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홈앤쇼핑, 9월 프로모션 행사 진행
홈앤쇼핑은 9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월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월간 프로모션 행사로‘한가위 홈&명가’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9월 1일부터 9월 12일까지 본인인증 및 신청하기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대상 중 50명을 추첨하여 온누리상품권 100만원을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1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 ‘풍성한 9월 강秋쇼핑’행사는 실결제금액 1만원 이상 모바일 앱 구매고객 대상으로 응모권을 차등 지급하고 31명을 추첨하여 경품을 지급한다. 경품은 샤넬19 핸드백 1명, 준오헤어 25만원 이용권 10명, 홈앤쇼핑 적립금 35만원 20명이고 당첨자 발표는 10월 18일 예정이다.‘한가위 적
-
[생활경제 이슈] 테팔, 스테인리스 스틸 냄비 ‘노르디카’ 출시 外
테팔이 아름다움과 기능성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 냄비 ‘노르디카’를 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별 혜택으로 선보인다. 테팔 노르디카 냄비는 북유럽 특유의 실용적이면서 단순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스웨덴 디자이너 마티아스 미카엘슨(Mattias Mikaelsson)이 설계해 아름다움과 기능성을 모두 갖췄다. 불필요한 장식은 최소화하고 요리 과정의 불편함을 덜어낸 디자인이 별도의 조리기구 없이 다양한 조리가 가능한 노르디카만의 특별함을 선사한다.상단 손잡이를 없애고 평평하게 디자인된 유리 뚜껑은 시각적으로 깔끔하고 아름다울 뿐 아니라 조리 과정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뚜껑에 적용된 두 가지 사이
-
[산업단신]영상 솔루션 전문기업 뷰웍스, “2025 신입사원 공개채용”
의료·산업용 영상 솔루션 전문기업 뷰웍스(대표 김후식)은 ‘2025 대졸 신입 공개채용’을 총 19개 직무별로 진행, 동반 성장의 잠재력을 갖춘 인재 확보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뷰웍스는 2015년부터 11년 연속 공개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두 자릿수 인원을 모집한다. 모집 직군은 ▲R&D ▲QA ▲Production ▲영업 및 마케팅 ▲관리 부문이며, 문·이과를 통틀어 5개 직군 19개 직무 부문에서 신규 채용한다. 특히 R&D 직군은 모집 범위를 기존 채용보다 넓혀 7개 직무에서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세부 모집요강은 전용 홍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지원 희망자는 이달 2일부터 23일까지 뷰웍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
[패션단신] 홀리넘버세븐, 2024 서울패션로드 @뚝섬 - 보타닉패션쇼 '성료'
‘홀리넘버세븐(HOLY NUMBER 7)'은 서울시에서 주최한 ‘2024 서울패션로드@뚝섬-보타닉패션쇼’에 참가해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 서울시(경제실 뷰티 패션산업과)는 '글로벌 패션도시, 서울'의 매력적인 장소와 K-패션 브랜드를 알리고자 ‘지속가능한패션’을 주제로, 지난달 30일, 오후 7시, 홀리넘버세븐을 포함한 비스퍽, 비건타이거 3개 디자이너 브랜드와 뚝섬 한강공원에서 특별한 런웨이를 선보였다.이번 2024 서울패션로드에서는 K-패션을 리드하는 국내 대표 패션 디자이너들의 작품을 통해 지속 가능한 슬로우 패션을 주제로 환경캠페인을 전개했다.2024 서울패션로드에 참가한 홀리넘버세븐은 자
-
[호텔단신]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 2일 리뉴얼 오픈 기념 ‘가나 초콜릿’ 협업 프로모션 선보여
롯데호텔 서울은 1층에 위치한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Peninsula Lounge & Bar)’가 20여 일 만에 새 단장을 마치고 2일, 오픈한다고 밝혔다.클래식한 공간의 화려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는 유지하면서 ‘페닌슐라(반도)’의 정체성을 담아낸 모던한 럭셔리 라운지로 탈바꿈했고 섬과 반도를 형상화한 패턴 카펫으로 아르누보풍의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네이비 블루, 그레이 등 차분한 색감의 가구로 현대적인 감성을 더했다는 것이 호텔측의 설명.트렌드에 맞춘 새로운 메뉴도 준비했다. 위스키의 각기 다른 맛과 향을 비교하며 시음할 수 있는 위스키 3종 샘플러 등 다채로운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또한,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가나 초
-
[유통단신] 일화. ‘일화차시 루이보스카라멜티’ 출시
일화(대표 김윤진)는 제로칼로리 프리미엄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의 신규 플레이버 ‘루이보스카라멜티’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루이보스 특유의 담백한 맛과 달콤하고 은은한 카라멜향이 조화를 이루는 블렌딩 티 음료다. 루이보스는 항산화 작용 및 알레르기 증세 완화, 노화 방지, 피부 미용 등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카페인이 없어 임산부를 비롯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천연 카라멜 향료를 첨가해 깊은 풍미까지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최근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차 고유의 맛과 향은 유지하되 칼로리와 당은 배제한 ‘제로 버전’으로
-
삼쩜삼, 고객위원회 ‘굿빌런즈’ 발대식 개최
삼쩜삼을 운영하는 자비스앤빌런즈 (Jobis&Villains, 대표 김범섭·정용수)가 삼쩜삼 고객위원회 ‘굿빌런즈(good villains)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삼쩜삼 관계자는 "지난 1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자비스앤빌런즈 본사에서 열린 발대식에는 김범섭 대표를 비롯해 1기 굿빌런즈로 선발된 고객들이 함께 해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라고 전했다. 굿빌런즈는 사용자 관점에서 삼쩜삼 서비스에 대해 솔직한 의견을 제시하고, 이를 플랫폼에 반영해 개선할 수 있게 하는 ‘옴부즈맨’ 역할을 하는 고객 그룹이다. 삼쩜삼 환급 등 서비스를 직접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난달 공개 모집을 통해 20명이
-
교촌치킨,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와 함께 ‘교촌 1991스쿨’ 진행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지난 8월 23일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6기와 함께 조리 체험 프로그램 ‘교촌 1991스쿨’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1991스쿨’은 소비자가 직접 조리부터 포장까지 제조 과정을 체험하며 브랜드를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마련된 소비자 조리 체험 프로그램으로, 교촌 교육 및 R&D센터 정구관을 비롯해 전국에 위치한 교육 센터에서 운영 중이며, 참여자가 치킨을 만들어볼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교촌 교육 및 R&D센터 ‘정구관’에서 열린 이번 ‘교촌 1991스쿨’은 교촌 브랜드 및 제품을 널리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는 13인의 K-스피커스에게
-
하이모, 가을맞이 9월 프로모션 진행
하이모가 가을을 맞이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하이모 관계자는 "가을맞이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각 개인의 두상과 모발, 탈모 부위에 최적화된 형태로 제작하는 하이모 맞춤가발부터 자연스러운 가발 착용을 위한 제품 탈부착 및 클리닝, 본머리트리밍, 스타일링 등 관리서비스까지 합리적인 가격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먼저, 하이모 맞춤가발을 처음으로 구매하는 신규 고객에게 최대 30만 원의 금액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고객이 제품 관리 및 손질 방법 등을 익혀 만족스럽게 제품을 착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총 4회의 관리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뿐만
-
NS홈쇼핑, 추석시즌 식품 품질 집중관리한다
NS홈쇼핑이 추석대비 품질관리 강화에 나서 지난 8월 한달 간 식품을 대상으로 집중 품질관리를 실시했다고 9월 2일 밝혔다. NS홈쇼핑 관계자는 "8월 한달간 추석 식품 상품을 대상으로 집중 품질관리를 실시했다"라며 "NS홈쇼핑 식품안전연구소 연구원이 육류에 대해 원산지 검증을 실시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대상품목은 추석시즌 구매가 늘어나는 육류 상품 등이며 NS홈쇼핑 QA1팀과 식품안전연구소가 함께 306개 상품의 품질 관리 및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육류 가공품 품질 관리 항목에는 △원료 원산지 및 선도 확인 원육두께 검증 △제조현장 위생관리 점검 외에도 식품안전연구소에서 실시하는 △국내산 돼지
-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김치의 날’ 기념 어린이 동시・그림 공모전 진행
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이 오는 11월 22일 ‘김치의 날’을 알리고 기념하기 위해 국내 초등학교 재학 중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시화(동시,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풀무원 관계자는 "올해 5회째를 맞는 김치의 날은 김치산업의 진흥과 김장문화를 계승・발전하고, 국민들에게 김치의 영양적 가치와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2020년에 제정된 법정기념일이다"라며 "뮤지엄김치간은 김치로 모든 세대가 하나가 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겠다는 의미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중에서도 가장 큰 규모인 어린이 공모전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된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오, 마이 김치!’로 ‘내가 생각하
-
하나투어, "추석 연휴 예약 동남아, 일본, 중국 3강 구도 형성됐다"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2024년 추석 연휴 예약 동향을 발표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2일 기준, 9월 추석 연휴 기간(9월 13일~19일, 7일간) 출발하는 해외여행 예약 동향을 살펴본 결과 동남아(45%) 수요가 가장 높았으며, 뒤를 이어 일본(20%), 중국(17%), 유럽(11%)이 차지했다. 최소 6일의 연휴였던 지난해와 비교해 줄어든 일정으로 근거리 여행지 선호가 두드러졌다"라고 말했다. 동남아와 일본의 수요가 꾸준한 가운데 중국이 지난해부터 이어온 성장세에 힘입어 추석 연휴 선호도가 높은 유럽을 앞질렀다. 중국은 전년 동기간(9월 27일~10월 3일 출발) 전체 예약 중 10%를 차지한데 반해 올해 17%까지 증가했고, 일본과도 격차를
-
[생활경제 이슈] 네추럴라이즈, ‘노티드’ 콜라보 신제품 3종 출시 外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대표 김승훈)의 대표 브랜드 네추럴라이즈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 콜라보를 통해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겨냥한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쿠키앤크림 단백질바 ▲그래놀라 단백질바 ▲100만 보장 곡물발효효소 총 3종으로 네추럴라이즈의 전문적인 영양 설계에 노티드의 풍부한 맛을 더했다.노티드 단백질바는 건강, 다이어트 등의 이유로 식단 관리 중인 고객들을 위한 건강 간식인 ▲쿠키앤크림 단백질바 ▲그래놀라 단백질바 2종으로 선보인다. 쿠키앤크림 단백질바는 달콤한 맛에 쫀득한 식감으로 커피와 즐기기 좋고, 그래놀라 단백질바는 상큼한 요거
-
가비아-토스랩, 콜라보 프로모션 실시
가비아(대표 김홍국)가 메신저 기반 업무용 협업툴 ‘잔디(JANDI)’를 서비스하는 토스랩(대표 김대현)과 함께 서비스 신규 도입을 지원하는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가비아 관계자는 "양사는 지난 8월 업무 협약(MOU)을 체결한 데 이어, ‘하이웍스’와 ‘잔디’ 기존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하이웍스’ 유료 고객은 ‘잔디’의 프리미엄 및 엔터프라이즈 상품 신규 구매 시, 도입 비용의 70%를 할인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잔디’ 유료 고객도 기업 메일, 전자결재, 근무관리 등 ‘하이웍스’ 유료 상품을 70% 할인된 가격으로 도입할 수 있다"라며 "할인 혜택은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
[생활경제 이슈] 바닐라코, '화이트 쿠션 젤리 에디션' 출시 外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자사 베스트셀러 화이트 쿠션의 새로운 에디션인 '화이트 쿠션 젤리 에디션'을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화이트 쿠션 젤리 에디션'은 매끈탱글한 젤리의 촉감을 화이트 쿠션 패키지 전반에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키치하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에 감각적인 재미까지 더해 코덕들의 소장 가치를 더한다. 이번 에디션은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모이스처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 쿠션의 경우 깔끔한 화이트 컬러, 화이트 쿠션 모이스처의 경우 화사한 핑크빛 색감의 패키지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화이트 쿠션은 최근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는
-
매일헬스뉴트리션, 추석 선물대첩 실시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오는 13일까지 '추석 선물대첩' 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선물세트와 특별 구성 상품을 최대 66% 할인가에 판매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네이버 셀렉스 직영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인기 제품과 신제품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이 총출동한다"라며 "혜택도 풍성해 추석 선물세트를 3세트 구매하면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을, 6세트를 구매하면 5만원권을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첫 구매 쿠폰, 선착순 특가보장 쿠폰 등도 발급되며 구매왕 3명에게는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와 오아 손목 마시지기 등을 선물한다.이번 기획전을 위해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부모님 근육 및 관절, 장 건강
-
11번가, ‘뷰티클럽’ 열어
11번가가 뷰티 카테고리 구매 고객만을 위한 새로운 혜택 프로그램인 ‘뷰티클럽’을 오픈했다. 11번가 관계자는 "이니스프리, 에스쁘아, 더페이스샵, VT 등 인기 뷰티 브랜드부터 로레알, 케라시스, 엘라스틴 등 헤어∙바디케어 브랜드까지 총 125개 브랜드가 참여해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서 지난 4월 뷰티 구매고객 대상 첫 혜택 프로그램인 ‘뷰티라운지’를 론칭했다"라며 "‘뷰티라운지’를 통해 8월 한 달 할인혜택을 받은 고객수는 4월 대비 15%, 고객이 할인 받은 총 금액은 21% 증가하는 등 고객 호응이 잇따르면서 서비스를 강화해 지난 1일 ‘뷰티클럽’을 선보였다"라고 말했다. 지난 3개월 동안 11번가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