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BBQ ‘마라핫’ 주문시 ‘누누씨 부적카드’ 증정 이벤트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오는 30일까지 자사앱을 통해 ‘마라핫’을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누누씨 부적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BBQ 그룹 관계자는 "누누씨는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통해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다"라며 "SNS 계정 개설 1년 만에 10만 팔로워를 넘기는 등 특유의 솔직함으로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은 MZ세대 중심으로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마라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 ‘마라핫’과 해당 세대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누누씨’의 캐릭터를 접목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라고 밝혔다. 부
-
애경산업, 리큐 제트 악취케어 실내건조 캡슐세제 선보여
애경산업의 세탁세제 브랜드 ‘리큐 제트(ZeT)’에서 ‘악취케어 실내건조 캡슐세제’를 출시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리큐 제트 악취케어 실내건조 캡슐세제는 땀 냄새가 스며든 운동복부터 옷깃 이 쉽게 거뭇해지는 평상복, 매일 입고 덮는 홈웨어 및 침구류까지 섬유에 남아있는 악취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산뜻한 향을 남겨주는 캡슐 형태의 세제이다"라고 전했다. 리큐 제트 악취케어 실내건조 캡슐세제는 실내건조 시에도 빨래의 상쾌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꿉꿉한 냄새의 원인물질 중 하나인 피지 얼룩을 제거해 준다. 또한 섬유 속에 남아 악취를 유발하는 모락셀라균,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에 대한 세척 테스트도 완료해 빨래의 냄
-
[생활경제 이슈] 하림, 지난해 국내 냉장 닭가슴살 시장 점유율 1위 기록 外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다양한 닭가슴살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국내 냉장 닭가슴살 시장성장을 주도하고 있다.하림은 2024년 엠브레인 빅데이터 기준 국내 냉장 닭가슴살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한 업계 리더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냉장 닭가슴살은 냉동 제품 대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어 특히 수요가 높다. 하림은 이러한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맛과 식감을 가진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스테디셀러 ‘하림 닭가슴살’은 닭가슴살을 보다 신선한 맛으로 선보이기 위해 냉장보관용으로 출시한 제품으로, 2019년 출시된 이후 지금까지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100%
-
[생활경제 이슈] 초록마을, 친환경 먹거리 할인 이벤트 진행 外
초록마을이 물가 안정에 앞장서기 위해 이달 27일까지 2주간 ‘봄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봄 빅세일에서는 건강 먹거리를 중심으로 약 400가지 품목을 최대 98% 할인한다. 최근 열풍인 저속 노화 트렌드를 겨냥한 곡물과 견과부터 제철 신선식품, 면역력 증진을 위한 건강식품까지 지속 가능한 생활습관 형성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지난달 도입한 초록마을의 신규 오프라인 특가 행사 ‘99딜’ 릴레이도 함께 열린다. 이번 세일 기간 동안에는 가정에서 자주 소비하는 6가지 신선식품을 요일별로 파격가에 선보인다. ▲무항생제목장우유는 ‘100원’ ▲부침두부는 ‘490원’ 이며 ▲사과 ▲천
-
신세계그룹 랜더스 쇼핑페스타, 매출 14% 늘어
신세계그룹은 상반기 쇼핑 축제 ‘랜더스 쇼핑페스타’가 역대급 실적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4월 4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 랜더스 쇼핑페스타의 매출은 약 1.3조 원으로, 지난해 열린 ‘랜더스데이’ 대비 14% 성장했다"라고 전했다. 작년 ‘쓱데이’에 이어 이번 랜더스 쇼핑페스타 역시 최고 실적을 경신하며, 신세계그룹이 봄과 가을을 대표하는 ‘대한민국 쇼핑축제’를 완성했다는 평가가 나온다.4일 개막과 함께 사흘간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진행한 이마트는 전년 대비 6.1% 매출이 상승했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인기 상품을 파격가로 내놓은 ‘스타템 TOP20’ 기획전이 특히 인기를 끌었다.‘한우 전 품목’은
-
[생활경제 이슈] 제스프리, ‘한국-뉴질랜드 영양학 학술 교류 세미나’ 진행 外
제스프리가 지난 9일(현지시간) 뉴질랜드 타우랑가에 위치한 제스프리 본사에서 '한국-뉴질랜드 영양학 학술 교류 세미나'를 개최했다.이번 세미나는 키위의 영양학적 이점을 중심으로, 과일 섭취의 중요성과 식습관 개선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는 키위의 면역력·장 건강 관련 효능을 다룬 뉴질랜드 현지 연구 결과를 공유하고, 한국인의 과일·채소 섭취 실태를 살펴보는 초청 세션과 전문가 종합 토론으로 진행됐다.한국에서는 한국영양학회 정효지 회장(서울대 보건대학원), 한국영양학회 송윤주 교수(가톨릭대 식품영양학과)를 비롯해, 저속노화 열풍의 주역인 서울아산병원 노년내과 정희원 교수와 의학 및 건강 정보를 전
-
오늘의집, ‘원하는날도착’ 리브랜딩 기념 정기세일 실시
오늘의집은 가구 직배송/설치 서비스 ‘원하는날도착’의 리브랜딩을 기념해 4월 27일까지 2주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원하는날도착’은 고객이 직접 원하는 날짜를 지정해 편리하게 가구 배송 및 설치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라며 "2021년 첫 론칭 이후 4년 만인 지난 3월 서비스 명칭을 ‘오늘의집 배송’에서 ‘원하는날도착’으로 변경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정기세일에는 프리츠한센, 헤이, USM, 비트라, 플랫포인트, 오블리크테이블, 레어로우, 레이어 등 주목받는 국내외 가구 브랜드가 함께한다"라고 밝혔다. 오늘의집은 정기세일 기간 동안 침대부터 소파, 책상, 의자, 테이블, 수납장 등
-
GS25, ‘프라임’ 단독 출시
GS25가 영미권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킨 글로벌 인기 스포츠 음료 ‘프라임 하이드레이션(PRIME HYDRATION)’을 국내 오프라인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GS리테일 관계자는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유통사 독점으로 이달 16일부터 오프라인 정식 판매에 돌입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은 구독자 약 5,000만 명에 달하는 세계적 유튜버 KSI와 로건 폴이 공동 개발한 음료 브랜드다. 북미와 유럽 전역에서 청소년을 중심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으로, 대한민국 음료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GS25는 지난해 11월 진행한 사전예약에서 1만 2,000개 전량 완판, 올해 1월에는
-
코오롱스포츠, 제 2회 ‘DIVE INTO ULLEUNG’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고난도 아웃도어 행사 ‘DIVE INTO ULLEUNG’을 올해로 두 번째 개최한다.코오롱FnC 관계자는 "이 행사는 작년 6월 하이킹, 트레일러닝, 클라이밍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울릉도라는 미지의 자연을 탐험하는 콘셉트로 처음 기획됐다"라며 "특히 접근이 쉽지 않은 지형을 활용한 완성도 높은 코스 설계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아웃도어 고관여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와 긍정적인 브랜드 반응을 이끌어냈다"라고 전했다. 올해 2회차로 진행되는 ‘DIVE INTO ULLEUNG'은 코오롱스포츠가 제시하는 모험에 깊이 몰입할 수 있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로그
-
대상㈜ 종가, ‘김치 블라스트 도쿄 2025’ 진행
대상㈜이 오는 29일부터 내달 5일까지 도쿄 시부야구에 위치한 ‘크레인즈 6142’에서 일주일간 ‘김치 블라스트 도쿄 2025(KIMCHI BLAST TOKYO 2025)’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대상 관계자는 "김치 블라스트 팝업은 김치의 무한한 가능성을 경험할 수 있는 행사로서울, 런던, 부산에 이어 올해는 도쿄에서 개최된다"라며 "도쿄의 ‘핫플레이스’로 불리는 시부야 캣스트리트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5월 황금연휴 기간을 포함하는 만큼 많은 방문객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이번 ‘김치 블라스트 도쿄 2025’의 주제는 <Deep Dive into Life>다. 서로 비슷하면서도 다른 한국의 김치 문화와 일본의 문화를 결합해 일상에
-
㈜오뚜기, 짜슐랭 1억개 누적 판매 돌파
㈜오뚜기의 짜장 라면 ‘짜슐랭’이 2022년 4월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이래, 2025년 4월 기준 판매 누적 1억 개를 돌파했다.오뚜기 관계자는 "짜슐랭은 더욱 깊고 진한 짜장의 풍미를 특징으로 하여 출시 초부터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라며 "쫄깃한 면발과 양파기름, 파기름 유성스프를 첨가해 짜장의 맛을 극대화한 요소들이 조화를 이루며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기록해 왔다"라고 전했다. 또한, 물 버리지 않는 '복작복작 조리법'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면수를 가두어 더 촉촉하고 진한 맛을 구현, 스프가 잘 비벼져 누구나 실패 없이 맛있게 조리할 수 있다는 점도 소비자의 큰 호응의 요인이다.2024년 9월 새롭게 출시된 짜
-
[생활경제 이슈] 파파존스, ‘스타 라이트 바질’ 선보여 外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이색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신메뉴 ‘스타 라이트 바질’을 새롭게 출시하고 최대 8천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파파존스가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신메뉴 ‘스타 라이트 바질’은 별 모양 크러스트가 특징으로 고소한 스트링 치즈로 속을 채우고 갈릭소스를 올려 촉촉함을 더했다. 여기에 향긋한 바질로 만든 크리미한 바질마요와 은은한 풍미의 햄이 어우러져 균형 잡힌 맛을 느낄 수 있다.‘스타 라이트 바질’은 고소한 콘이나 상큼한 파인애플, 또는 갈릭 디핑소스, 허니머스타드 소스 등 다양한 토핑이나 소스와 잘 어울려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도우를 별 모양으로 만든 특성상
-
버거킹, 와퍼 세트 ‘타임딜’ 프로모션 실시
버거킹이 14일부터 오는 18일까지 단 5일간, 와퍼 세트 5종을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자사 앱(APP) 전용 '타임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버거킹 관계자는 "이번 '타임딜' 프로모션은 매일 오후 2시부터 밤 11시 59분까지 버거킹 앱에서만 발급 가능한 전용 쿠폰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라며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인 ▲와퍼 세트 ▲불고기와퍼 세트 ▲갈릭불고기와퍼 세트 ▲치즈와퍼 세트 ▲베이컨치즈와퍼 세트까지 총 5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라고 전했다.해당 기간 버거킹 앱에서 와퍼 세트, 불고기와퍼 세트는 각 6,200원, 갈릭불고기와퍼 세트 6,500원, 치즈와퍼 세트 6,800원, 베이컨치즈와퍼 세트는 8,000원
-
현대벤디스, '커피 로봇 배달 서비스' 도입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모바일 식권 기업 현대벤디스는 오는 21일부터 LG디스플레이 파주 사업장에서 모바일 식권 서비스 '식권대장'을 활용한 '커피 로봇 배달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4일 밝혔다.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이 서비스는 LG디스플레이 파주 사업장 근무 직원이 식권대장 앱을 통해 사내 스타벅스 매장의 식음료를 주문하면 로봇이 근무동 입구까지 배달해준다"라며 "식권대장의 합배송 기능을 통해 매장에서 한 번에 많은 식음료를 배달할 수 있어 효율적인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현대벤디스는 로봇 5대를 활용해 서비스 시범 도입 후, 연내 운영 로봇을 추가 도입해 LG디스플레이 파주 사업장 전직원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대
-
홈앤쇼핑, 델라스텔라 스니커즈 론칭
홈앤쇼핑은 오는 15일(월) 밤 8시 45분, 국내 대표 색조 전문 브랜드 ‘클리오’의 최신 립스틱 라인 ‘루즈힐 올데이프루프’를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홈앤쇼핑 관계자는 "33년간 메이크업 시장을 선도해온 클리오는 루즈힐 시리즈로만 약 250만 개의 누적 판 매고를 올리며, 홈앤쇼핑에서만 6년 연속 립 부문 1위를 지켜온 베스트셀러 브랜드다"라며 "이번 신제품은 이탈리아 현지 제조사와의 R&D 기술 협약을 바탕으로 기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형과 밀착력을 자랑한다"라고 전했다. ‘루즈힐 올데이프루프’립스틱은 땀, 물, 마스크 착용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5중 프루프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고 생생
-
관광공사 ‘열린여행 주간’ 개막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14일부터 20일까지 ‘열린여행 주간’을 추진한다. 열린여행 주간은 오는 20일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올해 처음 마련된 캠페인으로, 관광취약계층의 여행 기회 확대와 포용적 관광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됐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전국 주요 열린관광지, 호텔 등에서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열린관광 프로모션’이 열린다"라며 "간송미술관, 경주엑스포대공원, 외암민속마을 등 주요 열린관광지 입장료를 최대 50%까지 할인해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휠체어 무료 대여, 관광약자 맞춤형 체험 프로그램 등을 마련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여행환경 조성에 힘을 보탠다. 이 외에도 온라인
-
11번가, ‘명품 버티컬 정산지연 판매자 지원한다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14일부터 최근 명품 버티컬 업체의 정산지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판매자들을 대상으로 빠른 정산을 지원하는 ‘11번가 안심정산’ 서비스를 제공한다.11번 관계자는 "‘11번가 안심정산’은 배송완료 다음날 정산금액의 70%를 먼저 지급하고 나머지 30%의 정산금액은 고객이 구매확정한 다음날에 지급하는 빠른 정산 서비스로, 지난해 8월 이커머스 업계 정산지연 사태를 겪은 소상공인들을 위해 처음 선보였다"라며 "‘11번가 안심정산’을 이용하면 고객이 결제한 뒤 빠르면 2~3일만에 판매대금의 상당 부분을 미리 받을 수 있어 기존 일반정산 대비 7일가량 정산일이 빨라진다"라고 전했다. 11번가는 명품 버티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