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프레시지(대표 김주형)가 밀키트 업계 내 3위 업체인 '팜앤들'과 전략적 파트너십(MOU)을 체결, 밀키트 시장 내 합종연횡에 나선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양사는 지난 25일 프레시지 용인 본사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밀키트 시장에서의 시너지 창출을 위한 본격적인 협력을 선언했다"라며 "프레시지의 밀키트 제조 노하우와 팜앤들의 소스 제조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전략적 동맹을 통해 양사가 보유한 핵심 역량을 결합하여 간편식 시장 지배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밀키트 제조업체 팜앤들은 건강하고 올바른 먹거리를 제안하는 ‘바른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산메촌 막국수’, ‘부산 조방 낙지 낙곱새’, ‘감자옹심이 칼국수’ 등 다양한 제품군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소스 제조에 있어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프레시지의 우수한 밀키트 제조 역량과 팜앤들의 소스 제조 기술, 보유 브랜드 및 IP를 결합한 신규 상품 개발이다. 프레시지는 시장 선두기업으로서 자사가 보유한 차별화된 밀키트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팜앤들의 브랜드와 IP 상품을 생산 및 공급하며, 상호 유통망 공유와 영업 지원, 마케팅 및 홍보 활동에서도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프레시지 관계자는 "양사는 지난 25일 프레시지 용인 본사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밀키트 시장에서의 시너지 창출을 위한 본격적인 협력을 선언했다"라며 "프레시지의 밀키트 제조 노하우와 팜앤들의 소스 제조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전략적 동맹을 통해 양사가 보유한 핵심 역량을 결합하여 간편식 시장 지배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밀키트 제조업체 팜앤들은 건강하고 올바른 먹거리를 제안하는 ‘바른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산메촌 막국수’, ‘부산 조방 낙지 낙곱새’, ‘감자옹심이 칼국수’ 등 다양한 제품군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소스 제조에 있어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프레시지의 우수한 밀키트 제조 역량과 팜앤들의 소스 제조 기술, 보유 브랜드 및 IP를 결합한 신규 상품 개발이다. 프레시지는 시장 선두기업으로서 자사가 보유한 차별화된 밀키트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팜앤들의 브랜드와 IP 상품을 생산 및 공급하며, 상호 유통망 공유와 영업 지원, 마케팅 및 홍보 활동에서도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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