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기업사회활동] 현대오일뱅크, 주유소 고객 ‘무료 방역서비스’ 실시

2021-02-10 11:07:10

주유소내 방역직원이 안내하는 모습.(사진=현대오일뱅크)이미지 확대보기
주유소내 방역직원이 안내하는 모습.(사진=현대오일뱅크)
[로이슈 최영록 기자] 현대오일뱅크(대표 강달호)가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의 일환으로 주유 고객 대상 차량내부 무료 방역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현대오일뱅크에 따르면 방역서비스는 3명으로 구성된 방역팀이 주유소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 주유를 시작하기 전 손팻말을 든 방역 직원이 서비스에 대해 안내하고, 이에 동의한 고객이 잠시 차에서 내리면 방역서비스를 시작한다. 시트, 핸들, 기어, 에어필터 등 차량내부 살균 소독 과정은 모두 2분 안에 이뤄진다.

방역서비스는 앞으로 약 2개월 동안 수도권 28개 직영주유소에서 1일 1개소씩 시범 운영된다. 주유소별 시행 일자는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범 운영이 종료되면 고객 만족도 조사를 거쳐 향후 자영유소에도 확대·실시할 계획이다.

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방역서비스에 사용되는 소독 제품은 미국 환경청(EPA)에서 승인한 것으로, 코로나 바이러스뿐 아니라 조류 인플루엔자, 아프리카 돼지 열병 등 142종류의 바이러스 예방에 탁월하다”며 “고객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 하는 마음이 잘 전달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