등에 대한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 가이드 '그갓이 알고 싶다'를 네이버 카페를 통해 공개했다. 다섯 가지 종족과 각 종족별 상성 관계 등을 담았으며, 출시 후 초보 유저들의 플레이를 도울 수 있도록 다양한 성장 방법도 제공했다. 이와 함께 ‘갓앤데몬’에서 강
-
넥슨, 창립 30주년 기념 ‘넥슨 히어로 캠페인’ 기부금 34억 원 모금
넥슨은 창립 30주년 기념 ‘넥슨 히어로 캠페인’에서 판매한 넥슨히어로 패키지 매출총액에 추가 후원금을 더해 총 34억 원의 기부금을 넥슨재단에 전달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4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 ‘넥슨 히어로 캠페인’은 넥슨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인 어린이 의료지원 사업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유저 참여형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던전앤파이터’가 오픈 9분 만에 매진되는 등 전체 22개 게임에서 준비한 ‘넥슨 히어로 패키지’가 전량 매진되며 조기 종료했다. 넥슨은 매출총액인 33억 4,900여만 원에 추가 후원금을 더해 총 34억 원의 기부금을 넥슨재단에 전달하여, 전액 어린이 의료지원 사업
-
네오위즈, 리자드 스무디와 ‘쉐이프 오브 드림즈’ 퍼블리싱 계약 체결
네오위즈는 ‘리자드 스무디(Lizard Smoothie)’가 개발 중인 뉴 MOBA 로그라이크 액션 ‘쉐이프 오브 드림즈(Shape of Dreams)’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쉐이프 오브 드림즈’는 MOBA 시스템에 로그라이크 액션 장르를 결합한 PC 게임으로, 꿈과 현실의 중간 세계인 ‘여울’에서 영웅들이 시련을 극복해 나가는 이야기를 다룬다. 인디 게임 개발사 ‘리자드 스무디’가 개발 중인 작품으로, 지난해 11월 글로벌 PC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정식 빌드의 초반부를 담은 프롤로그 버전을 공개했다. 오는 2월에는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해 ‘스팀’에서 진행하는 ‘넥스트 페스트’ 행사에 참여해 업데
-
다음(Daum), 모바일 앱 개편 …콘텐츠·맞춤형 서비스 강화에 방점
카카오의 콘텐츠CIC(대표 양주일)가 9년 만에 포털 다음(Daum) 애플리케이션(앱)을 전면 개편한다고 13일 밝혔다. 다음이 보유한 다채로운 미디어, 커뮤니티, 쇼핑 등의 콘텐츠 이용 편의성을 제고해 ‘종합 콘텐츠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다음 앱은 오늘부터 19일까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된다. 새로운 앱 하단에는 ▲홈 ▲콘텐츠 ▲커뮤니티 ▲쇼핑 4개 탭을 배치했다. 개인화된 콘텐츠와 각종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홈’과 다음의 핵심 자산이자 이용자의 활용도가 높은 ‘콘텐츠’, 커뮤니티’, ‘쇼핑’ 서비스를 탭으로 배치해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홈탭은 맞춤형 콘텐츠를 발
-
어도어, 뉴진스 멤버들에 ‘기획사 지위보전 및 광고계약 체결 등 금지 가처분’ 신청
어도어가 지난 주 뉴진스 멤버들을 상대로 서울 중앙지방법원에 ‘기획사 지위보전 및 광고계약 체결 등 금지 가처분’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어도어에 따르면 이번 가처분은 어도어가 지난 12월 3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제기한 ‘전속계약유효확인의소’의 1심 판결 선고 시까지 어도어가 전속계약에 따른 매니지먼트사(기획사)의 지위에 있음을 인정 받고, 어도어의 승인이나 동의 없이 뉴진스 멤버들이 독자적으로 광고 계약과 광고 활동을 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이다. 어도어는 이같은 가처분을 신청한 것은 일방적으로 전속계약 해지를 선언한 뉴진스 멤버들이 독자적으로 광고주들과 접촉하면서 계약을 체결하려는 시도를 지속함
-
봄날소프트, 7단 전직 판타지 ‘전장의제왕’ 14일 정식 오픈
봄날소프트(BomnalSoft)는 설치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판타지 MMORPG '전장의제왕'의 정식 오픈을 자사 홈페이지 봄게임즈를 통해 1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전장의제왕'은 화려한 변신기능을 가진 검신 요신 살신 풍신 총 4개의 직업이 등장하며, 이를 기반으로 새로운 전투 기능이 활성화 되는 7단 전직시스템, 개성 다른 97명 동료들과의 대규모 인연 시스템이 주요 특징인 게임으로, 자신이 원하는 외형으로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 후 빠르게 진행되는 레벨업을 통해 여러 월드에서 다양한 컨텐츠들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강한 전투력을 상징하는 의상, 무기, 탈것, 펫 등의 외형을 특수하게 바꿀 수 있는 한정 아이템
-
굽네치킨 ‘오리지널’ 치킨 누적 판매량 1.3억마리 돌파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의 오븐치킨 대표 메뉴인 ‘오리지널’ 치킨이 누적 판매량 1.3억 마리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굽네치킨에 따르면 ‘오리지널’은 타 치킨 대비 낮은 열량, 지방, 나트륨과 높은 단백질이 함유됐다. 주요 프랜차이즈 치킨 업체들의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각 사 주요 메뉴 열량 및 영양 성분 함유량 정보에 따르면, ‘오리지널’의 100g당 열량은 약 190Kcal로 타사 후라이드 치킨 메뉴의 평균 열량 대비 100 Kcal 가까이 낮은 수치를 나타내고 있다. 단백질 함유량 역시 30g 선으로 타사 평균 보다 7g 이상 높았다. 반면 포화지방이나 나트륨 등은 타사 평균 보다 낮은 상황이다.
-
아워홈몰, 2024년 신규 가입자 수 전년 대비 78% 증가
아워홈(이영표 사장)은 지난해 자사몰인 ‘아워홈몰’이 크게 성장하며 B2C 매출 확대 전략이 효과를 봤다고 13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지난해 매출다각화 및 B2C사업 강화의 일환으로 아워홈몰 활성화에 집중했으며, 이를 위해 기획전 및 이벤트 확대 개최, 카테고리 개편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라며 "그 결과, 지난해 아워홈몰 신규 가입자 수는 전년 대비 78%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라고 말했다. 이는 2016년 아워홈몰 전면 개편 이후 역대 최다 가입자 유치 실적이다. 특히 지난해 고객 평균 재구매율은 66%를 기록하며 충성 고객도 확보했다.지난해 아워홈몰은 구매 건수, 재구매율 등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기별 인
-
광림, 트럼프 취임식 무도회 만찬 참석
광림은 오는 20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 DC에서 열리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취임식 및 무도회 만찬에 송태영 광림 대표가 참석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광림 관계자는 "트럼프 대통령 일가를 비롯해 공화당 주요 인사들이 참석하는 무도회 만찬에는 당선인 취임위원회나 공화당 측 핵심 인사의 초청이 필요하다"라고 전했다. 송 대표는 이번 방문에서 트럼프 행정부 관계자와의 만남도 추진할 계획이다. 트럼프 2기 보건복지부 장관 후보자인 도널드 F. 케네디 주니어와 면담을 갖고 네트워크 강화 및 현지 사업 확대를 위한 기회로 삼을 방침이다.1979년 국내 최초로 모바일 크레인(Mobile Crane)을 개척한 광림은 전기공사, 환경, 도로, 소
-
[생활경제 이슈] 본아이에프, 신규 브랜드 ‘본흑염소·능이삼계탕’ 모델로 가수 김연자 발탁 外
본아이에프의 신규 브랜드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이 가수 ‘김연자’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모델로 선정된 가수 김연자는 5060 세대뿐만 아니라 2030 세대에게도 높은 인지도와 호감을 얻고 있는 국민가수로, 최근 ‘미스터트롯3’의 심사위원을 비롯해 각종 공연을 통해 대중들과 활발하게 소통 중이다.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은 ‘품격 있는 보양’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잘 전달할 수 있는 인물로 가수 김연자를 선정해 모델로 발탁했다.특히, 김연자의 대표 히트곡인 ‘아모르파티’가 전하는 긍정적이고 활기찬 메시지와 특유의 활기 있는 이미지가 ‘보양으로 건강한 청춘을 지킨다’라는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의 따뜻한
-
샘표, 우리맛 설 맞이 기획전 열어
샘표가 22일까지 네이버 스토어 ‘샘표 새미네마켓’에서 ‘우리맛 설 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샘표 관계자는 "‘우리 가족 명절음식 우리 발효로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떡국, 잡채, 삼색나물 등 대표적인 명절음식을 한결 부담 없이 손쉽고 맛있게 요리할 수 있도록 제품 구성 및 가격에 특별히 신경을 썼다"라고 전했다. 먼저 △진간장 금F3 △요리에센스 연두 △연두링(멸치디포리) △새미네부엌 잡채소스 △조선고추장 △토장으로 구성된 ‘샘표 설날 우리맛 꾸러미’가 눈길을 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샘표 진간장 금F3, 명절 필수품 연두, 연두링, 새미네부엌 잡채소스 등을 한데 묶어 최대 53% 할인
-
비비안, KLPGA 박소혜 프로 공식 후원계약 체결
비비안는 지난 10일 한국 여자 프로 골프(KLPGA) 소속 박소혜 프로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비비안 관계자는 "앞으로 1년간 박소혜 프로가 KLPGA 정규투어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선수 활동을 지원할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이날 체결식에서는 향후 후원 계획과 함께 선수 후원 물품 제작 등 세부 사안에 대한 협의가 이루어졌다.박소혜 프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비비안의 후원을 받으며 2년 연속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 1년 동안 국내외 다양한 골프 대회에서 비비안 로고가 새겨진 의류를 입고 활약할 예정이다.
-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 미트프로젝트, ‘2025년 설 선물세트’ 선보여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가 새해 첫 명절 설을 맞아 고품질 한우부터 가성비 높은 미국산 소고기 등 다양한 육류 제품으로 구성한 ‘2025년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대상그룹 관계자는 "올해는 직접 경매를 통해 출고 당일 생산하는 신선한 한우로 구성한 ‘육감하누’ 선물세트가 첫 선을 보인다"라며 "먼저, ‘육감하누 한마리세트(1kg)’는 1+등심(200g), 1+채끝(200g) 1+양지 국거리(300g), 1+불고기(300g) 등 구이와 국거리, 불고기까지 명절에 가장 수요가 높은 부위들로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육감하누 구이 한판세트(1kg)’는 한우 구이로 가장 인기가 높은 1+등심(200g), 1+채끝(200g), 1+
-
컬리, 새해 첫 ‘뷰티컬리페스타’ 실시
컬리는 새해 첫 뷰티 빅세일 ‘뷰티컬리페스타’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컬리 관계자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페스타에서는 보습케어와 안티에이징, 홈에스테틱 등 3,500여 개 상품을 최대 83%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라며 "달바, 라 메르, 라로제 등 460여 개 유명 상품을 엄선된 혜택으로 제공하는 페스타딜을 비롯해 랜덤 쿠폰(매일 오전 11시), 첫 구매 5만원팩, 타임 세일 등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뷰티컬리에서 단독으로 선론칭하는 브랜드와 신규 입점 브랜드, 컬리 최초 특가 등은 특히 눈 여겨 볼만하다. 크리니크 ‘NEW 이븐 베터 크리니컬 다크 스팟 클리어링 세럼’은 이번 페스타에서 컬리가 단독
-
오늘의집 ‘설맞이 선물세트 할인전’ 선보여
오늘의집은 설을 맞아 선물세트부터 명절 신선식품까지 필요한 상품을 한데 모아 ‘설맞이 선물세트 할인전’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일에는 LG생활건강, 청정원, 동원, 사조대림, 농협안심한우, 폰타나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인기 명절선물 브랜드가 참여해 주요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라며 "▲가격대별 선물 추천 ▲명절 신선식품 ▲대량 구매 찬스의 3개의 테마관으로 구분해 고객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라고 말했다. 먼저 ‘가격대별 선물 추천’에서는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가격대별 설 선물 상품을 제안한다. 5만원 미만, 5~10만원, 10만원 이상 등 금액대별로 선
-
R.LUX, 서울미술관과 협업 ‘아트 오브 럭셔리’ 전시 진행
알럭스(R.LUX)가 서울미술관과 협업해 전시전을 개최한다.알럭스는 미술관과 함께 ‘아트 오브 럭셔리(Art of Luxury)’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알럭스 관계자는 "전시회는 오는 18일부터 6월 1일까지 약 5개월간 진행된다. 알럭스는 쿠팡이 지난해 하반기에 선보인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로, 전용 앱과 럭셔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고품질 콘텐츠를 통해 럭셔리 쇼핑에 대한 고객 몰입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특정 브랜드가 단독으로 미술관과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 사례는 있지만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차원의 협업 전시회는 이번이 처음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전시는 알럭스 론칭을
-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서정욱 새 대표이사 선임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최근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열고 서정욱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13일 밝혔다.서정욱 대표는 1977년생으로 2002년부터 한미약품, 한국유나이티드제약, 동구바이오제약을 거치며 영업 기획 및 관리, 마케팅 분야에서 풍부한 업무 경험을 쌓았다.2014년부터 합류한 동구바이오제약에서 전략영업본부장을 지냈으며, 효율적 영업관리와 전략적 마케팅에 대한 성과를 인정 받아 2022년부터 최근까지 자회사인 C&Wise 대표이사를 지내기도 했다.서정욱 신임 대표는 “고객의 건강한 일상을 위해 차별화된 브랜딩을 바탕으로 꼭 필요한 제품을 개발하고 공급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한편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보령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