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소노스퀘어가 2025년 3분기 잠정 실적을 발표했다. 3분기 누적 매출액은 1,249억 원이며, 영업이익은 18억 6백만 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은 24.4% 늘었고, 시설 운영 지속 기간은 251.4% 증가한 수치이다. 특히 사업 부문 중 스위치는 약 2억 원의 적자가 발생했으나, 조만간 흑자로 전환될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이다.
3분기(7월부터 9월) 실적만 보면 매출액 491억 원과 영업이익 17억 원을 달성했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2.9%와 65.6% 증가한 결과이다. 영업이익은 4억 원대로 20% 이상 늘었다.
업체 관계자는 “호텔과 리조트 공급처가 확대되면서 사업 기반이 강화되었다”며 “남해 및 경주 지역 시설의 운영 규모가 개선된 점이 긍정적인 영향을 주었다”고 설명했다.
회사는 기존의 특정 사업 구조에서 벗어나 호텔과 리조트를 중심으로 위탁 운영 공급 모델을 확대하고 있다. 상품 기획, 브랜드 선정, 고객 체험 패키지 구성 등을 통해 공급업체를 지원하는 방식이다. 이에 따라 외부 특급 호텔과 리조트를 대상으로 한 위탁 임대도 제공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소노시즌은 3분기 누적 매출 148억 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대비 62% 이상 증가한 액수이다. ㈜소노스퀘어는 “하이마트 내에서의 운영과 지방 상권에서 사업 규모가 커지는 이점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3분기(7월부터 9월) 실적만 보면 매출액 491억 원과 영업이익 17억 원을 달성했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2.9%와 65.6% 증가한 결과이다. 영업이익은 4억 원대로 20% 이상 늘었다.
업체 관계자는 “호텔과 리조트 공급처가 확대되면서 사업 기반이 강화되었다”며 “남해 및 경주 지역 시설의 운영 규모가 개선된 점이 긍정적인 영향을 주었다”고 설명했다.
회사는 기존의 특정 사업 구조에서 벗어나 호텔과 리조트를 중심으로 위탁 운영 공급 모델을 확대하고 있다. 상품 기획, 브랜드 선정, 고객 체험 패키지 구성 등을 통해 공급업체를 지원하는 방식이다. 이에 따라 외부 특급 호텔과 리조트를 대상으로 한 위탁 임대도 제공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소노시즌은 3분기 누적 매출 148억 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대비 62% 이상 증가한 액수이다. ㈜소노스퀘어는 “하이마트 내에서의 운영과 지방 상권에서 사업 규모가 커지는 이점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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