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문희준, 다이어트 이후 살 찌지 않았어요! 7개월 째 유지 중

2020-05-07 11:18:37

문희준, 다이어트 이후 살 찌지 않았어요! 7개월 째 유지 중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진가영 기자] 1세대 아이돌 그룹의 일원으로 수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도 요요의 아이콘이라 불렸던 가수 문희준이 17kg을 감량 후 꾸준히 관리하겠다는 약속을 지키는 동시에 예전의 화려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어 화제다.

최근 방송가에서 활약중인 문희준이 모습이 7개월 전 다이어트 종료 시 모습과 그대로 이기 때문이다.
과거 문희준은 다이어트로 참 고생을 많이 한 연예인이다. 38번의 요요를 겪고 요요의 아이콘이라는 불명예를 떠 안게 됐다고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체중 관리의 어려움을 토로하기도 한 그다.

이후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시도했지만 결국 모두 실패로 돌아갔고 다이어트가 반복될수록 똑같은 방법으로는 더 이상 살이 빠지지 않고 건강까지 악화되면서 이대로는 안되겠다는 생각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기로 결심했다고 전한 바 있다.

이에 대중들은 문희준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아끼지 않고 있고 문희준 본이 또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계속 현 몸상태를 유지할 것이라고 한다.

또 수많은 다이어터들이 7개월이나 다시 살찌지 않고 건강함을 유지하고 있다는 사실에 그의 감량 유지 방법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문희준, 다이어트 이후 살 찌지 않았어요! 7개월 째 유지 중이미지 확대보기

문희준은 “요요가 반복되고 실패가 거듭되면서 식사량을 무조건 줄이고 굶는 등의 극단적인 방법만 더 찾게 됐다. 그럴수록 살은 빠지지 않고, 영양소 공급이 안되는 굶는 다이어트로 항상 어지럽고 기운 없는 일상이 반복되기만 했다. 혼자가 아닌 제대로 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살을 빼야 한다는 생각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AI를 통해 내 몸 상태를 분석하고 이 데이터를 토대로 내 몸에 딱 맞는 맞춤형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이었기에, 난생 처음 다이어트가 힘들지 않았다.” 라고 더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진가영 로이슈(lawissue) 기자 news@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