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스포츠 이슈] ‘김동현 제자’ 고석현, 美 비자 발급 지연으로 대진 변경…내달 22일 오반 엘리엇과 격돌
‘스턴건’ 김동현(43)의 제자 ‘KO’ 고석현(31)의 UFC 데뷔전 상대가 ‘웨일스 갱스터’ 오반 엘리엇(27∙웨일스)으로 변경됐다. 이번 주 대회에서 미국 비자 발급이 지연돼 경기가 취소된 두 선수끼리 2주 뒤 맞붙게 됐다. 한국 최초로 데이나 화이트의 컨텐더 시리즈(DWCS)를 통해 UFC에 입성한 고석현(11승 2패)은 오는 6월 22일(이하 한국 시간) 아제르바이잔 바쿠 크리스탈 홀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힐vs 라운트리 주니어’에서 엘리엇(12승 2패)과 웰터급(77.1kg)으로 격돌한다. 우여곡절 끝에 9개월 만에 데뷔전에 나선다. 2017년 국제삼보연맹(FIAS) 세계선수권 대회 컴뱃 삼보 금메달리스트 고석현은 그간 여러 차례 UFC 데
-
삼양식품 탱글, ‘Let’s tangle’ 글로벌 캠페인 진행
삼양식품이 글로벌 캠페인 ‘Endless joy of Pasta, Let’s tangl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삼양식품 관계자는 "탱글의 글로벌 론칭에 맞춰 선보이는 브랜드 영상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함께 전 세계인이 탱글을 즐기는 모습을 감각적이고 트렌디하게 담아냈다"라고 말했다. 이어 "신규 브랜드 영상은 집에서 레스토랑 수준의 파스타를 즐기는 모습을 비롯해 팬트리에 탱글을 쟁여두고 먹는 모습, 운동하면서 탱글을 즐기는 모습 등을 담아 ‘초간편 프로틴 파스타’라는 탱글의 콘셉트를 임팩트 있게 보여준다"라며 "이를 통해 ‘식감과 영양을 강화한 건면’, ‘단백질 파스타’, ‘빠른 조리’라는 탱글 파스타만의 강점을 전달한다"라고 전했
-
이랜드 후아유, USA 컬렉션 진행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운영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USA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USA 컬렉션은 성조기에서 영감받은 패턴과 컬러로 아메리칸 무드를 감각적으로 표현한 컬렉션이다"라며 "빈티지한 그래픽 디자인과 현대적인 실루엣이 어우러진 컬렉션으로 데님 팬츠, 반바지 등과 코디가 용이하다"라고 전했다. 해당 컬렉션에서는 △USA 패치 티셔츠 △USA 플래그 티셔츠 △USA 프린팅 티셔츠 △USA 링거 티셔츠 △슬리브리스 △카라 티셔츠 등 여름에 입기 좋은 상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USA 플래그 티셔츠'는 잉크가 스며든 듯한 나염 기법으로 빈티지한 감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
이랜드재단, 가정의 달 맞아 다문화아동·청소년에 ‘천사박스’ 전달
이랜드재단(이사장 장광규)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의 다문화 가정 1,004곳에 식료품과 생필품, 위생용품 등을 담은 ‘천사박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이랜드재단 관계자는 "이번 나눔은 복지 사각지대의 미래세대를 지원하기 위한 대표 사업인 ‘돕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천사박스’는 경제적·정서적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필요한 물품과 함께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이랜드재단의 정기 캠페인이다"라며 "12번째 시즌을 맞이한 이번 캠페인은 다문화가정의 아동과 청소년들이 보다 건강하고 안정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전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
코오롱FnC 캠브리지 멤버스, BI·SI 재단장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캠브리지 멤버스(Cambridge Members)’가 새로운 BI(Brand Identity)와 SI(Store Identity)를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코오롱FnC 관계자는 "캠브리지 멤버스는 5월 28일자를 기점으로 BI를 변경한다. 기존 BI가 브랜드의 전통과 중후함을 상징했다면, 새 BI는 현대적인 곡선미를 강조해 부드럽고 유연한 인상을 준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 로고는 체코 프라하의 상징적인 건축물 ‘댄싱하우스(Dancing House)’에서 영감을 받아 직선과 곡선의 조화, 남성과 여성의 균형미를 로고에 시각적으로 반영해 완성됐다"라고 말했다. 이번 BI 리뉴얼과 함께 브랜드 상
-
이마트X농식품부, 신선식품 할인 진행
이마트가 오는 6월 4일까지 과일 등 신선식품 할인을 진행한다.이마트 관계자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밥상물가 안정 행사를 진행해 사과, 배, 참외, 수박, 블루베리 등 고객 수요가 높은 과일 품목을 중심으로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20% 할인한다"라고 전했다. '당찬 사과(4~7입)'은 9,960원에, '당찬 배(4입/봉)'은 15,120원에, '반전 참외(15입 내/봉)'은 8,800원에, '하우스 수박(특대/특/대)'는 19,120/17,520/15,120원에, '국산 블루베리(200g/팩)'은 6,992원에 판매한다.사과, 배, 참외, 블루베리는 이마트앱 적립금 e머니 600~1,500점도 추가로 지급해 추후 이마트 쇼핑시 사용할 수 있다.
-
롯데百 '소공동 축산 박람회' 실시
롯데백화점이 본점에서 5월30일(금)부터 6월5일(목)까지 ‘소공동 축산 박람회’를 진행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역대 가장 많은 브랜드가 참여해 총 9개의 축산 브랜드가 다양한 부위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생고기 외에도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한 '와규 윗등심 스테이크 밀키트', '제주흑돼지', '한우 곱창 밀키트', '삼원가든 불고기' 등 다양한 상품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레피세리한우 1+등급 등심', '횡성한우 1++등급 업진살, 부채살', '숙수도가 숙성한우 1++등급 등심 스테이크' 등이 있다.
-
[생활경제 이슈]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9 – 전설의 OO를 찾아서’ 선보여 外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9 – 전설의 OO를 찾아서’가 오는 2025년 7월 26일(토)부터 8월 24일(일)까지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관객과 만난다.2015년 초연 이래 전국을 열광시킨 레전드 ‘뮤지컬 헬로카봇’은 명실상부한 어린이 공연계의 스테디셀러다. 이번 시즌9은 시리즈의 정수를 집약한 10주년 특별 기념작으로, 지난 10년간의 노하우를 총집결한 결정판으로 기대를 모은다.이번 시즌은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블라인드 티켓 예매’ 방식을 도입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오는 6월 방영 예정인 애니메이션 ‘헬로카봇 시즌16’에 등장하는 신형 카봇들이 이번 무대에 최초로 등장하지만, 애니메이션이 방영되는 6월 15일
-
이마트24, 태국 브랜디 ‘리젠시’ 판매
이마트24가 태국 브랜디 ‘리젠시(Regency)’를 이달 30일(금) 선보인다.브랜디(Brandy)는 포도 등 과일로 만든 술을 증류한 뒤 나무통에서 숙성해 만든 술로, 향긋하고 도수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이마트24 관계자는 "이번 상품 소싱을 위해 현지 답사와 더불어 여러 협력사와 수차례 미팅을 진행했고, 그 결과 고객들은 현지에서도 희소가치가 높은 ‘리젠시’를 가까운 이마트24에서 구입할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리젠시’는 프랑스 코냑 스타일을 기반으로 제조됐으며, 과일향과 바닐라, 오크 풍미가 조화를 이뤄 목 넘김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1976년 태국에 설립된 수완나폼 디스틸러리(Suwannapoome Distillery
-
[생활경제 이슈] 플라스머, 신논현 떡볶이 맛집 ‘덕자네방앗간’ 밀키트 선보여 外
플라스머(대표 이성민)에서 신논현역 떡볶이 맛집인 덕자네방앗간의 밀키트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덕자네방앗간의 대표 메뉴인 가래떡 떡볶이다. 5월 29일부터 마켓컬리와 플라스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되며, 론칭 기념 특가로 선보인다.어린 시절 별명이었던 ‘덕자’와 부모님이 운영하시던 방앗간에서 시작한 ‘덕자네방앗간’. 방앗간처럼 누구나 편히 들를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하며, 강남 신논현 본점을 시작으로 베트남 호치민 지점까지 국내외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대표 메뉴로는 쌀떡볶이, 비빔만두 등이 있으며, 특히 쌀떡볶이는 매일 아침마다 매장에서 직접 뽑은 쌀떡을 사용해 차별화된 식감을 자
-
[생활경제 이슈] 빽다방, 청사과·요구르트 활용 신메뉴 5종 출시 外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 강석원)이 청사과·요구르트 활용 신메뉴 5종(청사과스무디, 청사과요거트스무디, 요구르트스무디, 요구르트밀크화채, 딸기복숭아화채스무디)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신메뉴는 상큼한 여름철 음료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을 반영해 개발된 것으로, 청사과와 요구르트를 스무디와 화채 형태로 독특하게 재해석해 낸 점이 큰 특징이다.먼저 스무디 라인업으로는 ▲청사과 특유의 상큼함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청사과스무디’ ▲청사과와 부드러운 요거트 조합에 바삭한 후루트링을 더한 ‘청사과 요거트스무디’ ▲요구르트의 진하고 달콤한 풍미가 입안에 퍼지는 ‘요구르트스무
-
홈플러스 PB ‘홈밀 이해봉 해물짬뽕’ 밀키트 선보여
홈플러스가 PB(Private Brand) 간편식 ‘홈밀 이춘삼 쟁반짜장’ 밀키트의 흥행에 힘입어, 중식당 수준의 맛을 구현한 ‘홈밀 이해봉 해물짬뽕’ 밀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홈플러스 관계자는 "지난해 8월 출시해 누적 판매량 5만 개를 기록한 ‘홈밀 이춘삼 쟁반짜장(이것이 리얼 춘장 39.6%)’ 밀키트의 후속작"이라며 "최근 간편식 수요가 급증하는 트렌드를 반영했다. 제품명 ‘이해봉’은 ‘이것이 리얼 해물 짬뽕(봉)’의 앞 글자를 딴 이름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홈밀 이해봉 해물짬뽕’은 솔방울 오징어, 새우, 홍합, 미역, 가다랑어, 바지락 등 신선한 해산물을 듬뿍 넣고 불향을 입혀 진하고 감칠맛 나는 중식당 수준의 맛을 구현한
-
젝시믹스, ‘어나더라벨 클래스’ 진행
젝시믹스(대표 이수연)가 ‘어나더라벨 클래스(Another Label Class)’를 마쳤다고 29일 밝혔다.젝시믹스 관계자는 "이번 클래스는 ‘어나더라벨 핏 레볼루션 레깅스’의 첫 제품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0명의 참여자들은 시티뷰를 만끽하며 맨몸 스트레칭, 소도구 운동 등 다양한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라고 말했다. 특히 어나더라벨 핏 레볼루션 레깅스, 언밸런스 로고밴딩 크롭탑 등 젝시믹스 제품을 직접 입고 각종 동작을 수련하면서 착용감과 활동성을 확인했다.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어나더라벨 핏 레볼루션 레깅스는 특수 편직 기술과 고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하이엔드
-
애경산업, 바세린 모이스처 선크림 페이스 앤 바디 선보여
애경산업의 패밀리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바세린’(VASELINE)에서 ‘모이스처 선크림 페이스 앤 바디’(VASELINE MOISTURE SUN CREAM FACE & BODY)를 출시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바세린 모이스처 선크림 페이스 앤 바디는 일광 화상 및 피부 손상을 일으킬 수 있는 UVB와 피부 홍반 및 광노화에 따른 장기적 피부 손상을 유발하는 UVA를 강력하게 차단해 주는 자외선 차단(SPF50+/PA++++) 선크림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바세린 모이스처 선크림 페이스 앤 바디는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감이 전달될 수 있도록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당기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라고 말했다. 또 "바세린 모이스처 선크림 페이스 앤
-
한화갤러리아, 다둥이 가정에 ‘육아동행지원금’ 2000만원 지급
한화갤러리아는 지난달 25일 쌍둥이를 출산한 김건명 고객지원팀 대리 가정에 육아동행지원금 2000만원을 지급했다고 28일 밝혔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한화그룹의 일부 계열사에서 시행중인 육아동행지원금 제도는 직원들의 일·가정 양립을 돕기 위해 한화 유통 서비스 부문과 기계 부문이 올해부터 도입한 제도다"라고 전했다. 이어 "횟수에 상관없이 출산 시 1000만원을 지원하며 쌍둥이 등 다태아의 경우 신생아 수에 비례해 지급한다"라고 설명했다. 한화 유통 서비스·기계 부문은 앞으로도 직원들의 일·가정 양립을 위해 육아동행지원금을 비롯해 다양한 ‘직원 동행 프로젝트’를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
CJ온스타일, 모바일 앱 체류 시간 110% 급증
CJ온스타일은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모바일 앱 누적 체류 시간이 전년 대비 110%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이하 ‘라방’) 스타IP의 숏츠를 통한 주문 전환율은 164%나 증가했다"라며 "단순 시청을 넘어 실질적인 구매로 이어지며 콘텐츠 커머스의 저력을 입증한 것"라고 전했다. 이어 "심은 ‘보는 재미’와 ‘사는 재미’를 동시에 잡은 영상 콘텐츠IP 경쟁력에 있다.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 <유인나의 겟잇뷰티>,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 등의 대표 모바일 라방IP는 기존 특가 중심의 라방 문법을 완전히 바꿔 놨다는 평가다"라며 "팬덤을 기반으로 한 ‘발견형 커머스’
-
[생활경제 이슈] 본우리집밥, 흑백요리사 김도윤 표 ‘치킨 양파버터커리’ 제공 外
본푸드서비스의 단체급식 브랜드 본우리집밥이 27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의 본그룹 사옥 구내식당에서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의 김도윤 셰프 표 특식 메뉴를 제공했다.이날 행사는 본우리집밥이 구내식당에서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자 여러 외식 브랜드와 협업해 주요 메뉴를 제공하는 ‘브랜드 데이’로, 인도식 ‘커리’를 김도윤 셰프만의 레시피로 재해석한 ‘치킨 양파버터커리’를 선보였다.치킨 양파버터커리는 강황, 울금 등의 향신료를 채소나 고기와 함께 사용해 맛을 낸 아시아 대표 요리 중 하나인 ‘커리’를 김도윤 셰프만의 레시피로 완성한 메뉴다. 한식 다이닝 기반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면서 식재료에 대해 다양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