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경제일반

캠코, 2020 국세물납기업 투자설명회 개최

2020-07-10 17:02:12

문성유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이 10일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개최된 '2020 국세물납기업 투자설명회'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사진=캠코이미지 확대보기
문성유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이 10일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개최된 '2020 국세물납기업 투자설명회'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사진=캠코
[로이슈 심준보 기자]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는 10일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문성유 캠코 사장, 양충모 기획재정부 재정관리관, 이영민 한국벤처투자(주) 사장, 투자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0 국세물납기업 투자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캠코에 따르면 이번 투자설명회는 정부 발표 ‘비상장주식 물납제도 개선 방안(2019.12)’ 등을 내실 있게 추진하기 위해 캠코가 국고수입 증대와 성실 기업승계를 뒷받침할 수 있도록 새롭게 시행하는 국세물납기업 투자지원 제도의 일환이다.

설명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의무 착용, 참석자 간 거리유지 등 철저한 방역 관리 속에서 진행됐으며, 1부에서는 캠코가 위탁관리 중인 물납증권 소개, 2부에서는 물납기업 투자설명회(IR)가 이어졌다.

문성유 캠코 사장은 “오늘 설명회가 물납증권 투자 확대와 거래 활성화를 이끌어 낼 장(場)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캠코는 물납제도 개선을 통해 국고수입 증대는 물론 투자자와 물납 중소기업이 함께 성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