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풀무원, ‘아임리얼 100 고농축’ 신제품 3종 선보여
풀무원식품은 실온 과채주스 ‘아임리얼 100’ 라인업 신제품으로 ‘아임리얼 100 고농축’(6개입/11,220원) 신제품 3종(푸룬, 타트체리, 배도라지)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아임리얼 100 고농축’은 프리미엄 생과일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에서 올해 1월 블루베리, 토마토 등 2종으로 첫선을 보인 실온 과채주스 라인이다"라며 "엄선한 과일과 채소를 고농축해 원물 고유의 진한 맛을 한 팩에 담아냈다"라고 전했다. 이어 "섭취와 보관의 편리함, 합리적인 가격도 장점이다"라며 "특히, 직접 갈아먹기 어려운 과일, 채소를 아임리얼 100 고농축으로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어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
롯데홈쇼핑, 12개 브랜드 FW 신상품 공개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이달 8일(월)부터 17일(수)까지 ‘패션 이즈 롯데(Fashion is Lotte)’ 특집전을 열고, 가을/겨울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특집전은 고객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패션 포트폴리오를 재정비하고, 단독 브랜드의 차별화 상품을 집중 공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라며 "최근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은 ‘실용 소비’를 반영해 ▲지속가능성 ▲간결한 디자인 ▲높은 활용도를 갖춘 가을, 겨울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롯데홈쇼핑 패션 전담 조직은 최근 1년 간 고객들의 패션 상품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후, 패션 포트폴리오 재편에 나섰다"라며 "‘니트’, ‘가디건’ 등 스
-
세븐일레븐, ‘쌔리라’ 시리즈 선보여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은 한층 선선해진 9월을 맞아 야구 직관팬들을 위해 인기 구단 ‘롯데자이언츠’와 손잡고 스페셜 랜덤씰이 포함된 먹거리 4종 ‘쌔리라’ 시리즈를 오는 17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앞서 지난 5월 롯데자이언츠와 손잡고 ‘거인의 함성, 마!’ 시리즈 상품을 기획한 바 있다. 롯데자이언츠의 시그니처 응원 문구인 ‘마!’를 활용해 강력하면서도 뜨거운 부산 야구 응원문화를 상품명에 표현했으며 스낵, 맥주, 빵, 아이스크림 등 야구장에서 먹기 좋은 간식 및 주류 등을 출시했다"라며 "해당 상품들은 정식 출시 2주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3개월 동안 누적 판매량 300
-
국순당 신제품 와인, 롯데백화점 주최 ‘더 블라인드 서울의 심판’ 수상
국순당은 자사가 국내에 론칭할 레드와인 ‘선즈 오브 에덴 로물루스’와 화이트와인 ‘소알레이루 그라니트’가 롯데백화점이 주최하는 와인 콘테스트 ‘더 블라인드 서울의 심판 2025’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국순당 관계자는 "‘더 블라인드 서울의 심판’은 롯데 백화점에서 주최하는 블라인드 와인 컨테스트로 올해 2회째 개최됐다"라며 "국내에 아직 소개되지 않은 와인을 대상으로 블라인드 테이스팅을 통해서 우승 제품을 가려내는 신규 제품 발굴의 요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심사위원은 한국인으로서 유일하게 마스터 소믈리에 자격을 획득한 김경문 소믈리에, 레스토랑 ‘모수’의 헤드 소믈리에 김진범 등 업계 최고 전문가들이
-
SSG닷컴, 첫 오프라인 페스타 진행
SSG닷컴은 다음달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소재 에스팩토리 D동에서 창사 이래 첫 오프라인 페스타 ‘美지엄(미지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콘셉트는 ‘셀렉티드 뮤지엄(Selected Museum)’이다. 쓱닷컴이 엄선한 그로서리와 뷰티 브랜드를 연면적 약 4천 7백㎡(1,425평) 규모 공간에서 마치 박물관을 구경하듯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100여 개 파트너사와 함께 5가지 테마의 전시 콘텐츠를 마련한다"라며 "단독 그로서리 상품과 ‘SSG.COM 뷰티’ 입점 백화점 브랜드, 최신 화장품 트렌드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전시 테마는 ▲스타 셰
-
[생활경제 이슈] 홍콩반점, 신메뉴 ‘차돌짬뽕’ 선보여 外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중식 전문 브랜드 홍콩반점0410(이하 ‘홍콩반점’)이 차돌박이를 푸짐하게 올린 신메뉴 ‘차돌짬뽕’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신메뉴 ‘차돌짬뽕’은 고깃집에서 즐기는 차돌박이 1인분(150g)을 그대로 담아낸 짬뽕 메뉴로, 차돌박이 특유의 고소한 풍미와 숙주, 특제소스가 어우러져 매콤하면서도 깊은 국물 맛을 선사한다.홍콩반점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9/10~12까지 3일간, 매장별 150그릇 한정으로 ‘차돌짬뽕’을 9,900원(정가 13,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매장 내 식사 시 적용되며, 일부 포장·배달 전문점에서는 포장 주문 시에만 할인받을 수 있다.‘차돌짬뽕’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홍
-
[생활경제 이슈] 닥터지,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3종 사전 예약 프로모션 진행 外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손상된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관리하는 듀얼 클리닉 솔루션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3종을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공개한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잦은 펌과 염색 시술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고 두피 건강을 챙기고 싶은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두피랩 세라-LPT 클리닉’은 피부과학 기반의 더마 브랜드 닥터지가 선보이는 두피·모발 듀얼 케어 전문 라인이다. 특허받은 닥터지 독자 성분 ‘세라-LPT’를 적용해 두피의 수분 장벽을 개선하고 손상된 모발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준다. 전 제품 모두 피부자극 테스트 및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두피
-
[생활경제 이슈] 설빙, ‘깨먹는 THE돼지바설빙’ 10만개 판매 돌파 外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롯데웰푸드와 협업해 선보인 신메뉴 ‘깨먹는 THE돼지바설빙’이 출시 열흘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 출시 직후부터 전국 주요 매장에 소비자 발길이 이어졌고,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 사태까지 빚어졌다.지난 8월 26일 선보인 이번 신메뉴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국민 아이스크림’ 돼지바를 설빙만의 방식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바삭한 크런치 토핑과 초콜릿 코팅, 통째로 올라간 돼지바 아이스크림 등 돼지바를 상징하는 요소를 그대로 담아내면서, 설빙 특유의 우유얼음과 딸기 과육 소스를 더해 색다른 조화를 완성했다. 이를 통해 기존 돼지바의 친숙한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설빙만의 해
-
[생활경제 이슈] 낫띵베럴, 기능성 음료 ‘식후리턴’ 2종 출시 外
마시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낫띵베럴에서 식후 혈당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차 음료 제품 ‘식후리턴 호박팥차·자몽블랙티’ 2종을 출시했다.낫띵베럴은 마시면서 간편하게 일상 속 이너뷰티를 관리할 수 있는 드링크 제품들을 선보이며, 맞춤형 드링크 루틴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지속 가능한 이너뷰티 라이프사이클을 제안하는 브랜드다.이번 신제품 ‘식후리턴’은 식사 후 커피·디저트 대신 당 걱정 없이 가볍게 마실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다.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나바잎추출물(코로솔산) 0.4mg이 함유되어 있으며, 제로 슈가·제로 칼로리 설계로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한 손에 들어오는 사
-
[생활경제 이슈] 오늘의집, ‘디자인어워드 2025’ 진행 外
오늘의집은 오는 21일까지 ‘디자인어워드 2025’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처음 열리는 이번 어워드는 한 해를 대표하는 국내 디자인 브랜드와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디자인어워드 2025’는 ‘좋은 디자인이 우리의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고, 새로운 영감을 준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디자인적으로 우수한 380여 개 브랜드 4만 3천개의 상품을 1차로 선정한 후 확고한 디자인 철학을 지닌 전문가 10인의 심사위원과 유저 투표로 공정성과 전문성을 더했다. 심사위원으로는 이승재 오늘의집 대표, 양윤선 레어로우 대표를 비롯해 이석우 SWNA 대표, 구오듀오 KUODUO 대표, 문승지 하바구든 디렉터, 장인성 스테이폴리
-
[생활경제 이슈] 오클리, 창립 50주년 기념 노들섬 러닝 이벤트 개최 外
오클리(Oakley)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오는 9월 13일 서울 용산구 카페 흙(cafe heulg)에서 러닝 커뮤니티 ‘EES(Eighty Eight Seoul)’와 함께하는 ‘오클리 커뮤니티 러닝 with EES’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오클리 50주년 기념 캠페인 ‘오클리 캠프(Oakley Camp)’의 세 번째 이벤트로, 앞서 진행된 키움 히어로즈와의 팬밋업 이벤트,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OUF) 2025 팝업 부스에 이어 소비자와 직접 호흡하는 현장 경험을 이어간다. 특히 오클리의 핵심 스포츠 카테고리인 러닝을 중심으로 기획돼, 브랜드의 퍼포먼스 철학을 가장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참가자들은 오클리의 시그니처 심볼인 ‘일립
-
[생활경제 이슈] 버거킹, 메뉴 다각화 적극 추진 外
버거킹은 치킨 플랫폼 ‘크리스퍼’를 비롯, 디저트와 스낵 등 사이드 메뉴까지 전방위적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메뉴 다각화를 적극 추진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이처럼 다앙한 라인업 확장과 더불어 버거킹의 시그니처인 ‘비프 버거’ 역시 괄목할 만한 활약상을 펼치고 있다. 버거킹의 DNA인 직화 조리 특유의 스모키한 풍미를 지키면서도, 양과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버거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충격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지난 6월 출시된 ‘오리지널스 150g’은 출시와 동시에 반응을 얻었다. 수제 버거 스타일로 정교하게 구성된 재료를 담은 프리미엄 라인 ‘오리지널스’의 다섯 번째 메뉴로, 기존 와퍼 패티보다
-
CU, 스노우폭스 콜라보 간편식 선보여
CU가 글로벌 간편식 브랜드 스노우폭스(SNOWFOX)와 손잡고 간편식 9종을 출시한다.CU 관계자는 "스노우폭스 그룹은 전세계 11개국에 약 7천 개의 매장을 보유한 글로벌 프랜차이즈로, 신선한 고품질의 원재료와 즉시 픽업이 가능한 그랩&고(grab&go) 시스템을 내세운 다양한 한끼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달 9일부터 스노우폭스 콜라보 간편식 시리즈 9종을 순차로 내놓는다"라며 "먼저 CU는 스노우폭스 시그니처 메뉴인 캘리포니아롤을 차별화 상품으로 구현했다"라고 말했다. 연어 크랩롤(4,200원)은 초대리 초밥 밥에 훈제 연어와 프리미엄 게맛살을 가득 넣은 정통 캘리포니아롤이다. 촉촉 에그롤(4,000원)은 달콤하고
-
[생활경제 이슈] 한화호텔 더 플라자, 추석 선물세트 상품 선보여 外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추석을 맞아 92종의 선물세트와 ‘투 고(TO-GO)’ 상품을 선보인다.더 플라자 선물세트는 식재료 검수부터 포장까지 각 분야 호텔 전문가가 전담한다. 특히 수석 셰프들의 노하우가 담긴 ‘셰프 스페셜(Chef Special)’은 더 플라자에서만 만날 수 있다. 그중 중식당 도원의 인기 메뉴 ‘도원 전통 불도장’과 ‘화고버섯 동파육’은 50년 전통 비법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자체 개발한 흰된장 소스에 재운 ‘은대구’와 ‘전복 소갈비찜’ 등을 준비했다.‘베스트 셀렉션(Best Selection)’은 ▲육류 ▲수산물 ▲주류 ▲PB 상품 등으로 구성했다. 육류는 지난해 추석 선물세트 매출의 41%를 차지할 정도
-
[생활경제 이슈] 에이블리, '에이블리 메이커스' 출시 外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크리에이터가 자신만의 굿즈를 제작 및 판매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 ‘에이블리 메이커스(ABLY Makers)’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에이블리 메이커스’는 창작자(크리에이터)가 캐릭터, 일러스트 등 직접 고안한 디자인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에이블리가 굿즈 제작부터 물류, 배송, 고객 응대(CS)까지 전 과정을 대행해 주는 ‘원스톱 굿즈 제작·판매 서비스’다. 사업자 등록증은 물론, 초기 자본 없이도 작가로 입점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주문이 들어올 때마다 제작하는 ‘POD(Print on Demand)’ 방식으로 창작자의 재고 부담이 없고 단 한 건의 주문만으
-
아워홈, 경양식 돈까스 ‘남산왕돈까스’ 선보여
아워홈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용 ‘남산왕돈까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남산왕돈까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추억의 옛날 경양식 왕돈까스다.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했으며, 깊고 진한 데미그라스 소스를 더해 클래식한 맛이 일품이다"라며 "특히 접시를 가득 채우는 압도적인 크기를 자랑하며, 두 장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은 밀가루 대신 자체 개발한 전분 베이스의 베터믹스(Batter mix) 기술을 적용해 튀김옷의 바삭한 식감을 강화하고 눅눅함을 최소화했다"라며 "높은 돼지고기 함량으로 씹을수록 고기 본연의 풍미와 육즙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으
-
[패션단신] 아조바이아조 2026 SS 서울패션위크, 성료
스트릿 패션 브랜드 아조바이아조(AJOBYAJO: 대표 김세형)는 오는 지난 4일 오후 5시, DDP아트홀 2관에서 서울패션위크 2026 S/S 컬렉션 [SILENT MOUTHS, SCREAMING MINDS]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쇼는 “고립되고 은둔하는 청춘, 그들이 삼키고 있는 분노와 절망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바탕으로, 단절되고 들리지 않는 세대의 침묵을 강렬한 패션 언어로 풀어내는 것이 핵심이다. 이번 컬렉션은 작은 공간 속에서도 화려하게 빛나는 무대 연출과, 각자의 서사를 처절하게 표현하는 모델들의 퍼포먼스로 구성되어 관객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아조바이아조는 단순한 패션 쇼를 넘어 세대 간 단절과 소통 부재라는 사회적 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