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다나와, “그래픽카드 1000원에” 이벤트 실시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대표집행임원 이건수)의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는 그래픽카드 등 PC부품의 래플(추첨)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래플은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구매 자격을 부여하는 판매 방식이다. 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며, 모든 제품은 1천원에 판매된다"라며 "9일은 4TB 용량의 외장하드, 10일은 기계식 키보드, 11일은 40만원 대 그래픽 카드, 12일은 8TB 용량의 하드디스크, 13일은 50만원 대 그래픽카드가 각각 추첨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나와 특가몰에서 래플 판매 제품을 결제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
-
‘신라스테이 전주’ 오는 10일 열어
신라스테이 전주는 지하 3층부터 지상 11층 규모로, 총 210개 객실과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 루프탑 라운지, 피트니스 센터, 세탁실 등의 부대시설로 구성된다.신라스테이 관계자는 "특히 11층 루프탑 라운지에는 한옥의 인테리어 요소를 반영한 전통 컨셉의 ‘모던 한식 바’를 조성해, 전주를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전주의 전통미를 세련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지역적 특색이 가미된 한식 안주와 전통주를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루프탑 라운지는 한국적 미의 기본 요소인 점·선·면을 모티브로 설계해 전주 한옥마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바 공간은 ‘선’을 표현할 수 있는 한옥의 ‘문살’
-
CJ문화재단 ‘스토리업 쇼츠: 칸영화제 특별편’ 전국 상영관으로 확대 개최
CJ문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CGV아트하우스와 함께 칸영화제 단편영화 경쟁부문 ‘라 시네프(La Cinef)’에 초청된 한국 작품을 선보이는 단편영화 상영회 ‘스토리업 쇼츠: 칸영화제 특별편’을 전국으로 확대 개최한다.CJ문화재단 관계자는 "이재현 이사장의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대중문화 소외영역 젊은 창작자의 ‘문화꿈지기’로서 다양한 문화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특히 신인 단편영화감독 지원사업 ‘스토리업(STORY UP)’을 통해 역량 있는 국내 영화 인재를 발굴 및 육성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2021년부터 단편영화 정기 상영회 ‘스토리업 쇼츠’를 국내에서
-
LF푸드 ‘한반12’, 박성웅 모델 발탁
LF푸드의 한식 HMR 브랜드 ‘한반12’가 배우 박성웅을 모델로 발탁하고 생활 미식가를 찾아 나선다.LF푸드 관계자는 "배우 박성웅은 독보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누아르, 멜로 등 다양한 장르에서 여러 배역을 맡아 일명 ‘믿고 보는 배우’로 불리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LF푸드는 박성웅이 배우로서 쌓아온 진정성 있는 모습과 신뢰도 높은 이미지가 계절과 절기에 맞는 산지 식재료를 사용해 일 년 열두 달, 매일 찾게 되는 우리 몸에 가장 잘 맞는 한식을 제공하고자 하는 한반12의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있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한반 12'는 전국 팔도의 희소성 있는 제철 식재료, 비법, 맛집의 노하우를
-
[생활경제 이슈] CJ올리브영, 열 돌 맞은 ‘올리브영 어워즈’ 진행 外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12월 한 달 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글로벌몰 등에서 '2024 올리브영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올리브영 어워즈'는 연간 1억 건 이상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부문별 인기 상품을 선정 및 발표하는 연말 트렌드 결산 행사다. 유사한 포맷의 행사를 찾아보기 어려웠던 지난 2015년 처음 시작해 이제는 명실공히 한국 화장품 산업을 대표하는 ‘원조 어워즈’ 행사로 우뚝 섰다.올리브영 어워즈(이하 어워즈)의 역사는 K뷰티의 변천사와 궤를 같이 한다. 2015년 첫 행사 때 스킨, 로션, 크림 등으로 분류됐던 기초 화장품 시상 분야는 현재 스킨/토너, 에센스/세럼, 마스크팩, 패드 등
-
SOOP 최영우 신임 사장 CSO 선임
SOOP은 최영우 신임 사장 겸 CSO(Chief Strategy Officer)를 선임하고, 서수길 CBO(Chief BJ Officer)가 대표이사로 복귀하며 서수길·정찬용 각자 대표 체제로 전환한다고 9일 밝혔다. SOOP 관계자는 "이번 리더십 변화는 글로벌 및 e스포츠 중심 사업 확대와 신규 사업 추진 강화를 위한 결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초부터 글로벌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뉴브랜딩과 플랫폼 혁신을 추진해왔다"라며 "3월에는 사명을 SOOP으로 변경하며 브랜드 정체성을 새롭게 확립했고, 10월에는 국내 플랫폼명을 SOOP으로 통합하며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11월에는 글로벌 플랫폼 SOOP을 정식 론칭하며 태국과 베트
-
굽네몰, ‘2024년 연말결산 특가’ 행사 진행
굽네가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연말을 맞아 ‘연말결산 특가’ 빅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굽네몰 관계자는 "오는 22일까지 베스트셀러 제품, 신제품, 간편식 등을 다양한 한정 패키지로 선보인다"라며 "또한 4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딜라이트 저칼로리 소스' 2종(머스타드,칠리) 중 한 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BEST OF BEST’ 패키지에서는 굽네몰의 대표 제품인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이하 오통닭),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이하 소맛닭), 치밥&볶음밥, 닭가슴살 만두를 특별가로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오통닭은 굽네 대표 닭가슴살로 굽네 오
-
GS25, 유튜버 ‘미스터비스트’의 피스터블 초콜릿 선보여
GS25가 전 세계 유튜브 구독자수 1위 유튜버 ‘미스터비스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초콜릿 피스터블을 이달 9일 선보인다고 밝혔다.GS25 관계자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올해 히트 상품이었던 두바이 초콜릿의 열풍을 이어 연말 최고 인기 상품으로 기대되는 미스터비스트의 피스터블 초콜릿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미스터비스트(MRBEAST)는 현재 구독자수가 약 3.3억명(12월 8일 기준)을 보유한 전세계 1위 유튜버다"라며 "’세상을 바꾸는 한 조각의 초콜릿’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인공감미료, 화학 첨가물, 방부제를 배제한 고품질 초콜릿 상품을 선보였다"라고 말했다. GS25가
-
위니아 ‘딤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위니아 ‘딤채’가 브랜드 가치 평가기관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4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에서 70위에 선정되며 김치냉장고 부문에서 1위 브랜드로 선정되었다고 9일 밝혔다.위니아 관계자는 "브랜드스탁이 매년 말 발표하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1월부터 11월까지 국내에서 유통되는 각 부문 별 대표 브랜드 1,000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해 국내 산업 주요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1995년 김치냉장고 ‘딤채’를 출시한 이후 딤채만의 독보적인 오리지널 독립냉각 기술과 발효과학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브랜드 스타 1위의 신뢰를 이어가고 있는
-
메가박스, ‘2024 시네도슨트 프리빌리지’ 실시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가 ‘202 시네도슨트 시즌3’에서 심화 확대된 ‘2024 시네도슨트 프리빌리지(PRIVILEGE)’를 오는 19일부터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메가박스 관계자는 "‘2024 시네도슨트 프리빌리지’는 극장에서 선보이는 최초의 관객참여형 강연으로, 메가박스 성수 더 부티크에서 강연자인 안현배 미술사학자와 관객과의 질의응답과 심층 토론으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리빌리지 강연은 ‘예술의 표현은 어디까지 자유로울 수 있는가?’를 주제로 ▲19세기 표현과 상상의 자유: 예술가들의 상상은 어디까지 표현될 수 있을까 ▲고독한 화가 반 고흐의 자유로운 예술을 도운 사람들: 테오 반 고흐와 요한나 봉허
-
설빙, ‘통단팥죽’ 선보여
설빙이 국내산 통단팥으로 만든 겨울 한정 메뉴 ‘통단팥죽’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설빙 관계자는 "국내산 팥과 찹쌀을 사용해 더 진하고 맛있게 탄생한 설빙 ‘통단팥죽’은 기존 제품보다 당도를 낮춰 선보이는 제품으로 통단팥 본연의 깊은 고소함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통단팥이 알알이 살아 있어 식감까지도 챙긴 ‘통단팥죽’은 깔끔하면서도 담백한 맛으로 속을 든든하게 채워줄 수 있어 다가올 동짓날은 물론 추운 겨울철 간식으로 제격이다"라고 말했다. 설빙은 통단팥죽과 함께 어울림이 좋은 세트메뉴도 함께 판매한다. 단팥죽과 인절미토스트를 함께 제공하는 ‘단팥죽 토스트세트’와 달달한 꿀호
-
이마트24-한국농구연맹, KBL올스타 경품 행사
이마트24는 오는 31일(화)까지 스포츠경기 집관/직관족을 위해 팝콘 11종, 감자칩 11종, 나쵸 8종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이마트24 관계자는 "행사 대상 상품에는 ‘아임이 흑당팝콘’, ‘아임이 더블치즈팝콘’, ‘프링글스’, ‘도리토스’, ‘도도한나쵸’ 등 인기 스낵류 상품이 포함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객들은 행사상품을 구입하면서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경품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이마트24는 행사 참여 고객 중 매일 4명씩을 추첨해 ‘KBL 올스타전 티켓(2매)’을 선물로 제공한다. 티켓 경품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들 중 25명에게는 ‘올스타전 유니폼’을 선물로
-
올가홀푸드, 프리미엄 유기농 견과 스프레드 선보여
풀무원 계열의 프리미엄 헬스&웰니스 브랜드 올가홀푸드(대표 권순욱, 이하 올가)가 프리미엄 유기농 견과 스프레드 4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슬로우에이징(Slow-aging) 등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식품 선택 시 성분과 영양 균형은 물론 원료까지 신경쓰며 건강을 관리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라며 "이에 올가는 유기농 견과 원물 100%로만 만들어 견과류 본연의 맛과 영양을 고스란히 담아낸 프리미엄 유기농 견과 스프레드 4종을 선보이며 건강 스프레드 시장 확대에 나선다"라고 전했다. ‘유기농 땅콩버터(200g/12,900원)’는 유기농 땅콩 100%로 만들어 당 걱정 없이 땅콩의
-
[생활경제 이슈] 스미후루코리아, ‘감숙왕 초코 바나나칩’ 출시 外
스미후루코리아가 두 번째 가공식품 라인 ‘감숙왕 초코 바나나칩’ 3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감숙왕 초코 바나나칩’은 지난 7월 출시한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을 한층 더 풍부한 맛으로 구현한 제품으로, ‘바나나의 왕’으로 불리는 달콤하고 찰진 맛의 감숙왕 바나나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스미후루코리아는 필리핀 청정 고산지대에서 자란 프리미엄 바나나, 감숙왕 바나나를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제품을 기획했다.신제품은 고소한 바나나칩에 달콤한 초콜릿 코팅을 입혀 진한 풍미와 함께 바삭한 식감을 살렸으며, ▲감숙왕 초코 바나나칩 밀크 ▲감숙왕 초코 바나나칩 다크 ▲감숙왕 초코 바나
-
롯데百, 연말연시 문화센터 강좌 선보여
롯데백화점이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문화센터 강좌를 선보여,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대표적으로 최근 인기 서바이벌 요리 프로그램에 출연해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스타 셰프들의 강좌는 모집 정원의 최대 16배 이상의 고객들이 몰리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실제로 오는 12월 10일(화) 진행하는 ‘파브리 셰프의 연말 홈파티 쿠킹 클래스’에는 모집 정원(30명)의 10배 이상 많은 고객들이 신청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새해를 맞아 내년 초 선보이는 ‘나폴리 맛피아의 코리안·이탈리안 퀴진 클래스’는 총 50명 모집에 벌써부터 800명이 넘는 고객들이 접수한 상황이다.이 외에도 유
-
농협,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실시
농협경제지주가 2025년 설을 맞아 이달 10일부터 내년 1월 13일까지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행사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과일을 비롯해 고품질 한우, 굴비, 특산물 등으로 구성된 우리 농축수산물 선물세트와 가공식품·실속 생활용품 선물세트 등 390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박서홍 대표이사는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우리 농축산물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준비하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2025년 을사년 새해에도 농업인의 정성이 담긴 우리 농축산물을 많이 애용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스마일게이트 메타휴먼 한유아, 유기 동물 이야기 담아 그린 감성 달력 펀딩
스마일게이트는 ‘메타휴먼 한유아X동물보호연대 2025 달력’의 편딩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메타휴먼 한유아X동물보호연대 2025 달력’은 유기 동물 구조 및 보호와 치료를 위한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제작됐다. 달력에는 한유아가 직접 작성한 글과 그림, 유기되었다가 구조된 12마리의 동물 이야기가 담겼다. 한유아는 스마일게이트가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AI) 기술로 여러 유기 동물들의 이야기를 듣고 사연에 공감하는 글과 그림을 작성했다. 안락사 당일 아침 극적으로 구조된 ‘블링이’, 돌봐 달라는 쪽지 한 장만 남기고 이사 가버린 가족을 빈 마당에서 홀로 기다리던 ‘봉봉이’, 처참한 모습으로 구조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