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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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청정원 ‘그레인보우’, 오프라인 브랜드 이벤트 진행
대상㈜ 청정원의 저당 곡물 식단 ‘그레인보우’가 첫 오프라인 브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대상 관계자는 "‘폼나게 달리는 사람들의 그레인보우’를 주제로 한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현장에서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며 브랜드 핵심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라며 "특히,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러닝 등 웰니스 행사는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다양한 소비자들이 모이는 자리로, 균형 잡힌 식습관을 제안하는 그레인보우의 지향점과 맞닿아 있다"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그레인보우는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열리는 제2회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에 참여해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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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디어스킨 에어쿨링' 출시 한 달 만에 ‘1위’ 차지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페미닌 케어 브랜드 디어스킨이 6월 올리브영 세일(5/31~6/6)을 맞아 쿨링 생리대 ‘디어스킨 에어쿨링’에 출시 이후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디어스킨 할인 행사는 더워질수록 높아지는 ‘쿨링 생리대’에 대한 수요에 맞춰, 더 많은 고객이 직접 디어스킨 에어쿨링의 착용감을 경험하고 제품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깨끗한나라는 행사 기간 동안 '디어스킨 에어쿨링' 구매 시 원플러스원(1+1) 제품을 증정하며, 최대 3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또한 부드러운 저자극 생리대 ‘디어스킨 리얼모달’ 라인도 함께 할인 행사에 선보여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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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이비데 미니’ 선보여
유한킴벌리가 신용카드보다 작은 ‘크리넥스 마이비데 클린케어 미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유한킴벌리 관계자는 "2013년 첫 선을 보인 ‘크리넥스 마이비데’는 화장실용 물티슈를 생활필수품으로 정착시킨 주인공이다. 뒤처리 시 화장지와 비데만으로는 충분히 만족감을 느끼지 못한다는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출시된 이후 해당 시장에서 줄곧 1위를 지속해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유한킴벌리 소비자 조사에 의하면, 뒤처리 시 화장실용 물티슈를 사용하는 비중이 꾸준히 늘어나 2024년 조사에선 45%에 달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라며 "이는 2021년 조사 대비 10%나 늘어난 수치다"라고 말했다. 마이비데는 위생적인 뒤처리를 필요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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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백, ‘구의이스트폴점’ 열어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30일, 서울 광진구 복합시설 이스트폴에 ‘구의이스트폴점’을 신규 오픈한다.다이닝브랜즈그룹 관계자는 "이번 매장은 서울 동부의 교통 요충지인 구의역 도보권에 위치해 송파와 잠실, 강변역 등 주요 상권과도 가까워 접근성이 뛰어나다"라며 "상업시설과 오피스,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인접해 있어 점심시간 직장인은 물론, 저녁 시간 가족이나 친구 모임 등 다양한 니즈를 고루 충족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이어 "총 152석, 33개 테이블 규모의 이번 매장은 아웃백 고유의 감성을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라며 "입구는 호주 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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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농심켈로그, 가정의 달 맞아 아동복지시설 봉사활동 진행 外
농심켈로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동복지시설 ‘신생보육원’을 찾아 임직원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봉사활동은 농심켈로그가 초록우산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캠페인 ‘하트 앤 소울 플레이(Heart & Soul Play)’의 일환으로, 어린이들의 건강한 신체적 성장과 정서적 안정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임직원 봉사단이 직접 보육원을 방문해 어린이들과 함께 미니 운동회를 진행하며 직접 교감하는 시간을 보냈다.운동회는 돼지 저금통 굴리기, 쪽지 뽑기 달리기, 줄다리기, 판 뒤집기 등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재미있는 놀이들로 다채롭게 구성되었으며, 아이들의 큰 웃음과 좋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와 함께 보육원 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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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태평염전, 요리 소금 ‘더 퍼스트솔트’ 출시 外
태평염전이 요리 전용 소금 ‘더 퍼스트솔트(The First Salt)’ 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더 퍼스트솔트의 ‘퍼스트(first)’라는 단어가 의미하는 "먼저, 제일, 처음"과 같이 최고라는 뜻을 담았다.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 보고 싶은 최상급 서비스, 일등석을 의미하는 ‘퍼스트 클래스’를 연상시켜 한 번쯤 맛보고 싶은 최상의 맛, 최고의 소금을 표현한 것이다. 태평염전의 7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요리 용도별 최적의 입자 크기와 풍미를 구현한 토판천일염, 숙성천일염, 구운소금, 크리스탈소금, 함초소금으로 구성되어 있다.토판천일염은 유네스코 자연유산으로 지정된 신안 갯벌에서 70년 전통 생산방식으로 생산한 세계 최고의 토판천일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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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푸라닭 X 나폴리 맛피아 신메뉴 ‘나폴리 투움바’ 품절 기록 外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으로 선보인 '나폴리 투움바'가 출시 2주째 품귀 현상이 지속되며 치킨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지난 19일 선보인 신메뉴 ‘나폴리 투움바’는 출시 첫날 부터 목표 판매량의 200%를 달성했고, 출시 일주일 만에 대표메뉴인 ‘고추마요’의 동기간 판매량을 앞지르며 소비자 관심도가 폭증하고 있다. 특히 ‘나폴리 투움바’에 사용된 이탈리아산 뇨끼, 슈레드 파마산 치즈, 투움바 소스 등 메뉴의 퀄리티를 높인 신메뉴 출시에 메뉴를 접해본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며 연일 전국적인 일시품절 현상이 되고 있다.이처럼 출시 초반부터 뜨거운 인기로 인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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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킴스클럽, ‘델리 바이 애슐리’ 12호점 분당점 열어
이랜드킴스클럽이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2001아울렛 분당점에 '델리 바이 애슐리' 12번째 매장을 30일 오픈한다고 밝혔다.이랜드킴스클럽 관계자는 "이커머스 시장의 급성장 속에서도 오프라인 유통의 가능성을 입증하며 빠르게 매장 확산을 이어가는 '델리 바이 애슐리'는 전국 20호점까지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델리 바이 애슐리’는 이랜드이츠의 인기 뷔페 레스토랑 ‘애슐리 퀸즈’의 대표 메뉴를 즉석조리식품 형태로 킴스클럽에서 판매하는 브랜드다"라고 말했다. '델리 바이 애슐리'는 세계 미식 메뉴를 3,990원 균일가로 제공하고 매장 내 전용 조리 공간에서 애슐리 셰프들이 당일 조리해 판매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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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팝업스토어 ‘장하다 하림 맥시칸’ 방문객 누적 2만명 다녀가 外
하림의 냉동치킨 간편식 ‘맥시칸’ 브랜드 론칭 기념으로 운영 중인 성수 팝업스토어 <장하다 하림 맥시칸>이 MZ세대 사이에 꼭 가봐야 할 추천 팝업으로 입소문 나며 5월 29일 기준, 방문객 수 누적 1만 8천명이 넘어서고 있다. 팝업 스토어 내에는 반려견 동반 방문객을 위한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어 펫 동반 참여자까지 합하면 약 2만 명에 육박한다.지난 15일에 오픈한 <장하다 하림 맥시칸> 팝업 스토어에서는 약 40년의 전통을 이어온 맥시칸의 맛과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전문점 수준의 냉동치킨 및 소스 등 신제품 12종뿐만 아니라 100마리 한정 당일도계 치킨도 만나볼 수 있다. 팝업 기간에만 맛볼 수 있는 당일도계 치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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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위드컬처-생명존중희망재단, 자살예방-생명존중문화 확산 캠페인 시행 外
문화 마케팅 전문기업 위드컬처(대표 이경선)가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이사장 황태연)과 자살 예방 및 생명 존중 문화 확산을 위해 손잡았다.지난 14일 위드컬처는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 LG트윈스와 함께 잠실야구장에서 '생명지킴데이' 캠페인을 진행했다.야구장을 방문한 야구팬들에게 생명의 소중함을 알리고 가족, 친구,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는 계기를 만들고자 기획된 '생명지킴데이' 행사는 올해로 3회차를 맞았다.이날 경기 시작 전 야외 행사장에서는 자살예방 상담전화 109 이벤트, LG트윈스 선수들의 자살예방 응원 메시지가 담긴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 등이 진행됐다. LG트윈스 선수 사인볼과 치킨 상품권이 걸린 이벤트에는 5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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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신라호텔, 여름 디저트 4종 선보여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는 내달 1일, ‘여름의 산뜻함’을 테마로 △애플 망고, △복숭아, △청포도 등 제철 과일을 이용한 여름 시즌 한정 디저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올해 선보이는 디저트는 △망고 생토노레, △과일 젤리, △여름 한정 다쿠아즈, △여름 한정 쇼콜라 마들렌 등 4종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망고 생토노레’는 여름 과일의 여왕인 ‘애플 망고’를 주재료로 과육의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바삭한 타르트 안에 코코넛 젤리, 패션후르츠 잼 등을 넣어 다양한 식감이 느껴지며, 케이크 위에는 망고 과육과 카라멜 슈를 올려 단짠의 조화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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샘표, 백년동안 흑초 저당 선보여
샘표가 ‘백년동안 흑초 저당’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샘표 관계자는 "세계적인 장수 마을인 일본 가고시마 지역 주민들의 장수 비법으로 알려진 흑초는 아미노산과 유기산 등 건강 성분이 풍부하고 맛과 향이 부드러워 ‘식초의 왕’으로 불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흑초는 100% 현미를 천천히 제대로 발효한 초에만 붙일 수 있는 이름으로, 일본 농림수산성에서는 일반 현미 식초와 흑초를 구분하기 위해 엄격한 규격으로 관리하고 있다"라며 "주정(알코올)을 속성 발효해 현미 추출액이나 과일즙을 첨가해 만드는 식초와 흑초는 차원이 다른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흑초는 고(故) 박승복 샘표 선대 회장의 장수 건강법으로 입소문을 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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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프리,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 선보여
이니스프리가 국내 작가 '마키토이'와의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이니스프리 관계자는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니스프리의 브랜드 대표 ESG 활동인 공병수거 캠페인 'BOTTLE RE:PLAY(보틀 리플레이)'를 통해 수거된 총 10.38톤의 이니스프리 유리병을 재활용해 탄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니스프리는 올해 25주년을 맞이해 이니스프리 리사이클 유리 25%를 사용했으며, 베스트 셀링 듀오인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과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크림'으로 구성되었다"라고 말했다. 이번 제품의 용기를 디자인한 마키토이 작가는 자연의 식물에서 영감을 받아, 실제로 존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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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앤쇼핑, ‘홈앤그리너 5기’ 발대식 진행
홈앤쇼핑은 대학생 서포터즈‘홈앤그리너’5기가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홈앤쇼핑 관계자는 "대학생 서포터즈‘홈앤그리너’5기는 2022년부터 홈앤쇼핑이 꾸준히 운영해온 ESG 사회공헌 프로그램"라며 "MZ세대의 창의성과 실행력을 바탕으로 생활 속 친환경 문화를 확산하고자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올해로 5기를 맞은 이번 활동에는 전국 각지에서 선발된 대학생들이 참여해, 환경 인식 제고와 실천 중심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전개할 예정이다.이번 발대식은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홈앤쇼핑의 ESG 비전 소개 ▲서포터즈 활동 안내 ▲조별 네트워킹 및 친환경 미션 발표 등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홈앤그리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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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촌치킨, ‘마라레드싱글윙’, ‘마라레드윙박스’ 선보여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레드 소스에 마라의 화끈하고 얼얼한 매운맛을 더한 신메뉴 ▲마라레드싱글윙(6조각)과 ▲마라레드윙박스(16조각)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맵파민(매운맛+도파민)’, ‘맵부심(매운맛+자부심)’ 등 매운맛 관련 신조어도 만들어지며 매운맛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는 상황"이라며 "그 중에서도 마라 특유의 얼얼한 매운맛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마라 메뉴 출시 요청에 힘입어, ‘교촌식 마라맛’을 완성시켰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메뉴 ‘마라레드윙’은 깔끔하면서도 ‘맛있게 매운맛’으로 마니아층이 두터운 교촌의 대표 시그니처 소스인 레드소스에 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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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29CM, 상반기 ‘여름 이구위크’ 개최 外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올해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2025 여름 이구위크(이하 이구위크)’를 6월 4일 오후 7시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이구위크’는 29CM가 매년 상·하반기 개최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대형 기획전이다. 올해는 ‘최애 브랜드와의 취향 탐험’을 테마로 2,5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해 약 29만5천여 개 제품을 선보인다.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취향에 따라 탐색할 수 있도록 운영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이구위크’는 열흘간 매일 새로운 브랜드와 제품을 발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기획전으로 구성된다. 매일 정오에는 최대 50% 할인 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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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영FBC 디아블로, ‘팝옾주점’ 열어
아영FBC가 대표 브랜드 디아블로를 중심으로 일상 속 ‘와인 반주’ 문화를 제안하는 콘텐츠 ‘팝옾주점’ 티저를 5월 30일 저녁 6시에 공개한다. 아영FBC 관계자는 "이번 시리즈는 김풍과 김숙이 함께 ‘팝옾주점’을 오픈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풀어낸 예능으로 유튜브 채널 ‘라꼰즈’에서 방영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팝옾주점’은 앞서 공개된 ‘팝옾카페’, ‘팝옾통닭’에 이은 ‘팝옾’ 시리즈의 세 번째 프로젝트로 창업 실패의 경험을 유쾌하게 풀어낸 기존 시즌의 연장선에서 이번에는 ‘와인과 반주’라는 새로운 테마를 제시한다"라며 "김풍은 이번 시리즈에서도 중심 축으로 활약할 예정이며 김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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