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쿠캣신공, 100회차 판매 '눈앞'
푸드테크 기업 쿠캣(대표 이문주)은 신상품 사전판매 푸드 커머스 ‘쿠캣신공(쿠캣 신상공개)’이 올 상반기 내 100회차 판매를 진행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16일 밝혔다.쿠캣 관계자는 "구체적으로는 이달 21일과 24일에 오리온 마이구미(87회차)와 포케올데이(88회차)가 각각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다음달에는 프링글스, 오리온, 덴마크 등이 쿠캣신공에 참여할 예정이다"라며 "판매 제품, 일정, 가격 등 상세 정보는 쿠캣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쿠캣신공은 쿠캣이 지난 2022년 12월 삼첩분식 메뉴교환권 판매를 시작으로 론칭한 서비스다"라며 "‘우주에서 가장 빠르게 먹거리 신상품을 소개한다’
-
BBQ, ‘사회복지원각’ 어르신 300명에 무료급식 나눔 봉사 진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종로구 탑골공원 무료급식소 ‘사회복지원각’에 방문하신 어르신들에게 배식봉사와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지난 15일, 이번 봉사 활동에는 윤경주 부회장과 임직원, 교대역점을 포함한 패밀리(가맹점) 등 총 11명이 참여했다"라며 "쌀밥, 국, 반찬을 배식하는 배식 봉사활동 외에도 설거지, 홀서빙, 휠체어를 타고 방문한 어르신을 위한 야외 서빙, 식당정리 및 청소, 식기 열탕소독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와 함께 BBQ는 해당 시설에 5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며 한파가 이어지고 있는 날씨 속 든든한 식사 한 끼가 간절
-
당근, 신년맞이 이벤트 진행
당근이 2025년 새해를 맞아 동네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 설날 일자리 매칭부터 이웃과 함께 도전하는 신년 목표 달성 모임까지, 4천만 이용자들이 희망찬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연결을 지원하며 동네에 활기를 더할 전망이다.당근 관계자는 "먼저 지역기반 구인구직 서비스 당근알바에서 1월 30일까지 ‘설날 알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며 "동네에서 할 수 있는 설날 알바들을 모아 보여주는 기능을 통해, 명절 대목에 일손이 필요한 사장님과 구직자를 활발히 연결한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구직자에게는 상여금 컨셉의 당근머니와 상품권을, 구인자에게는 인건비와 광고 지원
-
이랜드이츠 반궁, 왕십리역사점 열어
이랜드이츠의 솥밥 반상 전문 프랜차이즈 ‘반궁’이 지난 15일 왕십리역사점을 신규 오픈했다.이랜드이츠 관계자는 "반궁은 2011년 이랜드 그룹에서 론칭한 한식 프랜차이즈로, 갓 지은 가마솥밥에 제철 재료로 만든 메인 요리와 반찬을 함께 제공하는 반상을 전문으로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반궁이 이번에 오픈한 왕십리역사점은 반궁의 22호점이며, 왕십리역 역사 내부에 위치한 로드숍 형태의 매장이다"라며 "왕십리역사점은 서울 지하철 2호선과 수도권 전철 5호선 및 경의중앙선 등 다중 교통망이 연결된 핵심 입지에 자리 잡아 고객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반궁은 10년 넘게 이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솥밥 프
-
아모레 미모 바이 마몽드,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100만 개 판매 돌파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가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 개[1]를 돌파했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지난해 9월 론칭한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Zalhpa) 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라고 전했다. 이어 "브랜드 론칭과 함께 다이소에 입점해 총 8종의 제품을 판매 중이며, 우수한 제품력으로 입소문을 타 단기간에 100만 개 판매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라며 "주요 제품은 입고와 동시에 품절돼 재입고 문의가 쇄도하고, 각종 SNS에서는 제품 효능에 대한 리뷰 콘텐츠가 지속 확산되며 '다이소몰 SNS
-
롯데리아, ‘모짜렐라버거’ 2종 선보여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모짜렐라 인 더 버거(이하 모짜렐라버거)’ 출시 10주년을 맞아 신 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을 출시한다.롯데GRS 관계자는 "롯데리아의 모짜렐라버거는 2015년 이탈리아 남부 지역의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해 치즈 본연의 맛과 풍미를 자랑하는 메뉴로, 현재까지 월평균 100만개 판매량을 자랑하는 롯데리아의 대표 스테디 셀러 메뉴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버거를 요리로 재해석한 독창적 메뉴 개발관 바탕의 차별화한 고객 경험 확대에 나서고자 스타 셰프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 및 신 메뉴 개발을 진행했다"라고 말했다.
-
BYC, ‘기모나염 잠옷세트’ 선보여
BYC(대표 김대환)는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숙면 아이템으로 ‘올데이롱 기모나염 잠옷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BYC 관계자는 "‘올데이롱 기모나염 잠옷세트’는 면 100%의 기모 제품으로 촉감이 부드럽고 뛰어난 통기성이 장점이다"라며 "추운 날씨에도 가볍고 포근한 감촉으로 편안한 잠자리에 도움을 준다"라고 전했다. 또한, 베이지톤의 색상에 겨울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눈내리는 오두막 패턴과 체크무늬 바탕으로 따뜻한 감성까지 느낄 수 있다.남녀 누구나 착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제품으로 상의에는 사이드 포켓을 추가해 실용적이고, 하의는 꼼꼼한 마감처리와 고무줄 밴딩이 활동성까지 높여준다.BYC ‘올데
-
SGC솔루션, 새해 맞이 글라스락 베이비 ‘베이비페어’ 실시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토탈 이유식 솔루션 브랜드 글라스락 베이비의 새해 행사로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이달 말까지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SGC솔루션 관계자는 "이번 베이비페어는 새해를 맞아 기획된 행사로, 아이들의 이유식 용품을 바꾸거나 이유식기를 처음 시작하는 부모들의 제품 고민 및 부담을 덜고자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글라스락 베이비 베이비페어는 이유식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게 이유식 준비와 보관을 위한 제품들로 구성했다. 이유식 준비 패키지를 비롯해 이유식용기 실리콘 유리 혼합 세트, 핑크퐁 아기상어 이유식용기 큰 용량&방수 턱받이 세트, 핑크퐁 아기상어 이유식 사면결착캡&트레
-
삼양식품, ‘美 알파 세대 선호 최고 브랜드’ 선정
삼양식품이 ‘미국 2024년 알파 세대가 선호하는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16일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누머레이터(Numerator)는 작년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브랜드를 결산하며, ‘알파 세대(2010년대 초∼2020년대 중반 출생자)가 선호하는 최고의 브랜드’ 1위로 삼양(Samyang)을 꼽았다.누머레이터는 △가구 침투율 △매출 성장률 △소셜 버즈량 등의 결과를 토대로 해당 순위를 매기며, 삼양식품에 대해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마케팅을 중심으로 알파 세대에게 미치는 영향이 더욱 두드러졌다”고 설명했다. 순위권에는 △미국 인기 텀블러 ‘오왈라’ △천연 비누 ‘닥터 스콰치’ △온라인게임 ‘포트나이트’ △과일 아이스크
-
쿠팡, ‘한복 페어’ 진행
쿠팡이 설을 맞아 인기 한복과 설빔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한복 페어’를 오는 26일까지 개최한다.쿠팡 관계자는 "한복과 설빔, 관련 소품 등 3만여 개 상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라며 "이는 지난해 동일 행사 대비 3배 이상의 셀렉션 규모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 인기 브랜드와 우수한 품질의 쿠팡 자체 브랜드(PB) 상품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로켓배송한다"라고 말했다. 국내 생산하는 우수 품질의 가성비 한복 업체 제품을 모아 ‘한복 브랜드관’에 선보인다. 설 연휴에 자녀를 위한 한복을 준비하는 부모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디자인과 사이즈, 소재를 갖춘 한복이 많다. 금동이, 더예한복, 예가한복, 하랑
-
[생활경제 이슈] 반올림피자, ‘명란 구슬떡 피자’와 ‘와일드 더블쉬림프 피자’ 선보여 外
반올림피자가 ‘바다올림 페스타’의 일환으로 신메뉴 2종, ‘명란 구슬떡 피자’와 ‘와일드 더블쉬림프 피자’를 출시하고, 배달의 민족에서 최대 7천원이 할인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반올림피자는 브랜드 슬로건인 ‘Korea Pizza No.1’에 맞게 K-피자 맛을 선도하는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로, 이번 신메뉴는 ‘바다올림 페스타’의 일환으로 피자 위에 펼쳐지는 씨푸드의 향연을 만날 수 있다. 신메뉴 ‘명란 구슬떡 피자’는 바다 향을 가득 품은 크리미한 명란크림 소스에 고소한 감자 샐러드를 올려 한층 더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여기에 감자 샐러드 속 구슬떡의 쫄깃함이 더해져 다양한 식감을 맛볼 수 있다.이어 ‘
-
세라젬, CES 2025 진행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세계 최대 IT·가전 박람회인 CES 2025에 참가해 국내외 기술·유통 기업들의 협업을 제안받는 등 성공리에 행사를 마쳤다고 16일 밝혔다.세라젬 관계자는 "이번 CES에서 ‘건강한 삶은 집에서 시작된다(Wellness Begins at Home)'이라는 슬로건 아래 '미래의 건강한 집(My Future Home)'이라는 콘셉트의 전시관을 꾸리고 20여개의 헬스케어 가전을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시 기간동안 국내 대학병원, 가전회사 등을 비롯해 미국, 캐나다, 영국, 중국, 호주 등 50여개가 넘는 업체들과 기술 협업, 세일즈 논의를 이루는 등 예비 파트너사들을 대거 발굴했다"라며 "척추관리 의료기기와 안마의자를 비롯해
-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교구 브랜드 ‘이응이’와 한글 쿠킹클래스 운영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가 언어 교구 브랜드 ‘이응이’와 콜라보로 한글 교육과 요리 체험을 결합한 ‘맛있는 한글’ 쿠킹클래스를 운영한다.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번 쿠킹클래스는 ‘이응이’의 한글친구들 동화책 구연과 교구 놀이로 한글을 소개하고, 이와 연계해 CJ프레시웨이가 자체 개발한 레시피로 글자 모양의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를 만드는 교육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강의 콘텐츠는 한글 동화 주제에 따라 맞춤 개발됐으며, 강사진은 아이누리 키즈 전문 셰프를 비롯한 양사의 교육 전문가로 구성됐다"라며 "본 교육은 영유아 전문 브랜드와의 콜라보 쿠킹클래스로, CJ프레시웨이의 키즈
-
롯데칠성음료, ‘사내벤처 프로그램’의 8기 멤버 최종 선발
롯데칠성음료가 임직원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사업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내벤처 프로그램’의 8기 멤버를 최종 선발하고 창업 지원에 나선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8기 사내벤처 프로그램은 지난해 7월부터 서류접수를 시작했으며 총 26개팀이 지원했다"라며 "제안 사업에 대한 실현 가능성, 수익창출 가능성, 차별화 등을 기준으로 각 팀이 준비한 사업계획서를 실무부서 팀장과 경영진이 심사해 최종 3개팀이 선정됐다"라고 전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4일 사내벤처 8기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하고 소비자가 구매한 와인을 대신 보관해 주는 ‘맞춤형 와인 보관 솔루션 와인 클라우드(Wine Cloud) 사업’, 폐플라스틱을 활용하는
-
모두투어, 겨울 국내 여행 기획전 선봬
모두투어는 겨울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낭만 가득! 감성 더하기' 겨울 국내 여행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1~2월 국내 여행 예약률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5% 증가했으며, 최근 정부의 27일 임시공휴일 지정 발표 이후 설 연휴를 활용한 국내 여행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기획전은 △버스 여행, △기차 여행, △제주도, △울릉도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라며 "카테고리별로 패키지여행의 품격을 높인 '모두시그니처' 상품과 에어텔을 비롯해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당일 여행, △눈꽃 트레킹 명소, △겨울 축제 BEST 4등의 다채로운 상품이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자사몰 오픈 1년만 회원 10만 명 돌파 外
깨끗한나라는 공식 자사몰인 ‘깨끗한나라몰’의 회원 수가 오픈 약 1년 만에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깨끗한나라몰의 10만 회원 달성은 오픈 2개월 만에 1만 명 달성에 이어 단기간 내 이루어진 결과로, 자사몰의 지속적인 성장과 깨끗한나라를 향한 고객 관심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자사몰 회원 수 증가와 함께 방문자 수 및 매출 역시 상승했다. 지난해 상반기(1월 31일~6월 30일) 대비 하반기(7월 31일~11월 23일) 방문자 수는 약 310% 올랐으며, 동기간 월평균 매출 역시 약 972% 급증했다. 최근 3개월 기준 매출 상위 품목을 살펴보면, 깨끗한나라 순수 프리미엄,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등 화장지와 키친타올과 같은
-
CJ웰케어, 설 맞아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38종 선보여
CJ웰케어가 설 명절을 맞이해 건강 선물세트 38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이번 설 선물세트는 스테디셀러인 흑삼 외에도 유산균, 비타민, 관절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와 제형의 제품 라인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뿌리 흑삼진액ZERO’, ‘흑삼진 녹용스틱’, ‘흑삼지천보 스틱’ 등 흑삼 선물세트를 선보였다"라며 "특히, 설 한정판매 상품인 ‘한뿌리 흑삼대보 청사(푸른 뱀) 에디션’은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에서 준비한 1만 세트가 조기에 완판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라고 말했다. CJ웰케어의 흑삼 제품들은 CJ만의 ‘구증구포 흑삼 농축액’으로 흑삼의 흡수율을 최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