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하나투어, 연천 구석기축제 즐기는 특별 여행 상품 선보여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5월 연휴 기간 연천 구석기축제에 참가하는 특별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하나투어 관계자는 "구석기축제와 연천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연계 상품으로 당일치기 상품부터 티켓텔까지 다양한 선택지로 구성했다"라며 "해당 상품은 연천 구석기축제 입장권과 연천 지역 상품권(최대 1만 원)을 포함했다"라고 전했다. 당일 여행 이동 수단은 버스와 기차 중에 선택할 수 있다. 하나투어와 코레일이 협력해 운행하는 직행 열차 상품은 청량리역에서 출발해 전곡역에 도착한 후 구석기축제를 즐긴다. 직행 버스를 이용하는 상품은 구석기축제는 물론 재인폭포, 호로고루 등 연천을 대표하는 관광지도 함께 방문한 후 돌
-
쿠팡 로켓프레시, '항공직송' 생연어 할인 진행
쿠팡 로켓프레시가 생연어를 포함해 훈제연어, 연어회, 연어스테이크 등 30종 이상의 연어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쿠팡 관계자는 "14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하는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캐나다산 생연어 필렛(횟감용)을 100g당 3,490원에, 노르웨이산 생연어 필렛을 100g당 3,790원에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쿠팡은 생연어의 대표 원산지로 꼽히는 노르웨이와 캐나다에서 우수한 품질의 생연어를 항공 직수입해 신선하게 배송한다. 캐나다산 연어는 세계 1위 연어 생산업체 ‘MOWI’에서 로켓프레시 입점을 기념해 선보이는 신상품이다. 쿠팡은 캐나다 북태평양 및 대서양 연안의 청정 환경에서 자란 아틀란틱 연어를 선별했다. 노르웨이산
-
알리익스프레스, ‘신상을 알리다’ 특별 프로모션 진행
알리익스프레스가 4월 14일부터 20일까지 ‘신상을 알리다’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다양한 K-식품 브랜드와 신제품을 더욱 쉽고 합리적인 가격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알리익스프레스를 처음 사용하는 신규 고객을 위한 폭넓은 기획전으로, 신규 입점 브랜드, 신규 카테고리, 신상품 등 다양한 체험팩을 합리적인 구성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상을 알리다' 프로모션의 첫 번째 테마는 식품 카테고리다"라며 "고객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K-식품을 맛볼 수 있도록 소용량 패키지로 준비된 제품들이 10,500원 또는 8,900원의
-
SPC그룹, 발달장애인 대상 ‘제과제빵 기술교육’ 실시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앞두고 발달장애인 근로자들을 위한 제과제빵 기술교육을 진행했다.SPC그룹 관계자는 "11일 ㈜파리크라상 송파교육장에서 진행된 이번 교육 프로그램에는 사회복지법인 ‘애덕의 집’이 운영하는 장애인 직업 재활시설 ‘소울베이커리’ 소속 장애인 근로자 20명이 참가했다"라며 "참가자들은 파리크라상 기술교육팀 전문 강사의 지도로 통곡물 깜빠뉴, 멀티그레인 호밀빵 등 최근 각광 받고 있는 건강빵과 고급 유럽식 디저트인 타르트 등을 직접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라고 전했다. 이 프로그램은 글로벌 제빵기업인 SPC그룹의 노하우로 제빵업에 종사하는 장애인 근로자들이 최신 제과제
-
이랜드 뉴발란스, ‘2025 런 유어 웨이 하프 레이스 인천’ 마라톤 대회 개최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지난 13일 ‘2025 런 유어 웨이 하프 레이스 인천(2025 Run your way HALF Race INCHEON)’ 마라톤 대회를 아트센터 인천에서 마쳤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총 4000명이 참가한 이번 마라톤 대회는 1시간만에 접수가 마감될 정도로 대회 전부터 큰 화제를 이끌었다"라고 전했다. 이번 대회는 러닝 마니아들을 위한 21.0975㎞ 하프 레이스다. 뉴발란스는 참가자들을 위한 맞춤형 레이스 패키지와 참여형 콘텐츠를 풍성하게 준비했다.뉴발란스는 참가자들에게 △러닝 싱글렛(전용제품) △러닝 양말 △암슬리브 △바세린 바디로션 △아미노바이탈 에너지젤 △리
-
골프존, ‘와이드앵글 스크린골프 챌린지’ 16일 방송 공개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오는 4월 16일(수) 오후 6시, KLPGA에서 활약하고 있는 방신실, 고지우, 박혜준 프로가 출전하는 ‘와이드앵글 스크린골프 챌린지’ 대회를 골프존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한다고 14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와이드앵글 스크린골프 챌린지’는 25년 시즌 개막을 기념해 골프존과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마련한 이벤트 대회다"라며 "지난달 28일 서울 골프존타워 미디어 스튜디오에서 와이드앵글 소속 방신실, 고지우, 박혜준 세 명의 여자 스타 골퍼가 참여해 대결을 펼쳤다"라고 전했다. 이어 "필드에서는 볼 수 없는 선수들 간 조화와 매력은 물론 숨겨진 스크린 실력까지 볼 수
-
삼양그룹-휴비스, 제27회 자연사랑 파란마음 그림축제 사전접수 돌입
삼양그룹 장학재단인 수당재단(이사장 김윤)과 삼양사, 삼양화성, 화학 섬유소재 전문기업 휴비스가 공동 주최하고 환경부가 후원하는 자연사랑 파란마음 그림축제는 환경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1996년부터 시작됐다. 삼양그룹 관계자는 "매년 가족을 포함한 참가자 2,000여명 이상이 전국 각지에서 참가하며, 전북지역의 대표적인 환경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올해 그림 경연대회는 작년과 동일하게 유치부와 초등학교 저학년, 고학년 3개 부문으로 나뉘어 오후 1시 30분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그림 주제는 당일 현장에서 공개하고, 공정성 차원에서 구역별로 감독관을 촘촘히 배치할 예정이다.그림대회 총 상금은 1,470만원
-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클리니컬 릴리프 지루성 두피용’ 라인 선보여
LG생활건강의 프로페셔널 더마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 가 지루성 두피로 고민인 고객을 위한 ‘클리니컬 릴리프 지루성 두피용 라인’을 새로 출시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59년 두피 연구 역사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두피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을 선보였다"라며 "이번 신제품 ‘닥터그루트 클리니컬 릴리프 지루성 두피용 샴푸(이하 클리니컬 릴리프 샴푸)’에는 유분 과다, 비듬, 각질, 가려움, 냄새 등 지루성 두피로 인한 5가지 복합 문제를 개선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인 ‘알.이.디 릴리프 테크놀러지(R.E.D Relief Technology)’를 적용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알.이.디 릴리프 테크놀러지는 보습 및 컨디셔닝
-
맥도날드, ‘2025 맥도날드 해피워크’ 진행
맥도날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25일 서울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걷기 행사 ‘2025 맥도날드 해피워크(Happy Walk)’를 개최한다.맥도날드 관계자는 "매년 5월 예스 키즈존(YES KIDS ZONE)’ 메시지를 알리며 어린이를 환영하는 문화를 조성하고,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기 위해 ‘패밀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2025 맥도날드 해피워크는 이 같은 패밀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열리는 맥도날드의 대규모 야외 행사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고객 참여형 기부 걷기 행사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깊다. 맥도날드는 행사 참가비
-
농심켈로그, '단백질바K' 선보여
농심켈로그가 신제품 ‘단백질바K’를 출시한다고 밝혔다.농심켈로그 관계자는 "최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단백질은 소비자들이 가장 우선적으로 챙기는 핵심 영양소로 자리 잡았다"라며 "동시에 당류 섭취를 줄이려는 니즈도 커지며 ‘저당’은 단백질 스낵 선택 시 필수 기준으로 떠오르고 있다"라고 전했다. 농심켈로그는 이와 같은 트렌드를 적극 반영, 단백질은 채우고 당은 가볍게 설계한 ’단백질바K’를 선보였다.신제품 ‘단백질바K’는 제품 1개(50g)당 단백질 15g을 함유해, 하루 단백질 권장량의 약 27%를 채울 수 있다. 이는 삶은 계란 약 2.5개, 닭가슴살 54g, 우유 490ml에 해당하는 수준으로, 아
-
롯데칠성음료-FC 서울, 2025 시즌 공식 스폰서십 체결
롯데칠성음료의 맥주 브랜드 ‘크러시’가 국내 프로 축구단 ‘FC 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크러시는 2024년에 이어 2025년에도 2년 연속 FC 서울의 공식 맥주로 선정됐다"라며 "Z세대를 포함해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 있는 프로 축구와 협업을 통해 크러시를 알리고 새로운 음용 경험을 제공하고자 공식 스폰서십을 맺었다"라고 전했다. 롯데칠성음료는 FC 서울 홈구장인 서울월드컵경기장 스카이펍, 스카이박스, VIP박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크러시를 제공한다. 스카이펍에서는 경기 중 크러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축구장 앞 광장에서는 크러시 생맥주 라운지와 응원존을 운영한다. 생맥주 라운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보솜이 액션핏 썸머 팬티 기저귀’ 출시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영유아 케어 브랜드 보솜이가 여름 전용 제품인 ‘보솜이 액션핏 썸머 팬티 기저귀’를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14일 밝혔다.‘보솜이 액션핏 썸머 팬티 기저귀’는 극심한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여름 아기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하고 기저귀 착용으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설계됐다. 특히, 통기성과 냉감 기능을 극대화해 장시간 입혔을 때도 산뜻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이번 신제품은 부드럽고 흡습성이 뛰어나 여름 이불 소재로 사용되는 모달을 함유한 시트를 적용해 덥고 습한 날씨에도 상쾌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소변을 빠르게 흡수하는 소재를 활용해 아기 용
-
[생활경제 이슈] 치카포카, ‘고불소 주니어 치약’ 출시 外
더퍼스트터치는 어린이 구강 케어 전문 브랜드 치카포카(CHIKA POKA)를 새롭게 론칭했다.치카포카 신제품 고불소 주니어 치약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 허가 기준 최대 불소 함량인 1450ppm 고불소 치약으로 치아를 단단하게 보호하고 충치 예방에 효과적으로 도움을 준다. 충치를 유발하는 구강내 원인균 뮤탄스균에 대해 99.05% 항균력을 검증받았다.민감한 어린이의 구강 환경을 고려해 안전성도 강화했다. 매일 어린이의 입 안에 닿는 제품인 만큼 99%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했으며, 중금속 및 잔류농약 불검출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맵고 자극적인 치약 맛이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달콤한 딸기향과 포도향 2종으로 구
-
[생활경제 이슈] 프링글스, ‘LA로 떠나는 야구직관투어’ 프로모션 전개 外
프링글스가 본격적인 야구 시즌을 맞아 ‘LA로 떠나는 야구직관투어’ 소비자 프로모션을 포함 다양한 야구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난 해에 이어 진행되는 야구 응원 캠페인은 한층 더 소비자들이 야구를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하는 한편,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으로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LA로 떠나는 야구직관투어’ 소비자 프로모션은 6월 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프링글스 제품을 구매한 뒤 프로모션 사이트에 영수증을 인증하면 총 2,500만원 상당의 경품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에 응모한 모든 사람들은 3인의 최종 우승자 경품에 자동
-
김정수 부회장, 코첼라 현장 방문
김정수 삼양식품 부회장이 올해 첫 글로벌 현장경영 행보로 미국을 방문했다.삼양식품은 김정수 부회장이 현지시간 11일 미국 캘리포니아 인디오에서 개막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이하 코첼라)’ 현장을 찾았다고 14일 밝혔다.김 부회장은 삼양식품과 코첼라의 국내 최초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마련된 코첼라 불닭 부스를 방문해 운영 현황을 점검했다.또 총 6곳에 마련된 참여형 이벤트를 체험하고, 불닭소스를 페어링한 음식들을 시식했다.김남숙 삼양식품 불닭 브랜드 본부장은 "김정수 부회장의 미국 방문은 코첼라 축제를 찾은 전 세계인들과 소통하며 불닭 브랜드의 우수성과 경쟁력을 알리고 국내 1위를 넘어 글로
-
[생활경제 이슈] 네이처리퍼블릭, 캘리포니아 알로에 쿨링 수분 선스틱 출시 外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이승정)이 피부 온도를 -4.5도 감소로 강력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캘리포니아 알로에 쿨링 수분 선스틱을 새롭게 선보였다.캘리포니아 알로에 쿨링 수분 선스틱은 네이처리퍼블릭의 알로에 선케어 노하우를 담아 새로 선보이는 쿨링 선스틱이다. 2018년 출시 이후 누적판매량 218만 개*를 기록한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의 인기에 힘입어 강력한 쿨링감과 수분감을 갖춘 제형으로 출시됐다. 캘리포니아 알로에 쿨링 수분 선스틱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 50+/ PA++++)은 물론 피부 온도를 빠르게 낮추는 쿨링 기능성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1회 사용 후 피부 온도가 4.5도 낮아지는 효과가 입증됐다. 제품에는
-
HR메디컬 ‘퀵클린’ 칫솔 선보여
HR메디컬((대표 조혜란)이 5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올인원 일회용 미니 칫솔 ‘퀵클린(Quick Clean)’을 출시했다.HR메디컬 관계자는 "퀵클린은 칫솔, 민트향 캡슐형 구강세정제, 혀 클리너, 치실, 이쑤시개 등 일상적인 구강 관리에 필요한 5가지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 통합한 일회용 구강케어 솔루션이다"라며 "물 없이도 사용 가능한 구조로 설계돼, 여행, 출장, 외출 등 다양한 상황에서도 간편하고 위생적인 구강관리를 가능하게 한다"라고 전했다. 제품은 초소형·초경량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극대화했으며, 낱개 개별포장 형태로 제작되어 위생적이고 실용적이다. 칫솔과 치실은 분리형으로 설계되어 사용 편의성을 높였고, 캡슐형 구강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