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자·방송·게임
-
놀유니버스, 놀데이 캠페인 시작
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ㆍ최휘영)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NOLDAY(놀데이)’ 캠페인을 시작한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캠페인 첫 테마는 ‘해외여행’이며, 이후 국내여행과 놀거리까지 혜택 범위를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NOL은 오늘 16일(월)부터 22일(일)까지 일주일간 매일 다른 해외여행지를 선정해 전용 혜택을 제공하는 ‘세계 1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며 "일본, 동남아, 중화권, 미주, 유럽 등을 대상으로 하루 두 차례(오전 10시ㆍ오후 3시) 숙소 최대 50%, 항공권 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해외 항공권 예매 고객에게는 해외 숙소 15% 추가 할
-
에누리 가격비교, ‘건강UP! 가격DOWN’ 실시
커넥트웨이브 계열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에누리닷컴'이 ‘건강UP! 가격DOW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내달 13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무더워진 날씨에 한층 높아진 건강 관리의 관심을 반영하여 마련됐으며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e머니 적립부터 모바일 쿠폰까지 폭넓은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에누리는 지난 4일 건강기능식품 24개 성분에 적용한 가함비 정렬서비스도 지원하고 있어 소비자는 수많은 건기식 제품의 성분과 가격을 손쉽게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현재 에누리는 건기식 비교 끝판왕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건강Plus 전문관'을 운영, 관련 분야
-
김도우 11년 만에 GSL 정상 복귀
SOOP은 15일(일) 서울 삼성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글로벌 스타크래프트 II 리그 ‘2025 GSL(Global Starcraft II League, 이하 GSL) 시즌2’ 결승전에서 김도우(Classic)가 이병렬(Rogue)을 세트 스코어 4대 3으로 꺾고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SOOP 관계자는 "김도우는 결승전 전승을 이어오던 이병렬을 상대로 침착한 경기 운영을 선보이며 승리를 거뒀다"라며 "이번 우승으로 지난 ‘2014 GSL 시즌2’ 이후 11년 만에 정상에 올랐으며, 주성욱(Zest), 김준호(herO)와 함께 프로토스 최다 GSL 우승자(2회) 반열에 이름을 올렸다"라고 전했다. 이날 결승에서 김도우는 초반부터 공격적으로 몰아붙인 이병렬의 공세에 흔들림 없
-
한컴위드, ‘티지’와 업무협약 체결
한컴그룹 계열사 한컴위드(대표 송상엽)가 IT 컨설팅 전문 기업 티지(TG, 대표 전원영)와 제로 트러스트 구축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컴그룹 관계자는 "이번 협력은 클라우드 전환과 원격근무 확산 등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차세대 보안 체계 구축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양사는 각자 보유한 핵심 역량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너지를 창출하며 국내 ‘제로 트러스트(Zero Trust)’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최근 사이버 위협이 고도화되고 비즈니스 환경의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기존의 경계 기반 보안 모델이 한계를 드러
-
코웨이, 23L 대용량 인버터 제습기 출시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인버터 제습기 23L(AD-2325C)’를 출시했다.코웨이 관계자는 "신제품은 하루 최대 23L의 넉넉한 제습량으로, 코웨이 제습기 중 가장 높은 일 제습량을 자랑한다. 자사 기존 모델 대비 3배 빠른 속도로 약 30분 만에 쾌적 습도에 도달하며, 6.1L 대용량 물통을 탑재해 물 비움 횟수를 줄였다"라며 "‘저소음 모드’ 작동 시에는 도서관 수준(50dB)보다 낮은 35dB(데시벨) 이하로 작동해 야간이나 조용한 공간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인버터 제습기 23L는 ▲자동 모드 ▲저소음 모드 ▲터보 모드 ▲의류건조 모드 등 4가지 제습 모드를 제공하며, 신발이나 옷장 내부를 효과적으로 말릴 수 있는 집중
-
바디프랜드, 라운지 내 피부관리 특화 ‘에스테틱 존’ 조성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자사 라운지에 에스테틱 헬스케어로봇® ‘퀀텀 뷰티캡슐(QUANTUM BEAUTY CAPSULE)’ 전용 체험을 위한 ‘에스테틱 존’을 조성했다.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에스테틱 헬스케어로봇® ‘퀀텀 뷰티캡슐’의 출시를 계기로, 고객들이 바디프랜드 라운지에 방문해 적극적으로 제품을 체험할 수 있게 라운지 환경 조성에 나섰다"라며 "바디프랜드 도곡라운지와 청라라운지에 전용 체험 공간인 ‘에스테틱 존’을 마련하여 고객들이 바디프랜드 신제품 ‘퀀텀 뷰티캡슐’을 보다 안락하고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게 한 것"라고 전했다. 이어 "에스테틱 헬스케어로봇® ‘퀀텀 뷰티캡슐’ 전용 체험 공간인 ‘에스테
-
CJ 4DPLEX, 북미 역대 5월 최고 실적 기록
CJ CGV의 자회사 CJ 4DPLEX가 지난 5월 한 달간 북미 지역에서 역대 최고 박스오피스 성적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CJ CGV 관계자는 "4DX의 북미 지역 박스오피스는 5월 한 달간 전년 동월 대비 151% 증가한 940만 달러를 기록했다"라며 "‘파이널 데스티네이션 블러드라인’의 4DX 포맷이 북미 지역에서 흥행 돌풍을 기록한 가운데, ‘릴로 & 스티치’,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등이 4DX로 평균 45% 이상의 높은 객석율을 기록하며 호실적을 거뒀다"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파이널 데스티네이션 블러드라인'은 4DX의 바람, 안개 등 환경 효과와 몰입감 넘치는 모션체어를 통해 공포 영화의 긴장감, 현장감을 극대화했으며, 개봉 주
-
당근, 지이웃 간 나눔이 가장 많았던 지역 순위 발표
당근이 지난 1년간 전국에서 ‘나눔’이 가장 활발한 지역 TOP10(2024.6~2025.5)을 공개했다.당근 관계자는 "▲경남 양산시 물금읍이 3년 연속 가장 많은 나눔 게시글이 올라오는 동네로 꼽혀 눈길을 끌었다"라며 "그 뒤를 이어 ▲인천 연수구 송도동 ▲충남 아산시 배방읍이 2년 연속 2위, 3위를 차지해 지속적으로 나눔이 많이 일어나는 지역으로 확인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경기 화성시 봉담읍 ▲경기 양주시 옥정동 ▲서울 관악구 신림동 ▲부산 기장군 정관읍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경기 남양주시 별내동 ▲경기 남양주시 다산동이 TOP10에 이름을 올렸다"라고 전했다. 올해 새롭게 순위권에 등장한 지역은 옥정동(5위), 다산
-
청호나이스, 네이버 ‘핫IT슈 쇼핑 라이브’ 실시
청호나이스가 오는 17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핫IT슈 채널’에서 폭염대비 썸머특집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청호나이스 관계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핫IT슈 채널’은 최신 IT 및 가전 트렌드를 소개하는 채널로 소비자와 소통을 통해 구매 전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 주는 쇼핑 라이브 콘텐츠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라이브 특별 렌탈료 할인과 함께 네이버 포인트 지급, 라방 중 기프티콘 추첨 등 제품별로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또 "이번 라이브 방송을 보고 렌탈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별도의 상담 없이 온라인을 통해 즉시 렌탈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라며 "방
-
여기어때 쓰봉크럽, 여름 휴가철 앞두고 속초 해변 청소 진행
여기어때(대표 정명훈)의 ‘쓰봉크럽’이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속초 플로깅 여행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어 "크럽은 여기어때가 지난 2022년부터 진행 중인 ESG 프로젝트로, 참여자들에게 ‘여행지 플로깅’이라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친환경 여행 프로그램이다"라고 말했다. 또 "다녀온 속초는 지난해 순천, 강릉에 이은 세 번째 플로깅 여행지다"라며 "여름 시즌 여행객들로 붐비는 ‘핫플’ 도시인만큼, 많은 휴양객들이 방문하기 전에 여행지를 깨끗하게 청소하자는 의미에서 쓰봉크럽의 여행지로 선정됐다"라고 전했다. 참여한 25명의 쓰봉크럽 멤버들은 속초해수욕장 인근의 쓰레기를 청소했다. 여기어때는 해변에 방문한 일반
-
캐치 "상반기 채용 공고 수 전년 동기 대비 -3% 감소했다"
상위권 채용 플랫폼 캐치가 사이트에 게재된 2024년과 2025년 상반기(2~4월 기준) 채용 공고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체 공고 수는 19,940건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20,483건) 대비 약 -3%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캐치 관계자는 "IT·통신 업계는 2024년 5,519건에서 2025년 5,013건으로 줄며, 전 업종 가운데 가장 큰 감소 규모를 기록했다"라며 "특히 신입 채용 공고는 961건에서 915건으로 약 -5% 감소해, 경력직 감소율(-3%)보다 두 배 가까이 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는 ChatGPT 등 AI 툴 도입이 본격화되면서, 기업들이 단순 업무 중심의 신입보다는 고도화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핵심 인재를 선호하는 흐름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
-
한컴아카데미, ‘엔비디아 AI 아카데미’ 7기 교육생 모집
한글과컴퓨터 자회사인 한컴아카데미(대표 김종헌)가 오는 30일까지 ‘엔비디아 AI 아카데미(NVIDIA AI ACADEMY)’ 7기 교육생을 모집한다.한글과컴퓨터 관계자는 "엔비디아 AI 아카데미는 엔비디아 본사 인증 커리큘럼 및 딥 러닝 인스티튜드(DLI, Deep Learning Institute) 공인 강사진 등으로 구성되어 수료 후에는 엔비디아 공인 AI 개발자 자격까지 취득할 수 있는 AI 전문 교육과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과정은 고용노동부의 ‘K-디지털 트레이닝(K-Digital Training)’ 사업의 일환이다. 교육비 전액 국비 지원, 월 최대 316,000원의 훈련장려금 지급, 이력서 첨삭 및 면접 컨설팅 등 취업 연계 서비스까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
뮤직카우,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와 업무 협약 진행
뮤직카우의 자회사인 뮤직카우에셋과 음실련은 11일 서울 중구 뮤직카우 본사에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뮤직카우 관계자는 "음실련은 가수, 연주자 등 음악실연자의 권리를 보호하는 대표성 있는 단체로, 이번 협약은 음악실연자의 실질적인 신규 수익 창출 채널 확보 및 창작 활동 지원을 위한 양측의 공감대를 바탕으로 이루어졌다"라고 전했다. 뮤직카우와 음실련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뮤지션의 가창 및 연주 등 전문적 실연을 필요로 하는 음반제작자 및 사업자를 연결해주는 ‘온라인 음악실연 전문가 매칭 서비스’를 통한 뮤지션 신규 수익 창출원 발굴▲정기적 음악저작권 보호 캠페인을 통한 음악실연자 권리 보호 의식 고취 ▲
-
CGV, ‘월간 CGV 씬-스틸러상’ 5월 수상자 선정
CGV는 KBO(한국야구위원회)와 함께 올해 새롭게 신설한 CGV 공식 스폰서상 ‘월간 CGV 씬-스틸러상’의 5월 수상자로 한화 이글스 폰세 선수를 선정하고 시상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CGV 관계자는 ‘월간 CGV 씬-스틸러상’은 KBO 리그 진행 중 영화 같은 명장면을 만들어낸 1인을 선정해 월간 시상을 진행하는 이벤트로 선수단을 포함해 응원단, 구단 스태프, 진행요원 등 야구장에서 함께하는 모든 인원이 대상자다"라고 전했다. 이어 "CGV는 CGV 씬-스틸러상 수상자에게 상금 100만원을 비롯해 씨네드쉐프 무비&다이닝 2인 패키지를 부상으로 수여한다"라며 "지난 '3~4월 CGV 씬-스틸러상'에는 쏟아지는 폭우 속 열정적인 응원을 펼쳐낸 한
-
라온메타-옐로우박스, ‘메타버스 기반 실습 콘텐츠 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라온메타(대표 이순형)'는 VR 교육용 콘텐츠 시뮬레이션 개발 전문기업 ‘옐로우박스(대표 장윤수)’와 ‘메타버스 기반 실습 콘텐츠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라온메타 관계자는 "국민 소득의 증가로 삶의 질이 높아지면서 수상레저 인구가 꾸준히 늘어 보트와 요트 등 동력수상레저기구의 조종 면허를 보유하거나, 취득을 준비하는 사람들도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동력 보트 조종 실습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자사의 메타버스 기반 실습 서비스인 ‘메타데미’에 옐로우박스의 ‘동력보트 조종 실습’ 콘텐츠를 추가해 메타버스 환경에서 제공할 예정이며, 이밖에도 양사는 기
-
다나와자동차, ‘구매 비용 비교’ 서비스 열어
커넥트웨이브의 자동차 정보 서비스 '다나와자동차'가 신차 견적 서비스에 구매 방식별 총 소요 비용까지 비교할 수 있는 ‘구매 비용 비교’ 기능을 추가했다고 12일 밝혔다.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다나와자동차는 지난 2013년부터 차량의 옵션, 할인 조건 등이 포함된 신차 견적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라며 "지난해에는 15만건 이상의 신차 견적을 제공하며 높은 이용율을 기록하고 있다"라고 전했다이어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구매 비용 비교’ 서비스는 ▲일시불 구입 ▲할부 ▲렌트 ▲리스 등 다양한 신차 구매 방식을 기준으로 출고부터 소유까지 발생하는 비용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단순 출고
-
놀유니버스,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도쿄타워 할인 진행
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ㆍ최휘영)가 한일 수교 60주년을 기념해 일본 도쿄의 명물 도쿄타워와 손잡고 특별 프로모션에 나선다. 도쿄타워는 일본 도쿄도 미나투구에 지난 1958년 건설된, 당시 세계 최고 높이의 전파탑이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NOL 인터파크투어에서는 오는 30일까지,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놀에서 도쿄타워 입장권 상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또 항공·숙소 구매자에게는 추가 5%의 할인 혜택도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도쿄타워 상품 구매자 가운데 리뷰를 작성한 고객 가운데 총 2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도쿄타워 할인 특별 프로모션은 국내에서 진행되는 첫 단독 할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