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PGA투어 정규 대회인 더 CJ컵 바이런 넬슨 (이하 더 CJ컵)이 현지시간으로 오는 1일(목)부터 나흘 간 미국 텍사스주 맥키니에 위치한 TPC 크레이그 랜치에서 열린다.
CJ그룹 관계자는 "더 CJ컵은 2017년 첫 대회를 개최한 이래, 단순한 스포츠 이벤트를 넘어 K-푸드와 K-컬처를 글로벌 팬들이 경험할 수 있는 전략적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라며 "올해 역시 CJ그룹은 더욱 특별한 콘텐츠와 즐길거리를 마련해 다시 한번 전 세계 골프팬들을 놀라게 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올해 CJ그룹은 더 CJ컵에서 처음으로 ‘HOUSE OF CJ’을 선보인다. ‘HOUSE OF CJ’는 갤러리플라자에 약 625㎡(190평) 규모로 조성되며, 골프 팬들이 한식을 포함해 음악, 뷰티 등 K-컬처의 매력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HOUSE OF CJ'에는 비비고 컨세션, 올리브영 파우더룸, CJ ENM의 음악 및 영상 콘텐츠 존, TLJ의 컨세션, 270도 파노라마가 구성된 Screen X 등이 구성되어 있으며, 한국의 전통주를 활용한 칵테일까지 경험할 수 있어 마치 한국의 축제 현장에 초청된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HOUSE OF CJ’는 CJ그룹이 지난해 파리 올림픽에서 성공적으로 운영한 ‘코리아하우스’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당시 CJ그룹은 유렵 현지에 K-컬쳐의 진수를 전하며 대한민국 홍보관 역할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올해는 무대를 미국으로 옮겨 대회장을 찾는 약 16만 명 이상의 갤러리들에게 다시 한번 K-컬처의 감동을 전하고자 한다.
또한 CJ그룹은 비비고를 통해 한식 전도사 역할에도 앞장선다. 대회장에서 비비고 컨세션뿐만 아니라 선수 전용 플레이어스 다이닝, VIP 호스피탈리티 등 다양한 접점에서 만두, 비빔밥 등 CJ가 자랑하는 한식 메뉴를 선보이며 K-푸드의 진면목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CJ그룹 관계자는 "더 CJ컵은 2017년 첫 대회를 개최한 이래, 단순한 스포츠 이벤트를 넘어 K-푸드와 K-컬처를 글로벌 팬들이 경험할 수 있는 전략적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라며 "올해 역시 CJ그룹은 더욱 특별한 콘텐츠와 즐길거리를 마련해 다시 한번 전 세계 골프팬들을 놀라게 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올해 CJ그룹은 더 CJ컵에서 처음으로 ‘HOUSE OF CJ’을 선보인다. ‘HOUSE OF CJ’는 갤러리플라자에 약 625㎡(190평) 규모로 조성되며, 골프 팬들이 한식을 포함해 음악, 뷰티 등 K-컬처의 매력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HOUSE OF CJ'에는 비비고 컨세션, 올리브영 파우더룸, CJ ENM의 음악 및 영상 콘텐츠 존, TLJ의 컨세션, 270도 파노라마가 구성된 Screen X 등이 구성되어 있으며, 한국의 전통주를 활용한 칵테일까지 경험할 수 있어 마치 한국의 축제 현장에 초청된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HOUSE OF CJ’는 CJ그룹이 지난해 파리 올림픽에서 성공적으로 운영한 ‘코리아하우스’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당시 CJ그룹은 유렵 현지에 K-컬쳐의 진수를 전하며 대한민국 홍보관 역할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올해는 무대를 미국으로 옮겨 대회장을 찾는 약 16만 명 이상의 갤러리들에게 다시 한번 K-컬처의 감동을 전하고자 한다.
또한 CJ그룹은 비비고를 통해 한식 전도사 역할에도 앞장선다. 대회장에서 비비고 컨세션뿐만 아니라 선수 전용 플레이어스 다이닝, VIP 호스피탈리티 등 다양한 접점에서 만두, 비빔밥 등 CJ가 자랑하는 한식 메뉴를 선보이며 K-푸드의 진면목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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