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동원F&B, ‘밀크팡 산양유 프로틴’ 선보여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산양유 단백질을 함유한 프리미엄 소시지 ‘밀크팡 산양유 프로틴’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동원F&B 관계자는 "‘밀크팡 산양유 프로틴’은 네덜란드산(産) 산양유 단백 분말을 함유한 프리미엄 소시지 제품이다"라며 "산양의 건강과 농장 위생관리, 원유 품질에 대해 엄격한 심사 기준을 거친 산양유 원료를 사용했다"라고 전했다. ‘밀크팡 산양유 프로틴’은 소시지 1개당 달걀 한 알 분량의 단백질 7.7g이 들어있으며 콜라겐이 첨가돼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46g 중란 기준, 식약처 식품영양성분 데이터베이스 참조) 또한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의 치즈를 넣어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
-
DL건설, 제9회 서울특별시 건설상 우수상 수상
DL건설은 지난 23일 서울특별시청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4년 제9회 서울특별시 건설상’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서울특별시 건설상은 서울시에서 건설사업을 통해 매력적이고 안전한 서울을 조성하고 혁신적인 건설기술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개인 또는 단체에게 드리는 영예로운 상이다. 지난 8월 후보자 추천모집공고를 시작으로 공적 사실조사, 공적심사위원회를 거쳐 최종 수상자를 선정하였다.시상분야는 매력서울, 안전서울, 기술혁신 등 총 3가지 분야다. 이 중 DL건설은 ‘답십리 재개발사업’을 통해 서울주택도시공사(SH)의 추천을 받아 매력서울 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 매력서울은 공공시설물 설계
-
[생활경제 이슈] 파파존스, 아이브와 3년째 전속모델 계약 外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인기 걸그룹 아이브(IVE)와 3년째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2025년에도 인연을 이어간다.파파존스는 2023년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도약을 위해 아이브를 전속모델로 발탁했으며, 아이브의 밝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고객 저변 확대 등의 긍정적인 효과를 얻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2025년에도 아이브와의 협업을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파파존스 피자는 아이브와 함께 ‘피자 좀 아는 아이브의 선택은 파파존스’, ‘아이브의 MBTI는 아프피(APPP)’ 등 발랄하고 개성 가득한 TVC를 선보였으며, 시즌별로 아이브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을 담아낸 포토카드와 키링,
-
신동아건설, ‘검단신도시 파밀리에 엘리프’ 분양
신동아건설이 오는 27일 ‘검단신도시 파밀리에 엘리프’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검단신도시 파밀리에 엘리프’는 인천광역시 서구 검단신도시 AA32BL(마전동 398-2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15층 11개동, 전용 64~110㎡ 총 669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주택형별로 △전용 64㎡ 213세대 △전용 84㎡ 255세대 △전용 98㎡ 193세대 △전용 110㎡(복층/펜트하우스) 8세대이며, 중소형부터 중대형까지 다양한 면적 구성을 통해 주거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특히 총 세대수 가운데 약 30%(201세대)가 검단신도시에서 희소성이 높은 전용 85㎡ 초과 중대형으로 구성돼 주목된다. 이 가운데 전용 110㎡는 복층형과 펜트하우스로
-
[생활경제 이슈] 프레시지, ‘컬리푸드페스타 2024’ 부스 운영 진행 外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대표이사 김주형)가 지난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진행된 ‘컬리푸드페스타 2024’에서 다양한 양질의 간편식을 소개하는 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프레시지는 이번 행사에서 마켓컬리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최현석 셰프의 ‘쵸이닷’ 부스를 함께 운영하며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해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실제 나흘간 운영된 부스는 방문객을 위해 준비한 사은품이 조기 소진되는 등 큰 관심을 얻었다.프레시지는 자사 간편식은 물론 쵸이닷 등 유명 IP를 활용한 다양한 간편식를 소개하고 풍성한 시식 기회도 제공했다. 행사 기간 동안 프레시지가 판매하는 ▲해운대암소갈비집의
-
SGC솔루션, 글라스락 3천 2백여개 기부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환경단체인 발암물질없는사회만들기국민행동에 글라스락 유리밀폐용기 3천 2백여 개를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SGC솔루션 관계자는 "발암물질없는사회만들기국민행동은 생활 속 유해 화학물질로부터 안전한 환경을 만들어가는 것에 목적을 둔 네트워크 단체다"라며 "SGC솔루션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해당 단체에 글라스락 기부를 진행했다"라고 전했다.기부 제품은 글라스락 클래식 총 3천 2백여개로, 생활 속 유해 화학물질 차단을 위한 교육과 플라스틱 저감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활용됐다.글라스락은 모래, 석회석 등 자연에서 온 깨끗한 소재로 만들어져 인체에 해로운 영향을 끼치는 유해물질 발생의 우려 없이
-
인터파크 투어, 체코 프로모션 진행
24일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체코관광청과 함께 ‘체코에서 완벽한 리프레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인터파크트리플 관계자는 "유럽의 숨겨진 보석으로 불리는 체코의 겨울은 동화 속 장면처럼 아름답다. 겨울 내내 이어지는 크리스마스 마켓과 고풍스러운 성들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하며, 거리는 조명으로 반짝인다"라며 "특히 체코의 도시들은 멋진 야경을 자랑한다. 프라하의 구시가지와 성 비투스 대성당은 야경 명소로도 꼽힌다"라고 전했다. 이어 "체코의 소도시 여행도 특별한 매력을 선사한다"라며 "체스키 크룸로프, 플젠, 올로모우츠와 같은 소도시들은 프라하에서 1~2시간 거리에 위치해
-
귀뚜라미그룹, 귀뚜라미 ‘2700여 명의 장학생 배출
귀뚜라미그룹(회장 최진민)은 ‘2024년 귀뚜라미 장학 사업’으로 올해 40개 지방자치단체에 2700여 명의 장학생을 배출했다고 24일 밝혔다.귀뚜라미그룹 관계자는 "지난 5월 전남 화순군 장학금 전달식으로 올해 일정을 시작한 2024년 귀뚜라미 장학 사업은 지난 20일 경남 김해시까지 전국 각지 지방자치단체에 폭 넓은 후원이 이뤄졌다"라며 "저소득 가정, 성적 우수 장학생 등 기준에 따라 선발된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에게 한 해 동안 지원된 장학금은 총 29억 원이다"라고 전했다. 귀뚜라미 장학 사업은 귀뚜라미보일러 창업주 최진민 회장의 인재 육성 철학에 따라 시작된 39년 전통의 사회공헌활동이다. 창업 초기부터 기술 인재 육성의
-
도미노피자, 연말 환아들의 감사 편지 받아
도미노피자가 2024년을 마무리하며 최근 치료 지원을 받은 환아들로부터 온 감사 편지를 공개했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24일 공개한 환아들의 감사 편지에는 폐렴 증상으로 강남세브란스 병원에 입원한 환아가 도미노피자의 치료비 지원 덕분에 무사히 치료를 잘 받고 퇴원했다며, 앞으로는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화가라는 꿈을 위해 힘을 내겠다는 내용을 전해왔다"라며 "이와 함께 삼성 서울병원에 입원한 한 소아암 환아의 어머니는 아이의 장기 입원으로 병원비 걱정이 많았으나 도미노피자의 치료비 지원 덕분에 걱정을 덜었다며 감사편지를 전하기도 했다"라고 전했다. 도미노피자는 2005년부터 올해까지 20년 동안 총 39억 원의 기부금을
-
[생활경제 이슈] 디아지오 럭셔리 데킬라 돈 훌리오, 연말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外
디아지오코리아의 럭셔리 데킬라 브랜드 돈 훌리오(Don Julio)가 다음달 12일까지 신세계푸드의 아메리칸 스타일 게스트로펍 ‘데블스도어’에서 연말을 맞이하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신세계푸드와의 프로모션은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돈 훌리오의 매력을 다양한 주류와 특색 있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게스트로펍 ‘데블스도어’에서 선보이며, 다양한 푸드와 페어링이 가능한 돈 훌리오의 잠재력을 소개하고 소비자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실시하게 됐다.데킬라는 이미 세계적인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주류 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미국에서는 다양한 기성 주류 회사의 데킬라 브랜드부터 유명인이 직접
-
아워홈, 어린이병원과 군부대 찾아 크리스마스 케이크 증정
아워홈(이영표 사장)은 연말을 맞아 어린이병원과 군부대에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의 따뜻함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서초구 서울특별시립어린이병원에 아워홈 ‘미라클 부쉬드 노엘 케이크’ 총 100개를 전달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20일에는 병동을 찾은 아이들과 의료진에게 케이크 40개를 선물했으며, 21일에는 병원에서 열린 크리스마스 음악회에 케이크 60개를 추가로 증정했다"라고 밝혔다.
-
브랜드엑스 젝시믹스, 남성 기모 하의 전년비 31.4%↑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보온과 핏감을 모두 갖춘 남성 하의 기모 제품의 수요가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엑스 관계자는 "젝시믹스는 지난 11월 1일부터 12월 셋째 주(~22일)까지의 남성 기모 안감의 하의 제품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전년 동기대비 31.4%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올해 갑작스러운 한파와 폭설로 인해 운동복 외에도 출근룩으로 활용도가 높은 기모 소재의 조거팬츠와 슬랙스 등을 구입하는 남성들의 수요가 늘었다.특히, 지난 10월 출시한 ‘컴포트파인 맨즈 기모 테이퍼드 팬츠’는 같은 기간 전체 기모 팬츠 판매량의 29% 이상을 차지하며 매출 상위권을
-
[IT이슈] 당근, 비즈프로필 수 누적 200만개 돌파 外
당근이 ‘2024 당근 사장님 연말 결산’ 데이터를 공개했다. 이번 연말 결산에는 비즈프로필, 당근알바, 당근 스토리 등 동네 사장님들이 지난 1년간 활발하게 이용했던 서비스들의 주요 데이터를 비롯해, 당근이 지역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 잡게 된 주요 요인과 성과를 담았다.먼저 당근의 로컬 마케팅 채널 '비즈프로필'의 누적 이용 횟수는 23억건으로 전년 동기 대비 40% 증가했다. 비즈프로필 누적 생성수는 200만개로 집계됐다. 특히, 올해 이용 횟수가 가장 높은 비즈프로필 업종으로는 ‘네일샵’, ‘속눈썹펌’이 각각 1위와 2위를 기록했으며, 이사나 무거운 짐 옮길 때 찾게 되는 ‘용달’ 서비스가 3위로 그 뒤를 이었다.당근에서
-
제주항공 임직원, 안 입는 옷 840여점 기부 캠페인 실시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임직원 대상으로 자원순환을 통한 환경 보호와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물품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제주항공은 지난 9일부터 23일까지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안 입는 옷 840여점을 모아 굿윌스토어에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제주항공의 기부물품들은 굿윌스토어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상품화 작업을 거쳐 판매되며, 수익금은 장애인 근로자들의 급여와 직업 재활 프로그램 운영 등에 사용된다. 또 이번 물품기부 캠페인을 통한 자원 재순환으로 약 1760kg의 온실가스 저감효과와 30년생 소나무 266그루 심는 효과를 얻게 됐다.제주항공은 임직원 자원순환 캠페인의 일환으로 2022년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하는
-
포스코그룹, 2025년 정기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과감한 세대교체”
포스코그룹이 지난 23일 2025년 정기 조직개편 및 임원인사를 단행했다.포스코그룹은 이번 인사를 통해 조직은 슬림화하고 검증된 우수 인재를 중심으로 과감한 세대교체를 추진하여 불확실한 경영여건을 돌파하고 소재 분야 글로벌 초일류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기틀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먼저 조직 슬림화 등을 통해 의사 결정의 속도를 높이고 대내외 경영 환경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체제를 구축하는 한편, 지주사의 전략·투자 기능을 재정비하여 그룹의 미래 성장 동력 강화에 나선다.포스코홀딩스는 ‘본부제’를 도입하여 의사 결정 단계를 간소화한다. 기존 ‘총괄제(총괄-팀-담당)’ 조직을 ‘본부제(본부-실)’로 재편
-
풀무원푸드앤컬처, 인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 리뉴얼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4층 면세지역 동편에 위치한 스카이허브라운지를 새롭게 단장하여 리뉴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스카이허브라운지는 약 3개월간의 공사를 거쳐 이번달부터 영업을 재개했다"라며 "이번 리뉴얼은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한국적 경험을 제공하고자 공간 디자인과 메뉴 구성을 대폭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스카이허브라운지의 인테리어는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담는 데 중점을 뒀다. 부뚜막 가마솥을 연상시키는 독창적인 디자인 요소를 반영하고, 라운지 내부에는 신진 작가들의 사진 작품을 전시해 문화적 감성을 더했
-
무신사,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온오프라인 행사 진행
무신사 뷰티가 올해 가장 주목받은 뷰티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소개하는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마쳤다.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뷰티 어워즈는 한 해 동안 무신사 고객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발표하는 연례행사다"라며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이번 어워즈는 지난 1월부터 10월까지의 판매량과 후기 수 등 정량적 데이터를 바탕으로 선정된 48개 브랜드와 56개 아이템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하는 기획전을 이달 11일부터 23일까지 진행했다"라고 말했다. 대표적으로 △온그리디언츠 ‘스킨 베리어 카밍로션’(스킨/토너) △오드타입 ‘언씬 벌룬 틴트’(립틴트) △유쏘풀 ‘세인트모리츠니치 향수’(여성향수) △테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