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홈앤쇼핑,‘두드림 리피어라’ 선보여
홈앤쇼핑은 오는 17일 두드림 리피어라 론칭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여성 갱년기건강 토탈케어 리피어라는 홈쇼핑 최초 론칭을 기념하여 상담신청을 남기고 두드림 건강전문 컨설턴트와 상담 완료 시 상품권 2만원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갱년기 증상과 건강에 대한 고민과 궁금한 사항을 전문가와 7분 이상 상담 완료하면 모바일 상품권 쿠폰을 순차적으로 발송한다"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론칭 특집에 맞는 특별 혜택도 주어진다.방송 중 24K 순금목걸이 2개를 실시간으로 추첨하고 두드림의 또 다른 인기상품 관절 건강기능식품을 결제고객 대상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현금 3천만원
-
[생활경제 이슈] 우아한청년들, ‘안전하게 배달하는 라이더 모임’ 진행 外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이사 김병우)은 배민커넥트 라이더와 함께 배민라이더스쿨에 대한 라이더의 의견을 듣고 다양한 현장 경험과 피드백을 나누는 ‘안전하게 배달하는 라이더 모임(이하 배라모)’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배라모는 우아한청년들이 운영하는 배민라이더스쿨과 배민커넥트 라이더간 소통과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배민라이더스쿨 안전교육을 수료한 라이더들의 커리큘럼에 대한 피드백을 듣고 이를 프로그램에 반영해 안전한 배달문화 조성에 이바지한다는 취지다.배라모 첫번째 시간은 ‘배민라이더스쿨 함께 되돌아보기’를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배민라이더스쿨
-
샘표, 새미네마켓 4주년 감사제 실시
샘표의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이 오픈 4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22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담은 ‘고객 감사제’ 행사를 진행한다.샘표 관계자는 "누구나 쉽고 맛있게 집에서 요리할 수 있도록 새미네마켓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왔다"라며 "이번 감사제에서는 대한민국 1등 샘표 간장을 비롯해 고추장, 연두,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등 집밥을 요리할 때 필요한 제품들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또한, 차오차이, 티아시아 등 배달보다 빠르게 전문점 수준의 이국적인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브랜드 제품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새해엔 외식이나 배달을 줄이고
-
신라면세점, ‘AEO 기업의 날’에서 감사패 받아
신라면세점이 이 달 13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2024 AEO(수출입 안전관리 우수업체) 기업의 날’에서 한국AEO진흥협회장의 감사패를 수여받았다고 밝혔다.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수출입안전관리 우수업체(AEO) 인증 제도는 수출입 관련 업체 중 관세 당국의 법규 준수 이력과 안전 관리 수준 등에 대해 심사한다"라며 "공인된 우수업체는 신속 통관, 세관 검사 축소, 서류심사 간소화 등 통관 행정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신라면세점이 감사패를 받은 부문은 ‘AEO 안전수출입망 형성’으로, 물류 분야에 AEO 우수사례를 적극적으로 전파하고, 거래업체와 협력을 통한 ASC(안전공급망) 강화에 기여했다는
-
홈플러스, PB 생활용품 헙력업체 매출 70% 증가
홈플러스가 협력회사와의 공정한 거래와 동반성장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 끝에 생활·가전용품 협력사 실적이 전년비 모두 오르는 유의미한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홈플러스 관계자는 "전체 협력 업체 중 자체 PB 브랜드인 '심플러스(simplus)’ 생활용품 품목을 제조 납품하는 중소업체 수는 3월~11월 기준 지난 해 보다 73% 늘었고, 동기간 해당 업체 평균 매출 또한 전년비 약 70%가량 올랐다"라며 "더불어, 지난 3월 '반값가전' 브랜드로 재단장한 실속형 소형가전도 신규 협력사 개발을 통해 올해 수 십억 대의 업체 매출을 창출했다"라고 전했다. 홈플러스는 현재 신규업체 진입장벽을 낮춘 ‘조인어스 파트너스’ 입점 상담 시스템을 운영
-
[IT이슈] 당근, ‘2024 올해의 이웃’ 연말 캠페인 진행 外
당근은 이용자들이 2024년 한 해 동안 당근에서 만든 의미 있는 기록들을 확인하고, 이용자별 개인화된 콘텐츠를 생성해 전달하는 '올해의 이웃'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당근과 함께한 이웃 모두에게 ‘나만의 특별한 콘텐츠’를 선물하는 특별한 연말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2017년부터 매년 이어오고 있는 올해의 이웃 캠페인은 당근 이용자들의 개인별 활동 데이터를 바탕으로 이용자 전원에게 특별한 상을 수여하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1년간 동네에서 쌓아온 연결의 가치와 의미를 돌아보며, 뿌듯함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는 당근의 대표 연말 이벤트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더욱 다채로운 동네 활동 데이터와 독창적인 스토리가 더
-
쿠캣, PB 정육 브랜드 '쿠캣정육' 선보여
푸드테크 기업 쿠캣(대표 이문주)은 16일 오전 10시 PB(Private Brand) 정육 브랜드 ‘쿠캣정육’을 론칭한다고 이날 밝혔다.쿠캣 관계자는 "쿠캣정육은 쿠캣이 마장동 한우 전문가 최재환 대표가 운영하는 한우 신선육 전문기업 ‘한우이츠’와 협력해 선보이는 자체 정육 브랜드다"라며 "전국의 육류가 한 데 모이는 마장동축산물시장에서 오랜 기간 쌓은 최 대표의 정육 노하우에 고객으로부터 우수함을 인정받은 쿠캣의 냉장·냉동식품 유통 시스템을 더했다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쿠캣정육에서는 신선한 ‘투쁠’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쿠캣정육은 당일 도축된 가장 높은 등급(1++)의 한우만을 판매하되, 경매부터
-
웅진식품, 네이버 ‘푸드페스타’에서 할인 행사 진행
웅진식품이 오는 22일까지 네이버 쇼핑 ‘푸드페스타’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웅진식품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푸드페스타’는 오는 22일까지 웅진식품 제품을 최대 54%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특가 할인 및 알림 받기 쿠폰과 네이버 선착순 쿠폰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네이버 ‘푸드페스타’ 기간 중 17일에는 웅진식품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 500mL 20개입 2박스를 최대 43%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18일에는 ‘초록매실 제로’를 최대 42%까지 할인 판매한다"라고 밝혔다. 그 외에도 올해 웅진식품에서 신제품으로 선보인 ‘이온더핏 제로 스파
-
[생활경제 이슈] 더본코리아, 빽다방 스틱커피 출시 外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의 맛을 그대로 담은 스틱커피 2종(빽다방 아메리카노, 빽다방 커피믹스 클래식)을 새롭게 선보이며 홈카페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더본코리아는 고물가 시대에 부담없이 커피를 즐기고 싶어하는 홈카페 트렌드가 대중적인 라이프스타일로 자리잡음에 따라 편의성과 가성비를 고려한 스틱커피를 출시했다. 특별히 빽다방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인이 선호하는 산미가 적고 고소한 풍미의 커피 맛을 담아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먼저 ‘빽다방 아메리카노’ 스틱커피는 베트남, 브라질, 콜롬비아 총 3개의 유명 커피 산지의 원두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
-
[생활경제 이슈] 파파존스, ‘유플투쁠’ 프로모션 ‘방문포장 할인’ 이벤트 外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유플투쁠’은 LG유플러스의 월 정기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으로 올해 4월부터 시작해 최근 누적 참여 건수 700만 건을 돌파했다. 파파존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LG유플러스 멤버십 등급에 따라 VVIP회원 50%, VIP회원 45%, 우수회원에게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12월 16일(월) 오전 11시부터 LG유플러스 멤버십 앱과 홈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하며, 발급받은 쿠폰은 파파존스 자사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온라인 결제 후 방문 포장 시 이용할 수 있다. 모든 피자와 모든 사이즈에 적용되며, 쿠
-
[생활경제 이슈] ABC마트, 겨울 패션 필수품 ‘퍼 슈즈 컬렉션’ 출시 外
원스톱 쇼핑을 제안하는 국내 최대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갖춰 겨울 패션 필수품으로 떠오른 ‘퍼 슈즈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Y2K 열풍 이후 어그 부츠가 완전한 대세로 자리 잡으면서 매 겨울 시즌마다 퍼 슈즈에 대한 수요가 높다. 올해는 특히 퍼 부츠와 믹스매치한 ‘놈코어(Normal+Core)룩’이 인기를 끌며 숏부츠는 물론 뮬 스타일의 슈즈까지 각광받고 있다. 이에 ABC마트의 자체 브랜드(PB) ‘누오보’와 ‘스테파노로시’는 풍성한 퍼 안감과 높은 활용도가 돋보이는 겨울 신상품을 내놨다.ABC마트의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는 지난 시즌 선보여 큰 호응을 받았던 ‘레밍 3(LEMMING
-
뉴워커, ‘노쇼 제로(0건)’ 기록
인크루트(대표 서미영)의 기업주문형 긱워커 플랫폼 ‘뉴워커’가 한층 진화된 노쇼방지시스템으로 ‘노쇼 제로(0건)’를 기록했다.인크루트 관계자는 "뉴워커의 노쇼방지시스템은 업무 하루 전과 당일 긱워커의 참여 여부를 재확인하고 실제 긱워커의 이동 상태를 확인하여 노쇼 가능성을 검토한다"라고 전했다. 이 과정에서 노쇼가 예상되는 긱워커를 선별하여 업무를 취소하고, 대기 중인 다른 긱워커로 즉시 대체할 수 있도록 설계된 시스템이다. 또 이 시스템을 통해 노쇼 없이 성실하게 업무를 수행한 긱워커를 별도로 관리, 급여 상승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뉴워커의 노쇼방지시스템은 노쇼 예방과 대응 두 가지를 결합한 시스
-
풀무원샘물, 파우치 타입 먹는 샘물 ‘풀무원투오’ 프로모션 실시
풀무원샘물(대표 정희련)이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31일까지 풀무원투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풀무원샘물 관계자는 "‘풀무원투오(Pulmuone toO)’는 내추럴 미네랄 워터의 새로운 음용 방식을 제안하는 풀무원샘물의 신규 브랜드다"라며 "풀무원샘물은 지난 6월 ‘풀무원투오’를 통해 비닐 파우치 형태의 먹는샘물 ‘투오 워터팩’과 컴팩트한 디자인은 물론 공간의 효율성을 높인 워터팩 전용 디스펜서 ‘투오 미니 워터 디스펜서’를 선보인 바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크리스마스와 송년회 등 선물 수요가 급증하는 시기에 고객들이 경제적 부담을 덜고 실속있는 선물 준비
-
무신사, 日 기업 조조와 전략적 파트너십 MOU
무신사가 한국 패션 기업으로서는 최초로 일본 온라인 패션 플랫폼 ‘조조타운(ZOZOTOWN)’을 운영하는 조조(ZOZO)와 파트너십을 위한 MOU를 맺고 국내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의 일본 진출을 가속화한다.무신사 관계자는 "본 MOU를 시작으로 양사는 국내 패션 브랜드의 일본 시장 진출 및 매출 확대를 목표로 공동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라며 "조조는 일본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가 안정적으로 사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일본 내 유통과 마케팅에 관한 다양한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무신사는 일본 시장 진출에 필요한 인력 및 자원이 부족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국내 파트너로서 한국과 일본을 잇는 교두보 역
-
이마트24, 브레드이발소 크리스마스 씰 판매
이마트24는 이달 16일(월)부터 모바일 앱 예약픽업으로 브레드이발소 크리스마스 씰(3,000원)을 구매 후 매장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으며, 오는 17일(화)부터는 매장에서도 크리스마스 씰을 만나볼 수 있다.이마트24 관계자는 "대한결핵협회는 이번 크리스마스 씰을 통해 내년 2월까지 집중모금을 하고 있으며, 협회는 지난 3월 크리스마스 씰 도안 소재 선정을 위한 대국민 공모를 진행해 어린아이는 물론 20~30대까지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국내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 캐릭터를 선정하게 됐다"라고 전했다.특히, 브레드이발소 크리스마스 씰은 과거의 우표형 씰이 아닌 스티커 형태로 제작돼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대
-
롯데마트∙슈퍼, 수퍼 소닉 콜라보 상품 판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오는 25일(수)까지 전 점에서 ‘칸쵸(196g)’와 ‘ABC초콜릿(187g)’ 2종을 각 3180원, 4480원에 유통사 단독으로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해당 상품은 지난 12일(목) 출시한 상품으로, 다음달 1일(수) ‘수퍼 소닉3’ 개봉을 기념해 주요 캐릭터인 ‘소닉’과 ‘섀도우’ 이미지를 삽입해 제작했다"라며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두 상품을 올해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한정판으로 할인 판매하는 만큼, 이번 영화를 기대하는 고객들의 흥미와 소비 심리를 자극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두 상품은 할인 행사가 종료된 이후에도 각 3580원, 5280원이라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또한 롯데마트와
-
롯데온, 중소상공인과 동행축제 진행
롯데쇼핑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이 '살맛나는 행복쇼핑 동행축제 2024'에 참여한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중소•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사업으로, 오는 12월 28일(토)까지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간 쌓아온 다년간의 판촉 노하우와 전문성을 토대로, ‘살맛나는 행복쇼핑 동행축제 2024’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에 나섰다"라며 "롯데온은 기간 중 최대 5천원 또는 최대 1만원까지 할인가능한 20% 쿠폰을 각 각 3장씩 발급해 지역 소상공인의 우수한 상품 판매를 지원한다"라고 밝혔다. 본 행사장에서는 조미를 하지 않아도 김 본연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는 ‘청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