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스포츠 이슈] ‘아이언 터틀’ 박준용, 6월 나우르디예프와 격돌…UFC 9승 도전
‘아이언 터틀’ 박준용(34)이 UFC 9승 사냥에 나선다.박준용(18승 6패)은 오는 6월 22일(이하 한국 시간) 아제르바이잔 바쿠 크리스탈 홀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힐 vs 라운트리 주니어’에서 이스마일 나우르디예프(28∙오스트리아/모로코)와 미들급(83.9kg) 경기를 벌인다. UFC 한국 파이터 최다승을 향해 달려간다. 박준용은 그 누구보다 오래 UFC에서 활동하며, 가장 많은 승리를 하길 원한다. 그는 한국 UFC 레전드로 주저 없이 ‘스턴건’ 김동현(43)을 꼽는다. 김동현은 UFC 한국 파이터 최다 출전(18)과 최다승(13)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UFC 8승 3패인 박준용은 이 목표에 다가서기 위해 바로 이번 경기 제안을 수락했다. 나
-
[생활경제 이슈] 마녀공장, ‘갈락 나이아신 3.0 에센스’ 출시 外
마녀공장에서 대표 미백 라인 ‘갈락’의 3세대 에센스인 ‘갈락 나이아신 3.0 에센스’를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500만 병1)을 판매를 돌파한 마녀공장 베스트셀러 미백 에센스의 3세대 버전으로, 지난달 24일 일본에서 먼저 판매해 라쿠텐 1위에 오르는 등 현지 주요 이커머스 채널 상위권을 섭렵했다. 지난주 국내에서도 정식 출시 전 ‘0원 체험단(에센스 12ml+샤쉐 3장 구성)’ 이벤트가 오픈 8시간 만에 마감되며 고객의 높은 기대감을 보여줬다.체험단 후기에서도 “잡티도 잡아주고 화사해져 본품 구매 예정”, “가볍고 빠르게 흡수돼 데일리로 쓰기 좋다”, “갈락 에센스를 몇 년째 사용 중인데 업그레이드 버전이라 만족스럽다” 등
-
[호텔단신] 롯데호텔앤리조트, 중식당 통합 ‘봄 특선 코스' 선보여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봄의 맛을 전하는 중식당 통합 특선 코스 ‘만춘미식(晩春美食)’을 오는 5월 한 달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시그니엘 부산의 ‘차오란’, 롯데호텔 서울과 부산의 ‘도림’, 롯데호텔 월드 ‘도림 더 칸톤 테이블’ 등 롯데호텔 앤리조트가 국내에서 운영 중인 모든 중식당에서 동일하게 운영된다.‘만춘미식’은 봄철 식재료를 정교한 중식 조리법으로 재해석해, 점심 7품과 저녁 8품으로 구성됐다. 다채로운 풍미와 식감을 살리고 계절의 감성을 담아 완성도 높은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살짝 쪄낸 코끼리 조개에 도림 특제 간장소스를 곁들인 ‘간장소스 코끼리 조개 전채’가 코스의 시작을 알리고,
-
[유통단신]토니모리 ‘본셉’, 다이소 런칭 1년만에 300만개 판매 돌파
토니모리가 지난해 4월 다이소에 첫 런칭한 서브 브랜드 ‘본셉’이 1년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본셉은 레티놀, 비타민 C 등 주요 성분과 토니모리의 기술력을 배합해 가성비와 효능을 모두 잡은 서브 브랜드다. 레티놀 6종과 비타씨 6종, 색조 제품군 13종 등 현재까지 총 25종의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다이소의 전국 1,000여개 매장에서 1,000~5,000원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이로써 다이소 본셉 제품군은 지난해 9월, 5개월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한 이후 불과 6개월만에 추가로 200만개 판매를 넘어서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대해 토니모리 관계자는 “다이소의 히트상품 본셉 ’레티놀 2500I
-
뉴케어, ‘뉴케어 하이멘토’ 선보여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성장기 청소년의 공부체력을 위한 균형영양음료 ‘뉴케어 하이멘토 초코맛’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뉴케어 하이멘토은 뉴케어의 균형영양 설계 노하우를 반영해 장시간 앉아서 공부하는 청소년들이 일상에서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하고 에너지를 채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라며 "단백질 8g을 포함한 3대 영양소를 고르게 채웠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 함유했다"라고 말했다. 에너지 충전에 필요한 비타민B2, 아르기닌, 타우린도 함께 담았다. 액상형 타입으로 학교나 학원 등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으며, 10대 청
-
롯데웰푸드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 제품 라인업 강화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Theory of SICSA)’이 경제적 불확실성 등의 영향으로 직접 요리하는 시간이 증가한 소비자들을 위한 신제품 7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식사이론’은 그저 맛있게 즐기는 것만으로도 건강한 식습관을 챙길 수 있는 롯데웰푸드의 간편식 브랜드다"라며 "식사를 준비하면서 건강함을 위해 따로 신경써야 하거나, 포기해야만 했던 요소를 혁신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메뉴에 건강 지향 소재를 활용해 영양을 강화하거나 맛을 유지하면서도 칼로리를 줄이는 등 헬스&웰니스 요소를 부여했다"라고 말했다.이번 ‘식사이론’
-
[생활경제 이슈] 토레타!, 비하인드 ‘윈터뷰’ 공개 外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에스파의 멤버 윈터와 함께한 광고 비하인드 인터뷰 ‘윈터뷰’를 공개했다.지난 7일 공개된 새로운 토레타! 광고는 ‘가볍게 흘린 땀이 오늘의 나를 채워’라는 메시지를 통해 일상 속 가볍게 땀 흘리는 순간들을 응원하는 토레타!만의 감성을 전했다. 이어 21일 새롭게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은 촬영 현장에서 생기 넘치는 윈터의 모습과 사랑스러운 모먼트들이 가득 담긴 인터뷰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예고하고 있다.촬영장에 등장한 윈터는 봄 햇살만큼 싱그러운 에너지로 현장을 환하게 밝혔다. 광고 CM송을 흥얼거리며, 스태프들과 유쾌하게 소통하는 것은 물론 페스티벌을 즐기는 모습부터 수영
-
빙그레, ‘아카페라 사이즈업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선보여
빙그레는 ‘아카페라 사이즈업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새롭게 출시했다.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디카페인 원두 제조 방식인 ‘스위스 워터 프로세스(Swiss Water Process)’ 방식을 통해 카페인을 제거한 것이 주요 특징으로, 화학적인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순수한 물과 활성탄을 이용해 카페인을 99.9% 제거했다"라고 전했다. 이로 인해 깊고 풍부한 커피 본연의 풍미와 향을 그대로 유지하는 동시에 건강에도 부담을 덜어주기 때문에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고품질 커피를 경험할 수 있다.또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 좋은 텀블러 형태로 설계,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쉽게 들고 마실 수 있기에 소비자들
-
오아시스마켓, 온라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오아시스버디’ 선보여
오아시스마켓이 고객과의 동반 성장을 도모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오아시스버디(OASIS BUDDY)’를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고객들은 제휴 마케팅 시스템인 ‘오아시스버디’를 통해 단순히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넘어, 콘텐츠를 통해 오아시스마켓의 상품을 홍보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오아시스버디'는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인플루언서뿐 아니라 기존 오아시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개인 SNS 채널에 오아시스 상품을 소개하고, 콘텐츠에 삽입한 전용 링크인 ‘버디링크'를 통해 실제 구매가 발생하면 수익을 얻는 구조다. 기업 홈페
-
[생활경제 이슈] 샬롯틸버리, 쿠션 파운데이션 출시 外
영국 메이크업 브랜드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가 브랜드 최초의 쿠션 파운데이션 ‘필로우 토크 뷰티파잉 쿠션 파운데이션(Pillow Talk Beautifying Cushion Foundation,이하 필로우 토크 쿠션)’을 출시한다.‘필로우 토크 쿠션’은 샬롯틸버리 특유의 우아한 핑크빛 광채와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자랑하며, 메쉬 타입의 쿠션으로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된다. 쿠션의 사용 편의성과 파운데이션의 밀착력, 피부 표현 등 각 제품의 장점을 결합해 ‘#빌더블쿠션’ 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선보인다.특히 실크-메쉬 테크놀로지(Silk Mesh Technology)™로 가볍고 균일하게 밀착되어 온종일 편안한 피부 컨디션을 선사하고 골든 루트 에
-
[생활경제 이슈] 제스프리,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국내 본격 출하 外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뉴질랜드 청정 자연의 농가에서 재배한 제스프리 키위를 본격 출하한다.최근 건강 중심의 식생활 트렌드 확산이 지속되면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영양 효율이 높은 식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제스프리 키위는 2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고루 포함한 ‘영양소 밀도’ 높은 과일로, 일상 속 균형 잡힌 영양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건강 간식으로도 꾸준히 주목받고 있다. 영양소 밀도란 일정한 열량(100kcal) 기준으로 다양한 영양소를 얼마나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지 나타내는 지표로, 같은 열량을 섭취하더라도 더 많은 영양소를 얻을 수 있는 식품일수록 영양학적
-
쇼핑엔티, 황금연휴 겨냥 실속형 여행 패키지 상품 집중 편성
태광그룹 미디어 계열사 티알엔의 T커머스 채널 쇼핑엔티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 여행 수요에 맞춘 실속형 패키지 여행 상품을 대거 편성했다고 밝혔다. 특히 5월 황금연휴와 6월 조기대선 연휴에 맞춰, 전 세대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단거리 중심의 패키지 상품을 강화했다.이번 편성은 중장년층에게 높은 선호도를 보인 중국 장가계와 백두산을 비롯해, 액티비티와 힐링, 미식 여행이 가능한 베트남 나트랑·다낭, 태국 방콕·파타야, 필리핀 세부·보홀, 태국 푸켓 등 6시간 이내 비행으로 가능한 동남아 여행지 중심으로 구성됐다.오는 5월 6일 방송 예정인 ‘참좋은여행 장가계(4박 5일 또는 5박 6일)’ 상품은 장엄한 자연 속 힐링
-
SSG닷컴, 가정의 달 맞이 선물대전 실시
SSG닷컴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선물대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SSG닷컴 관계자는 "오는 27일까지 정관장·오쏘몰·광동·GNM 등 인기 건강식품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어버이날 기프트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삼인 홍삼녹용진액, 코오롱제약 전립선 쏘팔메토 옥타코사놀과 같은 중장년 남성용 건강식품부터 동국제약 마이핏 나이트 슬리밍 핑크핏 다이어트 등 중장년 여성을 위한 건강식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라며 "건강식품 3만원 이상 구매시 10% 할인되는 장바구니 쿠폰도 매일 발급한다"라고 말했다. 내달 11일까지는 안마의자·전기면도기·헤어드라이어 등 생활가전을 특가 판매하는
-
풀무원, 지속가능 가치 체험 행사 ‘스테이풀무원’ 진행
풀무원은 모녀가 함께하는 지속가능 가치 체험 행사 ‘스테이풀무원’을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1박 2일간 충북 괴산의 풀무원 임직원 연수센터인 ‘풀무원아카데미’에서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스테이풀무원은 1박 2일 동안 엄마와 딸이 함께 자연에 머무르면서 풀무원의 브랜드 가치를 오롯이 체험할 수 있는 행사다"라며 "지난해 풀무원 창사 40주년을 맞아 처음 열렸으며, 올해부터는 이를 정례화해 ‘머물러야 보이는 가치, 우리 오늘 풀무원해’라는 메시지를 담고 연 2회(봄, 가을) 개최된다"라고 전했다. 모녀 고객 20팀과 함께한 이번 행사에는 7,500팀 이상이 지원하여 약 38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지난해
-
롯데온, 온누리스토어 오픈기념 ‘오일간의 오감만족’ 실시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오는 4월 21일부터 25일까지 온누리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온누리스토어’에서 ‘오일간의 오감만족’ 행사를 진행한다.롯데쇼핑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롯데온 내 ‘온누리스토어’ 정식 오픈을 기념해 마련된 특별 기획전으로 5일장을 콘셉트로 진행된다"라며 "100여 개 인기 상품을 엄선해 특가로 선보이며 온누리상품권 결제 시 5% 중복 할인 쿠폰, 2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 추가 할인 등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롯데온은 최근 종합 이커머스 플랫폼 최초로 온누리상품권 가맹 등록을 완료하고 ‘온누리스토어’를 정식 오픈했다. 롯데온 메인 화면 중단의 퀵메뉴 또는
-
CU, 농심 먹태청양마요 만능소스 간편식 선보여
CU가 농심과 손잡고 먹태청양마요 만능소스를 활용한 간편식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CU와 농심은 작년부터 짜파게티 및 배홍동 간편식 시리즈, 꿀꽈배기 막걸리, 김해공항 K라면 체험존 등 전략적 협업을 이어오며 유통, 식품 기업 간의 참신한 시너지 모델로 주목을 받고 있다.CU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CU의 먹태청양마요 만능소스 간편식은 작년 농심 짜파게티, 배홍동에 이은 세 번째 컬래버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기존 1탄 짜파게티, 2탄 배홍동 간편식은 출시 직후부터 CU의 커머스앱 포켓CU 인기 검색어 순위에 오를 만큼 큰 인기를 얻었고 모든 상품들이 매출 상위권에 들며 총 230만개 이상 팔리는 등 호실적을 거뒀다.전작들의
-
W컨셉, 큰 일교차에 간절기 의류 매출 2배 상승
W컨셉이 일교차가 큰 날씨가 지속되면서 간절기 의류 매출이 2배로 급증했다고 21일 밝혔다.W컨셉 관계자는 "지난 10일부터 16일까지 최근 일주일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카디건, 바람막이 점퍼(윈드브레이커), 재킷 등 ‘간절기 의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배로 늘었다"라며 "관련 검색량도 75%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큰 일교차로 외출 시 입고 벗기 편한 외투를 찾는 고객이 늘었기 때문이다.가벼운 나일론 소재 바람막이를 비롯해 리넨, 텐셀, 면 등 시원한 소재를 적용해 초여름까지 입기 좋은 카디건, 봄버 재킷, 블레이저 등 상품군이 인기가 높았다. 또한, 수영복, 슬리브리스(민소매) 매출이 15% 증가하는 등 여름옷 수요도 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