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LG생활건강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신제품 선보여
LG생활건강은 클린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이마트 전용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를 출시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이마트와의 협업을 통해 확실한 효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국민템’으로 기획됐다"라며 "특히 ‘슬로우에이징(Slow-aging)’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탄력 케어의 핵심 성분인 콜라겐, 식물 유래 레티놀 유사성분으로 알려진 탄력 효능의 바쿠치올, 브라이트닝 성분 글루타치온 등을 담은 8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대표 제품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콜라겐 바쿠치올 탄력 광채 크림’은 콜라겐, 글루타치온, 순도 99.5% 이상 바쿠치올 성
-
[생활경제 이슈]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라인’, 올리브영 클렌징 기획전 참여 外
‘듀이트리의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라인’이 올리브영 클렌징 기획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오는 27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올리브영 공식몰 ‘클렌징 기획전’에 참여한다"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라인’ 최대 42% 할인은 물론, 전 구매 고객 대상 휴대가 용이해 봄여름 여행에 적합한 10ml 용량의 미니어처를 함께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표 제품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는 1+1 더블 기획에 3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 50ml를 추가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 외에도 폼 클렌저, 효소 파우더 워시
-
웰크론, 안동시에 산불피해 이재민 지원 침구 기부
웰크론(사장 신정재)은 최근 경북 지역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안동시 지역주민들을 돕기 위해 안동시에 7000만 원 상당의 기능성 침구 300채를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웰크론 관계자는 “산불피해로 모든 것을 잃은 이재민들에게 가장 필요한 생활용품이면서도 즉시 사용이 가능한 침구를 기부하게 되었다”며, “어려움을 겪고 계신 이재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더 많은 온정의 손길이 이어져 빠른 피해복구와 안정된 일상으로 복귀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G마켓, ‘판매자 스타배송’ 오픈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도착보장서비스 ‘스타배송’을 일반 오픈마켓(3P) 판매자까지 확대한 ‘판매자 스타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G마켓 관계자는 "스타배송은 100% 도착보장을 목표로 구매고객과 약속한 날짜에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배송은 CJ대한통운이 담당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존 스타배송은 G마켓이 운영하는 동탄 소재 메가센터에 상품을 입고한 셀러를 대상으로 운영해왔다"라며 "이번에 오픈한 ‘판매자 스타배송’은 개별 물류창고를 활용했던 브랜드사 및 중소상공인들까지 범위를 확대한 것이다"라고 밝혔다. G마켓과 옥션 입점 판매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로, 판매고객 입장에서는 취급 제품의 배
-
파스쿠찌, 가정의 달 맞아 ‘하트 투 스위트’ 케이크 3종 선보여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하트 모양을 활용한 신제품 케이크 3종을 출시한다.SPC그룹 관계자는 "신제품은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하트 투 스위트(Heart To Sweet)’를 콘셉트로 하트 모양을 케이크에 다양하게 적용했다"라고 전했다.△ 케이크 시트 사이에 레몬 커스터드를 넣고 화이트 초콜릿 무스로 감싸 하트모양을 표현한 미니 케이크 ‘하트 통통 케이크’ △ 화이트 시트와 블루베리 콤포트를 쌓아 올린 순백색의 케이크 위에 ‘하트 통통 케이크’를 올려 입체감을 살린 홀케이크 ‘고마워요 케이크’ △ 요거트 크림과 복숭아 콤포트를 활용한 시트에 분홍색 생
-
[생활경제 이슈] 테팔, 경북 산불 피해 아동 가정에 무선청소기 지원 外
테팔은 경상북도 산불 피해 아동 가정을 돕기 위해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을 통해 약 1억 6000만원 상당의 무선청소기 500대를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테팔은 경북 지역 이재민들이 생활에 꼭 필요한 필수가전 제품이 구비되지 않은 임시 거처에서 불편한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것을 확인하고, 경북 안동시, 영덕군, 영양군, 의성군, 청송군의 아동양육시설과 마을회관 등에 무선청소기 500대를 긴급 지원했다.테팔은 지난 2010년부터 15년 동안 초록우산과 함께 취약계층 아동을 지원해 왔으며, 2020년 전남 곡성 태풍·호우, 2022년 경북·강원 산불 구호에도 참여하며 피해 주민의 일상 회복을 도운 바 있다. 또한, 2023년부터는 생활 필
-
KFC 코리아, '볼드 브랜드 빌더 어워드' 수상
KFC 코리아가 지난 7일(월)부터 11일(금)까지 호주 시드니에서 개최된 '2025 글로벌 프랜차이즈 컨벤션(2025 Global Franchise Convention)'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으며 ‘볼드 브랜드 빌더 어워드(Bold Brand Builder Award)'를 수상했다.KFC 관계자는 "2025 글로벌 프랜차이즈 컨벤션은 얌 브랜드(Yum! Brands) 산하 외식 브랜드의 전 세계 파트너 및 리더들이 참석해 비즈니스 전략과 우수 사례를 공유하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연례 행사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얌 브랜드 CEO 데이비드 깁스(David Gibbs)의 개회사로 막을 올렸으며, 각 브랜드의 발표 세션과 워크숍이 진행됐다. 갈라&어워드 세션을 끝으
-
이디야커피, 웹툰 '데못죽' 컬래버 세트 10만 세트 판매 돌파
이디야커피가 인기 웹툰 ‘데못죽(데뷔 못 하면 죽는 병 걸림)’과 협업해 선보인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세트가 출시 3일 만에 10만 세트 판매를 기록했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지난 15일부터 전국 매장 및 배달 채널을 통해 ‘데못죽’ 포토 카드 증정 이벤트를 시작했으며, 출시 직후 일부 매장에서 제품이 조기 소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특히 출시 첫날에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X’(구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이디야’ 키워드가 도배될 정도로 높은 고객 반향을 이끌며 화제를 모았다"라고 전했다. 이디야커피는 수요에 맞춰 추가 물량을 순차적으로 공급 중이다.이번 이벤트는 ‘데못죽’ 컬래버 세트 구매 고객에
-
bhc, ‘콰삭킹’ 출시 기념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다이닝브랜즈그룹의 bhc가 신메뉴 ‘콰삭킹’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18일(금) 오후 7시,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를 진행, 인기 메뉴 5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bhc 관계자는 "극강의 바삭함을 자랑하는 신개념 후라이드 치킨 ‘콰삭킹’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를 포함한 인기 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이번 라이브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어 "‘콰삭킹’은 출시 5주만에 60만 개 판매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특가 라이브는 4월 18일 저녁 7시부터 약 80분 동안 방송되며, 인기 쇼호스트 김주승과 김은영이 진행을 맡는다. ‘콰삭한 식감과 중독적인 맛’으로 무장한 콰삭킹의 매
-
[생활경제 이슈] 파리바게뜨, 어린이날 앞두고 ‘위시캣’ 케이크 2종 출시 外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을 맞아 SAMG엔터의 소원을 이뤄주는 고양이 ‘위시캣’과 협업해 ‘위시캣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위시캣은 ‘캐치! 티니핑’ 제작사인 SAMG엔터에서 선보인 에니메이션으로 소원을 이뤄주는 고양이 ‘위시캣’들과 소녀 ‘안나’의 이야기다. ‘위시캣’ 유튜브 구독자만 무려 195만 명에 이를 정도로 어린이뿐만 아니라 MZ세대 고객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파리바게뜨는 위시캣의 메인 캐릭터 ‘아이냥’의 비주얼을 그대로 구현한 ‘소원을 말해봐 위시캣 아이냥 케이크’를 선보인다. 아이냥의 사랑스러운 눈망울과 독특한 헤어스타일까지 세심하게 구현해 캐릭터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12마리의 위
-
[생활경제 이슈] 원할머니보쌈, 50주년 브랜드 필름 공개 外
외식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50주년을 맞아 전속모델 가수 이찬원과 함께한 새로운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 올해로 브랜드 50주년을 맞은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지난해 선보인 ‘보쌈의 정수’에 이어 두 번째 프로젝트로 선보이는 새로운 브랜드 필름을 통해 브랜드의 정통성과 가치에 중점을 두고 한 층 더 깊이 있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전속모델 이찬원과 함께한 ‘Peau, Ça me No.1’(뽀 싸므 넘버원) 캠페인은 전통의 클래식함과 현대적 세련미를 동시에 어필하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새롭게 공개된 브랜드 필름은 ‘보쌈의 원조’라는 콘셉트로 1975년 서울시 중구
-
컬리-네이버, 이커머스 강화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컬리와 네이버는 전략적 업무 제휴를 추진한다고 18일 밝혔다.컬리 관계자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 공식 오픈할 컬리 서비스는 연내 제공을 목표로 진행 중이다"라며 "컬리의 식품, 생필품 등을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양사 공동의 다양한 고객 서비스도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라고 말했다. 컬리와 네이버의 결합으로 양사 모두에 유의미한 상승 효과가 기대된다. 컬리는 뛰어난 큐레이션 역량으로 직접 발굴하고 개발한 다수의 단독 상품을 보유하고 있고, 주1회 이상 정기적으로 컬리를 이용하는 높은 충성도의 고객층도 확보하고 있다. 네이버는 국내 최다 수준의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장점이다.양사는 향후
-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 열어
쿠팡이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현장에서 와우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역대 최대 규모의 혜택을 담은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연다. 쿠팡 관계자는 "인기 화장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버추얼 스토어는 이번이 다섯번째 개최다"라며 "장소는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XYZ 서울’로, 약 620평 규모의 공간을 활용해 대규모 뷰티 체험존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지난 7일 오픈한 사전 입장권은 단 1시간 만에 전 시간대가 모두 매진됐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하며, 3일간 3000여 명이 방문할 예정이다.이번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의 핵심 혜택은 와우회원이 구매금액의 최대 18배인 36만원 상당의 뷰티제품을 받을 수 있다
-
상하농원, 공방에서 수제로 만든 프리미엄 햄, 소시지 선보여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관계사인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권태훈)에서 독일 정통 방식으로 만든 수제 햄ž소시지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가족형 팜파티 콘셉트의 소풍 이벤트 ’쏘! 해피 피크닉 Day’를 오는 5월 1일부터 11일까지 운영한다.매일유업 관계자는 "상하농원 햄과 소시지는 100% 국내산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고창 천일염으로 염지하여 짜지 않고 건강한 맛을 살렸으며, 콜라겐 케이싱 대신 양장과 돈장을 사용해 부드럽고 톡 터지는 식감을 완성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햄공방 공방장이 독일에서 직접 습득한 제조 기술과 독일, 유럽의 정통 시즈닝을 바탕으로 각 제품마다 고기 분쇄 입
-
[생활경제 이슈] 플랙커스, ‘플랙커스 플레이스’ 오프라인 캠페인 전개 外
㈜그레이스의 미국 NO.1 구강 케어 전문 브랜드 ‘플랙커스’가 서울의 인기 맛집 30곳과 협업해 ‘플랙커스 플레이스’ 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먹고 나서 치실은? 플랙커스!”라는 메시지 아래, 플랙커스가 선정한 서울 인기 맛집 30곳에서 식사 후 플랙커스 치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다.‘플랙커스 플레이스’ 캠페인은 방울과꼬막, 원픽1pig, 남영돈, 화양연화, 몽상가, 소와나, 이치류, 제일곱창 등 MZ세대와 미식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있는 다양한 장르의 맛집들이 참여하여, 식사를 마친 후 매장에 비치된 플랙커스 치실로 구강 케어까지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새로운 루틴을
-
강강술래, 장애인의 날 맞아 나눔 진행
전한 강강술래가 지난 17일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중증 장애인 복지관에서 진행하는 ‘향림원 어울림 한마당’ 행사에 사단법인 대한민국 한식협회를 통해 강강술래 제육볶음 200팩(400인분)을 기부했다.이 날 음식 나눔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향림원에서 야외 행사로 진행되었으며, 음식 지원뿐 만 아니라 한식협회 소속 조리명장들과 함께 식사를 만들어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
농심, ‘음악이 흐르는 벚꽃, 쉼표’ 진행
농심은 18일, 서울 신대방동 본사에서 임직원을 위한 ‘음악이 흐르는 벚꽃, 쉼표’ 음악회를 개최했다. 농심 관계자는 "본사 식당 옆 ‘선큰가든’에서 점심시간을 활용해 진행된 이 행사에서는 농심의 발달장애인 음악단 ‘신나는 심포니’의 공연과 피아노 5중주의 연주회가 열렸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로운 봄을 맞아 임직원의 사기 진작과 조직문화 활성화를 위해 이번 음악회를 마련했으며, 본사를 시작으로 전국 6개 생산공장에서도 음악회를 순회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