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롯데百 에비뉴엘 잠실점에 3호점 열어
롯데백화점이 지난 6/19(목),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에 모로코 헤리티지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Bacha Coffee)’의 국내 3호 매장을 오픈했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바샤커피’는 지난해 8월 청담동에 1호점인 ‘바샤커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이후, 올해 4월 롯데백화점 본점에 2호점을, 지난주 잠실점에 3호점까지 연이어 오픈함으로써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겨울 성공적으로 진행된 잠실점 바샤커피 홀리데이 팝업 운영에 힘입어 이번에 정식으로 매장을 오픈했다"라고 말했다. ‘커피 부티크’ 콘셉인 바샤커피 3호점은 135㎡(약 40평) 규모로, 전세계 35개국에서 수확
-
W컨셉, 'K-패션오디션' 온라인 기획전 진행
W컨셉이 한국패션협회와 손잡고 오는 29일까지 7일 간 ‘K-패션오디션’ 기획전을 개최하고 총 25개 브랜드를 소개한다고 23일 밝혔다. W컨셉 관계자는 "올해 챌린저(신진 브랜드) 부문에 오른 ▲2000아카이브스 ▲에핑글러 ▲카일로 ▲아코크 등 9개 브랜드와 함께 ▲므아므 ▲분더캄머 ▲리이 ▲뮤제 ▲유강 등 역대 수상 브랜드를 한 데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를 계기로 W컨셉에 신규 입점한 ▲르마드 ▲본투원 ▲비엘알 ▲나체 ▲호이테 등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10% 전용 할인쿠폰도 발급한다"라고 말했다. 고객이 유망 브랜드에 투표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했다. 최종 선정 브랜드에게 글로벌 진출을 위
-
SSG닷컴, 여름 인기 브랜드 ‘릴레이 행사’ 진행
SSG닷컴은 오는 27일까지 5일간 인기 브랜드 여름 상품을 중심으로 '6월 이달의 브랜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매일 두 가지 브랜드가 릴레이 형태로 참여해 에어컨, 제습기 등 가전부터 휴가 수요를 겨냥한 여행 상품, 시즌 패션 잡화에 이르는 상품을 순차적으로 소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일자별로는 23일 삼성전자, 24일 위닉스·듀얼소닉, 25일 데스커·참좋은여행, 26일 마시모두띠·마이크로킥보드, 27일 스톤헨지·분크 등이 행사를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행사 브랜드 구매 시 구매금액의 최대 10%를 SSG머니로 적립해준다. 행사카드 결제 시 10% 청구 할인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단독 특가, 사은
-
신세계푸드, ‘맛있는정원’ 조성 및 환경정화 위한 봉사활동 나서
신세계푸드가 임직원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50여종의 자생식물과 채소류를 식재하며 국립수목원 내 ‘맛있는정원’ 조성 활동에 나섰다.21일 경기 포천시에 위치한 국립수목원에서 진행된 이번 활동에는 신세계푸드의 임직원과 가족 50명이 참여했다.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이들은 국립수목원 내의 다양한 생물들을 만나보는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으로 지정된 ‘광릉숲’ 일대의 정화활동과 정원 조성 활동을 전개했다"라고 전했다.
-
풀무원녹즙, ‘식물성유산균 민감장엔’ 선보여
풀무원녹즙은 100% 식물성 유산균 음료 ‘식물성유산균 민감장엔(130mL/2,400원)’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풀무원녹즙 관계자는 "최근 유당 소화가 어려운 유당불내증이나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겪는 현대인이 늘어나며, 장에 부담이 적게 가는 저(低)포드맵(FODMAP) 식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라며 "이에 민감한 장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해 저포드맵 기반의 식물성 원료로만 구성한 식물성 유산균 음료 ‘식물성유산균 민감장엔’을 선보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식물성유산균 민감장엔’은 소비자가 장 부담 걱정 없이 부드럽고 편안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귀리를 유산균 발효 베이스로 활용해 만든 식물성 유산균 음료다"라고 전
-
정관장, “여름 대비의 正석” 행사 실시
정관장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하여, 6월 23일(월)부터 7월 4일(금)까지 ‘여름 대비의 正석’ 행사를 진행한다.정관장 관계자는 "베스트셀러 ‘에브리타임’을 비롯하여, 시니어 전문 브랜드 ‘장수:율’, 유기농 계약재배로 추출한 ‘버섯달임액’, 현대인의 맞춤 건강솔루션 ‘알파프로젝트 포커스라인 6종’ 등 여름철 체력관리와 기력보충에 특화된 정관장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7월 31일(목)까지 신한카드 ‘딥오일(Deep Oil)’, ‘미스터라이프(Mr.Life)’, ‘심플 플래티늄샵(Simple platinum#)’ 중 하나로 정관장 제품 1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제휴이벤트도 마련했다"라고 말
-
오리온, 햇감자 ‘포카칩·스윙칩’ 생산 돌입
오리온은 올해 수확한 국내산 햇감자로 ‘포카칩’, ‘스윙칩’을 생산한다고 23일 밝혔다.오리온 관계자는 "포카칩과 스윙칩은 감자 제철인 6월부터 10월까지 감자 특산지로 유명한 전라남도 보성, 충청남도 당진 및 예산, 강원도 양구 등에서 수확한 국내산 감자를 원료로 사용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는 300여 개의 전국 감자 재배 우수 농가와 계약을 맺고, 약 1만 6천여 톤의 국내산 감자를 포카칩, 스윙칩 생산에 사용할 계획이다"라며 "감자는 수확 즉시 생산기지인 청주공장과 감자저장소로 이동해 생산에 투입되는 만큼 제철 감자의 맛과 영양, 신선함을 담은 생감자칩을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ㅣ. 또 "올해도 1년 중 가장 신선
-
세븐일레븐, 3분 완성 치즈오븐스파게티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은 ‘치즈오븐스파게티’를 새롭게 출시한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치즈오븐스파게티는 빵, 피망, 양파, 고기 등이 넉넉히 첨가된 토마토 소스가 사용되어 대중적인 맛을 지닌 전통 스파게티의 맛이다"라며 "스파게티 위에 올라간 모짜렐라 치즈의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해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내열성 강한 오븐용 용기를 사용해 따뜻한 온도가 오래 유지되도록 하였으며, 사각형태로 만들어 취식이나 테이크아웃이 용이하도록 만들었다"라며 "4천원대의 금액으로 이용 가능해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라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치즈오븐스파게티 출시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2분피자
-
아영FBC ‘캔달잭슨 X 오이스터베이’ 세트 GS25 선보여
아영FBC는 미국과 뉴질랜드를 대표하는 인기 화이트 와인 2종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한 ‘캔달잭슨 X 오이스터베이 화이트 와인 세트’를 GS25 편의점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23일 알렸다. 아영FBC 관계자는 "이번 캔달잭슨 X 오이스터베이 세트는 미국 샤르도네 시장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캔달잭슨 빈트너스 리저브 샤르도네와 뉴질랜드 소비뇽블랑을 대표하는 오이스터베이 소비뇽블랑으로 구성되어 여름 시즌을 위해 한정 세트상품으로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캔달잭슨과 오이스터베이는 각기 다른 생산 지역과 와인 스타일, 포토 품종이지만 두 와인 모두 No.1 화이트 와인으로 통한다"라고 말했다. 캔달잭슨은 미국의 국민 와인으로 자
-
[생활경제 이슈] 이너랩, '리쥬글로우 PDRN 글루타치온' 출시 外
셀트리온의 기술력으로 일상의 건강을 설계하는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헬스케어 브랜드 이너랩(INNERLAB)이 생기 넘치는 광채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리쥬글로우 PDRN 글루타치온’을 출시했다.차세대 이너뷰티의 핵심 성분으로 주목받는 PDRN은 연어 정소에서 추출한 DNA 생체 활성 물질로 인체 DNA와 유사하여 피부 조직의 재생과 회복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리쥬글로우 PDRN 글루타치온’은 청정 해역의 연어에서 추출한 86%의 고순도 연어이리추출물을 사용하여 제품의 신뢰도와 퀄리티를 한층 더 높였다.뿐만 아니라 이번 신제품에는 건강한 피부 케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엄선된 원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
풀무원, 장애인 표준사업장 ‘풀무원투게더’ 설립 2주년 기념 가족초청 행사 진행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지난 20일 경기도 용인시 양지면에 위치한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풀무원투게더’에서 풀무원투게더 설립 2주년을 기념하여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풀무원푸드앤컬처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풀무원투게더 장애인 근로자 가족 33명을 비롯해, 설립 초기부터 맞춤훈련 및 고용을 지원해 온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동부지사와 판교훈련센터 관계자 등 총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날 풀무원은 장애인 근로자 가족들에게 일터를 소개하고, 임직원의 성장과 노고를 함께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라며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감사패 전달식, 우수
-
농심 백산수, 누적 매출 1조 원 돌파
농심이 2012년 12월 출시한 생수 브랜드 ‘백산수’가 약 12년 만인 2025년 상반기 기준 누적 매출 1조 1천억 원을 돌파했다.농심 관계자는 "백산수 매출은 2013년 약 240억 원으로 시작해, 2015년 준공한 백산수 신공장의 생산력을 바탕으로 성장 가속도를 높여 2019년부터 연 매출 1천 억원 브랜드로 발돋움했다"라며 "출시부터 지난해까지 백산수의 연평균 성장률(CARG)은 약 16%에 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백산수 누적 매출 1조 원 돌파와 백산수 신공장(2015년) 가동 10주년을 맞아 백산수 브랜드 재도약을 추진한다"라며 "국내에서는 과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품질을 강조하는 마케팅을 펼치는 한편, 중국에서는 적극적인 수요 개
-
배민, ‘즉시할인’ 도입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고객이 주문 시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되는 ‘즉시할인’을 도입한다고 밝혔다.배달의민족 관계자는 "기존에는 업주 제공 할인 혜택을 고객이 적용 받으려면 가게 상세 지면 등에서 쿠폰을 별도로 다운로드 받아 주문 시 선택해 적용해야 했다"라며 "즉시할인 도입으로 이런 번거로운 과정 없이 바로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돼 편의성이 크게 향상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업주도 고객 대상 할인 마케팅을 더욱 편리하게 운용할 수 있게 된다. 이를 통해 구매 전환율, 재주문율을 끌어올리며 매출을 더욱 신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즉시할인은 주문금액, 고객 부담 배달팁에 각각 적
-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X 자이언츠 ‘팬사랑 페스티벌’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맥주 브랜드 ‘크러시’를 앞세워 22일 롯데 대 삼성의 시합이 열리는 부산 사직 야구장에서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팬사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은 스포츠 현장 접점에서 만나는 소비자들에게 크러시 맥주를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음용 경험의 장을 선사하고 기존 맥주와 선 긋는 크러시만의 짜릿한 매력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팬사랑 페스티벌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중앙 광장에서 열리는 장외 이벤트와 경기 관람과 함께 즐기는 장내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광장에서는 참여형 이벤트 게임 부스와 나만의 플래카드, 크러시 잔 꾸미기, 치어리더 팬사
-
[생활경제 이슈] 오클리, 한정판 아이웨어 컬렉션 ‘MUZM’ 출시 外
오클리가 브랜드 헤리티지와 함께 현대적 디자인을 담아낸 한정판 컬렉션 ‘MUZM(뮤지엄)’을 출시했다.이번 컬렉션은 오클리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잇는 상징적인 아이웨어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오클리의 스포츠 아이덴티티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모델인 ‘아이쉐이드(Eyeshade)’와 ‘스트레이트 재킷(Straight Jacket)’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먼저, ‘MUZM 아이쉐이드’는 1984년 스포츠 퍼포먼스 아이웨어의 시작을 알린 ‘팩토리 파일럿 오클리 아이쉐이드(Factory Pilot Oakley® Eyeshade)’를 리뉴얼한 버전이다. 기존 스포츠 아이웨어의 빛샘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옷걸이, 고글 렌즈, 전기 테이프만으로 만든
-
하이트진로 ‘써머스비’ 새 모델 ‘연준’ 발탁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알코올 음료인 써머스비의 아시아 지역 새 얼굴로 연준을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연준은 아이돌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의 멤버로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써머스비가 Z세대에게 브랜드 선호도가 높은 만큼 이번 모델 기용을 통해 자유롭고 즐거운 이미지가 잘 전달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국 외에도 미얀마, 라오스, 베트남, 싱가폴, 홍콩 시장에서 모델로 활동 예정이며, 신규 TV광고를 시작으로 굿즈 제작, 패키지 리뉴얼 등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을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사이더는 사
-
코오롱FnC, ‘레인 아이템’ 선보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레인코트, 레인부츠, 젤리 샌들 등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고려한 장마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코오롱FnC 관계자는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쏟아지는 비에도 안정적인 활동이 가능한 레인코트와 레인부츠를 제안한다"라며 "‘남녀공용 중기장 레인코트’는 투습·방수 기능을 동시에 갖춘 2.5레이어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외부의 빗물은 효과적으로 차단하면서도 내부에 찬 땀은 빠르게 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백팩까지 덮을 수 있는 등판 구조와 여유 있는 기장 설계, 마찰에 강한 코팅 처리로 장마철 야외 활동 시 내구성을 높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