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풀무원푸드앤컬처, 플랜튜드 3호점 고덕점 열어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맛있고 즐거운 비거니즘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의 세 번째 매장인 플랜튜드 고덕점을 서울 강동구 아이파크더리버몰 4층에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플랜튜드 고덕점은 강동구 최대 상업·업무 복합단지인 고덕비즈밸리의 중심에 새롭게 들어선 아이파크더리버몰 4층(205.09㎡)에 자리 잡고 있으며, 총 69석 규모의 오픈 키친 형태로 구성됐다"라며 "매장은 옥상 정원의 자연 경관과 조화를 이루는 친환경 인테리어 콘셉트를 적용해, 사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쾌적한 공간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라고 전했다. 이번 고덕점은 자연에
-
[생활경제 이슈] 아윌미백, ‘히알스피큘 100샷 세럼’ 출시 外
기능성 미백 바디케어 브랜드 ‘아윌미백’이 2025년 봄 시즌을 맞아 신제품 ‘히알스피큘 100샷 세럼(Hyal-Spicule 100 Shot Serum)’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해당 세럼은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급부상 중인 ‘바디 미백과 스킨 결 관리’ 트렌드에 최적화된 고기능성 제품이다. 무엇보다 얼굴에 국한됐던 미백루틴을 전신으로 확장해 눈길을 끈다.미백 핵심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5%)와 히알루론산으로 코팅된 미세 침상 구조의 스피큘 100샷 기술을 적용해 피부 자극을 줄이고, 유효 성분의 침투력은 더욱 높아진 것도 주목할 만 하다.‘히알스피큘 100샷 세럼’은 일상 속 반복적인 마찰로 인해 색소침착, 각질 등이 생기는 팔·다리의
-
[생활경제 이슈] AHC, 쿠팡 메가뷰티쇼 참여 外
AHC가 18일부터 20일까지 성수동 연무장길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XYZ 서울’에서 열리는 ‘쿠팡 메가뷰티쇼’에 참여한다.쿠팡 메가뷰티쇼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대규모 뷰티 행사로,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의 제품들을 파격적인 혜택과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프라인에서는 AHC를 비롯해 쿠팡 뷰티데이터랩이 선정한 16개 인기 브랜드들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까지 준비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AHC는 최근 성수동에서 많은 셀럽과 고객들의 큰 호응속에 성공적으로 운영되었던 ‘스킨 게임 T-샷‘ 팝업 스토어를 이번 쿠팡 메
-
SSG닷컴, 호주산 소고기ᆞ양고기 할인전 진행
SSG닷컴이 오는 24일까지 1주일간 호주축산공사(MLA)와 공동 기획한 소고기ᆞ양고기 40여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호주산 소고기를 부위별로 최대 50% 할인한다"라며 "대표 상품으로 구이용 와규 윗등심살ᆞ양지살ᆞ등심덧살 (각300g)과 갈비살ᆞ불고기(각400g)를 각 1만원대에, 구이용 청정우 부채살(300g)ᆞ채끝 찹스테이크(250g)ᆞ안심스테이크(150g)는 각 8천원대 특가에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호주산 양고기는 최대 30% 할인한다. 냉동 프렌치랙과 숄더랙(각600g)을 각 2~3만원대에 쓱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생활경제 이슈] 듀이트리, ‘톤업 쉐이드 선 라인’ 출시 직후 다이소서 품절 기록 外
‘듀이트리 ’가 지난 다이소 매장 및 다이소몰에 ‘톤업 쉐이드 선 라인’ 3종 출시와 동시에 다이소몰에서 일부 품목 품절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듀이트리 ‘톤업 쉐이드 선 라인’은 그린, 핑크, 커버 3종으로 각기 다른 피부 톤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3종 모두 임상 시험을 통해 톤 개선 효과*가 입증된 제품으로, 피부 톤을 균일하게 톤업 시켜주는 밀착 포뮬러 처방으로 뭉침없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일명 ‘화잘먹’ 피부를 위한 톤업 선크림인 셈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프랑스 EVE 비건 인증을 획득해 모든 피부가 사용 가능한 비건 선케어 제품이다. 듀이트리에서 출
-
NS홈쇼핑, ‘제4기 허위과장광고방지위원회’ 위촉식 개최
NS홈쇼핑이 17일, 본사 8층 대회의실에서 ‘제4기 허위과장광고방지위원회’ 위촉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허위과장광고방지위원회’는 2019년 ‘NS신뢰방송자문위원회’로 출범한 이후, 2020년부터 보다 강화된 역할에 맞춰 새로운 명칭으로 변경했다"라며 "NS홈쇼핑은 체계적인 사전 검토와 전문 자문을 통해 방송광고의 공공성과 공정성을 제고하고, 자율규제 운영을 통해 신뢰받는 방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본 위원회를 운영해 왔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위촉된 ‘허위과장광고방지위원회’는 단국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정윤화 교수, 가천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이해정 교수, 양산부산대학교병원 피부과 신기혁 조교
-
이마트, 캠핑·나들이 시즌 맞이 먹거리 특가 행사 진행
이마트가 본격적인 봄 캠핑·나들이 시즌을 맞아 구이용 소고기부터 삼겹살, 수입맥주 등을 저렴하게 선보이는 먹거리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이마트 관계자는 "4월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3일간 끝장가격' 행사를 열고 '호주산 달링다운 와규 윗등심살(냉장)'을 100g당 1,970원 특가에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본격적인 봄 날씨를 맞아 캠핑·나들이 먹거리 수요가 늘어날 것을 예상, 호주산 달링다운 와규 인기 부위인 윗등심살을 대표 할인 품목으로 선정해 초특가에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3일간 행사 준비 물량만 약 60여톤으로 평시 금토일 판매량 대비 10배 가량 물량을 준비했다. 평시 판매가 대비 절반 이하 수준으로 준비했으
-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더 프로’ 2종 선보여
롯데칠성음료가 단백질을 더한 에너지 음료 ‘핫식스 더 프로’ 355ml 2종을 출시한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운동 시 에너지 음료를 마시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단백질 보충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에너지 음료를 개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핫식스 더 프로는 ‘오리지널 파인애플향’, ‘멀티비타민 애플망고향’ 2종으로 흡수가 빠른 분리유청단백질을 더했다"라며 "카페인 120mg과 타우린 1000mg을 함유해 운동 시 기능성을 강화했다"라고 밝혔다. 핫식스 더 프로 오리지널 파인애플향은 분리유청단백질 12g을 함유했다. 상큼한 파인애플 향을 담았으며 제로 슈거, 저칼로리 에너지 음료로 운동할 때 부담 없이 마실 수
-
롯데웰푸드 ‘가나초콜릿’, 지속가능한 ‘착한 카카오 프로젝트’ 시작
롯데웰푸드가 대표 제품인 ‘가나초콜릿’에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재배된 가나산 카카오 원두를 사용하는 ‘착한 카카오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기후변화와 병해로 인해 아프리카 가나 지역의 카카오 수확량이 급감하고, 지속가능한 카카오 농업의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추진됐다"라고 전했다. 롯데웰푸드는 지속가능한 카카오 농업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아프리카 가나 카카오 농가를 적극 지원하며 상생의 의미를 높이고 있다. 지난해 10월에는 한·일 롯데가 함께 아프리카 가나를 방문해 현지 농가를 점검하고 카카오 묘목을 지원하는 등 ‘지속가능 카카오 원두 프로젝트(Sustainable Cocoa Bean
-
해태아이스, 신제품 4종 출시
해태아이스가 신제품 4종을 출시해 제로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밝혔다.해태아이스 관계자는 "신제품 4종 모두 당 함량과 열량을 각각 0g과 0kcal로 설계하여 당과 칼로리 부담을 줄였다"라며 "알룰로스를 활용하여 기존 제품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첫 제품으로는 ‘아이스가이팝시클 블루하와이’를 선보였다"라며 "아이스가이팝시클 블루하와이는 무알콜 칵테일 콘셉트의 아이스바로 아삭한 식감과 상큼함을 즐길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폴라포의 제로 버전인 ‘폴라포 스포츠 제로’도 출시했다. 폴라포 스포츠 고유의 시원하고 깔끔한 소다 맛을 유지하면서 청량감을 극대화했다.이달 말에는 ‘팽이
-
[생활경제 이슈] 레고코리아, '놀이에 한 개는 없어' 어린이날 캠페인 실시 外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한계 없는 놀이의 즐거움을 알리는 ‘놀이에 한 개는 없어’ 캠페인을 실시한다.이번 캠페인은 작은 레고 브릭 하나로 무한한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어린이가 만든 레고 작품을 실제 옥외 광고로 선보이는 창작 공모전과 레고 놀이의 즐거움을 넓혀주는 인기 제품 기획전으로 진행된다.먼저 레고코리아는 내달 4일까지 어린이들의 자유로운 창작을 응원하는 ‘레고 플레이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만 4~12세 자녀를 둔 부모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아이가 직접 만든 레고 창작품 사진을 레고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의 하이라이트에 공유
-
노랑통닭, ‘Two 콤비네이션’ 선보여
㈜노랑푸드(대표이사 이관형)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은 17일, 치킨과 피자의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메뉴 ‘Two 콤비네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노랑푸드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Two 콤비네이션’은 토마토의 상큼함과 치즈의 고소함, 치킨의 바삭한 식감을 조화롭게 담아낸 메뉴로, 피자의 맛과 향을 구현한 치킨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양념에 신선한 토마토 페이스트와 퓨레를 사용해 깊고 풍부한 풍미를 담았으며, 피자에 주로 사용되는 향신료와 치킨 육수를 더해 감칠맛을 한층 끌어올렸다"라며 "치킨 위에는 체다와 모짜렐라를 혼합한 눈꽃 치즈를 소복하게 뿌려 치즈 본연의 고소함과 부드러운 식감을 동시에 느낄
-
이랜드 로엠, 2025 여름 시즌 캠페인 선보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 (ROEM)이 2025 여름 시즌 캠페인 화보를 17일 공개했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뷰(view)’라는 콘셉트로 기획한 이번 캠페인 화보에는 싱그러운 과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강아지 등 일상적인 여름의 한 장면이 담겼다"라며 "로엠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입기 좋은 실용적인 제품들과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라고 전했다. 먼저, 올봄 처음 출시한 ‘올데이 가디건’을 여름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올데이 가디건이 2차 리오더를 진행할 정도로 고객 수요가 높아, 제품군을 확장한 것이다. 여름 버전 올데이 가디건은 피부에
-
설화수 미국 백화점 체인 메이시스 입점
설화수가 미국 백화점 체인인 메이시스(Macy’s)에 입점하며 미국 럭셔리 뷰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설화수 관계자는 "1858년에 뉴욕에서 설립된 메이시스 백화점은 미국 전역에 420여 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라며 "설화수는 지난 2월 메이시스의 온라인 채널인 ‘메이시스닷컴’을 시작으로 3월에는 뉴욕의 ‘플러싱(Flushing)점’과 LA의 ‘산타 애니타(Santa Anita)점’, ‘사우스 코스트 플라자(South Coast Plaza)’점에 각각 입점을 완료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기서 설화수는 윤조 에센스, 자음생 크림, 진설 크림 등의 대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향후 입점 매장을 점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설화수는
-
하이트진로, 전국 소방서 대상 감사의 간식차 지속 운영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하이트진로 감사의 간식차’ 행사를 올해도 이어간다고 17일 밝혔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하이트진로 감사의 간식차’ 행사는 소방공무원들을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전국의 소방서를 직접 찾아가 간식을 전달하는 행사로, 하이트진로가 2020년부터 6년째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올해는 전남 무안공항 사고 수습과 경북 산불 피해 지역 복구에 노고가 컸던 소방서를 우선 방문해 감사의 뜻을 전할 계획이며, 4월 전남 지역 소방서를 시작으로 오는 10월까지 전국 15개 소방서를 순회하며 약 1,800명의 소
-
교촌치킨,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8기 모집 나서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의 새로운 매력을 발굴해 갈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8기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K-스피커스’는 2023년부터 활동을 시작한 교촌의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로, 2030세대가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자신만의 감각으로 콘텐츠를 제작해 교촌의 이야기를 전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라며 "‘교촌(Kyochon)’의 이니셜 ‘K’와 MZ세대의 목소리를 상징하는 ‘스피커(Speaker)’를 결합해 만든 이름으로, 대학(원)생을 비롯한 MZ세대가 주축이 되어 활동에 참여한다"라고 전했다. 교촌은 ‘우리를 표현하라, Speak Us, Speakers’라는 슬로건 아래, 매 기수 서포터즈들과
-
천호엔케어, ‘오월愛건강’ 프로모션 진행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음 달 18일까지 천호몰에서 ‘오월愛(애)건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천호엔케어 관계자는 "각종 행사가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 대상별 추천 제품을 할인하고 사은품과 할인쿠폰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표 제품으로는 부모님에게 선물하기 좋은 흑염소, 흑마늘 건강즙과 자녀를 위한 ‘1005키디 보아 흑염소’, ‘튼튼쑥쑥 녹용홍삼’ 등 어린이 전용 건강식품이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누구나 섭취하기 좋은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라인과 이번 달에 출시한 신제품 ‘이탈리아 프리미엄 파로효소’도 행사 품목에 포함되어 한정수량 할인가에 만나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