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6주년 기념 에디션’ 출시 外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론칭 6주년을 맞아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등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이다. 2019년 출시 이후 고객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리뉴얼을 거듭했으며, 누적 판매량 2,000만개(2025년 3월 기준)를 돌파했다.이번에 선보인 6주년 기념 에디션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 스페셜 세트’는 대용량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와 브랜드 최초의 신제품 ‘캡슐 크림’을
-
이마트 상반기 과일데이 진행
이마트가 오는 6월 13일 금요일부터 15일 일요일까지 3일간 과일데이를 개최한다.이마트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 과일데이는 14개 품목 과일을 대상으로 하며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최대 40% 까지 할인한다"라며 "지난해 6개 품목에서 대상을 대폭 확대했다"라고 전했다. 먼저 수박 전 품목을(까망애플/조각수박 제외) 행사카드 결제 시 30% 할인한다.대표 상품으로 파머스픽 당도선별 수박(8Kg미만)을 정상가 20,900원에서 14,630원으로, 파머스픽 유명산지 수박(8kg미만)을 정상가 22,500원에서 15,75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이마트는 6월 때 이른 무더위로 일찍부터 수박 수요가 높을 것으로 보고, 40만통의 수박을 준비했다.또한 성주참외(3입
-
오뚜기 임직원, 현충원 정화 봉사활동
㈜오뚜기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지난 11일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국립서울현충원을 방문해 묘역 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이날 현충원 정화 봉사활동에는 ㈜오뚜기 임직원으로 구성된 오뚜기 봉사단 20명이 참여하여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라며 "봉사단은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는 현충탑 참배에 이어 장병묘역에서 비석 닦기 및 잡초 제거, 쓰레기 수거 등 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뚜기 봉사단원들은 호국전시관과 유품전시관 견학을 통해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 선열들의 고귀한 정신을 되새기는 추모의 시간을 가졌다"라고 말했다.
-
스타벅스 칵테일, 전월 대비 판매량 80% 급증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전국 12개 매장에서만 한정 운영 중인 스타벅스 칵테일, 5월 판매량이 전월 대비 80% 상승했다.스타벅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시원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려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전국 약 80% 매장의 영업시간을 밤 10시까지 연장했다"라며 "이에 저녁 시간대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며, 다양한 뷰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음료도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칵테일 판매 매장은 총 12개점(영랑호리조트, 광교SK뷰레이크41F, 성수역, 밀락더마켓, 케이스퀘어강남, 광주시리단길, 여의도TP타워, 뚝섬역교차로, 신사역성일빌딩, 광주풍암호수공원, 장충라운지R, 리저브
-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매출 18% 성장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올해 1~5월 그리팅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18% 신장했다고 12일 밝혔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그리팅은 현대그린푸드가 국내 최초로 론칭한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로, 단백질·저당·저칼로리 등 여러 건강 관리 목적별 케어푸드를 선보여왔다"라며 "국내 최다의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메디푸드(질환자용 전문 식단)를 출시하며 국내 케어푸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같은 기간 연령대별 매출을 보면 30대 이하 고객의 매출이 전년대비 53% 급증했고, 70대 이상 고객 매출도 36%나 늘었다.회사 측은 고령층과 MZ세대를 겨냥해 케어푸드 신
-
정식품, ‘제2회 긍정의 힘 마라톤’ 공식 후원
㈜정식품(대표 정연호)이 ‘제2회 긍정의 힘 마라톤’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 정식품 관계자는 "그린비아는 지난 1991년부터 국내 특수의료용도식품 시장을 이끌어온 정식품의 전문 브랜드로, 최근 데일리 영양식과 단백질 제품군으로 영역을 넓히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긍정의 힘 마라톤’은 달리기를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와 일상의 활력을 나누기 위한 시민 마라톤 행사다"라며 "오는 6월 15일 서울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진행되며, 약 7천 명이 참가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정식품은 이번 대회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마라톤 전후 간편하게 단백질과 에너지 충전이 가능한 ‘그린비아 프로틴밀 ACTIVE(액티브)’를 제공한다
-
코카-콜라사,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썰스티’ 선보여
코카-콜라사가 지난 9일(월) 브랜드와 팬덤 간의 새로운 접점을 여는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썰스티’를 새롭게 선보였다.코카-콜라 관계자는 "‘썰스티’는 ‘오늘의 음료’를 주제로, 코카-콜라사의 다양한 음료에 얽힌 팬들의 이야기—일명 ‘썰’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콘텐츠다"라며 "진행은 배우 이이경이 맡아 ‘MC 콕따’로 활약하면서 매회 다채로운 팬들의 ‘썰’을 콕콕 따내며 콘텐츠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첫 화는 독특한 풍미로 마니아층을 형성한 탄산음료 닥터페퍼(Dr Pepper)를 중심으로 진행됐다"라며 "닥터페퍼의 열혈 팬이자 지난 5월 공식 앰배서더로 선정된 그룹사운드 잔나비 최정훈이 게스트로
-
[생활경제 이슈] 배스킨라빈스, 브랜드 애플리케이션 ‘배라앱’ 론칭 外
배스킨라빈스가 브랜드 공식 애플리케이션 ‘배스킨라빈스 앱(이하 배라앱)’을 12일 출시한다.배라앱은 배스킨라빈스만의 디지털 플랫폼으로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배라앱을 이용하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배스킨라빈스를 이용할 수 있다.기본적인 배달·픽업 주문 기능 외에도 매장에서 대기 없이 앱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모바일 오더’ 기능을 도입했다. 또, 쇼케이스에 있는 아이스크림 플레이버의 네임택을 카메라로 비추면 제품을 인식해 바로 주문할 수 있는 ‘플레이버 스캔’ 기능도 탑재했다. 할인∙적립∙결제를 한 번에 끝내는 ‘통합 바코드’ 기능으로 주문 소요시
-
매드포갈릭, 이탈리아 와인 3종 선보여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청량감이 돋보이는 이탈리아 와인 3종을 출시했다.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이탈리아 와인 3종은 ‘발도 오리지네 스파클링 브뤼’, ‘라 치아라 가비’, ‘비냐 로코 알바냐 세코’로 각각 스파클링과 화이트, 오렌지 와인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에피타이저부터 파스타, 피자와 스테이크는 물론 가벼운 디저트까지 매드포갈릭의 다채로운 메뉴와 폭넓게 페어링할 수 있으며, 특히 차갑게 즐기면 산뜻한 풍미가 더욱 살아나 여름 다이닝의 즐거움을 한 층 더해준다"라며 "매드포갈릭은 이번 출시를 통해 여름 시즌
-
[생활경제 이슈] 푸라닭x나폴리 '나폴리 투움바' 선착순 퀴즈 프로모션 실시 外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해 출시한 신메뉴 '나폴리 투움바'의 흥행 돌풍에 힘입어 선착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이번 행사는 12일부터 시작되며, 이벤트로 제시된 문제의 정답을 맞힌 선착순 2만 명에게 ‘나폴리 투움바’ 6,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푸라닭치킨’ 채널에서 채팅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정답자 2만명에게는 푸라닭 치킨 주문 앱에서 즉시 사용가능한 쿠폰 번호가 제공된다.‘나폴리 투움바’는 흑백요리사 우승으로 스타 셰프 반열에 오른 권성준 셰프와 공동 개발해 선보인 푸라닭 치킨의 신메뉴로, 출시와 동시에 예상 목표치의 20
-
도미노피자, 호국보훈의 달 맞아 ‘보훈원’에 피자 전달
도미노피자가 수원에 위치한 ‘보훈원’에 파티카를 통해 피자를 전달했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지난 11일 수원 장안구에 위치한 보훈원을 방문해 시설에서 요양 중인 국가 유공자 어르신들에게 파티카로 피자를 만들어 제공했다"라며 "이번 도미노피자의 파티카를 통한 피자 나눔은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아 나라를 위해 희생한 분들의 정신을 기리고 감사를 표하는 의미를 담아 대한사회복지회, 국가보훈부, 보훈원과 협업으로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도미노피자의 피자 나눔 활동에 활용된 파티카는 즉석으로 피자 제조가 가능한 설비가 완비된 푸드트럭으로 도미노피자 파티카는 2008년 10월 첫 출범해 전국 방방곡곡을 찾아가
-
노랑풍선시티버스, ‘굿즈 패키지’ 선보여
서울시티투어버스 공식 운영사 노랑풍선시티버스(대표 김영준)는 오픈탑 2층버스 탑승권에 자사 차량을 본떠 제작한 미니어처 장난감을 결합한 ‘굿즈 패키지’ 상품을 새롭게 출시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예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노랑풍선시티버스 관계자는 "이번 ‘굿즈 패키지’는 단순한 교통수단을 넘어 서울 여행의 즐거운 경험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도록 기획된 체험형 관광 콘텐츠다"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전통문화코스와 함께, 실제 운행 차량을 정밀하게 구현한 장난감 굿즈를 제공해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패키지에 포함된 굿
-
롯데칠성음료, ‘푸드 헌터 사이다’ 게임 이벤트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푸드 헌터 사이다’ 게임을 7월 10일까지 진행한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다양한 음식과 어울리는 칠성사이다를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고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칠성몰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푸드 헌터 게임은 칠성사이다 캐릭터가 장애물을 피해 777점 이상의 목표를 달성하는 달리기 게임이다"라며 "치킨, 피자, 햄버거 등 칠성사이다와 어울리는 음식을 획득해 점수를 누적하고 바위, 웅덩이 등 장애물에 3번 이상 부딪히면 게임이 종료된다"라고 말했다. 칠성몰 회원은 누구나 칠성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계정마다
-
한국맥도날드, ‘클래식 핫도그’ 선보여
한국맥도날드가 신제품 ‘클래식 핫도그’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클래식 핫도그는 가득한 육즙으로 뛰어난 식감을 자랑하는 ‘세블락 소시지’에 참깨가 뿌려진 담백한 롱 번(빵), 그릴에 볶은 양파, 새콤한 오이 피클이 더해져 풍부한 식감과 다채로운 풍미를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 손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드라이브 스루(Drive Through, DT) 고객들이 차 안에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라며 "한국맥도날드는 최근 ‘맥드라이브 VIP 클럽’을 런칭하며 맥드라이브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국맥도날드는 이번 출시를 통해 기존 인기 메뉴인 ‘상하이 치킨 스낵랩’
-
동아오츠카, 중학생 대상 풋살 대회 진행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중학교 풋살 대항전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FUTSAL HEROES 202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오는 6월 14일 부산 경성대학교, 6월 15일 대구 경북대학교에서 각각 열리며, 참가 학생들에게는 학교체육을 통해 협동심과 도전정신을 기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우승팀에게는 교육부가 주최하는 ‘전국 학교스포츠클럽 축전’에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특히 부산·대구 지역은 포카리스웨트가 주관하여 기존 교육청 주최 예선을 대체해 대회를 운영, 학교체육 활성화를 위한 민관 협력의 의미를 더했다.현장에는 학생들의 정신적 안정과 안전한 체육
-
롯데웰푸드, ‘대롱대롱’, ‘엄마의 실수’ 2종 재출시
롯데웰푸드는 추억의 아이스크림 '대롱대롱'과 '과수원을 통째로 얼려버린 엄마의 실수(엄마의 실수)'를 재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각각 '돌아온 대롱대롱', '돌아온 엄마의 실수'라는 이름으로 선보이며, 레트로 마케팅으로 다가오는 여름 빙과 성수기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롱대롱은 1987년 롯데삼강(현 롯데웰푸드)이 출시한 떠먹는 형태의 과일맛 아이스크림이다"라며 "시원 달콤한 맛과 더불어 과일처럼 생긴 용기가 특징으로 재미있는 모양으로 인기를 끌었다"라고 말했다. 2010년경 단종 이후 꾸준한 재출시 요청이 있었으며, 특히, 80~90년대 배경의 시대극에서 소품으로 등장할 때마다 온라
-
하이트진로, 프랑스 파리에서 ‘진로 팝업스토어’ 진행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프랑스 파리에서 지난 5월 24일부터 6월 7일까지 15일간 운영한 ‘진로 팝업스토어(JINRO Pop-Up Store)’를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는 프랑스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진로(JINRO)의 브랜드 정체성과 매력을 전달하고, 제품 체험을 통해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진로 정원(JINRO’S GARDEN)’을 콘셉트로 운영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진로(JINRO)의 상징인 녹색병과, 프랑스 베르사유 정원에서 영감을 받아 공간 연출에 조화를 더했다.외관은 조화 장식과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간판으로 꾸며졌으며, 내부는 브랜드 컬러를 기반으로 제품 전시와 피규어 장식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