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유니시티코리아, 수면 건강 솔루션 ‘슬립 에센셜’ 출시 外
유니시티코리아가 수면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슬립 에센셜(Sleep Essentials)’을 오는 6월 2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현대인의 가장 큰 건강 고민 중 하나는 수면 부족이다. 수면 부족은 잠들기 어려운 입면 장애, 수면 도중 자주 깨는 수면 유지 장애, 원치 않게 일찍 잠이 깨는 조기 각성, 그리고 충분히 자고 나도 개운하지 않은 비회복성 수면 등 다양한 형태로 나타난다. 이러한 수면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으며, 건강을 위협하는 요인으로 작용한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여러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되고 있다.대부분의 제품이 특정 수면 문제에 국한되어 있는 반면, 유니시티코리아는 입면 장애부터 비회복성 수면까지
-
[생활경제 이슈] 잇츠한불, ‘세븐 펩타이드 콜라겐’ 7종 다이소서 선보여 外
잇츠한불(대표 임진성)의 클리니컬 스킨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에서 ‘세븐 펩타이드 콜라겐’ 7종을 새롭게 런칭하며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제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세븐-펩타이드 콜라겐’ 7종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유행 중인 저속노화 트렌드에 발맞춰 선보인 저자극 탄력 슬로에이징 라인으로, 피부 탄력 케어 대표 원료인 펩타이드 7가지와 콜라겐을 최상으로 배합해 세로 모공 탄력 개선과 보습 케어에 도움을 준다.‘세븐 펩타이드 콜라겐’ 라인은 스킨케어 6종인 앰플, 크림, 크림스틱, 아이크림, 랩핑 팩, 앰플 마스크와 비비 크림까지 총 7종으로 구성됐다.특히 ‘세븐 펩타이드 콜라겐 랩핑 팩’
-
무신사·29CM, 7월 회원제 개편한다
무신사가 현재 운영 중인 무신사 스토어, 29CM의 회원제를 처음으로 동시에 개편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자주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새로운 기준과 시스템을 마련하는 동시에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도입한 선불충전 서비스 ‘무신사머니’ 이용시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이어 "오는 7월 1일부로 무신사 스토어와 29CM에 대해서 개편된 회원 등급 제도를 선보인다. 무신사와 29CM는 스토어가 성장하며 점차 회원 수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서비스를 더 많이 이용하는 고객에게 우수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회원 제도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우선 무신사의 회원 등급
-
이마트24, 여름 겨냥 음료/주류 행사 진행
6월, 이마트24가 음료와 주류 총 160여종을 대상으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마트24 관계자는 "6월 한달 간 롯데칠성 브랜드의 음료와 주류 115종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라며 "이는 지난 해 같은 기간 진행한 롯데칠성 음료 행사 상품 규모 대비 4배나 많은 수치다"라고 말했다. 이어 "고객들은 롯데칠성 브랜드의 음료/주류를 구매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한 뒤,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경품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마트24는 추첨을 통해 ‘100만원 여행상품권’(매주 5명씩)과 ‘이마트24 앱 쿠폰(5만원/1만원)’(매일 35명씩)을 선물로 준다.이와 함께, 여름 시
-
W컨셉, 코스맥스와 MOU 진행
W컨셉이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뷰티 사업 확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W컨셉 관계자는 "양사는 협약 체결에 따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가 성공적으로 뷰티 브랜드를 시장에 선보일 수 있도록 전방위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뷰티 확장 가능성이 높은 패션 브랜드를 선별해 뷰티 확장에 필요한 데이터, 판매 전략 등을 지원하면, 코스맥스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상품 기획과 제조를 담당한다"라며 "이후 더블유컨셉은 신규 브랜드가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광고, 마케팅 등을 다방면으로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
CU, ‘라면 라이브러리’ 열어
CU가 올 9월 정식 운항을 앞둔 서울시 수상 대중교통 ‘한강버스’ 선착장에 라면 특화점인 ‘라면 라이브러리’를 오픈한다.CU 관계자는 "한강버스는 서울 잠실부터 마곡까지 총 7개의 선착장(잠실, 뚝섬, 옥수, 압구정, 여의도, 망원, 마곡)을 오가는 수상 대중교통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강버스가 정차하는 7개 선착장에 편의점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매장을 열게 됐다"라며 "지난 31일 개점한 여의도, 잠실 한강버스 선착장점을 시작으로 6월 중 5개의 점포를 순차적으로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CU가 한강버스 선착장에 선보이는 점포는 라면 특화 편의점인 ‘라면 라이브러리’다. 최근 국내외 CU 점포에서 즉석조리기로 끓여
-
롯데온, 여행박람회 그랜드 열어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여행 성수기인 여름 방학을 앞두고 ‘여행박람회’를 새롭게 선보인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기존 여행 카테고리를 리뉴얼해 해외여행부터 국내여행까지 다양한 상품의 라인업을 강화한다"라며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찜하기’ ‘공유하기’ 등의 이벤트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행 카테고리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6월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해외여행 상품 최대 2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라며 "하나투어, 노랑풍선, 교원투어, 모두투어 등 여행사와 함께 베트남 푸꾸옥·나트랑, 일본 오사카, 대만, 중국 하이난, 필리핀 세부, 태국 방콕, 인도네시아 발리 등의 에어텔, 세미패키지 상
-
[생활경제 이슈] 네추럴라이즈, ‘노티드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꾸미’ 선보여 外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대표 김승훈)의 대표 브랜드 네추럴라이즈(Naturalize)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의 콜라보를 통해 ‘노티드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꾸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23년 5월 선보였던 ‘노티드 꾸미 시리즈’의 신규 라인업으로, 해당 시리즈는 첫 출시 직후 3개월여 만에 카카오톡 선물하기 응원 부문에서 1위를 달성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노티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꾸미’는 브랜드 시그니처 캐릭터인 ‘슈가베어’ 모양의 젤리 타입 유산균 제품으로, 포도과즙과 요거트를 함유해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더했다. 또한 남
-
[생활경제 이슈] 셀트리온스킨큐어 엘엑스티알, 시그니처 에센스 선보여 外
셀트리온스킨큐어의 최첨단 피부 과학으로 만든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LX:TR(엘엑스티알)이 첫 단계부터 극강의 부스팅을 선사하는 퍼스트 에센스 ‘시그니처 에센스’를 출시한다.‘시그니처 에센스’는 모공보다 22배 작은 크기의 고압축 DVP 미라클핀™ 500만 샷이 피부 깊숙이 유효 성분을 전달하여, 피부 각질층 25층까지 더 깊게 강력한 탄력 광채를 선사하는 스킨 부스터 에센스이다.이번 신제품은 셀트리온스킨큐어의 최첨단 과학기술을 접목한 제품으로 기존 스피큘과 다른 3세대 마이크로핀 기술을 적용했다. 끝 부분이 둥근 형태의 저자극 마이크로핀 DVP 미라클핀500™에 비타민과 펩타이드를 결합한 셀트리온의 독자 특허성분 듀
-
웹투어, 6월 숙박세일페스타 참여...최대 3만원 할인쿠폰 지급
종합여행예약 플랫폼 웹투어(홍성원 대표)가 다음 달 2일 개막하는 '2025 여름맞이 대한민국 숙박세일페스타 본편'에 동참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 숙박시설 예약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문체부·한국관광공사 주최 '숙박세일페스타'는 내국인 관광 활성화를 목표로 한 전국 규모 할인 이벤트다. 수도권(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전국 숙박업소를 대상으로 개인당 1매 한정 최대 3만원 할인권을 지급한다. 웹투어 측은 행사 기간 자사 사이트에서 7만원 이상 숙박상품 구매 시 3만원, 7만원 미만 구매 시 2만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배포한다고 밝혔다.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배급되며 발급
-
손오공, 최대주주 변경 수반하는 주식양수도 계약 체결 공시
코스닥 상장사 손오공(066910)이 최대주주 변경을 수반하는 주식양수도 계약과 유상증자, 전환사채 발행, 경영지배인 선임, 타법인 증권 취득 등의 주요 경영 변동 사항을 30일 공시했다.공시에 따르면 손오공은 오는 6월 18일 유상증자 납입이 완료되면 최대주주가 기존의 ㈜에이치투파트너스 외 1인에서 에이치케이모빌리티컴퍼니㈜(대표이사 한영철)로 변경될 예정이다. 에이치케이모빌리티컴퍼니㈜는 정관상 자동차 도·소매업 및 정비업 등을 주된 사업으로 영위하는 법인이다.손오공 관계자는 "2023년 8월 에이치투파트너스에 인수된 이후 약 2년이 채 되지 않아 다시 한 번 경영권이 변경되는 셈이다"라며 "이번 최대주주 변경과 같은 날
-
삼양홀딩스, ‘삼양바이오팜’ 신설∙분할
삼양그룹의 지주회사인 삼양홀딩스(대표 엄태웅, 김경진)가 삼양바이오팜을 신설하고, 현재 삼양홀딩스 내 바이오팜그룹을 별도의 사업회사로 분할한다고 30일 밝혔다.삼양그룹 관계자는 "이번 분할은 삼양홀딩스 주주가 기존법인과 신설법인의 주식을 지분율에 비례해 나눠 갖는 인적분할 방식으로 진행된다"라며 "분할 비율은 현재 순자산 장부가액을 기준으로 정해졌다"라고 전했다. 이어 "삼양바이오팜은 모든 절차가 계획대로 진행되면, 11월 1일에 독립법인을 공식 출범하고, 같은 달 24일 유가증권시장(코스피)에 상장할 예정이다"라며 "신주 배정 기준일 전날인 10월 30일부터 변경상장 및 재상장일 전날까지 삼양홀딩스의 주식거래는 일
-
[생활경제 이슈] SGC솔루션, ‘글라스락 베이비 썸머 베이비 페어’ 진행 外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오는 6월 2일부터 15일까지 ‘글라스락 베이비 썸머 베이비 페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글라스락 베이비 썸머 베이비 페어’는 여름을 맞아 이유식 시기에 꼭 필요한 육아 제품을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행사 제품으로는 글라스락 베이비의 다양한 이유식 관련 용품들이 마련됐다. 신제품 ‘블록 이유식 큐브’를 비롯해 휴대용 가위&집게 세트, 실리콘 이유식 용기 등 단품들과 세트 상품까지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이번 행사에서 첫 선을 보이는 ‘블록 이유식 큐브’는 낱개로 분리된 형태의 이유식 큐브로, 필요한 만큼의
-
[생활경제 이슈] 바른치킨, 6월 호국보훈의 달 맞아 특별 사은 행사 진행 外
바른치킨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한 분들을 위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바른치킨은 오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전국 매장에서 국가유공자와 유족, 현직 국군 장병, 전현직 직업 군인 및 경찰·소방 공무원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 식사 시 치킨 한 마리당 20% 할인, 방문 포장 시 기본 포장 할인 3000원에 2000원 추가 할인을 더해 총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사은 혜택은 매장 방문 시 휴가증, 외박증, 공무원증, 국가보훈등록증 등 신분 확인이 가능한 서류를 제시하거나 유니폼 착용을 통해 인증하면 적용된다. 구체적인 인증 방법 및 제출 가능한 서류는 방문 예정인 바른치킨 매장과
-
LF ‘티톤브로스’, ‘스트라이더(Strider)’ 컬렉션 선보여
LF가 국내 전개하는 글로벌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TetonBros)’가 트레일러닝에 특화된 퍼포먼스 라인업 ‘2025 스트라이더(Strider)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LF 관계자는 "하이킹 중심의 기존 제품군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실전 러너를 겨냥한 새로운 카테고리를 론칭하며 브랜드 외연 확장에 나선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2025 트레일러닝 ‘스트라이더(Strider) 컬렉션’은 활동성과 휴대성, 기술력을 모두 갖춘 트레일러닝 퍼포먼스 웨어로, 실제 러닝 필드를 고려해 설계된 ▲트레일에어 후디 ▲트레일에어 크루 반팔티 ▲트레일에어 논슬리브 ▲트레일에어 쇼츠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라며 "전 제
-
[생활경제 이슈] 페르노리카 코리아, ‘하바나 클럽 15년’ 리뉴얼 外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가 세계적인 럼 브랜드 하바나 클럽(Havana Club)의 프레스티지 라인 ‘아이코니카 컬렉션(Icónica Collection)의 대표 제품인 ‘하바나 클럽 15년’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하바나 클럽 그란 레세르바 아녜호 15 아뇨스(Havana Club Gran Reserva Añejo 15 Años 이하: 하바나 클럽 15년)’는 하바나 클럽의 전통 숙성 기법과 현대적인 디자인 감각이 조화를 이루며, 쿠바 럼의 장인정신과 품격을 시각적·미각적으로 모두 담아낸 제품이다.‘하바나 클럽 15년’은 아이코니카 컬렉션 중 유일하게 숙성 연산이 명시된 제품으로, 최소 15년 이상 숙성된
-
에이피알, 메디큐브 상반기 결산 맞아 공식몰 프로모션 실시
에이피알은 메디큐브 온라인 공식몰에서 ‘2025년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2025년 상반기를 빛낸 베스트 제품 시상식 이벤트를 비롯해 주차 및 요일별로 제공되는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구성됐다"라며 "지난 29일 첫선을 보인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7월 1일까지 약 4주 간 이어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다양한 혜택을 통해 쇼핑의 재미를 더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라며 "먼저 ‘상반기 결산’이라는 테마에 맞춰 에이피알이 선정한 인기 카테고리별 1위 제품들이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제품들은 메디큐브 브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