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복지솔루션 전문기업 현대이지웰은 지난해 현대이지웰 복지몰 내 중소 협력사 상품 거래액 규모가 지난 2020년과 비교해 98% 신장했다고 14일 밝혔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복지몰을 통해 중소 협력업체에게 새로운 판로를 제공하는 동시에, 복지몰 이용 고객에게는 다양한 고품질 상품을 선보일 수 있어 윈윈(win-win) 효과를 내고 있다는 평가다"라고 전했다.
이어 “복지몰 전체 거래액에서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협력사가 차지하는 비중이 80%에 달한다”며 “전통시장의 반찬가게부터 지방 소상공인들까지 수천여 곳의 협력사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복지몰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대이지웰은 지난 2021년 현대백화점그룹 편입 이후 고객사를 확대하고 복지 콘텐츠를 차별화하기 위해 입점 협력사를 대폭 늘려왔다. 이를 통해 현대이지웰의 지난해 연간 거래액은 인수 전인 2020년(5,497억원)보다 65.6% 늘어난 9,104억원으로 크게 성장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복지몰을 통해 중소 협력업체에게 새로운 판로를 제공하는 동시에, 복지몰 이용 고객에게는 다양한 고품질 상품을 선보일 수 있어 윈윈(win-win) 효과를 내고 있다는 평가다"라고 전했다.
이어 “복지몰 전체 거래액에서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협력사가 차지하는 비중이 80%에 달한다”며 “전통시장의 반찬가게부터 지방 소상공인들까지 수천여 곳의 협력사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복지몰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대이지웰은 지난 2021년 현대백화점그룹 편입 이후 고객사를 확대하고 복지 콘텐츠를 차별화하기 위해 입점 협력사를 대폭 늘려왔다. 이를 통해 현대이지웰의 지난해 연간 거래액은 인수 전인 2020년(5,497억원)보다 65.6% 늘어난 9,104억원으로 크게 성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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