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푸하하프렌즈 생크림떡’ 라인업을 21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일상에서의 디저트 문화가 확산되면서 디저트 카테고리는 편의점의 대표 데일리 푸드 콘텐츠로 성장했다"라며 "실제 세븐일레븐 디저트 카테고리 매출은 매년 두 자리 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빠른 트렌드 변화에 색다른 재미와 가치를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에 빠르게 대응하면서 새로운 디저트 시장을 형성, 이를 통한 지속적인 성장 모멘텀 구축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푸하하크림빵 대표 임훈 셰프와 다시 한번 손잡고 푸하하크림빵을 모티브로 한 새로운 디저트템 개발에 나섰고, 푸하하크림빵의 생크림을 그대로 활용한 이색 디저트 상품을 선보였다.
세븐일레븐 푸하하프렌즈 생크림떡은 ‘푸하하소금우유생크림떡’과 ‘푸하하딸기생크림떡’ 2종으로 푸하하크림빵의 오리지널 우유생크림을 활용해 쫄깃한 찹쌀떡과 조화를 이루는 크림을 별도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푸하하소금우유생크림떡’은 우유생크림에 진한 크림치즈를 섞고, 여기에 천일염을 추가로 더해 짭잘한 맛을 살렸다. ‘푸하하딸기생크림떡’도 우유생크림에 크림치즈, 그리고 딸기잼을 믹싱하여 상큼한 딸기 향을 강조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일상에서의 디저트 문화가 확산되면서 디저트 카테고리는 편의점의 대표 데일리 푸드 콘텐츠로 성장했다"라며 "실제 세븐일레븐 디저트 카테고리 매출은 매년 두 자리 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빠른 트렌드 변화에 색다른 재미와 가치를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에 빠르게 대응하면서 새로운 디저트 시장을 형성, 이를 통한 지속적인 성장 모멘텀 구축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푸하하크림빵 대표 임훈 셰프와 다시 한번 손잡고 푸하하크림빵을 모티브로 한 새로운 디저트템 개발에 나섰고, 푸하하크림빵의 생크림을 그대로 활용한 이색 디저트 상품을 선보였다.
세븐일레븐 푸하하프렌즈 생크림떡은 ‘푸하하소금우유생크림떡’과 ‘푸하하딸기생크림떡’ 2종으로 푸하하크림빵의 오리지널 우유생크림을 활용해 쫄깃한 찹쌀떡과 조화를 이루는 크림을 별도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푸하하소금우유생크림떡’은 우유생크림에 진한 크림치즈를 섞고, 여기에 천일염을 추가로 더해 짭잘한 맛을 살렸다. ‘푸하하딸기생크림떡’도 우유생크림에 크림치즈, 그리고 딸기잼을 믹싱하여 상큼한 딸기 향을 강조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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