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쿠팡이 10월 27일부터 11월 9일까지 진행한 가전·디지털 세일 행사를 마무리했다. 이 행사에서는 여러 유명 브랜드의 제품이 활발히 거래되었다.
행사 기간 동안 주요 브랜드의 제품이 판매되었으며, 일부 한정 상품은 빠르게 소진되었다. 쿠팡 관계자는 참여 브랜드와 협력하여 독점 구매 기회를 제공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매일 특정 브랜드의 제품을 조명하는 행사도 진행되었다. LG전자는 인공지능 기능이 탑재된 노트북과 김치냉장고의 판매가 증가했다. 다이슨은 진공청소기 등으로 일일 거래액을 기록했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 상품도 주목받았다. 일부 제품은 초저가로 매진되었다. 쿠팡 관계자는 한정 수량으로 고객 참여율이 높아졌다고 말했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 정보를 전달했다.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설명을 제공했다. 회사는 가전 제품 가격 비교와 협력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행사 기간 동안 주요 브랜드의 제품이 판매되었으며, 일부 한정 상품은 빠르게 소진되었다. 쿠팡 관계자는 참여 브랜드와 협력하여 독점 구매 기회를 제공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매일 특정 브랜드의 제품을 조명하는 행사도 진행되었다. LG전자는 인공지능 기능이 탑재된 노트북과 김치냉장고의 판매가 증가했다. 다이슨은 진공청소기 등으로 일일 거래액을 기록했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 상품도 주목받았다. 일부 제품은 초저가로 매진되었다. 쿠팡 관계자는 한정 수량으로 고객 참여율이 높아졌다고 말했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 정보를 전달했다.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설명을 제공했다. 회사는 가전 제품 가격 비교와 협력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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