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CJ푸드빌 N서울타워, 연말연시 프로모션 및 한정 메뉴 실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연말연시를 맞아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N서울타워에 위치한 프리미엄 다이닝 ‘엔그릴’과 ‘한쿡’에서는 오는 1월 1일 해맞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신년 한정 메뉴도 운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N서울타워 야외광장에 높이 11M의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해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라며 "가상화폐거래소인 빗썸과 함께 준비한 이벤트로, 현장에서 참여 가능한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특별한 새해 맞이를 위한 프로모션으로는 ‘위시 포스트(Wish Post)’ 패키지와 럭키 박스를 준비했다. 위시 포스트 패키지에는 ‘소망
-
노랑풍선, ‘2025 여행계획 설문조사 이벤트’ 실시
노랑풍선은 간단한 설문조사 응답 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2025 여행계획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설문조사 이벤트는 노랑풍선 카카오톡 채널에서 톡채널 친구 대상으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우선, 노랑풍선 카카오톡 채널과 친구를 맺은 뒤(이미 친구일 경우 과정 생략) 채팅방 하단의 ‘설문 이벤트’ 버튼을 클릭해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된다. 설문조사는 다가오는 2025년 여행계획에 대한 질문으로 ▲떠나고 싶은 혹은 여행 계획이 있는 여행지 ▲여행 동반인 ▲관심있는 상품 유형 등 총 3가지 질문으로 구성돼 있어 짧은 시
-
동서식품 ‘카누 이노베이션’ 진행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의 커피 브랜드 ‘카누’(KANU)가 제품 디자인과 품질을 개선하고 이를 알리는 ‘카누 이노베이션’을 진행한다.동서식품 관계자는 "2011년 출시한 카누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카페 퀄리티의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게 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지난 10여 년간 스틱 제품 기준 누적 100억 잔 이상 판매되는 성과를 보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커피 취향 변화에 맞춰 카누 라떼, 카누 디카페인, 카누 시그니처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였고, 2023년에는 프리미엄 캡슐커피 ‘카누 바리스타’와 ‘카누 원두’ 발매로 카테고리를 넓혀가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커피 브랜
-
[IT이슈] 롯데시네마, ‘니지산지 가요제 2024’ 라이브뷰잉 및 콜라보 팝업 外
롯데시네마가 일본 최대 버추얼 그룹 ‘니지산지’와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롯데시네마는 오는 12월 20일부터 일본 최대 버추얼 그룹 ‘니지산지’와 함께 콜라보를 진행하여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니지산지는 주식회사 애니컬러에서 운영하는 버추얼 유튜버 프로젝트를 뜻한다. 전 세계 100명 이상의 버추얼 라이버가 속해있으며 한국을 비롯해 일본, 중국,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롯데시네마는 ‘니지산지 가요제 2024 (NIJISANJI Music Festival 2024)’를 국내 최초 극장 단독으로 생중계한다. 이번 가요제는 12월 20일(금)부터 12월 22일(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되며 150명 이
-
두산밥캣 “주주환원율 40%, 최소배당금 1600원...기업가치 제고”
두산밥캣이 주주환원을 강조한 기업가치 제고 계획을 발표했다.두산밥캣은 16일, 주주환원율 강화 정책 및 최소배당금 설정, 자사주 매각 등의 내용을 담은 기업가치 제고 계획을 공시했다. 두산밥캣은 지난 10월, 주주환원 정책을 올해 안에 발표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먼저 배당과 자사주 매입소각을 포함한 주주환원율은, 국내 동종 업체 및 제조업 평균을 상회하는 40%로 설정했다. 이어 지난해 연간 배당금 수준인, 주당 1600원을 ‘최소배당금’으로 설정하고, 투자 안정성 제고를 위해 현재 연 2회 지급하는 배당을 매분기마다 실시하기로 결정했다.이에 따라 2025년 1분기부터 3분기까지는 각 분기말일을 기준일로 주당 배당금을 400원
-
요기요, ‘2024 연말 골든 위크’ 실시
요기요가 연말을 장식할 ‘2024 연말 골든 위크’를 오늘 오전 10시부터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요기요 관계자는 "‘연말 골든 위크’를 통해 최대 1천만 원의 현금을 증정하는 ‘요기로또’와 역대급 할인 혜택을 매일 제공하는 ‘연말 할인 대전’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22일까지 진행되는 ‘요기로또’는 지난 11월에 이은 두 번째 로또 이벤트로 요기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요기요 앱 내 ‘요기로또’ 페이지에서 로또 ‘스크래치’를 긁으면 최대 2만 포인트(20,000p)를 받을 수 있다. 참여만 해도 100% 지급되는 리워드 포인트는 요기요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또, 요기로또 기간 내 주문한
-
[생활경제 이슈] SGC솔루션, 연말 맞아 ‘2024 글라스락 어워즈’ 진행 外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연말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2024 글라스락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송년 선물 니즈를 반영한 사은 기획전으로,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올 한 해 가장 많이 판매되었던 베스트 제품들에 특별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이벤트 품목은 사면결착 라인의 유리밀폐용기부터 베스트셀러 렌지쿡이 구성된 세트, 이유식 패키지, 선물세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으로 마련했다. 각각 ‘체리블라썸 키친 데코 22종 세트’, ‘에센셜 혼합 12개 세트’, ‘이유식 준비 패키지’, ‘퓨어 캔디핑크&렌지쿡 23조 세트’, ‘클래식 5종 선물세트’다.‘에센셜’은 밀폐용기 몸체뿐만 아니라 뚜껑에도 글
-
삼성중공업, 판교 R&D센터 매각…“미래 경쟁력 강화”
삼성중공업이 재무 건전성 개선 및 투자재원 확보를 위해 판교 R&D센터를 4000억원에 처분한다고 16일 공시했다.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삼성중공업 판교R&D센터는 7460㎡(약 2257평) 부지에 지하 5층~지상 8층 규모로 지난 2014년 12월 준공됐다.삼성중공업은 암모니아, LNG 등 친환경 선박에 대한 제품 및 기술 경쟁력 강화를 위한 실증 설비 구축, 조선소 무인∙자동화, 자율운항 등에 투자를 확대해 왔으며, 이번 판교 R&D센터 매각 재원을 활용해 미래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계약은 매각 후 재임대하는 ‘Sales & Lease Back’ 방식이며, 거래 상대방은 위탁관리 부동산 투자회사인 이지스롱웨일1호다. 삼성중공업은 임대 전
-
SK매직, ‘풀스텐 살균 비데’ 선보여
SK매직(대표이사 김완성)이 풀스텐 노즐에 전해수 살균을 더해 위생을 한층 강화한 ‘풀스텐 살균 비데(모델명: BID-S17)’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SK매직 관계자는 "풀스텐 스파 비데는 강력한 살균 능력을 갖춘 전해수(전기로 물을 분해하여 생성)로 물통과 물이 흐르는 유로부터 세균에 쉽게 노출되는 노즐까지 꼼꼼하게 관리 가능하다"라며 "또한 비데에서 가장 관리하기 어려우면서도 가장 관리가 필요한 노즐을 변색과 부식에 강한 풀스테인리스로 적용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강력한 회오리 물살이 노즐을 360도 자동세척해 사용 후, 오염될 틈 없이 항상 청결하고 위생적인 노즐 상태를 유지한다"라며 "‘노즐세척’ 버튼이 있어 사
-
우미건설, 고덕국제화신도시 ‘패키지형 공모사업’ P1 우선협상자 선정
우미건설 컨소시엄(우미건설·GS건설·ESI)이 지난 12일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고덕국제화신도시 ‘패키지형 공모사업' P1의 우선협상대상자로 최종 선정됐다.우미건설 컨소시엄은 젊은 인구가 몰리는 평택 고덕국제화신도시의 특성에 맞춰 ‘고덕 The Vibe’라는 콘셉트를 제안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공원, 학교, 상업, 업무 등 다양한 인프라와 연결해 지역의 거점이 되는 단지를 제안했다. 단지들은 근린공원과 연결녹지로 열린 배치를 계획했으며 근린공원과 중앙광장이 모여 하나의 큰 숲을 이루도록 했다. 향후 보행친화 설계 및 단지와 외부 녹지와의 유기적인 연결을 통해 활력을 불어넣는 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다. 단지에는
-
도미노피자, ‘얼리 크리스마스 딜리버리 위크’ 진행
도미노피자가 오늘부터 7일간 프리미엄 피자 L 온라인 배달 주문 시 1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16일부터 22일까지 모든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자사앱) 회원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L 피자 3종 온라인 배달 주문 시 1만원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의 프리미엄 3종 피자는 최근 출시된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와 지난 13일 출시된 프리미엄 콰트로 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온라인 배달 주문시에만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
HLB그룹, KAIST와 바이오의료 기술개발 위한 포괄적 협력 체결
HLB그룹이 16일 한국과학기술원(KAIST)과 항암제와 파킨슨병 등 난치성 질환 치료제 개발과 천연물 유래 신물질 발굴 및 상용화를 위한 공동연구 등을 골자로 한 포괄적인 협력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이광형 KAIST 총장과 진양곤 HLB그룹 회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HLB가 KAIST의 교원창업기업인 'HLB뉴로토브'를 인수한 것을 계기로 연을 맺은 두 기관은 향후 과학기술 인재 양성과 함께 암, 퇴행성 뇌질환 치료제 개발 등 바이오의료 분야 연구 협력 활성화를 통해 바이오 의료산업 발전을 꾀하고 국민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도 기여한다는 공동의 목표를 세웠다.이를 위해 HLB는 HLB뉴로토브의
-
[생활경제 이슈] 아이소이, ‘올세라 탄력 세럼’ 출시 外
아이소이가 건조해진 피부의 보습과 탄력을 채워줄 ‘올세라 탄력 세럼’을 출시했다.아이소이의 ‘올세라 탄력 세럼’은 피부 20층 아래까지 탄력을 끌어올려 빠른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고기능 세럼이다. 비건 콜라겐과 3중 펩타이드가 무너진 피부 탄력에 힘을 끌어올려 디바이스 없이 빠르게 채워지는 탄력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진정에 탁월한 병풀솔루션이 적용돼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 20층까지 속진정 효과를 선사할 뿐 아니라 외부 자극에 의한 붉은기 진정, 즉각적인 피부 온도 감소로 노화를 가속화하는 피부 자극을 급속 진정해 노화 예방에도 효과적이다.여기에 보습과 탄력에 탁월한 올리
-
[생활경제 이슈] 써브웨이X안성재, ‘콰트로 치즈 컬렉션’ 영상 공개 外
써브웨이(Subway®)와 안성재 셰프의 두번째 캠페인 영상 ‘콰트로 치즈 컬렉션’ 영상이 공개 열흘 만에 150만뷰를 돌파했다.안성재 셰프와 써브웨이의 두번째 캠페인 ‘콰트로 치즈 컬렉션’은 “안성재 셰프님, 콰트로 치즈 컬렉션은 어떤가요?”라는 제목으로 제작되었다. 안성재 셰프는 영상 도입부에서 ‘네가지 치즈를 사용한 콰트로 치즈 컬렉션 한번 먹어 보겠습니다.” 라고 이야기 하며 제품을 품평한다. 그는 “체다 치즈의 샤프함과 에메탈 치즈의 향이 은은하게 치고 올라온다. 또 모차렐라 치즈가 들어가 늘어지는 맛도 있을 것 같고.. 그렇다면 안 좋아하는 사람이 없지 않을까”라고 소감을 남겼다.그는 ‘콰트로 치즈 컬렉션’
-
[생활경제 이슈] 피죤, 겨울 한정판 ‘고농축피죤 윈터 마시멜로’ 출시 外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겨울 시즌에 맞춰 한정판 섬유유연제 ‘고농축피죤 윈터 마시멜로’를 선보였다. 피죤 ‘고농축피죤 윈터 마시멜로’는 ‘고농축피죤 시그니처’에 탑 노트로 알데하이드와 애플 블라썸을, 미들 노트에 화이트플라워와 오조닉을, 베이스 노트에 파우더리와 머스크 향을 조합해 포근한 향기를 극대화했다. 특히 자사 일반 섬유유연제 대비 향을 4배 강화해 세탁 후에도 달콤한 마시멜로 향기가 오래도록 지속된다.탈취 성분도 5배 강화했다. 겨울철 실내 건조 시 발생할 수 있는 꿉꿉한 빨래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쾌적한 세탁 경험을 제공할 전망이다. 미세플라스틱 향기 캡슐, 방부제, 색소
-
LF몰, 연말 선물 큐레이션 기획전 진행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23일까지 연말 선물 아이템을 엄선해 추천하는 ‘홀리데이 기프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LF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홀리데이 선물’을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며 "행사는 16일 오전 10시부터 23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LF몰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총 약 113만개 제품을 ▲트렌드별 ▲브랜드별 ▲카테고리별(여성, 남성, 스포츠, 리빙 등)로 큐레이션해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가정의 달이나 추석처럼 선물 수요가 높은 시즌에 LF몰의 ‘선물하기’와 ‘선물포장’ 서비스를 통해 많이 주고받은 제품과 더불어 최근 트렌
-
[생활경제 이슈] 원할머니보쌈 향수 ‘오 드 뽀 싸므 넘버원’, ‘무신사 뷰티’ 공식 판매 外
원할머니 보쌈족발 측은 이벤트 상품으로 선보인 한정판 향수 ‘오 드 뽀 싸므 넘버원(Eau De Peau, Ça me No.1)’이 예상보다 큰 호응을 얻으며 구매 문의가 쇄도해 ‘무신사 뷰티’에서 공식 판매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특히 MZ세대들이 많이 찾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만큼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전통적인 한식 명가로서의 이미지를 넘어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더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12월 16일(월)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뷰티에서 공식 판매되는 ‘오 드 뽀 싸므 넘버원’은 향이 오래 지속되는 오 드 퍼퓸 30ml 제품이다. 무신사 뷰티 검색창에서 ‘원할머니’를 검색해 주문할 수 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