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영그룹에 따르면 그룹의 브랜드 마크인 ‘사랑으로’를 형상화해 ‘하트 모양’으로 그려낸 티셔츠는 매년 원아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으로 별도의 티셔츠 전달식은 없이 각 어린이집 별로 방역지침 준수 하에 특색 있는 어린이날 행사를 가졌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안심 어린이집’을 목표로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부영 아파트 내 관리동 어린이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임대료 없는 어린이집으로 운영하고 있다”며 “임대료를 받지 않고, 그 비용을 영유아의 복지를 위해 쓰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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