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진생식품, 자연 방목 흑염소 진액 ‘설운도 진생록’ 출시 外
웰빙 식품 전문기업 진생식품(대표 이승호)은 국민 트로트 가수 설운도가 직접 선택한 보양 식품 ‘설운도 진생록(眞生錄)’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설운도 진생록’은 자연 방목 흑염소 추출물 3%에 22가지 한약재를 더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설운도는 40년 넘게 꾸준히 활동하는 동안 철저한 자기관리로 팬들과 동료 가수들의 귀감이 되어왔다. 진생식품은 설운도의 신뢰감 있는 이미지와 꾸준히 지켜 온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주목해 제품명에도 그의 이름을 전면에 내세우며 신뢰도를 더했다.이번 신제품은 전라남도 강진 자연방목 흑염소 진액에 참당귀뿌리와 우슬, 천궁, 음나무, 백출, 작약뿌리, 오갈피나무 등 까다롭게 엄선한 전통
-
[생활경제 이슈] 프링글스, 한정판 치킨맛 2종 출시 外
프링글스가 올 여름 현지인이 사랑하는 치킨 요리의 맛을 담은 한정판 2종, ‘캐리비안식 치킨맛’과 ‘매콤달콤 한국식 닭강정맛’을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미식 여행’이라는 테마 아래, 세계 각지의 로컬 맛집 메뉴와 시그니처 요리를 탐색하는 여정에서 출발했다. 그 중에서도 오랜 시간 현지인들에게 사랑받아온 대표적인 치킨 요리 2종을 선정해 프링글스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감자칩 한 통에 담긴 다채로운 풍미가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전 세계를 누비는 듯한 색다른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먼저, ‘캐리비안식 치킨맛’은 자메이카의 정통 치킨 요리인 ‘저크 치킨’을 모티브로 한 이국적인 향과
-
코오롱FnC 아모프레-MNH, 여름 한정 굿즈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아모프레(AMOUPRE)가 올여름을 겨냥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NH와 협업한 한정 컬렉션을 선보인다.코오롱FnC 관계자는 "아모프레와 협업한 MNH는 그로서리 콘셉트에서 출발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라며 "키링을 주력으로 한 캐릭터 굿즈로 유명 셀럽 및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하며 MZ세대의 주목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시즌 아모프레는 MNH의 독창적인 디자인에 브랜드 고유의 유쾌한 메시지를 결합해,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굿즈형 협업 아이템을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이번 컬렉션은 아모프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세호의 유행어 ‘대단히 반갑습니다, 상
-
락앤락, ‘슬로 울트라 라이트 텀블러 630㎖’ 선보여
㈜락앤락이 ‘슬로 울트라 라이트 텀블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락앤락 관계자는 "‘슬로 울트라 라이트 텀블러’는 630㎖의 대용량이나, 스피닝 공법을 적용한 초경량 설계로 299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라며 "배낭이나 가방에 넣고 장시간 이동하거나, 손에 들고 다닐 때도 무게 부담이 적어 실용성과 휴대성을 모두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중단열 진공 구조를 적용해 보온·보냉 기능이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라며 "최대 42시간의 보냉과 17시간의 보온 유지가 가능해 사계절 어떤 환경에서도 원하는 음료의 온도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탑핸들 디자인으로 손에 들기 편하고, 그립감이 뛰어
-
[생활경제 이슈] 바디판타지, 시나모롤 콜라보 퍼퓸미스트 에디션 출시 外
바디케어 브랜드 ‘바디판타지’가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시나모롤’과 협업한 한정판 ‘바디판타지 시나모롤 퍼퓸미스트 에디션’ 출시한다고 밝혔다.‘Sweet Rush! Sweet Fantasy’라는 콘셉트로 선보이는 이번 콜라보는, 구름 위를 나는 귀여운 강아지 시나모롤이 마법 같은 향기를 따라 도착한 환상적인 향기의 세계를 상상하며 탄생했다. 바디판타지 특유의 달콤한 향기에 시나모롤의 사랑스러움을 더해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바디판타지X시나모롤 퍼퓸미스트 에디션’은 플로럴 비누향의 ‘웨딩데이 판타지’, 파우더리 머스크 향의 ‘프레시 화이트 머스크’, 로맨틱한 과일향의 ‘로맨스 앤 드림스’, 상쾌한 비
-
유나이티드문화재단, 지역사회를 위한 제23회 행복 나눔 음악회 진행
재단법인 유나이티드문화재단(이사장 강덕영)이 20일 서울시 강남구 유나이티드문화센터 아트홀에서 제23회 유나이티드 행복 나눔 음악회를 개최했다.유나이티드문화재단 관계자는 "‘행복 나눔 음악회’는 음악을 접할 기회가 적은 주민들을 대상으로 클래식 문화를 전파하고,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2010년부터 서울시 강남구청과 협력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23회를 맞은 이날 행사에는 유나이티드문화재단 강덕영 이사장, 강남구청 조성명 구청장, 한국유나이티드제약 김형래 부사장, 김귀자 부사장, 강남문화재단의 옥종식 상임이사, 기숙희 이사, 김상진 감사를 비롯해 강남구 10개 복지관에서 총 130여명의 관
-
쉐이크쉑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 열어
쉐이크쉑(Shake Shack)이‘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을 개점했다.쉐이크쉑 관계자는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은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랜드사이드 구역에 196㎡, 72석 규모로 자리잡았다"라며 "기하학적 패턴과 쉐이크쉑을 상징하는 초록색을 활용한 인테리어, 천연 이끼를 가공해 만드는‘스칸디아 모스(Scandia Moss) 세계지도 아트워크’등을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24시간 운영되는 쉐이크쉑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은 이른 시간부터 고객들이 방문하는 공항 상권 특성에 맞게 오전 6시부터 10시까지 쉑버거와 같은 대표메뉴 외에도, 모닝메뉴 4종을 판매한다"라며 "달걀을 활용한 ‘에그 앤 치즈 (Egg N Cheese)’·‘베이컨 에
-
아성다이소, ‘다이소X티맵 이벤트’ 실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다이소X티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6월 23일부터 시작하는 이번 행사는 티맵 앱(APP)에서 티맵모빌리티가 추천하는 여름 여행지와 이에 어울리는 다이소 여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라며 "해당 상품들은 다이소 MD가 직접 엄선해 실용성과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티맵 앱 내 검색창에서 ‘다이소 픽업’을 검색하거나, 콘텐츠 페이지 내 버튼을 통해 매장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이소 매장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6월 27일부터 7월 13일까지는 다이소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맵 앱 내 ‘어디갈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플랜비(雨) 프로그램’ 실시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골프장 내장 후 우천으로 인한 취소 또는 홀아웃 시 그린피 결제 금액의 50%를 골프존 마일리지로 최대 10만 원까지 환급해 주는 ‘플랜비(雨)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골프존카운티 관계자는 "‘플랜비(雨) 프로그램’은 라운드일 기준 최소 15일 전 티스캐너를 통한 예약자를 대상으로 지원되며, 3인 이상으로 구성된 팀의 18홀 라운드 예약 상품에 한해 지원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플랜비(雨) 프로그램’은 라운드일 기준 7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신청 방법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내 신청 페이지에서 8월 3일까지
-
이랜드 로엠, ‘레인웨어 컬렉션’ 선보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장마철을 겨냥한 ‘레인웨어 캡슐 컬렉션’을 23일 출시했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예년보다 빠른 장마 예보에 맞춰 시스루 긴팔 셔츠, 원피스, 시스루 스웨터 등 궂은 날씨에도 출근룩으로 가볍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컬렉션 제품들은 유연하고 가벼운 소재가 특징으로, 흐린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라며 "특히 ‘백리본 긴팔 셔츠’는 루즈핏 실루엣과 은은한 스트라이프 텍스처가 돋보이는 대표적인 ‘살안타템’으로, 민소매를 이너로 함께 연출하면 더욱 사랑스러운 여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
LG생활건강,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 선보여
LG생활건강이 홈뷰티 디바이스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이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선보였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 출시를 계기로 LG생활건강은 뷰티테크 혁신의 속도를 높이고, 화장품과 접목한 다양한 뷰티 기기를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길이 9.5cm, 무게 47g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는 핸드백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사이즈가 특징이다"라며 "립스틱을 닮은 슬림한 디자인으로 휴대성과 사용 편이성을 모두 갖췄다"라고 말했다. 또 "무엇보다 10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뷰티 디바이스를 처음 사용하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설명했다. LG생활건강은 수퍼
-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21cm 맥시롱 팬티라이너’ 선보여
유한킴벌리는 ‘좋은느낌 유기농100% 순면커버* 21cm 맥시롱 팬티라이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유한킴벌리의 소비자 조사에 의하면, 팬티라이너는 주로 생리량이 적을 때나 분비물을 처리할 목적으로 사용된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세부적으로는 ▶생리 시작과 끝에 적은 양의 생리 처리(43%), ▶평상시 분비물 처리(28%), ▶생리 전후 분비물 처리(22%) 순이다"라고 전했다. 좋은느낌은 상황과 용도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레귤러, 롱, 수퍼롱 3종으로 구성된 팬티라이너를 제공해 왔다. 일반적으로, 레귤러 제품은 평상시 가장 많이 사용되고, 길이가 긴 롱/수퍼롱 제품은 생리 전후에 사용되는 비중이 60~70%로 높다.신
-
하이트진로음료, 단국대 산학협력 프로젝트 진행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단국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와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대학교와 연계한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지속 추진해 오고 있다"라며 "특히 미래인재 육성과 함께 M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한 실질적인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지난해 12월에는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와 협업해 하이트진로음료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블랙보리’에 대한 대학생 관점의 참신한 마케팅 전략을 도출한 바 있다.이번 프로젝트는 단국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와 연계해, ‘진로토닉워터 활성화 방안 및 커뮤니케이션
-
매일유업, 한류 융복합 축제 ‘마이케이 페스타’ 진행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은 6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서울 올림픽 경기장 일대에서 개최된 한류 종합 축제 ‘2025 마이케이 페스타(MyK Festa)’에 참가해 브랜드 홍보와 수출 상담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매일유업 관계자는 "‘마이케이 페스타’는 대규모 한류 융복합 페스티벌로 국내외 한류 팬들을 비롯해 연관 산업 분야 전문가·관계자가 한자리에 모인 행사이다"라며 "매일유업은 ‘어메이징 코리아, 어메이징 매일’의 슬로건 아래 총 3개 존으로 구성된 전시 부스를 운영하며 관람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비건존에서는 식물성 제품 브랜드인 ‘매일두유’와 ‘어메이징 오트’를 경험하는
-
하나투어, 베트남 '사파' 예약 333% 증가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베트남 '사파' 지역이 최근 높은 예약 증가세를 보이며 인기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다고 밝혔다.하나투어 관계자는 "12일 기준, 2025년 1월부터 6월까지 사파 지역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누적 고객이 전년 동기 대비 33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라며 "특히 올해 1월은 전년 동월 대비 1,138%나 상승하며 높은 성장세를 기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유명 연예인 및 유튜버가 웹 예능과 콘텐츠를 통해 사파 여행기를 소개하면서, 기존 베트남의 주요 관광지와 차별화되는 사파의 독특한 풍경이 주목받은 덕분이다"라고 말했다. 베트남 북부 고산 지대에 위치한 사파는 '베트남의 스위스'라 불릴 만큼 웅장한 산맥과
-
천호엔케어, 호국보훈의 달 맞아 6.25참전용사에 건강기능식품 기부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NGO비영리 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6.25참전용사에게 2천만 원 상당의 ‘홍삼스틱: 편’ 제품을 기부하고 지난 19일 전달식을 가졌다.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으며 제품은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경기북부보훈지청에 전달되어 6.25참전유공자와 가족들에게 전해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
탐앤탐스 라피콜라 파드머신 특가 프로모션 진행
탐앤탐스가 오는 6월 30일까지 온라인몰을 통해 라피콜라 파드 머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직 탐앤탐스몰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며, 3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라피콜라 파드머신은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진 이탈리아 머신으로 20Bar의 압력으로 한 번에 추출되어 풍부한 크레마는 물론 훌륭한 커피 맛과 향을 자랑한다"라며 "파드 커피는 한잔 분량의 원두를 종이 재질 필터 안에 담은 제품으로, 원두의 분쇄와 탬핑 등의 과정을 생략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라피콜라 파드 머신에 파드를 넣고 버튼만 누르면 에스프레소가 추출되는 방식으로, 팩 하나로 간편하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