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선물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힘들어 하는 임직원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희망의 꽃바구니를 전달하여 분위기를 전환시키고, 아울러 화훼농가의 어려움을 같이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이창호 대표이사는 “화훼농가의 어려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꽃 소비 촉진에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 운동의 실천으로 ‘함께하는 농협’을 구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NH선물은 그 동안 꽃 소비 촉진을 위해 고객사 및 협력사 꽃 나눔 행사, 임직원 꽃 나눔 실천, 1T1F(1Tabel, 1Flower) 운동 등을 적극적으로 실시하여 화훼농가 위기 극복에 동참하고 있고, 꽃을 매개로 사람을 연결시키는 플리(FLRY) 비영리사단법인과 함께 소외계층에 꽃 나눔 실천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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