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정식품, 베지밀 홀리데이 에디션 선보여
㈜정식품(대표 정연호)이 한정판 베지밀 홀리데이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정식품 관계자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베지밀 홀리데이 에디션은 연말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스테디셀러인 ‘담백한 베지밀A’와 ‘달콤한 베지밀B’ 2종으로 구성됐으며 12월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병 베지밀 A와 B 제품 라벨 및 패키지에 크리스마스 특유의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감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라며 "베지밀 로고를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형태로 재해석했으며 제품별로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그린과 레드 컬러를 적용해 주목도를 높였다"라고 말했다.
-
모두투어, '세미패키지' 상품 확대
모두투어는 자유롭고 안전한 여행을 선호하는 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지역의 세미패키지 상품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고 2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세미패키지는 패키지여행의 장점은 유지하되 자유롭게 일정을 만끽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형 상품이다"라며 "편리하고 안전한 여행을 원하는 고객과 자유로운 일정을 선호하는 이들을 모두 만족시키는 새미 패키지 상품은 특히 젊은 세대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모두투어는 다양한 지역의 세미패키지 신상품을 출시했고 1월 기준, 세미패키지 상품 수는 전년 동기 대비 두 배 가까이 증가했다"라고 말했다. 장거리 인기 세미패키지 상
-
[생활경제 이슈] 본죽, 동지 맞아 ‘단팥죽 꿀조합 콘테스트’ 개최 外
본아이에프의 한식브랜드 ‘본죽’이 동지를 맞아 오는 8일까지 나만의 단팥죽 레시피를 소개하는 ‘단팥죽 꿀조합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우리 고유의 절기인 동지와 한 해의 액운을 떨치고 새해 건강과 행운을 기원하며 팥죽을 먹는 풍습을 홍보하고자 기획됐다. 본죽은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함으로써 재밌는 추억을 선사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콘테스트는 개인 SNS 계정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본죽에서 쫄깃한 새알심이 담긴 ‘단팥죽’을 구매한 후, 자신만의 꿀조합을 만들어 필수 해시태그(#단팥죽, #동지, #팥죽, #본죽)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블로그에 공유하면 된다
-
농심, 김해공항에 K라면 체험매장 열어
농심이 한국공항공사, CU 편의점과 협업해 김해공항에 농심 라면을 즐길 수 있는 K라면 체험매장을 오픈했다. 농심 관계자는 "국내 공항 중 즉석조리 라면을 취식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한 것은 이번이 최초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해공항은 7개 지방공항의 국제선 이용 고객 1,500만명중 절반에 가까운 비중(728만명, 48%)을 차지할 만큼, 해외 출입국 비중이 높다"라고 말했다. 농심 K라면 체험매장은 김해공항 국제선과 국내선 각 1곳씩 조성되어 있으며, 2025년 6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다.국제선에는 ‘짜파게티 분식점’ 콘셉트로 꾸민 미니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짜파게티 캐릭터 ‘짜스’, ‘올리’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
[생활경제 이슈] 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 분말 스틱 출시 外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언제 어디서나 물에 타서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애플사이다비니거 분말 스틱을 선보였다.애사비로 불리며 최근 자기관리 필수템으로 떠오른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사과를 원료로 정제수를 첨가하지 않고 자연발효시킨 사과 식초다. 발효를 거치며 생성되는 아세트산이라는 유기산이 탄수화물의 소화와 흡수 속도를 천천히 유지하여 식후 혈당 스파이크를 예방, 개선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식초 특유의 쿰쿰한 맛 때문에 애사비 섭취를 꺼렸던 소비자를 위해 국내산 풋사과로 상큼함과 향긋함을 살렸다. 사과의 고장 경상북도에서 재배한 풋사과
-
오딧세이, ‘미하라 야스히로’와 협업 컬렉션 선보여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오딧세이(ODYSSEY)'가 일본 패션 디자이너 미하라 야스히로(Mihara Yasuhiro)와 협업해 뷰티와 패션의 경계를 허무는 혁신적인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에서는 스킨케어와 패션 아이템이 결합한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라며 "우디 머스크 향의 '생츄어리' 라인 토너와 모이스처라이저 제품을 메인으로 미하라 야스히로가 직접 조향에 참여한 슈&패브릭 스프레이, 그리고 블레이키 스니커즈 키링으로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프트 세트 구매 시 미하라 야스히로가 디자인한 캔버스 재질의 토트백과 슈박스에서 영감을 얻은 크로스백을 추가 금
-
[생활경제 이슈] 한솥도시락, 연말 맞아 가성비 넘치는 도시락 출시 外
한솥도시락이 풍성한 연말을 위한 새로운 도시락 3종을 출시했다.새롭게 선보이는 도시락은 덮밥류 1종(데미 미트볼 덮밥)과 파스타 2종(햄버그 나폴리탄 파스타, 소불고기 청양크림 파스타)이다. 세가지 신메뉴 모두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연말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4~6천원대의 가성비 넘치는 가격으로 출시되었다.가격은 가성비가 넘치지만 맛과 풍성함은 남다르다. 소불고기, 햄버그 스테이크, 미트볼 등 친숙하고 익숙한 재료를 한솥도시락의 노하우와 비법이 담긴 특제 소스를 활용해 한층 더 특별한 맛과 푸짐한 식사로 재탄생 시켰다.‘데미 미트볼 덮밥’은 육즙 가득한 국내산 돼지고기 미트볼과 깊고 진한 데미그라스 소스
-
SOOP, ‘SVL 2024’ 개막
SOOP은 오는 12월 10일(화)부터 15일(일)까지 글로벌 발로란트 대회인 ‘SVL(SOOP VALORANT LEAGUE) 202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SOOP 관계자는 "‘SVL 2024’는 라이엇 게임즈의 1인칭 전술 슈팅 게임(FPS) ‘발로란트’로 펼쳐지는 e스포츠 리그로, 서울 ‘상암 SOOP 콜로세움’에서 6일간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대회에는 발로란트 e스포츠 상위 대회인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에 출전하는 인기 팀들을 포함한 총 8팀이 참가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ㅣ며 "참가팀으로는 한국의 DRX와 젠지(GEN), 아메리카스의 Sentinels(SEN)와 NRG, 중국의 Bilibili Gaming(BLG), 태국의 Talon Esports(TLN) 등이 있으며, 태국과 베
-
관광공사, 한국관광산업포털 성과공유회 참가 신청 접수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서영충, 이하 공사)는 오는 6일 공사 서울센터에서 2024년 빅데이터와 함께하는 똑똑한 컨설팅(이하 빅똑컨) 성과공유회를 개최한다.관광공사 관계자는 "빅똑컨은 공사가 보유한 관광 빅데이터를 활용해 객관적 의사결정을 지원하고 지역 맞춤형 사업을 발굴하는 등 지자체에서 직면한 관광 분야의 크고 작은 문제를 풀어가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는 공모를 통해 총 10개 지자체*의 관광개발사업을 선정하고 컨설팅을 실시했다"라고 말했다. 성과공유회에서는 지역관광 컨설팅 결과와 그 활용 방안에 대한 토론이 진행된다. 속초와 포천 등에서 시도한 데이터 융복합 심층분석 사례뿐만 아니
-
㈜골든블루, '골든블루 쿼츠' 스마트오더 판매 시작
㈜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골든블루 쿼츠(GoldenBlue Quartz)'의 스마트오더 판매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최근 2030 세대를 중심으로 하이볼 등 위스키를 음용하는 방식이 다양화되고 가정에서 위스키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며 소비층 역시 젊은 세대로 확대되고 있다"라며 "이러한 시장의 변화에 주목해 지난 10월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새.파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를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 ㈜골든블루는 소비자들의 제품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스마트오더로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 '골든블루 쿼츠'는 CU, 이마트24, GS25 등 주요 편의점 어플
-
노랑풍선, "상반기 중화권, 북미, 동유럽 등 신규 인기 여행지 관심도 증가"
2025년 상반기, 해외여행 시장은 새로운 도약의 시기를 예측하고 있다. 노랑풍선의 로그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2025년 상반기 출발 상품 조회수가 2024년 동기 대비 24% 증가하며 해외여행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확대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중국과 중화권, 북미 지역은 전년 대비 약 80% 이상 조회수 증가를 기록하며 주요 인기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다"라며 "특히, 중국의 대표 대도시인 북경과 상해는 각각 5배, 4배의 관심도 상승을 보여 눈길을 끈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존 인기 지역인 백두산과 계림은 안정적인 성장세를 유지하며 여전히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북미 지역에서는 미국 서부 지역에
-
라온시큐어, 양자내성암호 보안 솔루션 상용화
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 이정아, 042510)는 전자서명과 구간암호화 기능을 PC환경에서 제공하는 ‘키샵비즈(Key# Biz)’와 모바일 환경에서 제공하는 ‘키샵와이어리스(Key# Wireless)’에 양자내성암호(PQC) 기술을 적용해 상용화했다.라온시큐어 관계자는 "차세대 보안 기술로 주목 받고 있는 ‘양자내성암호(PQC)’는 온라인이나 모바일 보안, 얼굴 보안 등에 사용되는 기존 공개키 암호체계(RSA)가 슈퍼컴퓨터보다 연산력이 뛰어난 양자컴퓨팅 기술 발전으로 위협받는 가운데, 양자컴퓨터로도 해독이 어려운 새로운 암호화 방식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키샵비즈와 키샵와이어리스는 PC, 모바일, 서버 등 기기간 송수신 정보를 암호화해 유ᆞ
-
코오롱몰-아크앤북, 고감도 도서 큐레이션 행사 실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코오롱몰’이 연말 시즌을 맞아 도서 복합 문화 공간 아크앤북과 협업해 도서 큐레이션 행사를 선보인다.코오롱FnC 관계자는 "고객의 취향과 안목을 중심으로 쇼핑과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이번 아크앤북과의 협업을 통해, 아크앤북의 감각적인 큐레이션과 공간 구성과 함께 코오롱몰이 제안하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독서를 아우르는 다양한 경험을 선보이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12월 29일까지 아크앤북 TP타워 여의도점에서 열리며, ‘입는 사람들의 읽는 법’이라는 주제로 4개의 테마존에서 고객의 취향에 맞는 책들을 소개한다. 테마존은 데일리존,
-
NS홈쇼핑, 성남시자원봉사센터로부터 감사패 받아
NS홈쇼핑이 성남시자원봉사센터로부터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고 2일 밝혔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성남시자원봉사센터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라며 "NS홈쇼핑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성남시자원봉사센터를 통해 2017년부터 성남시 독거노인 등 노약자도 화재 초기 자력 진압이 가능하도록 손쉽게 사용가능한 스프레이 소화기, 화재 감지기, 세이프백 설치를 지원해왔다"라며 "외에도 기초소방시설 정기점검을 실시하는 등 화재취약계층의 안전을 확보하고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힘써온 공로를 인정받아 금번
-
[생활경제 이슈] 골프존, ‘크리스에프앤씨 GTOUR 인비테이셔널’ 유효주·이예원 우승 外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지난 12월 1일(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개최한 ‘크리스에프앤씨 GTOUR 인비테이셔널’ 대회에서 유효주, 이예원 팀(최종합계 5언더파)이 치열한 연장 승부 끝 우승으로 2연패를 달성하며 골프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전했다고 2일 밝혔다.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2회째를 맞는 ‘크리스에프앤씨 GTOUR 인비테이셔널’은 골프존이 KLPGA투어 시즌 피날레를 기념해 국내 골프웨어 전문 기업 크리스에프앤씨(CREAS F&C)와 함께 마련한 대회다. 24시즌 KLPGA 투어에서 맹활약한 스타 프로들의 스크린 실력과 매력이 공개되며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 경기는 오후 1시부터 라이브로 진행됐으며 스
-
매일유업, 자선바자회 성료, 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기업문화 함양을 위한 사내 모임인 ‘매일다양성위원회(Maeil Diversity Committee)’와 봉사동호회 ‘살림’은 연말을 맞아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자선바자회를 열고, 이를 통해 모인 판매 수익금 전액을 입양기관과 미혼모시설 등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한다.매일유업 관계자는 "지난달 22일에 열린 바자회에는 매일유업과 관계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 엠즈씨드, 상하농원, 엠즈베이커스 등의 회사 임직원뿐만 아니라, 매일유업과 같은 건물에 입주해 있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우리카드 직원들 및 광화문 인근 기업들과 비영리 기관 등이 모여 만든 ‘광화문원팀(One Team)’이 함께 참여했다"라고 말했다. 매일유업은
-
bhc 대학생 봉사단, 연말 맞이 릴레이 봉사 펼쳐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bhc 대학생 봉사단이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릴레이 봉사활동을 펼쳤다.bhc 관계자는 "봉사단은 지난 1일 서울 용산구 후암동 쪽방촌 ‘해뜨는 집’을 방문해 추워지는 날씨에 대비하여 몸이 불편하고 거주 환경이 열악한 이웃들의 쪽방촌 내부를 청소하고, 내부 보수 및 보온 작업과 인테리어 개선 작업에 직접 참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봉사활동은 쪽방촌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생활 환경을 개선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행복나눔봉사회’에서 준비한 행사로, bhc 봉사단의 참여 요청에 따라 함께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