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창고43, 프리미엄 한우 선물 세트 사전 예약 진행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추석을 맞아 품격 있는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전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창고43 관계자는 "이번 선물세트는 매년 명절 선물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한우를 창고43만의 안목으로 최고 등급의 프리미엄 세트부터 실속형까지 엄선해 준비했다"라며 "매장에서 즐기던 프리미엄 다이닝 경험을 집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했으며, 가족과 지인에게 마음을 전하는 명절 선물로 손색 없다"라고 말했다. 먼저, 총 6종의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는 최고급 한우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한우 명작 1호·2호(1++등급), ▲한우 일품 1호·2호(1+등급)는 구이
-
[생활경제 이슈] 에이블씨엔씨 미샤, ‘비타비 플러스 PDRN플럼핑 앰플’ 무신사 선보여 外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MISSHA)가 신제품 ‘비타비 플러스 PDRN플럼핑 앰플’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칙칙한 피부톤, 떨어지는 탄력, 얼룩덜룩한 잡티 등 복합적인 노화 징후를 집중 관리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스킨메드 임상시험을 통해 6대 초기 노화 지표인 ▲탄력 ▲광채 ▲볼륨 ▲피부 흔적 면적 ▲피부결 ▲피부 밝기 개선 효과가 입증됐다.주요 성분인 7가지 비타민B콤플렉스는 피부 본연의 활력을 높이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 연어에서 추출한 PDRN 성분은 손상된 피부 회복을 촉진해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핑크빛의 탱글한 제
-
매일유업 ‘앱솔루트 산양100’ X ‘베이비브레짜’ 협업 이벤트 선보여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곽정우, 이인기)의 신생아 전용 분유 '앱솔루트 산양100'과 전 세계 153개국에 판매되는 글로벌 육아가전 브랜드 '베이비브레짜(Baby Brezza)'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100일간의 수유파트너 이벤트’가 오는 14일까지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매일유업 관계자는 "신생아 수 증가로 인해 처음 육아를 시작하는 초보 부모들이 늘어나면서 앱솔루트와 베이비브레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기 탄생 후 가장 중요하고도 힘든 시기인 첫 100일을 함께 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라며 "불규칙한 수유텀과 낯선 분유 조유 방법으로 어려움을 겪는 부모들에게 아기는 편안하게, 부모는 안심할 수 있는 든든한 육아 파트너가
-
교촌에프앤비, (사)이주민센터 친구에 1,600만원 기탁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이주배경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사단법인 이주민센터 친구에 1,600만 원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전달식은 지난 2일,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에 위치한 서울시글로벌청소년교육센터에서 진행되었으며, 교촌에프앤비㈜, 사단법인 이주민센터 친구, 경희사이버대 3자간에 체결된 업무협약(MOU)과 세부사업 진행의 일환이다"라고 전했다. 전달식에는 강창동 교촌에프앤비㈜ 커뮤니케이션부문장, 사단법인 이주민센터 친구 윤영환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이주배경 청소년 지원에 대한 협력 의지를 함께 다졌다.교촌은 이주배경 인구 증가에 따라 작년부터 다인종 국가로 진입한 국내
-
하나투어, 에어텔X현지투어플러스 꿀조합 시리즈 선봬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자유여행객을 겨냥해 에어텔과 현지투어플러스의 꿀조합 시리즈 기획전을 선보인다.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투어에서 에어텔을 구매한 고객이 현지투어플러스까지 함께 구매하는 경우가 증가함에 따라 두 속성을 조합해 완성도 높은 여행 코스를 추천하는 꿀조합 시리즈를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꿀조합 기획전은 시즌별로 운영하며, 첫 기획전은 9월 8일 ‘맘(Mom)편한 자유여행’으로 선보인다"라며 "엄마의 편안함을 테마로 정하고 자녀 동반 자유여행객을 위한 가을 추천 상품을 한곳에 모았다"라고 전했다. 해당 기획전 상품들은 최대 5만 원 즉시 할인쿠폰이 적용된다.맘편한 자유여행 기획전은 ▲
-
락앤락, ‘프레쉬 마에스트로 진공용기’ 선보여
락앤락이 신선 보관에 특화된 ‘프레쉬 마에스트로 진공용기’과 ‘진공백’을 선보이며 밀폐용기 라인업을 강화했다.락앤락 관계자는 "‘프레쉬 마에스트로 진공용기’는 뚜껑 밸브에 전용 기기를 부착해 밀폐용기 내부를 진공 상태로 만들어 산화와 세균 번식을 최소화하고 식재료를 오래도록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특히 과일, 채소, 육류, 곡류 등 산소와 습기에 취약한 식재료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 영양소 손실을 줄이고 재료 본연의 맛을 보존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식재료에 따라 진공 압력을 3단계로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이중 구조 밀폐 방식과 바닥 트레이 설계로 공기와 수분을 차단해 최대 50일까
-
생활공작소, ‘산소계 표백제’ 선보여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강력한 표백 효과를 자랑하는 ‘표백제 1KG’ 제품을 신규 출시했다.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산소계 표백제로 물과 만나면 산소를 발생시켜 얼룩과 변색을 제거해주고 옷과 섬유를 본래의 밝기로 되돌려준다"라며 "섬유 속까지 침투하는 미세 스파클링 버블 입자가 찌든 때를 분리해 삶지 않아도 강력한 표백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생활공작소 표백제는 과탄산소다와 베이킹소다, 각종 얼룩 제거에 도움을 주는 자연 유래 4종 효소(아밀라아제, 리파아제, 프로테아제, 셀룰라아제)가 들어 있어 눈에 보이는 찌든 때는 물론 섬유 속 숨은 냄새 제거까지 탁월하다"라며 "피와 화장품 오염
-
bhc-OK캐쉬백 3,000원 할인 혜택 제공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9월을 맞이해 SK플래닛의 포인트 플랫폼 OK캐쉬백과 손잡고 고객 할인 혜택을 확대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bhc 관계자는 "이번 제휴는 고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동시에 bhc 자사 앱의 편리한 주문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이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장하고, 브랜드 충성도 제고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고객들은 OK캐쉬백 애플리케이션에서 3천 원 할인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bhc 자사 앱에서사용할 경우 3천 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OK캐쉬백 앱 내 ‘사용’ 탭의 ‘할인쿠폰’ 메
-
[생활경제 이슈]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할인 행사 진행 外
배스킨라빈스가 야외 활동하기 좋은 가을을 맞이해 패밀리 사이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6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패밀리 사이즈(26,000원)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000원 즉시 할인이 적용되며, 카카오페이로 전액 결제 시 2000원이 추가 할인돼 최대 6000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 매장 등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같은 기간 매장에서 블록팩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블록팩 1+1’ 행사도 진행한다. 블록팩은 쌓아 올리는 블록 형태의 패키지 아이스크림 제품으로, 엄마는 외계인·아몬드 봉봉 등 인기 플레이버
-
CJ푸드빌 빕스, ‘SKT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 진행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T 멤버십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SKT T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CJ푸드빌 관계자는 "9월 1일부터 운영 중인 이번 행사는 빕스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로 50%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시작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라며 "프로모션 첫 주간인 9월 1일부터 9월 5일까지 빕스 방문객 수는 전주 대비 3배 이상 증가했으며 스테이크 판매량도 3배 이상 증가했다"라고 말했다. 빕스는 방문객 수 증가에 대비해 평일 매장 오픈 시각을 10시 30분에서 10시로 앞당기고 각 매장에 현장 인력을 추가로 배치하는 등 준비를 갖췄다. 이를 통해 평일 오전 브런치 수요, 스윙 타임 이용객 등
-
[패션단신] 리이, 2026 S/S 서울패션위크 '성료'
디자이너 브랜드 리이(RE RHEE)가 2026 S/S 서울패션위크에서 “PRACTICAL POET”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5일, 서울 DDP 아트홀 1관에서 열린 이번 컬렉션에서는 현대인의 감성과 현실을 패션이라는 언어로 풀어내며, 옷이 자신을 표현하는 시(詩)로서 존재할 수 있음을 이야기하며 관객들에게 뜨거운 찬사를 받았다.리이를 이끌어가는 이준복 디자이너와 주현정 디자이너는 이번 시즌 컨셉을 “PRACTICAL POET (실용적인 시인)”으로 전개하며 “시를 쓴다는 건, 세상의 잔소리 속에서 들리지 않는 감정을 꺼내어 보는 일." 이라고 설명해 새로운 시선으로 컬렉션을 만들어내며 아티스트다운 면모를 인정받았다.‘몽상가의 시선’으로
-
[패션단신]'두칸 (doucan)'2026S/S서울패션위크, '아름다운 여성성을 꽃에 비유한 이번 컬렉션' 성료
디자이너 브랜드 두칸(doucan, 대표 최충훈)이 지난 6일 저녁, DDP아트홀 1관 서울패션위크에서 2026 S/S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두칸(doucan)은 아름다운 자연 빛, 사물 등을 디자이너의 감성으로 직접 그려 재해석한 하이엔드 컨템포러리 브랜드다. 매 시즌 디자이너가 직접 창조한 오리지널 프린트 패턴을 선보이며 브랜드만의 독창성과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2026 S/S 컬렉션에서는 몽환적이면서도 깨어 있는 듯한 피어 있는 꽃 “Lucid Bloom”으로 피어나는 여성성을 꽃으로 표현하며 고요함, 그리움, 설렘, 자유로움의 잔상을 담아냈다.또한 현대여성의 내면과 외면을 부드럽고 투명한 레이스원단과 쉬폰 소재를
-
이마트, 추석 맞이 신세계상품권 본격 판매
이마트가 추석을 앞두고, 선물로 제격인 신세계상품권 판매에 나섰다.이마트 관계자는 "신세계상품권은 전국 이마트 및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5천원부터 50만원까지 다양한 금액대의 상품권이 준비되어 있다"라며 "해당 상품권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세계백화점 등 다양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라고 전했다. 특히 법인카드로 상품권을 구매할 때 필요했던 사업자등록증, 신분증, 명함 확인 등의 절차를 간소화해, 사업자번호 입력만으로도 상품권 구매가 가능하다.특히, 이마트는 이번 추석 사전예약 1차 기간인 9월 12일(금)까지 최대 150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
[패션단신] 아조바이아조, 2026 S/S 서울패션위크 “SILENT MOUTHS, SCREAMING MINDS” 공개
스트릿 패션 브랜드 아조바이아조(AJOBYAJO: 대표 김세형)는 지난 4일,오후 5시, DDP아트홀 2관에서 서울패션위크 2026 S/S 컬렉션 [SILENT MOUTHS, SCREAMING MINDS]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쇼는 “고립되고 은둔하는 청춘, 그들이 삼키고 있는 분노와 절망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바탕으로, 단절되고 들리지 않는 세대의 침묵을 강렬한 패션 언어로 풀어내는 것이 핵심이다. 이번 컬렉션은 작은 공간 속에서도 화려하게 빛나는 무대 연출과, 각자의 서사를 처절하게 표현하는 모델들의 퍼포먼스로 구성되어 관객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했다고 주최측의 설명이다. 아조바이아조는 단순한 패션 쇼를 넘어 세대 간 단절과 소통 부재
-
무신사, 말레이시아 '가디언즈'와 ‘오드타입’ 수출 계약
무신사가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ODDTYPE)’이 일본에 이어 동남아 시장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선다.무신사 관계자는 "오드타입은 지난 상반기 말레이시아 헬스·뷰티 스토어 ‘가디언즈(Guardian Malaysia)’와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달 주요 점포 2곳에 입점했다"라며 "입점 매장은 말레이시아 내 최대 규모 대형 쇼핑몰인 △이온 빅 암팡(Aeon Big Ampang) △아이오아이 시티 몰 푸트라자야(IOI City Mall Putrajaya)에 위치해 규모가 크고 접근성이 뛰어나다"라고 말했다. 이어 "가디언즈는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운영 중인 종합 리테일 체인으로 말레이시아에서 5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한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다"라며 "무
-
쿠팡, 가을맞이 ‘더블할인데이’ 선보여
쿠팡이 와우회원을 위해 오는 10일까지 단 3일간 ‘더블할인데이’를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가을 시즌을 맞아 매일 색다른 테마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14개 카테고리의 2만5000여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기획전에는 약 6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식품, 생활용품, 가전디지털, 홈·인테리어, 뷰티, 주방용품, 패션, 반려동물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최대 반값에 만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데일리 리프레시’ 코너를 열고 매일 달라지는 테마로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첫날 8일은 ‘더블 미식회’ 테마관에서 사과와 고등어를 비롯한 가을 제철 먹거리를 한데
-
롯데百, ‘스토리텔링 와인’ 선물세트 선보여
롯데백화점이 추석 시즌을 맞아 가성비 와인부터 프리미엄 와인까지 특별한 스토리가 담긴 '스토리텔링 와인' 선물세트를 선보인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독보적인 와인 콘텐츠를 연달아 선보이며 와인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라며 "올해 설에는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제임스 서클링(James Suckling)’이 직접 양조한 와인을 전 세계 최초로 론칭해 한정 수량을 모두 완판했으며, 국내 최대 규모 블라인드 와인 시음회인 ‘서울의 심판’ 1위의 영예에 오른 레드 및 스파클링 와인도 선보여 모두 완판 기록을 세웠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처럼, 단순히 유명한 와인보다는 특별한 스토리나 의미를 가진 와인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