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대상웰라이프, 2040 여성 위한 ‘것시스 젤리’ 선보여
대상웰라이프의 장 건강을 위한 브랜드 ‘것시스’가 면역력 강화와 체중 관리를 돕는 젤리형 건강기능식품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신제품은 ▲비타 면역 젤리 엘더베리맛과 ▲화이버 다이어트 젤리 애플사이다비니거맛 2종으로, 각각 면역력 강화와 체중 관리를 목표로 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라며 "두 제품 모두 하루 1포 섭취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으며, 개별 포장으로 간편한 휴대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비타 면역 젤리 엘더베리맛은 1포만으로 아연, 비타민 B2∙B6, 나이아신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 충족하며, 체내 흡수율이 높은 글루콘산 아연 8.5mg이 포함돼 면역 기능 유지에
-
롯데웰푸드,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선정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고용노동부가 주최하고 노사발전재단이 주관한 제1회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시상은 대상으로 유연근무, 일·육아 병행 등 다양한 제도로 근로자들이 일과 생활의 균형을 맞추는 모범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다"라며 "올해 처음 실시돼 385개 신청 기업 중 전문가 및 참여 부처와 경제단체로 구성된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최종 203개사를 선정했다"라고 말했다. 선정된 우수 기업들에게는 3년간 정기근로감독 면제, 기업 규모에 따른 관세조사 유예, 금리 우대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향후 남녀고용평등법과 조세특례제한법 개정
-
스타벅스, '버디 위크' 행사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연말 홈파티와 호캉스에 어울리는 호텔 스타벅스 컬렉션 상품을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 출시하고, 올해 가장 많은 인기를 받은 상품 어워즈를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쇼핑 페스타인 버디 위크 행사를 12월 10일부터 12월 19일까지 진행한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조선호텔앤리조트와 협업해 출시하는 '조선 호텔 구스 컴포터'는 100% 구스로 제작되어 가벼우면서도 포근한 감촉과 뛰어난 보온력이 특징으로 최고급 호텔의 고급스러움에 스타벅스의 감성을 디자인으로 표현했으며, ‘조선 호텔 핸드타월 3P’는 조선 호텔에서 경험할 수 있는 포근하고 탄탄한 타월의 감촉을 가정에서도 그대
-
오비맥주 카스, 종합 격투기 대회 ‘ZFN’ 후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 카스가 종합 격투기 대회 ‘ZFN(Z-Fight Night)’에 공식 주류 후원사로 참여한다.오비맥주 관계자는 "ZFN은 세계적인 종합격투기 선수인 ‘코리안 좀비’ 정찬성과 공연기획사 MCP ECC가 국내 종합격투기 시장의 발전을 위해 기획했다"라며 "올해에 2회차를 맞이한 대회로, 오는 12월 14일 (토)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A홀에서 개최된다"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대회는 3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격투기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카스는 브랜드 부스 운영은 물론, 제품 판매,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을 통해 ZFN팬들과 소통하며 현장의 열기를 함께할 예정이다.카스 부스에서는 대표 제품 ‘카스 프레시’ 생맥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포포몽, 다이소 입점으로 펫 신사업 본격화 外
깨끗한나라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PAW-PAW MOMG)이 전국 다이소 매장에 입점하고 새로운 반려동물용품 9종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이번 다이소 입점은 깨끗한나라 포포몽이 반려동물용품 시장 내 입지를 확대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다이소라는 접근성 높은 판매 채널을 통해 깨끗한나라 포포몽의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하면서 자연스럽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진행됐다.깨끗한나라 포포몽이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9종은 다이소 전용 제품으로 ▲반려동물 전용 펫티슈 5종(산책 후엔 발티슈, 산책 후엔 바디티슈, 스킨케어 세수티슈, 스킨케어 그루밍 티슈, 변기 쏙 응가티슈) ▲강아지•
-
[생활경제 이슈] 63레스토랑, 겨울 시즌 한정 코스 요리 선보여 外
63레스토랑이 겨울 식재료를 활용한 시즌 한정 코스 요리를 내년 3월 2일까지 판매한다.63스퀘어에 위치한 통합 파인 다이닝 브랜드 ‘63레스토랑’은 매년 계절별 특화 메뉴를 출시해 왔다. 특히 지난해 겨울 메뉴 매출은 2022년 대비 약 15% 증가하며 인기를 자랑했다. 이번에는 ▲갈치 ▲감태 ▲굴 ▲매생이 등 제철 해산물을 이용해 겨울 코스 요리 4종을 기획했다.최근 요리 경연 프로그램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조은주 셰프가 총괄하는 터치더스카이는 9개 메뉴의 모던 프렌치 정찬 ‘셰프 스페셜’을 선보인다. 매생이 굴국밥을 양식으로 재해석한 전복 요리와 돌문어 랍스터구이가 대표 메뉴다. 트러플 풍미의 돌문어 랍스터구이는 돼지감
-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나폴리 맛피아’와 대국민 투표 이벤트 진행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흑백요리사’ 우승자인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CJ푸드빌 관계자는 "더플레이스는 겨울 신메뉴 스테이크 2종 ’피렌체 본인 비스테카’와 ‘피에몬테 프렌치랙 비스테카’를 주제로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가 각각 ‘피렌체 맛피아’, ‘피에몬테 맛피아’가 되어 대결을 펼치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12월 9일부터 1월 15일까지 최고의 스테이크 메뉴를 투표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비스테카’는 스테이크를 의미하는 이탈리아어로, 이번 신메뉴 2종은 피렌체와 피에몬테 각 지역의 특색을 더해 더플레이스에서만 만나볼
-
홈플러스, 크리스마스 ‘완구 배송족’ 50% 증가
홈플러스는 크리스마스 시즌 집에서 완구 선물을 주문하는 ‘완구 배송족’이 2년새 약 50% 증가했으며, 특히 ‘30대 여성’ 고객의 온라인 주문이 가장 두드러진다고 밝혔다.홈플러스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 완구 고객수와 매출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12월 기준 온라인 완구 고객수는 2년 전인 2021년 12월 대비 약 50% 증가했으며, 매출 역시 약 16% 증가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크리스마스 시즌은 완구 판매에 있어 가장 중요한 대목이다. 2021년부터 2023년까지 월별 온라인 완구 매출을 보면, 12월 매출이 전체의 약 43%를 차지한다"라며 "어린이날 직전인 4월 매출과도 최대 6배(2021년)까지 차이 난다"라고 말했다. 고객수 역시 2023년
-
귀뚜라미보일러,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12년 연속 선정.
(주)귀뚜라미(대표 김학수)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4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귀뚜라미보일러가 12년 연속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귀뚜라미 관계자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주가지수와 소비자조사지수로 구성된 BSTI(BrandStock Top Index) 연간 종합점수를 산정해 산업군 구분없이 상위 100개 브랜드 순위를 발표하는 브랜드가치 인증제도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정용보일러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이름을 올린 귀뚜라미보일러는 지난해보다 3계단 상승한 종합 순위 48위에 오르며 전체 50위 내에 첫 진입했다"라고 말했다. 귀뚜라미보일러는 에너지 자원 절약과 탄소 중
-
국순당, 강원특별자치도지사상 수상
국순당이 지난 6일, 강원도 원주에서 개최된 ‘2024 강원지역 일학습병행 우수사례 경진대회’ 시상식에서 최고상인 강원특별자치도지사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국순당 관계자는 "지난 2016년부터 일학습병행을 도입해 ‘일학습병행 주류제조가공’ 과정을 운영하며 전통주 제조 분야의 특성인 도제식 교육에서 벗어나 체계화된 교육과정을 확립하여 주류 제조 전문 인력을 체계적으로 육성해 왔다"라고 전했다. 일학습병행제란 기업이 취업을 원하는 청년을 채용해 학교 등 교육기관과 함께 기업현장에서 체계적인 훈련을 제공하고, 훈련을 마친 자의 역량을 국가 또는 해당 산업계가 평가하여 자격 등으로 인정하는 제도를 말한다.국순당은 학습
-
라온시큐어, ‘2024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선정
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 이정아, 042510)가 정부부처와 경제단체가 합동으로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에 선정됐다.라온시큐어 관계자는 "직원들이 업무와 개인 생활을 균형 있게 병행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복지 제도를 운영한 결과, 효율적인 업무 생산성과 높은 근무 만족도를 동시에 달성하며 이번 우수기업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회사는 자율 출근제를 시행해 직원들의 근무시간 선택권을 보장하고 있으며 사내 휴게 공간에는 북카페, 간식 자판기, 수면실, 게임기 등을 마련해 직원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라며 "또 와인 냉장고를 비치해 한강뷰를 보며 고급 와인을 즐길
-
[생활경제 이슈] 뉴스킨, ‘마인드 360 홀리데이 에디션’ 한정 판매 外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연말을 맞아 ‘마인드 360 홀리데이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에디션은 ‘마인드 360’의 부드럽고 편안한 아로마 향을 담은 바디 케어 제품 △에너자이징 핸드 앤 바디 워시와 △릴랙싱 바디 크림 2종을 기프트 패키지로 구성했다.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에너자이징 핸드 앤 바디 워시는 상쾌한 그린 애플 진셍 향의 풍성한 거품으로 활기찬 기분을 더해준다.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며, 수분 유지 및 보습 성분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관리해 사용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준다.△릴랙싱 바디 크림은 끈적임 없는 산뜻한 발림성이 특징으
-
LG생활건강, ‘벨먼 내추럴 스파 퍼퓸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의 스킨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내추럴 스파 퍼퓸 에디션’ 바디워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바디 클렌징과 각질 케어 기능을 겸비한 벨먼 내추럴 스파 시리즈는 2022년 첫 출시 이후 2400만 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 셀러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벨먼 내추럴 스파 퍼퓸 에디션은 기존 향보다 1.5배 더 깊게 만든 ‘블랙 로즈’와 새로운 향인 ‘화이트 머스크’ 2가지로 구성했다"라며 "내추럴 스파의 대표 향인 블랙 로즈는 싱그러운 장미와 갓 채집한 블랙커런트 향을 어울러 만들었다"라고 말했다. 이번 에디션에서 기존 제품에 비해 향이 더욱 풍부하고 깊어졌다. 또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향기를 고를
-
빙그레, 가족친화인증 재획득
빙그레가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가족친화인증을 재획득했다고 밝혔다.빙그레 관계자는 "지난 2019년에 처음으로 가족친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됐으며, 2022년에 유효기간 연장 심사를 통과하여 지난 11월까지 가족친화 우수기업의 자격을 유지했다"라고 전했다. 빙그레는 이번 가족친화인증 재획득을 통해 가족친화 우수기업의 자격을 향후 3년간 이어가게 됐다.가족친화인증은 여성가족부가 일과 가정이 조화로운 가족친화 직장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자녀 출산과 양육 지원, 유연 근무 제도 등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과 공공기관에 대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서류 심사를 비롯해 직원 만족도 설문 조사, 기관 현장 심사,
-
[생활경제 이슈] SPC 배스킨라빈스, '디어윈터 머플러' 사전예약 실시 外
SPC 배스킨라빈스가 겨울철 필수 방한 용품인 ‘디어윈터 머플러’ 사전예약을 15일까지 진행한다.‘디어윈터 머플러’는 포근한 촉감과 도톰한 두께의 울 혼방 소재로 제작됐다. 겨울에 잘 어울리는 클래식 체크 패턴으로 디자인돼 남녀노소 모두가 착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포레스트 그린과 로즈 핑크 2가지 색상 중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이번 굿즈는 사전예약 기간인 15일까지 해피오더, 배달의민족,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구매하면 3000원 혜택이 적용돼 4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20일부터 25일까지 예약한 날짜와 매장에서 픽업 가능하며, 재고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사전예약 기간 이후에
-
다이소몰, ‘연말 총결산’ 진행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연말 총결산’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상품 카테고리별 올해의 베스트 브랜드, 재구매율 TOP10, 판매 TOP30의 재고를 확보해 선보이는 ‘득템 데이’와 지난 1년 간 다이소몰에서 판매 데이터와 리뷰 데이터를 분석한 ‘2024 다이소몰 리포트’ 등으로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득템 데이’는 12월 9일 09시부터 진행하며, 월요일부터 하루씩 뷰티, 주방, 청소, 수납, 문구 카테고리 순서대로 올해의 베스트 브랜드, 재구매율 TOP10, 판매금액 TOP30 ‘품절 아이템’을 판매한다. 평소에 품절이 잦아 구매가 어려웠던 인기 아이템들을 비롯해, 카테고리별로 다이소몰
-
[호텔 단신]롯데호텔 서울, 겨울 제철 식재료 활용한 특선 메뉴 선보여
롯데호텔 서울은 겨울 특선 메뉴를 내년 2월 말까지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특급호텔 한식당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롯데호텔 서울 무궁화에서는 겨울철 별미인 방어와 바닷가재, 문어 등으로 특선 메뉴를 구성했다. 왕우럭조개, 키조개, 피조개에 한라봉 소스 등을 넣어 만든 조개 무침, 훈연 무 절임에 묵은지 소스 등을 곁들여 풍미를 더한 방어회는 겨울철 입맛을 돋우는데 제격이라는 것이 호텔의 설명. 조선시대 양반들이 즐겨 먹던 고급 해장국 ‘효종갱’은 바닷가재와 동충하초, 한우 양지와 스지, 전복 등을 푸짐하게 넣어 현대인의 입맛에 맞춘 보양식으로 재탄생했다. 중식당 도림에서는 겨울철 면역력 강화와 체온 유지에 좋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