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이디야커피, 여름맞이 혜택 제공
이디야커피가 여름 시즌을 맞아 6월 한 달 동안 자사 멤버십 앱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다양한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 및 픽업 주문 할인 △룰렛 이벤트를 통한 생과일 음료 쿠폰 △아메리카노 구독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으며, 모든 프로모션은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배달 할인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매일 진행된다"라며 "오전 10시부터 이디야멤버스 앱으로 12,000원 이상 배달 주문 시 5천 원이 즉시 할인되며, 하루 선착순 250명에게 제공된다"라고 말했다. 픽업 할인은 매일 낮 12시부터 선착순 1,000명에게 아메리카노(L)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
-
휘닉스 아일랜드, 이탈리아 와이너리 ‘뚜아리따 in Jeju’ 진행
휘닉스 아일랜드는 지난 5월 28일, 플로이스트 베이커리 카페에서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 명문 와이너리 ‘뚜아리따(Tua Rita)’의 오너를 초청해 프라이빗 와인 행사 ‘뚜아리따 in Jeju’를 개최했다고 밝혔다.휘닉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뚜아리따의 신규 빈티지 출시를 기념해 공식 독점 수입사인 ㈜아영FBC가 주최했으며, 제주 지역 주요 F&B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이탈리아 와인 문화의 깊이를 체험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 장소로 선정된 휘닉스 아일랜드 내 플로이스트 베이커리 카페는 제주 바다와 화산토 지형이 어우러진 독특한 환경을 자랑한다"라며 "이는 뚜아리따 와이너리가 위치한 토스카나 수베
-
[생활경제 이슈] 하림, ‘구워먹는 닭’ GS더프레시에서 판매 外
하림이 ‘구워먹는 닭’을 GS더프레시에서 선보인다.하림 RHKSRpWKSMS "구워먹는 닭’은 지난 4월 배달의민족의 즉시배달 서비스 ‘B마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100% 국내산 냉장 닭 한 마리를 먹기 좋게 손질한 제품으로, 20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22~25분간 조리하면 기름기 쏙 빠진 ‘겉바속촉’ 치킨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튀기지 않아 깔끔하고 담백하며 다이어트나 건강 관리 중인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배달 치킨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국내산 냉장 닭을 맛볼 수 있어 가성비 뛰어나다.하림 ‘구워먹는 닭’은 전국 GS더프레시 냉장
-
한샘 ‘호텔침대’, 1분기 매출 전년 대비 13% 증가..."호캉스 문화 일상화가 수요 견인"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자사의 ‘호텔침대’가 한샘 B2C 부문을 견인하는 핵심 제품군으로 자리잡았다고 4일 밝혔다. 한샘에 따르면 자사 전체 침대 프레임 매출 중 호텔침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2019년 1분기 10% 대에서 2025년 1분기 50% 이상으로 확대됐고, 매출액 역시 세 배 가량 증가했다. 올해 1분기 호텔침대 매출액도 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 침실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한샘 측은 집에서도 호텔처럼 편안한 수면 환경을 갖추고자 하는 수요가 확대되고 ‘호캉스(호텔+바캉스)’ 문화가 일상화되며 호텔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휴식 경험을 일상 속에서도 누리려는 소비자가 늘어
-
홈앤쇼핑, 얼리 썸머 페스티벌 진행
홈앤쇼핑이 ‘홈&쇼핑 무형상품 얼리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홈앤쇼핑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여행상품, 렌탈/소개 상품 등을 방송을 통해 소개하고 있다"라며 "여름휴가 여행지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동남아, 유럽, 미주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소개하고 있으며, 여름철 건강 생활을 위한 정수기, 안마의자, 가정용 의료기기, 라이프 케어 상품 등을 방송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객들은 홈&쇼핑 모바일앱을 통해서도 무형상품의 방송정보를 미리 확인하고 알림신청을 할 수 있다"라며 "알림신청 시, 방송시작 1시간 전에 알림메시지를 받는다"라고 말했다. 6월 페스티벌 기간에는 총 4가
-
남양유업, 환경의 날 맞아 친환경 활동 진행
남양유업이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전국 단위의 친환경 활동을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올해는 특히 지역사회, 정부∙민간 기관, 학교 등 다양한 주체와 협업해 생물다양성 보존, 자원 순환, 환경 교육 등 일상 속 변화를 이끄는 ESG 활동을 전방위로 펼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부터 전국 생산 거점을 중심으로 지역 생태계 보호 활동을 본격화하고 있다"라며 "지난 5월 천안공장은 천안시와 함께 ‘하천가꾸기 사업’에 참여해 공장 인근의 원성천과 승천천 환경 정화 활동을 실시했다"라고 전했다. 앞서 4월에는 경주공장이 ‘2025 경주 생태계 교란 유해 외래어종 잡기 대회’에 동참해 토종 어류에 위협
-
이마트24, ‘한국전쟁 75주년 기념 특별전 진행
이마트24는 이달 19일(목)까지 이마트24 모바일 앱을 통해 한국전쟁 75주년 특별전인 <FREEDOM IS NOT FREE : 한국전쟁 참전용사를 찾아서> 티켓을 판매한다.이마트24 관계자는 "전시회 티켓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이마트24 모바일 앱 ‘예약픽업’ 페이지에서 결제하면 된다"라며 "결제 후 발송되는 문자 메시지와 앱 구매 내역 확인을 통해 전시회장 내 티켓교환소에서 입장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전시는 사단법인 ‘프로젝트 솔져’에서 국내외 참전용사들의 신념과 헌신을 기리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며 "현충일인 6월 6일부터 6.25 전쟁이 발생한 6월 25일까지 20일 동안 서울 강남구 논현동 ‘SJ쿤스트할레
-
무신사, ‘무배당발’ 서비스 새롭게 론칭
무신사는 최근 무신사 스토어 내에서 ‘무배당발’ 서비스를 정식으로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무배당발은 ‘무신사는 무료배송 당일발송’을 줄인 표현이다. 앞서 지난 2023년에 선보였던 ‘플러스 배송’ 서비스의 명칭을 보다 직관적으로 리브랜딩한 것이다.무신사 관계자는 "주요 브랜드 상품에 대하여 도착 보장일을 명확히 안내하고 토요일 주문에 대해서도 일요일에 배송하는 ‘주 7일 배송’도 본격적으로 시행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무배당발 서비스는 무신사 스탠다드, 오드타입, 위찌 등 자체 브랜드(PB)를 비롯해 △나이키 △아디다스 △아식스 △살로몬 △팀버랜드 △폴로 랄프 로렌 등의 인기 브랜드 중에
-
GS25-맥시칸 치킨 1인용 메뉴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맥시칸 치킨’과 1인 가구를 위한 신메뉴 4종을 5일 출시한다.GS리테일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맥시칸 치킨’ 시리즈는 GS25 자체 즉석 치킨 브랜드 ‘치킨25’와 전문 프랜차이즈 간 첫 협업 사례다"라며 "신메뉴는 ▲치킨25 맥시칸 양념순살 ▲치킨25 맥시칸 허니버터순살 ▲치킨25 맥시칸 크리스피 순살 ▲치킨25 맥시칸 닭다리 등 총 4종이다. 이어 "‘치킨25 맥시칸 양념순살’은 달콤하면서도 알싸한 마늘향이 특징인 상품이다"라며 "‘치킨25 맥시칸 허니버터순살’은 버터와 벌꿀을 넣어 달콤 짭짤하게 중독성 있는 맛을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치킨25 맥시칸 크리스피 순살’은 그간
-
세븐일레븐 ‘몰리두커&몬텔레나 페스티벌’ 실시
세븐일레븐은 6월 ‘이달의 MD추천 와인’ 행사의 테마를 ‘몰리두커&몬텔레나 페스티벌’로 정하고, 몰리두커표 신상 와인들과 ‘몬텔레나’의 와인들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앞서 지난 2023년 7월 힙(HIP)한 와이너리 몰리두커 가족 와인 4종을 유통채널 단독으로 선보인 바 있다"라며 "몰리두커는 1987년 호주에서 시작된 가족 경영 와이너리로써 선보이는 와인에 각각 몰리두커 가족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6월 ‘몰리두커 스쿠터’, ‘몰리두커 인챈티드 패스’ 출시 이후 1년만에 쉬라즈 100%로 구성된 신규 와인 2종(몰리두커 벨벳 글로브, 카니발 오브 러브)을
-
풀무원, ‘가쓰오 냉모밀’ 선보여
풀무원식품은 전문점식 냉모밀 제품 ‘가쓰오 냉모밀’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풀무원식품 관계자는 "‘가쓰오 냉모밀’은 메밀가루를 넣고 진공 숙성한 반죽을 여러 번 치대 전문점 스타일의 쫄깃하고 탱탱한 면이 돋보이는 제품이다"이라며 "고온에서 빠르게 익힌 증숙면을 사용해 조리 시간을 줄였다"라고 말했다. 제품 조리법도 간단하다. 끓는 물에 면을 넣고 90초간 삶은 뒤에 시원한 육수를 부으면 언제 어디서나 전문점식 냉모밀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
롯데 유통군 ‘롯데레드페스티벌’ 진행
롯데 유통군이 통합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오는 6월 5일(목)부터 22일(일)까지 총 18일간 개최한다. 롯데 관계자는 "‘롯데레드페스티벌’은 2023년 11월 첫 선을 보였으며 롯데 유통군을 비롯해 롯데그룹 계열사가 총출동해 패션, 식품 등 쇼핑부터 여행∙레저, 문화생활까지 고객의 모든 라이프스타일에 걸쳐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페스티벌 이벤트 중 하이라이트는 ‘최대 100만원 환급 이벤트’"라며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롯데백화점, 롯데온, 롯데하이마트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액 기준 최대 100만원까지 환급해 주는 혜택을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특히, 한 번만
-
CU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 완판 기록
CU가 지난달 5월 27일 국내에서 첫 시행되는 제 1회 ‘우주 항공의 날’에 맞춰 출시한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이 매일 8,888캔 완판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CU 관계자는 "지드래곤(G-DRAGON)의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과 협업한 두 번째 상품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500ml, 4.5%)’은 우주로 나아가는 콘셉트와 세계관을 반영한 스토리텔링에 기반해 우주 항공의 날에 공개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은 레드 와인을 사용한 국내 최초 생과일 레드 와인 베이스의 하이볼"이라며 "탄닌감 있는 레드 와인을 넣어 레몬의 산미와 은은한 포도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해당
-
롯데마트∙슈퍼, 국산 닭고기 ‘상생통닭’ 시리즈 할인 행사 진행
롯데마트∙슈퍼는 오는 5일(목), 하림과 협업해 지정농가에서 직접 사육한 닭을 활용한 ‘상생통닭’ 시리즈를 출시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해당 상품은 안전한 먹거리 개발을 목표로 생산자와 유통사가 함께 설계한 상생형 유통 프로젝트의 일환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일반적인 완제품 납품 방식과 달리, 롯데마트∙슈퍼가 생산 전 과정에 관여하는 위탁 사육 모델을 기반으로 가격과 품질 경쟁력을 동시에 확보했다"라고 말했다. ‘상생통닭’ 시리즈는 지난해 토종닭으로 시범운영을 거쳐, 올해부터는 고객 수요가 가장 높은 코브(일반 육계) 품종으로 본격 확대됐다. 코브는 연하고 부드러운 육질로 활용도가 높고, 평균 30~35일의 짧은
-
롯데마트 ‘껍질 없는 生아몬드’ 선보여
롯데마트가 오는 5일(목), 껍질 없는 아몬드를 선보인다.롯데마트 관계자는 "‘껍질 없는 생아몬드’는 아몬드 섭취 시 느껴지는 거친 식감과 입안에 남는 이물감을 해소한 롯데마트의 아이디어 상품이다"라며 "일반적으로 아몬드는 갈색 껍질이 남은 채 유통되지만, 속껍질을 정교하게 벗겨내 거슬림 없는 부드러움과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수확 후 겉껍질을 제거한 뒤, 70~80도의 고온 수증기로 쪄내는 증숙 공정을 더해 속껍질을 한 번 더 분리해내는 방식이다"라며 "이를 통해 숨겨져 있던 아몬드 본연의 백색 색감이 드러나 시각적 차별화까지 더했다"라고 말했다. 속껍질 탈각 과정을 거친 아몬드는, 별도의 로스팅 없
-
GS25, PB즉석밥 ‘혜자백미밥’ 선보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혜자백미밥’을 출시하며 PB상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GS리테일이 관계자는 "‘혜자백미밥’의 용량은 210g이며, 가격은 1개당 1000원이다. 업계 최저가 즉석밥이며, 동일 용량의 메가 브랜드 즉석밥과 비교할 시 무려 52%(1100원)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GS25는 판매가를 1000원으로 설정하고 역개발을 추진하는 전략으로 가격 경쟁력 확보에 성공했다"라고 말했다. 가격은 낮췄지만 품질은 갓 지은 밥 수준으로 구현됐다. GS25는 선별 과정을 거친 100% 국내산 쌀을 활용하고 수분 배합의 최적화 공정 등을 통해 ‘혜자백미밥’ 품질을 크게 끌어올렸다.출시에 앞서
-
무신사 스탠다드, 여름 시즌 브랜드 모델로 추성훈 선정
‘무신사 스탠다드’가 브랜드 모델로 추성훈을 선정한다고 3일 밝혔다.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이종격투기 선수 겸 방송인으로 맹활약 중인 추성훈을 여름철 기능성 컬렉션 라인 ‘쿨탠다드’ 모델로 선정했다"라며 "한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쿨탠다드 컬렉션의 매력과 독보적인 카리스마의 추성훈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쿨탠다드는 접촉 냉감, 흡한속건, 자외선 차단 등의 특징을 갖춘 기능성 의류로 무더운 날씨에도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라며 "특히 쿨탠다드는 기능에 특화된 여름철 시즌 컬렉션이지만 트렌디한 디자인과 스타일로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추성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