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IT이슈] 롯데시네마, ‘enjoy The LOTTE CINEMA’ 이벤트 진행 外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APP 리뉴얼에 따른 ‘enjoy The LOTTE CINEMA’ 이벤트를 진행한다.롯데시네마는 모바일 APP을 단순한 영화 예매 공간에서 벗어나 사용자에게 맞춤형 콘텐츠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직관적이고 편리한 플랫폼으로 개선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하여 누구나 롯데시네마 APP을 통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enjoy The LOTTE CINEMA’ 이벤트를 10월 11일(금)부터 11월 7일(목)까지 진행한다.먼저 롯데시네마 모바일 APP 방문을 통한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횟수에 따라 ▲탄산 사이즈 UP 쿠폰, ▲탄산음료 M 교환권이 지급된다. 또한 영화 예매와 바로팝콘 구매를 통한
-
롯데웰푸드 구구콘, 트와이스 데뷔 9주년 축하 컬레버레이션 진행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대표 콘 아이스크림인 ‘구구콘’과 K팝 간판 걸그룹 ‘트와이스’의 컬레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컬레버레이션은 구구콘의 발음이 숫자 9와 유사한 점에서 착안해 트와이스의 ‘아홉(9)멤버의 데뷔 9주년을 구구(99)콘이 축하한다9’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데뷔 9주년을 맞은 트와이스는 10월 9일부터 20일까지 롯데월드몰 1층에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홈그라운드(HOME 9ROUND)’를 운영하고 있다"라며 "트와이스에게 특별한 숫자인 ‘9’를 야구장 콘셉트로 표현했다"라고 말했다. 롯데웰푸드는 팝업스토어와 롯데웰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연계해 이벤트를 진
-
[생활경제 이슈] 휠라 언더웨어, ‘벨로(Bello)’ 볼륨 컬렉션 출시 外
휠라코리아(주)(대표 김지헌)에서 전개하는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브랜드 대표 아이템 ‘벨로’에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라인업을 확장하고, 온라인 판매를 강화하는 등 2030 여심잡기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9월 초 선보인 ‘벨로 볼륨 소프트 브라 & 드로즈’ 컬렉션은 자연스러운 볼륨에 다양한 TPO에 맞춘 언더웨어를 선호하는 2030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했다. 벨로 라인은 신규 라인업을 선보인 후 지난 한달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0% 성장하는 등 좋은 시작을 보이고 있다.새로 선보인 벨로 볼륨 소프트 브라는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볼륨 효과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휠라 언더웨어만의 입체
-
오비맥주, '음주운전 방지장치' 의무화 안착 응원 영상 제작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한국도로교통공단과 함께 음주운전 방지장치 의무화 제도 시행을 알리고 제도의 안착을 응원하는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 영상을 11일 공개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음주운전 방지장치 의무화 제도 시행을 앞두고 음주운전의 위험성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장치의 실효성을 알리기 위해 ‘데려가지 못한 이유’ 영상을 제작했다"라고 전했다. 영상은 주인공이 ‘한 잔인데 괜찮겠지’라는 생각으로 운전대를 잡았다가 음주운전 방지장치 덕분에 죽음을 피하는 모습을 담아, 음주운전 방지장치의 효용성과 ‘한 잔이라도 마셨다면 운전은 불가하다’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한 번의 숨으로 생명을 지킬 수 있는
-
헥토 '발로소득', 커머스로 기능 확장
헥토이노베이션(KOSDAQ 214180 / 대표이사 이현철)의 ‘발로소득’이 ‘쇼핑’ 탭을 신설하고 커머스 기능을 중심으로 대대적인 앱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헥토 관계자는 "발로소득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쇼핑 탭을 신설하고 ‘챌린지딜’, ‘쇼핑지원금’, ‘쇼핑 적립’, ‘쿠팡 쇼핑’ 서비스 등을 도입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발로소득 ‘쇼핑’ 탭에서는 전문 MD(상품기획자)가 선정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라며 "특히, 쇼핑 탭 내 ‘챌린지딜’ 메뉴에서는 발로소득이 엄선한 인기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낮은 특가에 판매한다"라고 말했다. 챌린지딜은 ▲물마시기 ▲걷기 ▲영양제 먹기 등
-
CGV, 박재범 6집 앨범 발매 기념 밋앤그릿 이벤트 실시
CGV는 아티스트 박재범의 밋앤그릿(Meet&Greet) 이벤트 ‘JAY PARK [THE ONE YOU WANTED] GV EVENT’를 오는 19일 오후 6시 CGV용산아이파크몰 15관에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CGV 관계자는 "지난 8일 공개된 아티스트 박재범의 6번째 정규 앨범 ‘더 원 유 원티드(THE ONE YOU WANTED)’의 발매를 기념해 팬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한 자리다"라고 전했다. 이어 "‘THE ONE YOU WANTED’는 박재범이 2019년 선보인 ‘더 로드 레스 트레블드(The Road Less Traveled)’ 이후 약 5년 반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으로, 2017년부터 올해까지 작업한 곡들을 다양하게 담아냈다"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신곡 9곡과 기존 발매곡 11곡까
-
bhc 치킨, ‘신유빈이 좋아하는 bhc 치킨이 1년간 무료!’ 이벤트 진행
bhc 치킨이 오는 11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전국에 있는 bhc 치킨 비어존 매장에서 ‘신유빈이 좋아하는 bhc 치킨이 1년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bhc 치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bhc 치킨의 메가 히트 메뉴인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히 기획되었다"라며 "1등 당첨자에게는 bhc 치킨을 무려 1년 동안 공짜로 먹을 수 있는 파격적 혜택이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일주일에 한 번씩 치킨을 주문한다고 가정했을 때, 1등 당첨자는 총 52마리의 치킨을 무료로 먹을 수 있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전국에 분포한 1,
-
현대이지웰, 친환경 기술진흥 및 소비촉진 유공 환경부장관 표창 수상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복지솔루션기업 현대이지웰은 ‘2024 친환경 기술진흥 및 소비촉진 유공’ 정부 포상에서 녹색소비 부문 환경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친환경 기술진흥 및 소비촉진 유공 정부 포상은 탄소중립 생활 실천 확산 등 국가 및 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와 기업·기관 등에게 포상하는 제도다"라며 "환경부가 주최하고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주관해 2008년부터 매년 수여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현대이지웰 관계자는 “지난 2022년부터 현대백화점그룹의 통합 친환경 브랜드 ‘리그린(Re.Green)’ 추진 전략을 기반으로 업종 특성을 반영한 특색 있는 친환경 경영 활동을 펼쳐 왔다
-
라온시큐어-옴니커넥트, ‘MBTI 증명서’ 발급
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 이정아, 042510)는 시선추적 및 AI 심리측정 서비스 기업인 옴니커넥트(대표 양영준)와 업무협약을 맺고, 시선 추적 기반 심리 측정 결과를 ‘옴니원 디지털 ID’로 발급하여 이를 취업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에서 검증할 수 있도록 하는 사업에 협력하기로 했다. 라온시큐어 관계자는 "양사의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이용자들은 시간이 오래 소요되는 기존 지필 심리 검사 대비 빠르고 왜곡 없는 심리 측정은 물론, 측정 결과를 디지털 ID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업 또는 기관에서 이를 검증함으로써 인재 채용 시 지원자의 직업흥미 및 직무적합도 파악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
[생활경제 이슈] 골든블루 '얼리타임즈' 국내 최초 출시 外
㈜골든블루 인터내셔널(대표이사 박소영)은 미국 증류주 기업 ‘사제락 컴퍼니(Sazerac Company)’와 독점 수입·유통 계약을 맺고 프리미엄 아메리칸 블렌디드 위스키 ‘얼리타임즈(Early Times)’를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제락 컴퍼니’는 미 대륙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미국 1위 증류주 기업으로 1850년 창설됐다. 현재 미국, 캐나다 등지에 총 8개 증류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500여개 이상의 브랜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얼리타임즈’는 1860년 창업자 ‘존 헨리 잭 빔(John Henry Jack Beam)’이 빔(Beam) 가문으로부터 독립해 설립한 브랜드로 미국 내 금주법이 성행한
-
KAI, 2024 ‘제대군인 고용 우수기업’ 선정
KAI(한국항공우주산업)는 2024년 제대군인 주간을 맞아 국가보훈부 에서 선정한 ‘2024 제대군인 고용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11일 현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KAI 서울사무소에서 진행한 현판식에는 KAI 강구영 사장과 국가보훈부 강정애 장관, 서울지방보훈지청 전종호 청장을 비롯해 각 기관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국가보훈부는 제대군인 일자리 창출과 고용촉진을 위해 2015년부터 제대군인 고용우수기업 인증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는 KAI를 포함해 총 20개 기업을 선정했다.제대군인 고용 우수기업은 방사청 방산 육성 지원사업 선정시 가점, 3년간 대출금리 우대, 관세 조사 유예, 지방자치단체 우수기업 선정 평가시 가점
-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 티’ 누적 판매 1억 잔 돌파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지난 2016년 9월 선보인 ‘자몽 허니 블랙 티’가 출시 8년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억 잔을 기록했다.스타벅스 관계자는 "그동안 스타벅스에서 1억 잔 이상 판매된 상시 판매 음료는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카라멜 마키아또 ▲스타벅스 돌체 라떼 ▲콜드 브루 등의 커피 음료 5종이었다"라고 전했다. 커피 음료가 아닌 티 음료로는 자몽 허니 블랙 티가 이번에 처음으로 스타벅스 코리아 역사상 6번째 1억 잔을 돌파한 음료가 됐다.스타벅스의 자몽 허니 블랙 티는 새콤한 자몽과 달콤한 꿀로 만든 새콤달콤한 맛의 허니 소스에 블랙 티의 풍미를 더해 만든 음료로 매년 스타벅스에서 가장 많이
-
유한양행, 한국당뇨협회와 삶의 질 개선 위한 업무협약 체결
유한양행(대표이사 조욱제)이 한국당뇨협회(회장 김광원)와 함께 당뇨인들의 삶의 질을 개선시키기 위한 업무 협약(MOU)을 11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당뇨병 환자들의 건강 관리 및 삶의 질 개선을 위해 상호 협력하는 것을 주된 목적으로 하고 있다. 유한양행은 한국당뇨협회의 공식 후원 업체로서, 혈당 유산균 당큐락을 통한 당화혈색소 인지 캠페인을 통해 당뇨인 및 일반 대중의 혈당 건강에 도움이 되는 캠페인을 후원한다.또한, 한국당뇨협회는 당뇨병 환자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당뇨 관리 및 예방을 위한 전문 콘텐츠를 발행해 제공할 예정이다. 협회는 당뇨병 환자와 그 가족들이 올바른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
-
에스티팜, CPHI Worldwide 2024 참가
에스티팜(대표이사 사장 성무제)은 현지시각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인 '2024 CPHI 월드와이드(CPHI Worldwide)'에 참가해, RNA 분야에서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갖춘 CDMO(위탁개발생산)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 에스티팜은 다수의 해외 업체들과 신규 프로젝트 수주를 위한 논의와 사업 개발을 위한 파트너링 미팅을 활발히 진행했다.에스티팜은 2016년부터 매년 동아ST와 협력을 통해 단독부스를 제작, 글로벌 제약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드러내는 홍보 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 기간 중 약 50개 이상의 글로벌 제약사들과 비즈니스 개발 및 제휴 가능성
-
[생활경제 이슈] 메종 글래드 제주, 삼다정 10월 프로모션 진행 外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이 10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국군의 날, 경찰의 날, 교정의 날, 소방의 날을 맞아 △군인∙경찰∙소방∙교정직 공무원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감사 프로모션은 주중 디너 뷔페 방문 시 본인 50% 할인, 동반 직계가족(최대 4인) 30% 할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월 생일을 맞이한 고객을 대상으로 와인 1병을 무료로 증정한다. 와인은 주중 디너 뷔페를 이용하는 생일을 맞이한 만19세(2005년생) 이상 성인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순우리말 이름 고객을 대상으로 주중 런치/디너 뷔페 본인 방문 시 50% 할인 프
-
[생활경제 이슈] SPC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누적 5천만 개 돌파 기념 프로모션 진행 外
SPC 배스킨라빈스가 인기 제품인 블록팩의 누적 판매량 5천만 개 돌파를 기념해 ‘Awesome Block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15일까지 5일간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패밀리 사이즈(26,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블록팩 2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2015년 첫 출시된 블록팩은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고 취향에 따라 선택한 맛으로 즐길 수 있어 폭넓은 소비자층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며 현재까지 약 5천만 개가 누적 판매됐다.또한, 2023년부터 입구 실링지를 제외한 모든 부분을 종이와 나무 소재로 대체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연간 약 520톤 절감하는 패키지로 리뉴얼되어 환경을 생각한 디자인이 반영되었
-
로레알코리아, 지속가능경영 프로그램 ‘미래를 위한 로레알’ 소개
로레알코리아가 지난 10일 환경부가 주최하고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ESG 포럼'에 참여해 글로벌 뷰티 기업 로레알의 지속가능경영 정책과 사례를 공유했다. 로레알코리아 관계자는 "‘미래를 위한 로레알’은 지구의 한계를 존중하면서 지속가능성과 포용성을 강화하는 비즈니스 모델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해 로레알 그룹이 2030년까지 달성하고자 하는 지속가능경영 목표다"라고 전했다. 이어 "로레알 그룹은 ▲기후변화 대응 ▲지속가능한 물 관리 ▲생물다양성 보존 ▲자원 보존 ▲사회적 지원 등에서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2030년까지 이를 달성하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 날 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