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코오롱FnC 24/7series, 빌라쥬 드 아난티서 팝업스토어 실시
코오롱FnC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4/7series(이사칠 시리즈)’가 부산 기장에 위치한 아난티 리조트 내 '빌라쥬 드 아난티'에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코오롱FnC 관계자는 "24/7series는 ‘24시간 7일, 편안함을 입는다’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현대인의 불편함을 해소한 의류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시작해 현대인의 일상에서 편안함을 중시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왔으며, 지난 10월 현대백화점 판교점 및 고양 스타필드에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브랜드 확장 가능성을 확인한 바 있다"라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내년 2월 3일까
-
아웃백, 연말 혜택 이벤트 실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아웃백 관계자는 "자사 앱 내 ‘선물하기’에서 기프트카드 5종을 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라며 "대상 품목은 ▲30만 원권 ▲25만 원권 ▲20만 원권 ▲15만 원권 ▲10만 원권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인들을 위한 특별한 연말 선물로 제격인 아웃백 기프트카드 5종은 한 계정당 최대 5매까지 구매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또한, 자사 앱에서 기프트카드를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기프트카드(1만 원권)’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2025년 1월 6
-
오뚜기, ‘스프 메뉴’ 3종 선보여
㈜오뚜기가 스프 전문 브랜드 SOUPER와 협업해 오뚜기카레와 분말 스프를 활용한 ‘카레 스프’, ‘크리스마스 스프’, ‘구운 콘 스프’ 등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오뚜기 관계자는 "‘카레 스프’는 푸짐한 야채와 ‘오뚜기카레 약간 매운맛’이 어우러진 이색적인 풍미의 카레 스프로 향긋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미각을 사로잡는다"라며 "‘크리스마스 스프’는 시즌 맞이 메뉴로, 로스팅한 미소와 부드러운 오뚜기 크림스프 위에 페퍼잭 치즈가 어우러지는 스프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뚜기 옥수수 스프 베이스에 바삭한 콘 토핑으로 완성되는 ‘구운 콘 스프’는 고소한 맛은 물론 식감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협
-
이랜드 로이드, 홀리데이 에디션 순금카드 선보여
이랜드 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브랜드 캐릭터 로니(LLONY)를 활용한 한정판 순금카드를 온·오프라인에서 본격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랜드 그룹 관계자는 "이번 순금카드는 1g 중량에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된다"라며 "'Merry Christmas', '2025' 등 시즌 메시지를 담은 6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대표 디자인인 '크리스마스 빌리지' 순금카드는 눈이 소복하게 쌓인 마을에서 트리를 장식하는 로니의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했다"라고 말했다. 로니 순금카드는 12월 6일 공식 온라인몰 선판매 시작 이후 직전 주 대비 순금카드
-
LG생활건강 페리오 ‘페리오 키즈 제로가글’ 선보여
LG생활건강의 국내 1위 치약 브랜드 페리오에서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가글액인 ‘페리오 키즈 제로가글 사과향’을 출시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페리오 키즈 제로가글 사과향은 불소 함유로 충치를 예방하고 구취 제거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라며 "특히 자일리톨을 10,000ppm이나 첨가한 점이 눈에 띈다. 이로써 아이들이 30초 가글 만으로도 치실을 사용한 듯 꼼꼼한 마무리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치과대학 임상시험으로 가글이 충치의 원인인 프라그 지수를 3배 감소시키는 효과도 확인했다"라고 말했다. 엄마아빠의 마음으로 꼭 필요한 성분만 담은 점도 이 제품의 특징이다. 가글액을 삼킬 수도 있는 아이들을 고려해서 알코올
-
유원골프재단, ‘유소년 골프 장학생’ 선발
유원골프재단(이사장 김영찬)은 골프 인재 양성 사업의 일환으로 초등학생 골프 선수 중 타의 모범이 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골프 꿈나무를 선정해 후원하는 ‘2025 유소년 성적우수 장학생’을 선발했다고 13일 전했다.유원골프재단 관계자는 "골프 꿈나무들에게 안정적인 훈련 환경을 제공해 프로 골프 선수로 성장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유소년 골프 장학생 선발 사업을 9년째 펼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유소년 성적우수 장학생 선발은 대한골프협회 주니어상비군 랭킹에 따라 공정하고 투명하게 이뤄졌다"라며 "최종 선발된 20명의 장학생들에게는 해외 전지훈련비를 포함해 대회 참가비, 각종 훈련비, 용품 구입비 등의 명
-
CGV, ‘더 폴: 디렉터스 컷’ '이동진의 언택트톡' 상영
CGV가 세계적인 비주얼리스트 타셈 감독의 ‘더 폴: 디렉터스 컷’을 <이동진의 언택트톡> 24번째 작품으로 선정하고, 개봉 전인 오는 21~22일 주말 양일간 프리미어 상영한다고 13일 밝혔다.CGV 관계자는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CGV만의 비대면 시네마톡으로 이동진 영화 평론가의 심도 있는 해설을 들을 수 있어 영화를 더 자세히 이해하고 싶은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라며 "2021년 레오 까락스 감독의 ‘아네트’를 시작으로 션 베이커 감독의 ‘아노라’까지 총 23편의 작품이 관객들과 만났다"라고 말했다. ‘더 폴: 디렉터스 컷’은 지난 2006년 처음 공개된 ‘더 폴: 오디어스와 환상의 문’을 18년 만에 4K
-
안랩, 임직원 대상 자원 재순환 실행 위한 캠페인 진행
안랩이 임직원의 자원 재순환에 대한 인식 제고와 실천을 위해 물품 기부 캠페인과 폐가전 수거 캠페인을 연속적으로 진행했다.안랩 관계자는 "물품 자원 재순환 기부 캠페인은 안랩 임직원들이 소유하고 있는 물품 중 깨끗하고 오염, 파손, 고장이 없으나 앞으로 사용할 의사가 없는 물품을 기부하는 캠페인이다"라며 "안랩은 8월 30일부터 11월 29일까지 15주간 임직원으로부터 총 3,186점의 물품을 기부받아 성남시 굿윌스토어에 전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안랩이 성남시 굿윌스토어 측에 전달한 물품은 선별 작업 후 성남시 굿윌스토어 3개 매장에서 상시 판매된다"라며 "상시 판매로 발생한 수익금은 성남시 굿윌스토어 소속 장애근로인
-
골든블루, 연말 맞아 지역 복지시설에 후원금 전달
㈜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는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연말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부산 지역 아동·장애인 복지시설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사회로부터 얻은 이익은 사회로 환원한다'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라며 "특히 ㈜골든블루는 단순 일회성 후원을 넘어 NK아이빌과 2019년부터, 사회복지법인 한마음학원과는 2020년부터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하며 의미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왔다"라고 말했다. 지난 12일 ㈜골든블루 부산 센텀 사무소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골든블루 박소영 대표, 최용석 부회장을 비롯해 NK아이
-
[유통단신] 일화, 제1회 협력사 스크린 골프 대회 성료
일화(대표 김윤진)는 ‘제1회 협력사 스크린 골프 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대회는 일화의 지속적인 스포츠 후원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과 협력사 간 유대감 강화 및 우수 대행점 관리를 위해 기획됐다. 일화는 국내 스포츠 문화 발전 및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후원하며 기업 가치를 실현해 왔다. 특히 ‘맥콜·모나 오픈’은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며 국내 대표 골프 대회로 자리잡았다. 이번에는 협력사들과 함께하는 참여형 스포츠 이벤트로 그 영역을 확장했다. 이번 스크린 골프 대회는 일화 제약사업본부 협력사 50여곳 소속 대표 및 딜러들이 자유롭게 참가했으며, 예선 성적 상위 20명을 대상으
-
CJ푸드빌, ‘빕스 마곡 원그로브점’ 열어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13일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 ‘마곡 원그로브점’을 오픈한다.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 마곡 원그로브점’은 지난 11월로 영업을 종료한 ‘등촌점’의 리로케이션 이전 오픈에 따른 것으로 ‘등촌점’은 빕스 1호점으로서 의미를 지닌 곳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빕스 등촌점은 1997년 빕스가 탄생하며 영업을 시작한 1호점으로 27년간 같은 자리에서 빕스만의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보여왔다"라며 "서울 서부권에서 외식 다이닝 업계의 터줏대감으로 이 기간 총 700만명이 다녀갈 만큼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마곡지구가 개발되고 상권이 변화하면서 보다 유동인구가 많고 매장 이용의 편
-
[IT이슈] 뮤직카우, ‘너 탄생곡은 머니(Money)?’ 이벤트 진행 外
음악투자 플랫폼 뮤직카우가 12월 31일까지 ‘너 탄생곡은 머니(Money)?’ 이벤트를 열고 현금 지급 및 익월 저작권료 2배 지급 혜택을 제공한다.뮤직카우는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너 탄생곡은 머니(Money)?’ 이벤트를 개최한다. 뮤직카우에서 본인과 생일이 같은 곡을 찾으면 생일만큼의 현금을 선물 받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링크에서 카카오 계정으로 신규 가입을 완료하면, 쉽고 간편하게 본인의 생일과 발매일이 같은 노래를 조회할 수 있다.지급 금액은 본인 생년월일에서 연도와 월일 각 네 자리를 더한 값으로 결정된다. 2000년 12월 12일생이라면 2000원에 1212원을 더한 3212원을 받을 수 있다. 지급금
-
[유통단신] 한샘-한샘서비스, 상생 일자리 창출 공로로 중기부 장관 표창 수여
㈜한샘(대표 김유진)은 구인난과 청년실업 해결에 기여한 공로로 지난 11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대·중소기업 상생 일자리 프로그램 사업단 성과보고회 및 간담회’에서 한샘 RH교육인사부 오정민 파트장과 한샘서비스 시공기획팀 김성준 팀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경협중소기업협력센터가 주관하는 대·중소기업 상생 일자리 프로그램은 대기업과 중견기업이 보유한 교육 인프라를 통해 청년 구직자를 훈련시키고 중소협력사가 해당 교육 수료자를 채용하는 사업이다. 이번 성과보고회 및 간담회는 빈 일자리 해소에 기여하고, 사업의 우수 성과
-
로레알코리아, 로레알 빅뱅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우승 기업 발표
로레알코리아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코리아스타트업포럼 등이 주관하는 글로벌 스타트업 페스티벌 ‘컴업(COMEUP) 2024’의 OI 그라운드(Open Innovation Ground)에 참여해 12일 2024년 로레알 빅뱅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우승팀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로레알코리아 관계자는 "로레알 빅뱅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은 로레알 그룹 북아시아 지역에서 시작된 이니셔티브로, 2020년 중국 첫 론칭 이후 한국에서는 작년 6월 비바 테크놀로지에서 체결한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중소벤처기업부와 공동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 협업으로,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의 ‘글로벌 기업 협업
-
CJ푸드빌, ‘빕스 마곡 원그로브점’ 열어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13일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 ‘마곡 원그로브점’을 오픈한다.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 마곡 원그로브점’은 지난 11월로 영업을 종료한 ‘등촌점’의 리로케이션 이전 오픈에 따른 것으로 ‘등촌점’은 빕스 1호점으로서 의미를 지닌 곳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빕스 등촌점은 1997년 빕스가 탄생하며 영업을 시작한 1호점으로 27년간 같은 자리에서 빕스만의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보여왔다"라며 "서울 서부권에서 외식 다이닝 업계의 터줏대감으로 이 기간 총 700만명이 다녀갈 만큼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마곡지구가 개발되고 상권이 변화하면서 보다 유동인구가 많고 매장 이용의 편
-
롯데百, 국내 백화점 최대 규모 '뷰티관' 리뉴얼
롯데백화점이 12월 13일(금) 본점 지하 1층에 국내 백화점 최대 규모의 '뷰티관'을 리뉴얼 오픈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토탈 퍼퓸 앤 프래그런스 브랜드 '로에베퍼퓸'을 강북상권 최초로 선보이고, 안티에이징 전문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헬레나 루빈스타인'과 럭셔리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스쿠' 등도 새롭게 오픈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외에도 기존 '시슬리', '라프레리', '겔랑', '에스티로더 리뉴트리브', '디올'에 이어, '발몽', '데코르테', '아모레퍼시픽뷰티'에서도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용 스킨케어룸을 새롭게 선보이며, 프리미엄 뷰티관에 방점을 찍는다"라고 말했다.
-
청호나이스, ‘항균 공기청정기 디오’ 선보여
청호나이스가 신제품 ‘항균 공기청정기 디오’를 출시했다.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항균 공기청정기 디오’는 실내공기 오염도를 실시간 감지해 알아서 관리하는 ‘스마트 AI모드’가 탑재되었으며 고성능 탈취 특화 필터를 적용해 기존 자사 필터 대비 약 2.5배 이상 향상된 탈취 성능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항균 공기청정기 디오’에 적용된 ‘스마트 AI모드’는 제품이 실내공기 오염도를 실시간 감지해 동작세기를 4단계로 자동 조절해 알아서 관리한다"라며 "소비전력을 절감하는 AI절전모드와 더 빠르게 청정하는 AI쾌속모드를 제공해 사용자의 생활패턴에 맞추어 설정할 수 있어 실내공기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