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농심은 신라면 툼바가 일본 경제 전문지 닛케이 트렌디(Nikkei Trendy)가 발표한 ‘2025년 히트상품 베스트 30’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 라면이 해당 리스트에 오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닛케이 트렌디는 일본 내 소비 트렌드를 분석하는 월간지로, 히트상품 리스트는 지난 1년간 출시된 상품의 판매 실적과 혁신성 등을 기준으로 선정한다. 신라면 툼바는 매콤한 크림 맛과 쫄깃한 식감,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용기면이라는 점에서 젊은 층 중심으로 인기를 끌었다고 평가됐다.
농심은 올해 4월 일본 편의점 1위 업체인 세븐일레븐을 통해 신라면 툼바 용기면을 출시했다. 출시 2주 만에 100만 개 물량이 모두 판매됐다. 9월부터는 봉지면도 출시해 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 로손 등 일본 주요 편의점에서 판매 중이다. 누적 판매량은 약 700만 봉에 달한다.
농심 관계자는 “일본 시장에서 신라면 툼바의 새로운 매운맛이 큰 인기를 얻었다”며 “전 세계 소비자 입맛과 문화를 이끄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닛케이 트렌디는 일본 내 소비 트렌드를 분석하는 월간지로, 히트상품 리스트는 지난 1년간 출시된 상품의 판매 실적과 혁신성 등을 기준으로 선정한다. 신라면 툼바는 매콤한 크림 맛과 쫄깃한 식감,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용기면이라는 점에서 젊은 층 중심으로 인기를 끌었다고 평가됐다.
농심은 올해 4월 일본 편의점 1위 업체인 세븐일레븐을 통해 신라면 툼바 용기면을 출시했다. 출시 2주 만에 100만 개 물량이 모두 판매됐다. 9월부터는 봉지면도 출시해 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 로손 등 일본 주요 편의점에서 판매 중이다. 누적 판매량은 약 700만 봉에 달한다.
농심 관계자는 “일본 시장에서 신라면 툼바의 새로운 매운맛이 큰 인기를 얻었다”며 “전 세계 소비자 입맛과 문화를 이끄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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