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생활경제 이슈] 르크루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무쇠주방용품 부문 1위 外
르크루제(LE CREUSET)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무쇠주방용품 부문 1위를 차지하며,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 브랜드 어워즈다. 매년 소비자 투표를 통해 각 부문 별로 한 해를 이끌어 갈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며, 올해는 약 32만 명의 소비자가 참여해 2025년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했다.올해로 100주년을 맞이한 르크루제는 이번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무쇠주방용품’ 부문에서 2022년부터 4년 연속 1위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으며,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
CGV,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2’ 4DX로 재개봉
CGV가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2’를 4DX 포맷으로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상영한다고 9일 밝혔다.CGV 관계자는 "영화 ‘해리 포터’ 시리즈는 2001년 처음 공개된 후 11년 동안 새로운 작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신드롬적 인기를 모으며 흥행했다"라며 "2018년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을 시작으로 ‘해리 포터’ 시리즈를 매년 4DX 포맷으로 재개봉해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2’는 총 8편으로 선보인 ‘해리 포터’ 영화 시리즈의 최종편이다"라며 "호그와트의 운명이 걸린 해리 포터와 볼드모트의 최후의 전투를 그린 판타지 블록버스터다"라고 밝혔다. 마법과 캐릭
-
노랑풍선, ‘중국 천진·대련’ 상품 선보여
노랑풍선은 쇼핑엔티와 GS마이샵을 통해 중국 천진과 대련 상품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낭만과 야경의 도시'로 불리는 천진은 역사와 현대가 공존하는 아름다운 도시로 독특한 건축양식과 풍부한 문화유산으로 관광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여행지 중 한 곳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련 역시 가까운 비행 거리와 아름다운 해안선, 유럽풍 건축물 등이 매력적인 도시로 알려져 있어 중국을 여행하는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노랑풍선은 고객이 천진과 대련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상품들을 준비했다.1월 9일 밤 11시 35분과 11일 밤 10시 35분, 쇼핑엔티를 통해 방송
-
쿠팡, 1월 ‘이달의 할인추천’ 행사 진행
쿠팡이 새해를 맞아 다양한 식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이달의 할인추천’ 프로모션을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이달의 할인추천’은 매달 기념일, 날씨, 트렌드 등에 맞는 식품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객들이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매주 다른 테마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티ㆍ전통차 위크를 시작으로 △견과류ㆍ원물간식 위크 △효도식품 위크를 순차적으로 운영한다. 설 연휴가 있는 마지막 주는 전체 식품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한 △설 연휴할인 위크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행사 1주 차에 진행되는 티ㆍ전통차 위크에서는 오설록, 티젠, 트와이닝, 쌍계명차, 송원
-
도미노피자, ‘겨울방학 특가’ 프로모션 진행
도미노피자가 겨울방학 시즌에 맞춰 특별한 세트 메뉴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인 ‘겨울방학 특가’ 프로모션을 10일부터 진행한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겨울방학 특가’ 프로모션은 겨울 방학 친구, 가족부터 1인까지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네 가지 세트 메뉴로 구성됐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일(금) 시작해 31일(금)까지 도미노피자의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웹, 자사앱)을 통해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이용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이번 ‘겨울방학 특가’에서 가장 관심을 끄는 세트는 도미노피자의 35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1990 도미노 베스트 5종(L)’ 중 2판 배달 주문 시 43,900원에 구매 가능한 ‘
-
대상웰라이프, 설맞이 ‘뉴케어 복(福)탄투하’ 실시
대상웰라이프가 2025년 설 명절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대표 브랜드 ‘뉴케어’를 비롯해 홍삼, 루테인 지아잔틴 등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구성으로 선보이며, 구매 고객에게 세뱃돈을 증정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앞두고 세뱃돈을 전달하는 컨셉으로 대상웰라이프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뉴케어 복(福)탄투하’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고객들은 뉴케어 행사 품목 구매 수량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 또는 네이버페이로 세뱃돈을 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대상웰라이프몰과 네이버 스마
-
알바몬-스테이폴리오, 한옥에서 꿀잠 잘 알바생 모집
알바몬이 스테이 여행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와 함께 한옥에서 꿀잠 잘 알바생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알바몬 관계자는 "양사는 추운 겨울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알바생들에게 충분한 휴식 기회를 제공하고자 본 이벤트를 마련했다" 밝혔다.이어 "에서 꿀잠 자기 알바 모집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한옥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라며 "알바몬을 방문해 '알바몬x스테이폴리오 한옥에서 꿀잠 자기 알바 모집' 이벤트 공지를 확인 후, 응모하면 된다"라고 말했다. 지원자 중 2명을 추첨해 경주에 위치한 △헤리티지 유와와 남원에 위치한 △명지각에서 각 2박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
-
코카-콜라, ‘신년 스페셜 패키지’ 선보여
코카-콜라가 2025년 을사년의 시작을 맞아 새해를 기념한 ‘신년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코카-콜라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신년 스페셜 패키지’는 소중한 사람들의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福(복)’ 글자를 정중앙에 넣어 디자인했다"라며 "코카-콜라를 선물하는 것만으로도 따뜻한 진심을 전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코카-콜라의 상징적인 디자인인 컨투어 보틀을 비롯해 다채로운 색상으로 꾸며진 문양으로 새해를 향한 희망과 설렘도 담았다. 제품을 통해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코카-콜라 새해 스페셜 패키지는 코카-콜라 오리지널과 코카-콜라 제로 350ml 캔 제품
-
정식품 ‘베지밀 선물세트∙그린비아’ 판매
㈜정식품(대표 정연호)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베지밀 선물세트’와 ‘그린비아 케어 시리즈’를 선보인다.정식품 관계자는 "이번 베지밀 선물세트는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찾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따라 영양 성분을 강화하거나 다양한 재료를 더한 맞춤형 프리미엄 두유 3종을 선보인다"라며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긴 선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도록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국산 검은콩의 고소한 맛에 계란 2개 분량에 해당하는 식물성 단백질 12g을 함유한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 칼슘과 인을 적정 비율로 설계해 칼슘의 흡수율을 높인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칼슘, 비타민D, 오메가3 지방산 등 시니어
-
롯데칠성음료,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 새 단장
롯데칠성음료는 온라인에서 음료를 구매하는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브랜드에 대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칠성몰을 리뉴얼했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칠성몰은 Chil for you, 선물하기, 신상품 체험, 브랜드관 등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를 강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Chil for you는 소비자 행동 정보를 기반으로 최근 관심 상품, 좋아할 만한 신상품 등 개인별 맞춤형 제품을 추천한다"라며 "선물하기는 카카오톡으로 음료를 선물하고 상황에 적합한 메시지 카드를 보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신상품 체험은 새롭게 출시되는 음료를 칠성몰에서 가장 먼저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랜드관은 음료
-
[생활경제 이슈] 나라셀라, 2025년 설 명절 맞이 46종 와인 선물세트 출시 外
나라셀라(회장 마승철)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총 46종의 다채롭고 품격 있는 와인 선물세트를 선보인다.이번 선물세트는 국내 누적 판매량 1,600만병을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 천사 와인 '몬테스' 시리즈를 비롯해, 미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와인 '덕혼'과 '케이머스', 아르헨티나 와인의 독창성을 담은 '카이켄' 등 세계 각국의 개성 넘치는 와인들로 엄선되었다. 또한, 와인 애호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급 와인부터, 와인 초보자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와인까지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것이다.먼저 칠레 대표 와인 ‘몬테스’는 ▲칠레 최초 프리미엄 와인 ‘몬테스 알파’ 카버
-
CJ푸드빌 뚜레쥬르, 말레이시아 기업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
CJ푸드빌의 뚜레쥬르는 8일 말레이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현지 기업인 ‘스트림 엠파이어 홀딩스(Stream Empire Holdings)’와 마스터 프랜차이즈(MF)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는 인도네시아에서의 성공적인 사업 운영 및 확장세를 기반으로 말레이시아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여 동남아 대표 할랄(HALAL) 시장에서 영향력을 강화한다는 포석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말레이시아는 아세안(ASEAN)의 상징적인 경제 대국이자 국교가 이슬람교인 대표적인 할랄 시장으로 동남아시아 시장의 전략적 요충지다"라며 "말레이시아 베이커리 제품 시장도 지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
-
CJ제일제당, 햇반컵반 '오징어 게임'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CJ제일제당이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과 협업한 햇반컵반 <오징어 게임>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CJ제일제당 관계자는 "햇반컵반 <오징어 게임> 스페셜 에디션으로 ‘김치철철 소시지 도시락’을 새롭게 선보인다"라며 "<오징어 게임> 시즌2를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며, 김치소스가 철철 흘러넘치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제품명으로 재미를 더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햇반컵반 △강된장보리비빔밥, △김치날치알밥, △미역국밥, △스팸마요덮밥, △치킨마요덮밥, △황태국밥 총 6종과 CJ 부먹밥 △짬뽕밥, △사골곰탕밥, △미역국밥 3종 제품 패키지에 <오징어 게임> 주요
-
맥도날드,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 공개
맥도날드는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가 포함된 2025년 첫 ‘해피 스낵’ 라인업을 공개했다.맥도날드 관계자는 "새롭게 공개되는 해피 스낵 라인업은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를 비롯한 6종의 단품 메뉴와 드립 커피(L) 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보 메뉴 2종이 추가됐다"라며 "기존에 없던 커피와 잘 어울리는 콤보 메뉴를 추가해 ‘해피 스낵’을 더욱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먼저 단품 메뉴는 ▲한입 초코 츄러스 3조각 ▲드립 커피(M) ▲드립 커피(L) ▲슈림프 스낵랩 ▲바닐라 쉐이크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로 구성됐다"라며 "콤보 메뉴로는 ▲한입 초코 츄러스 3조각 + 드립 커피(L) ▲슈림프 스낵랩
-
[생활경제 이슈] 라로슈포제, ‘순수비타민C 12세럼’ 출시 外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La Roche-Posay)가 새해 첫 신제품으로 민감피부도 사용 가능한 고함량 안티에이징 세럼 ‘순수비타민C 12 세럼’을 출시한다. 라로슈포제의 신제품 ‘순수비타민C 12세럼’은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 순수비타민C(아스코빅애씨드)를 12%의 고함량으로 담았고, 이와 함께 식약처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과 라로슈포제만의 혁신성분 뉴로센신 성분을 함유해 세럼 한 병으로 데일리 항산화 케어는 물론 주름개선, 피부결과 광채 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메인 성분인 ‘순수비타민C’는 활성산소와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며,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를 밝고 생기 있게 가꿔
-
SPC팩, ‘수용성 잉크 인쇄 기법’ 국가 신기술 인증
SPC그룹의 포장재 생산 계열사 SPC팩이 개발한 수용성 잉크 인쇄 기법이 국가 신기술 인증을 받았다. SPC그룹 관계자는 "이번에 인증 받은 SPC팩의 기술은 물과 에탄올을 활용한 수용성 잉크를 포장재에 사용할 수 있는 인쇄 기법이다"라며 "톨루엔 등 화학 물질을 사용하던 기존 방식에 비해 생산 공정에서 발생하는 유해 물질과 탄소를 저감시키는 효과가 있어 환경 친화적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인쇄 품질은 유지하면서 고온에서 가열이 필요한 멸균 제품에도 사용 가능하다"라며 "잉크 사용량도 줄일 수 있으며, 기존 설비에서 생산이 가능해 신규 투자 부담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라고 밝혔다. SPC팩은 이번에 인증 받은 신기술을 적용한
-
모두투어, 'N번째 여행객' 위한 일본 여행 상품 라인업 강화
모두투어는 동계 시즌 일본 노선 항공 공급석 증가와 최신 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일본 여행 상품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9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1월 출발 예약 데이터를 살펴보면, 전체 예약 중 일본의 비중은 21%로 베트남(25%)에 이어 2위를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특히 4인 이상 소규모 단독 패키지와 소도시 상품의 예약 건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각각 60%, 75% 증가하며 뚜렷한 상승세를 보였다"라고 말했다. 가족이나 친구, 연인, 친목 여행 등 소규모 그룹의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우리끼리 무조건 단독 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은 동계 시즌 인기 여행지인 △규슈, △오사카, △북해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