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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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배상면주가, 추석 선물세트 특별할인 진행 外
배상면주가에서는 홈술닷컴을 통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인기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볼 수 있는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홈술닷컴에서는 인기 선물세트 4종을 선별하여 25% 이상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고창의 복분자로 빚은 r복분자음 3입세트, 대봉감의 은은한 단맛이 특징인 r홍시과실주세트, 쌀의 풍미가 일품인 r느린마을 소주 21 주기세트를 모두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쌀의 풍미와 과하지 않은 단맛이 조화로운 r느린마을 약주는 28%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또한, 폭넓은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준비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4만원이상 고급형 선물세트는 r오매락퍽 r옹기증류주 산사로 r오매락 도자기세트 r느린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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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랑풍선, '옐로LIVE'에서 아시아나항공 특가 프로모션 실시
노랑풍선은 10일 오후 2시 자사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아시아나항공 전용 전노선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출발하는 인천·김포 출발 아시아나항공 49개 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일본 ▲중국 ▲동남아를 비롯해 ▲유럽 ▲미주 ▲대양주 ▲몽골 ▲중앙아시아 등 다양한 노선이 포함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옐로LIVE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 할인 쿠폰 △방송 전용 할인쿠폰 3종(1만5천 원/3만 원/5만 원)을 증정하며,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하고 예약 번호와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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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24, ‘고향사랑기부’ 이벤트 실시
이마트24가 고향사랑기부제 민간 플랫폼 ‘위기브’와 손잡고 기부 참여를 독려하는 ‘고향사랑기부’ 이벤트를 이달 10일(수)부터 연말까지 진행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기부활동 독려 행사를 통해 지역상생 활동을 이어 나간다는 계획이다"라며"고향사랑기부제는 2023년 1월부터 시행된 제도로, 개인이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제외한 다른 지자체에 연간 최대 2,000만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다"라고 말했다 이어 "기부자는 기부금액에 따라 세액공제와 답례품을 받을 수 있으며, 10만원 이하 기부금은 전액 세액공제, 10만원 초과분은 16.5% 세액공제가 적용된다"라며 "답례품은 기부금액의 30% 이내 범위에서 지역 특산물·지역화폐 등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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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모다모다 탈모 신제품 다이소 판매 본격 돌입 外
모다모다(대표 배형진)는 다이소 전용 탈모케어 라인 ‘블루비오틴 스칼프’ 출시 예고와 함께 지난 4일부터 다이소 판매에 돌입했다고 10일 밝혔다.모다모다 관계자는 "블루비오틴 스칼프를 찾는 발길에 여러 매장에 비치된 진열대가 조기 품절 사태를 빚기도 하는 등 진풍경이 연출되기도 했다"라며 "모다모다 본사로도 제품 관련 문의가 이어지며 현장의 열기를 실감케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블루비오틴 스칼프는 두피를 스킨케어처럼 관리하는 전문 시스템을 설계해 세정·진정·영양 등 세분화된 제품군으로 탈모 문제를 해결한다"라며 "고순도 비오틴과 판테놀 B5를 정밀 배합한 핵심 성분 ‘블루비오틴’을 적용해 두피에 필수 영양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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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체인지핏, 일본 돈키호테 정식 입점 外
(주)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이 전개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브랜드 체인지핏(Changefit)이 일본 최대 유통 체인 '돈키호테'에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에 체인지핏은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인 ‘체인지 쉐이크’를 일본 돈키호테 150여 개 매장에 입점, 본격적인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이번에 돈키호테에 입점한 체인지 쉐이크는 ▲딸기&바나나 ▲인절미 ▲고구마라떼 ▲코코아 ▲흑임자 ▲흑당밀크티 등 총 6개 품목이다.현재 11개 국에 수출되고 있는 체인지핏은 이미 국내외에서 여러 차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바 있다. 현재 롯데면세점 본점에서 진행 중인 팝업스토어는 연일 많은 내·외국인들이 방문하고 있으며, 올리브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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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우아한청년들, 정부지원교육 ‘라이더 안전의식 UP’ 진행 外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9~10일 ‘2025년 노무제공자 사고성재해 예방사업’ 일환으로 라이더 대상 사고예방 특화 교육 프로그램 ‘라이더 안전의식 UP 교육’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이 후원하는 정부 지원사업으로 라이더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정부-민간 협력형 정책이다.라이더 안전의식 교육은 국내 유일 이륜차 전문 교육기관인 배민라이더스쿨의 커리큘럼에 도로교통공단 이륜차 안전 전문 교수진, 20년 이상 경력을 가진 배민라이더스쿨 전문 강사진이 강연해 실효성과 전문성을 높였다. 특히 블랙박스·CCTV 기반 실제 사고 사례를 분석해 라이더의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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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百, '큐레이션 한우 기프트' 강화한다
롯데백화점이 2025년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에 ‘취향’을 더한 ‘큐레이션 한우 기프트’를 대폭 강화해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큐레이션 한우 기프트는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선호도를 반영해 기획된 선물 세트로, 가구 형태와 기호에 따라 맞춤형 선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1~2인 가구를 위한 소용량 프리미엄 한우 세트인 ‘이지 프리미엄(Easy Premium)’ 상품군을 기존 대비 3배 규모로 늘려 선보인다"라며 "1+등급 이상의 프리미엄 한우를 300g 단위로 소포장해 신선도와 편의성을 높인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기프트’ 시리즈는 2030세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매년 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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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닥터지, 두피∙모발 특허 등록 및 출원 완료 外
닥터지는 최근 1건의 모발 관련 특허 등록과 1건의 두피 관련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고 10일 밝혔다.닥터지는 최근 두피를 피부처럼 세심히 관리하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 트렌드에 주목해 다양한 두피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기술 개발에 착수했다.이번에 등록 및 출원한 특허는 ▲쿨링감, 가려움 개선 및 탈모 완화 효과가 우수한 모발용 화장료 조성물(특허 등록), ▲두피 피지 완화, 트러블 개선, 가려움 진정 및 탈모 완화를 위한 두피용 화장료 조성물(특허 출원)이다.등록된 모발용 화장료 조성물 특허 기술의 핵심은 쿨링감과 제형 안정성을 동시에 구현하는 데 있다. 일반적으로 헤어 제품에 쿨링 성분을 적용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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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종가, ‘전라도 맛김치’ 선보여
대상의 김치 브랜드 종가가 정통 전라도 포기김치를 한 입 크기로 썰어 담은 ‘전라도 맛김치’를 새롭게 선보인다.대상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의 김치 구매 패턴이 한 번에 많은 양을 비축해두고 먹는 것에서 소용량으로 자주 구매해 여러 종류의 김치 맛을 즐기는 방식으로 변화하고 있다"라며 "이에 대상 종가는 중부식 양념을 기반으로 한 기존 맛김치 제품 라인업에 ‘전라도 맛김치’를 새롭게 추가해 다양해진 소비자 입맛에 폭넓게 대응한다는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제품 ‘전라도 맛김치’는 깔끔한 맛이 특징인 기존 중부식 맛김치에 비해 풍부한 젓갈과 양념을 사용해 정통 전라도 김치의 칼칼하고 진한 맛을 제대로 살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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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한신포차, ‘한신닭발 1+1’ 프로모션 진행 外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실내포차 브랜드 한신포차가 10월 1일까지 4주간 ‘수요일엔 한신닭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수요일엔 한신닭발 1+1’ 프로모션은 총 4회에 걸쳐 매주 수요일(9월 10, 17, 24일, 10월 1일) 마다 진행된다.앞으로 4주간 매주 수요일 한신포차 매장을 방문해 ‘한신닭발’ 또는 ‘한신무뼈닭발’을 주문하면, 동일 메뉴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추가 제공된 메뉴는 포장으로 증정된다. 단, 테이블당 혜택은 1회만 적용되며, 메뉴 교차 제공은 불가하다.배달 주문 시 혜택이 적용되지 않으며, 포장·배달 전문점에 한해 방문 포장 시에만 동일하게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부 매장을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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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윈저, '추석 스페셜 에디션' 선봬 外
위스키 브랜드 ‘윈저(WINDSOR)’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추석 스페셜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선물세트는 ▲윈저 12년, ▲윈저 17년, ▲윈저 21년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제품의 풍미를 극대화하는 전용 글라스를 함께 구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고품질 원액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만큼 올 추석 선물로 제격이다.윈저 12년은 고숙성 위스키에서는 드물게 느낄 수 있는 청량감을 지닌 블렌디드 위스키로, 가볍게 즐기는 하이볼부터 다양한 칵테일까지 폭넓게 어울린다. 세련된 맛 덕분에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윈저 17년은 크리미한 바닐라와 은은한 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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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극제약, ‘정우안심액’ 선보여
태극제약이 불면, 불안, 두근거림 등 심신 불편 증상 개선을 돕는 '정우안심액'을 출시했다.태극제약 관계자는 "‘정우안심액’은 “동의보감”에 수록된 전통 한약 처방인 ‘천왕보심단’을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는 액제로 제형화한 제품이다"라며 "천왕보심단은 생지황, 황련, 당귀, 천문동 등 14종의 생약 성분을 배합한 것으로 심장의 과도한 열을 내려 마음을 진정시키고 기운을 보충하는 ‘보심(補心)’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생지황, 황련, 당귀, 천문동, 맥문동, 산조인, 백자인, 인삼, 오미자 등 총 14종의 생약 성분을 배합해 열 내림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러한 전통 처방을 기반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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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AHC 아이크림과 선스틱, 전체 구매량 기준 1위 브랜드 선정 外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는 아이크림과 선스틱 시장의 전체 구매량을 기준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각각 ‘9년 연속 아이크림 1위 브랜드’와 ‘9년 연속 선스틱 1위 브랜드’에 선정되었다고 9일 밝혔다.AHC 아이크림과 선스틱은 세계 최대 규모의 소비자패널 전문 마케팅 리서칭 기업인 ‘칸타월드패널’에서 2016년에 실시한 전체 아이크림 구매량과 전체 선스틱 구매량 기준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을 시작으로, 올해 6월 15일까지 실시한 최근 전체 구매량 기준 조사에서도 각각 1위를 차지하며 단 한번도 1위 자리를 내준 적 없이 9년 연속으로 1위에 오르는 놀라운 성과를 거뒀다. 또한, 전체 구매액 기준 조사에서도 선스틱은 9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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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온, ‘퍼스트맘 박스’ 행사 진행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예비 엄마를 위한 ‘퍼스트맘 박스’ 응모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임산부들에게 인기 많은 튼살 케어 제품부터 탈모 샴푸까지 약 15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올해와 내년 출산 예정인 임산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라며 "오는 21일까지 기간 중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다. 매일 롯데온에 접속해 응모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라고 말했다. 행사 참여자 전원에게는 뷰티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크릿 쿠폰이 계정당 1개씩 발급된다.퍼스트맘 박스에는 튼살 크림으로 알려져있는 클라랑스 예비맘 크림 30ml, 모발 감소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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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관장, '기다림 평정 에디션' 선보여
정관장 침향 전문 브랜드 ‘기다림 침향’이 ‘기다림 평정 에디션’을 이번 추석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정관장 관계자는 "프리미엄 홈프래그런스 브랜드 ‘메누하(MENVHA)’와의 컬레버를 통해 기존 침향 고객 뿐만 아니라 웰니스∙명상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향(香)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새로 출시된 ‘기다림 평정 에디션’은 정관장 기다림 침향액과 ‘메누하’의 프리미엄 인센스를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며 "에디션 구성에는 정관장 기다림 침향액 20병과 함께, 모닝‧나이트 콜렉션 인센스 스틱 40개, 고급스러운 블랙 트레이와 ‘기다림’이 각인된 황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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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마트, 먹거리 물가 지키는 ‘초(超)신선 페스타’ 돌입
롯데마트는 오는 11일(목)부터 17일(수)까지 ‘초신선 페스타’를 개최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신선 역량을 집결한 초가을 제철 먹거리를 최대 60% 저렴하게 선보여, 신선도와 가격 경쟁력을 동시에 갖춘 상품으로 고객 혜택을 극대화하겠다는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추석을 앞두고 고객 수요가 집중되는 사과·배 물가 안정에 나선다"라며 "최근 제철 햇사과 ‘홍로’는 이상 기후에 따른 출하 지연과 앞선 여름 품종의 가격 강세 여파가 이어지며, 8월 기준 평년 대비 30% 이상 높은 시세가 형성됐다"라고 말했다. 이에 더해 사과∙배 모두 하절기 고온 현상으로 과실 크기가 작은 원물이 다량 출하되어 농가에는 안정적인 판로 확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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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추위 대비 ‘국물 간편식’ 늘린다
CU가 다가올 추위를 대비해 즉석 컵국, 맛집 RMR 등 국·탕·찌개 국물류 상품군 강화에 나섰다.CU 관계자는 "국물 상품 매출은 늦가을부터 겨울까지 뚜렷한 상승세를 보인다"라며 "CU의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국·탕·찌개 카테고리의 월별 전년 동기 매출신장률은 9월 6.4%, 10월 9.9%, 11월 11.8%, 12월 12.2%로 기온이 내려갈수록 상승폭도 늘어나는 추세를 보였다"라고 전했다. 1년 전체 매출에서 4분기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은 30.2%로 절대적이다.이처럼 일교차가 커지고 날씨가 쌀쌀해지면 자연스레 따뜻한 국물 요리를 많이 찾는 만큼 국물 간편식 라인업을 대폭 보강해 고객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한다는 전략이다.먼저 CU는 8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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