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나투어는 여행 중 긴급 상황에서 신속하게 대응한 고객, 가이드, 현지 호텔 및 영사관 직원 등 11명을 선정해 공로패를 수여했다. 이 중 고객 4명은 차량 이동 중 의식을 잃은 가이드에게 심폐소생술을 실시해 생명을 구한 점이 인정받았다.
회사는 이번 공로패 전달을 계기로 시상 제도를 정례화해 여행 중 안전 의식 확산과 긴급 구조 참여 문화를 촉진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자사 안심여행서비스 ‘SAFETY&JOY’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SAFETY&JOY’는 여행 전후 안전 교육과 24시간 긴급 의료 지원 등을 포함한 종합 안전 관리 서비스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긴박한 순간 용기와 헌신을 보여준 이들에게 경의를 표하며, 앞으로도 안전한 여행 문화 조성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회사는 이번 공로패 전달을 계기로 시상 제도를 정례화해 여행 중 안전 의식 확산과 긴급 구조 참여 문화를 촉진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자사 안심여행서비스 ‘SAFETY&JOY’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SAFETY&JOY’는 여행 전후 안전 교육과 24시간 긴급 의료 지원 등을 포함한 종합 안전 관리 서비스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긴박한 순간 용기와 헌신을 보여준 이들에게 경의를 표하며, 앞으로도 안전한 여행 문화 조성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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