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롯데에비뉴엘 잠실 와인 다이닝 ‘더 페어링’ 오픈
롯데백화점이 ‘와인 페어링’을 전문으로 하는 와인 다이닝 ‘더 페어링(The Pairing)’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최고의 요리에 궁극의 와인 페어링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철학을 이름에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더 페어링’은 와인 페어링 취향의 다변화 추세를 반영했다"라며 "먼저 엄선한 요리에 따라 개인별 취향에 따른 1000여종의 와인을 제안한다"라고 말했다. 병 단위의 와인을 선택해야하는 일반 와인 다이닝과는 달리 각종 요리에 맞춰 잔 단위의 와인을 선택할 수 있는 특별함을 갖췄다.국내 유명 다이닝의 최정상급 셰프 4인의 요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쉐린 2스타 레스토랑, 흑백 요리사 등 화려한 이
-
이마트, 6월 ‘고래잇 페스타’ 진행
이마트가 6월 5일(목)부터 8일(일)까지 4일간 ‘고래잇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마트 관계자는 "이번 고래잇 페스타 컨셉은 ‘고객의 사랑에 대한 감사와 보답’이다"라며 "지금껏 고래잇 페스타를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더 큰 혜택으로 보답하는 것을 목표로, 이번 고래잇 페스타에서는 이전보다 더욱 압도적으로 저렴한 가격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제철 신선식품, 가전제품 파격 할인까지 전방위적인 혜택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5번째 시즌을 맞은 고래잇 페스타는 이마트가 ‘전략적 가격투자’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대 혜택을 선사하는 대형행사다"라며 "실제, 올해 4번(25년 1,2,3,5월)의 고래잇 페스타에서 매번 두 자릿수 이상 매
-
공영홈쇼핑, ‘개국 10주년 미리감사’ 이벤트 실시
공영홈쇼핑이 개국 10주년을 앞두고 ‘미리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지난 2015년 7월 14일 개국 후 올해 10주년을 맞아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9일부터 30일까지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리감사’ 1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계정(ID)당 매주 2장씩 지급되며, 3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라며 "쿠폰 1장당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된다"라고 말했다. 같은 기간 공영홈쇼핑 간판 프로그램의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10% 적립금도 지급한다. 이벤트는 매주 방송하는 △농축산물 전문 ‘TV 하나로마트’(화요일 오후 6시 40분, 8시 40분/이하 방송시간) △수산물 전문
-
오비맥주, ‘크리에이티브 X 챌린저스’ 공모전 진행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공모전 ‘크리에이티브 X 챌린저스(Creative X Challengers)’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6월 23일부터 7월 11일까지 모집한다.오비맥주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오비맥주가 2022년부터 운영해온 실무형 교육 프로그램 ‘오비맥주 마케팅스쿨’을 발전시켜 공모전 형식으로 새롭게 개편한 것이다"라며 "기존 프로그램에서 호평받은 강의와 현직 마케터 교류 과정은 유지하면서, 실전 경험과 창의성 발현 기회를 한층 강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 대학 및 대학원(석사) 재학생 또는 휴학생이라면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 단위로 지원 가능하며, 참가자들은 지정 주제 또는 자유 주제 중 선택해 브랜
-
[생활경제 이슈] 농심켈로그,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 뉴트리션 클래스 진행 外
농심켈로그는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어린이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주제로 한 영양 교육 프로그램 ‘뉴트리션 클래스’를 마쳤다고 밝혔다.이번 클래스는 성장기 어린이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돕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다. 자녀들의 식습관에 관심이 많은 맘 인플루언서들이(mom influencer) 참석하여 눈높이에 맞춘 맞춤형 세션으로 진행되었다. 켈로그 뉴트리션 전문가가 직접 강의를 맡아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영양 지식을 체계적으로 전달했다.클래스에서는 성장기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 시리얼 제품 선택 시 고려해야 할 요소, 신제품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의 영양적인 요소 등 유익한 정보가 폭
-
락앤락 제니퍼룸, ‘스팀라떼 Pro’ 오트밀 컬러 선보여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 제니퍼룸(Jenniferoom)이 전자동 커피머신 ‘스팀라떼 Pro’의 오트밀 컬러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락앤락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스팀라떼 Pro’ 오트밀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뉴트럴 베이지 톤으로, 감성적인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라며 "기존 화이트, 에토프 컬러에 이어 홈카페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팀라떼 Pro’는 폭 18cm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가 높아 1~2인 가구나 작은 주방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메뉴가 제한적인 캡슐 머신과 관리가 번거로운 반자동 커피머신의 아쉬운 점을 보완해, 집에
-
동아오츠카, ‘월간 포카리 시즌3’ 진행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소비자 캠페인 ‘월간 포카리 시즌3’를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월간 포카리’는 2023년 처음 시작된 이후, 소비자들이 ‘파랑’을 키워드로 포카리스웨트와 관련된 게시물을 자발적으로 올리면서 탄생한 참여형 콘텐츠 캠페인이다"라며 "브랜드와 소비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콘텐츠 문화로 자리 잡으며 해마다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시즌3에서는 기존 사진 중심의 참여 방식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쇼츠와 AI 영상 등으로도 응모가 가능해졌다"라며 "단, AI 콘텐츠는 제작물임을 명시해야 한다. 참여는 장소와 시간에 제한 없이 누구나
-
아시아 규제 당국자, 한국콜마 종합기술원 방문
한국콜마는 아시아 주요국 화장품 규제 당국자들이 지난달 30일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을 방문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이번 방문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주최한 ‘2025 원아시아 화장품 규제혁신 포럼’ 행사를 기념해 진행되는 현장 답사 프로그램이다"라며 "K뷰티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체감할 수 있는 가장 대표적인 장소로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이 꼽히며 방문 일정이 성사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시아 지역 규제 당국자들의 이번 방한 일정에서 현장 답사가 이뤄진 화장품 기업은 한국콜마가 유일하다"라고 전했다.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은 화장품∙의약품∙건강기능식품 연구소를 통합한 국내 최초의 융합연구소로, 전 세계에
-
노랑풍선-아시아나항공 ‘우베 특별 전세기’ 상품 선보여
노랑풍선이 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일본 야마구치현 우베 지역을 방문하는 ‘우베 특별 전세기’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해당 상품은 여름휴가 시즌(7월 27일~8월 6일)과 추석 연휴 기간(10월 3일, 6일) 출발 일정으로 운영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우베는 인천에서 직항으로 약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한 도시로, 복잡한 대도시와는 달리 조용하고 여유로운 자연 환경과 예술적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여행지다"라며 "최근 개별여행 및 테마여행을 선호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노랑풍선은 다양한 고객 취향을 고려해 ‘패키지’와 ‘에어텔’ 등 여러 유형의 상품을 구성했다
-
[생활경제 이슈] 피자헛, 6월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 실시 外
한국피자헛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인기 프로모션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을 6월에도 이어간다.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은 지난 3월 처음 시작, 4월에 전국으로 확대되었으며 평일 최대 50% 할인, 주말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1+1 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오고 있다.6월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은 클래식한 매력으로 오랜기간 사랑받고 있는 피자헛의 스테디셀러 ‘콤비네이션 피자’를 6월 평일 반값 혜택 대상으로 채택했다. ‘콤비네이션 피자’는 다양한 고기 토핑과 신선한 야채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이번 프로모션은 평일 포장 주문 시 정상가 대비
-
모두투어, 남해안 연안 크루즈 기획전 선보여
모두투어는 프리미엄 여행 수요를 겨냥해 '남해안 연안 크루즈'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최근 높아진 크루즈 여행 수요에 발맞춰 기획된 이번 기획전은 내륙과 섬을 아우르는 새로운 형태의 상품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획전 내 상품은 5성급 호텔 객실 수준의 초호화 크루즈 페리 '펜스타 미라클호'를 이용해, 6월 19일 부산을 출발해 여수·순천·제주를 경유한 뒤 6월 22일 부산으로 복귀하는 3박 4일 순환 여정이다"라고 말했다. 팬스타 미라클호는 순수 국내 기술로 건조된 국내 첫 대형 크루즈페리로, △발코니 객실 △조깅트랙 △사우나 △카페 △테라피룸 △GX룸 △카지노 게임바 △VIP 전용 라운
-
롯데웰푸드, ‘글로벌 셰프 초청 베이킹 시연회’ 진행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글로벌 유제품 기업 락탈리스(LACTALIS)社와 함께 베이킹 시연회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프레지덩 셰프 앰배서더 시즌 메뉴 시연회’는 좋은 재료와 최고의 레시피를 관계자들과 공유해 베이커리 업계의 동반성장을 도모하고자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1960년 국내 최초로 마가린을 생산한 이래 다양한 베이킹 원료를 공급해 왔으며, 2021년부터는 락탈리스와 협력해 ‘플로리’, ‘프레지덩’ 등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원료를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시연회는 ‘프레지덩 셰프 앰배서더’인 ‘제레미 볼레스터’와 ‘니콜라 피에로’가 시연자로 나섰다. 프
-
[생활경제 이슈]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스누피 에디션’ 선보여 外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브랜드 피너츠(Peanuts™)와의 두 번째 협업을 통해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스누피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이번 에디션은 바닐라코의 대표 제품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에 사랑스러운 스누피 일러스트를 더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패키지 전면에 귀여운 스누피 캐릭터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함께 증정되는 미니 거울은 키링으로도 활용 가능해 실용성과 휴대성 모든 측면에서 뛰어나다.‘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스누피 에디션’은 바닐라코의 메가 히트 제품이자 세계 판매 1위 클렌징 밤인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클렌징 밤’을 비롯해, ‘클린 잇 제로
-
롯데칠성음료、 태국 ‘타이펙스 2025’ 참가
롯데칠성음료가 동남아 시장 진출 확대를 위해 글로벌 식품 박람회 ‘THAIFEX - Anuga Asia 2025(타이펙스-아누가 아시아 2025, 이하 타이펙스)’ 참가했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지난 5월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태국 방콕에서 열린 동남아시아 최대 식품박람회 ‘타이펙스 2025’에서 유성탄산음료 ‘밀키스’와 제로 슈거 소주 ‘새로’ 등 다양한 음료 및 주류 제품을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타이펙스 박람회는 태국 국제무역진흥부, 태국 상공회의소 및 세계 최대 식품전 ‘아누가’의 주관사인 쾰른메세가 공동 주최하며 식품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식품 전시회다"라며 "올해는 전 세계 50여 개 국에서 3천여
-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브랜드 북 출간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1999년 1호점 오픈 이후 지난 25년간의 성장 과정과 함께 스타벅스 파트너(임직원)와 고객의 다양한 이야기를 소개한 브랜드 북을 국내 진출 출간했다.스타벅스 관계자는 "브랜드 북은 ‘작은 원두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제호로 총 173 페이지 분량에 커피 헤리티지, 제품, 매장, 파트너, 고객, 지역사회 활동 등을 소개하는 8개의 목록으로 구성되었다"라며 "비매품으로 스타벅스 전국 매장에 일정 수량씩 비치되어 매장을 방문하면 열람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책 도입부에서는 전 세계 스타벅스 최초로 국내에 선보였던 다양한 사례들과 업계를 선도해 온 배경, 여러가지 의미 있는 데이터 기록 등을 통해
-
농심, 임직원 가족 초청 ‘패밀리데이’ 진행
농심이 지난 31일, 서울 신대방동 본사에서 임직원 가족 120여 명을 초청, ‘2025 농심 패밀리데이’ 행사를 실시했다. 농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농심에 대한 직원 가족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즐거운 추억을 쌓도록 마련된 행사다"라고 전했다. 이날 농심은 이벤트홀 등 내부 시설과 외부 잔디광장을 활용해 어린이 뮤지컬 · 꼬마 DJ 등 공연을 진행하고, 페이스 페인팅 · 너구리 가면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 및 게임을 실시했다. 참가자들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체험하는 방식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농심 패밀리데이 행사에 참여한 농심 오성혁 선임 자녀 오현아(10) 양은 “평소 아빠가 다니는 회사가 궁금했는데, 오늘
-
로레알코리아, ‘하반기 채용 전환형 인턴’ 모집
로레알코리아가 오는 11일까지 ‘2025 하반기 채용 전환형 인턴’을 모집한다고 밝혔다.로레알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인턴십은 종료 후 정직원 전환의 기회가 주어지는 채용 전환형으로, 선발되면 오는 7월 중순부터 1월 중순까지 6개월간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로레알코리아에서 인턴으로 근무하게 된다"라고 전했다. 모집 부문은 ▲마케팅 ▲이커머스 ▲PR/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오퍼레이션 ▲재무 ▲CRM ▲프로덕트 이노베이션 ▲연구혁신(R&I) 등 총 13개 직군이다.지원 자격은 근무 기간 동안 풀 타임으로 인턴십 참여가 가능해야 하며, 해외 여행 및 건강상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또한 2026년 2월 이후 입사가 가능해야 한다. 지원 방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