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여기어때-싱가포르관광청, 싱가포르편 진행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여기어때 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싱가포르는 동남아 지역의 대표 여행지로 여행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곳 중 하나다"라며 "여기어때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전월까지의 싱가포르 숙박 예약 건수가 지난해 동기 대비 8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로모션으로 싱가포르 여행자를 위한 총 23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먼저 3만원 즉시 할인 싱가포르 항공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싱가포르 숙소 전용 총 20만원 중복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라고 말했다. 숙소 쿠폰은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해외여행 최대 8% 할인 쿠폰과
-
메가박스, ‘2024 시네도슨트 시즌3’ 시작
메가박스(대표 홍정인)의 클래식 소사이어티 렉처 프로그램 ‘2024 시네도슨트 시즌3’를 오는 28일부터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메가박스 관계자는 "‘시네도슨트’는 세계 곳곳의 유명 미술관과 작품 및 예술사를 전문가의 해설과 함께 감상하는 메가박스의 대표적인 미술 강연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2024 시네도슨트 시즌3’는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빛과 어둠, 그 안에서 창조된 예술’을 주제로 진행된다"라며 "빛을 연구해 아름다운 색채를 만들어 내고, 어둠을 활용해 빛의 극적인 효과를 드러낸 화가들과 그들의 작품을 영화관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메가박스 시네도슨트 시즌3는 ▲어
-
[생활경제 이슈] 한화리조트, 스타트업과 협업 프로그램 출시 外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는 다양한 고객 경험을 위해 스타트업 협업 프로그램을 출시했다.한화리조트는 올해 3월부터 ▲중소벤처기업부 민관협력 오픈 이노베이션 ▲경기콘텐츠진흥원 메타버스 서비스 제작 지원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대기업과 스타트업의 협업을 장려하기 위한 정부 주도 사업이다. 대기업은 스타트업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고객에게 선보이고 스타트업은 기술 홍보와 고객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한화리조트는 AR(Augmented Reality, 증강현실) 전시가 주력인 ‘듀코젠’과 친환경 AR 전시를 마련했다. 거제 벨버디어 전시공간 ‘아틀리에 한(閑)’에선 종이
-
[생활경제 이슈] 내방니방, 인천스타트업위크서 창업기업 부문 ‘인천광역시장상’ 수상 外
내방니방(대표 남근호)은 최근 인천 최대 규모 스타트업 행사로 열린 ‘인천스타트업위크’(ISW SURF 2024)에서 인천 지역 창업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인천광역시장 표창장’(인천창업 활성화 유공 포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인천광역시와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주최하는 ‘2024 인천스타트업위크’는 인천지역 창업지원 기관과 관내 대기업 및 중견기업, 스타트업 등의 교류 협력의 장으로 총 130여 개사가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이번 행사에서는 한 해 동안의 창업 성과를 공유하고 창업인과 유관기관 교류를 위해 ‘2024 인천 창업인의 밤’도 진행됐다. 인천 창업 활성화 유공자 포상이라는 큰 주제 아래 중소
-
올가홀푸드-영덕군 ‘프리미엄 자연산 송이 기획전’ 실시
풀무원 계열의 프리미엄 헬스&웰니스 브랜드 올가홀푸드(대표 권순욱, 이하 올가)는 영덕군과 영덕산림조합이 품질을 보증하는 자연산 송이를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자연산 송이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풀무원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지난 8월 영덕군∙영덕군산림조합과 체결한 ‘관내 우수 농수임산물의 유통 활성화 및 소비촉진을 위한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된다"라며 "올가는 송이 최대 산지인 경북 영덕군에서 생산하는 자연송이에 대한 소비자 인식 개선과 자연송이의 우수성 홍보를 통한 매출 활성화를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영덕 자연산 송이는 깊은 소나무 숲에서 동해
-
G마켓, ‘빅스마일데이’ 참여 판매자 모집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11월에 열릴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참여 판매자를 모집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할인쿠폰 등 마케팅비용을 G마켓이 부담하고,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상품 노출을 확대하는 등 판매자 지원 정책을 대폭 강화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빅스마일데이는 지난 2017년부터 G마켓과 옥션이 함께 진행하는 간판 프로모션으로, 매년 5월과 11월 두 차례 진행한다. 회차별 평균 3만여 판매자가 참여해, 평시 대비 평균 3배 이상의 매출 증대 효과를 보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특히 14회차를 맞은 이번 11월 행사는 ‘가격경쟁력’을 최우선 목표로 내걸고, 판매자 참여 방식부
-
오리온, ‘닥터유PRO 단백질바 3넛츠크런치’ 선보여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고함량 단백질 브랜드 ‘닥터유PRO’의 신제품 ‘단백질바 3넛츠크런치’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오리온 관계자는 "단백질바 3넛츠크런치는 선선한 가을 날씨가 찾아오면서 러닝, 테니스 등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운동 전후 단백질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라며 "계란 4개 분량이 넘는 25g의 단백질에 땅콩, 아몬드, 헤이즐넛 등 견과류를 더해 더 맛있는 고함량 단백질바를 완성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MZ세대를 중심으로 ‘오하운(오늘 하루 운동)’ 등 SNS상에 운동을 인증하는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어, 이들 고객층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주문해 매일 손쉽게 챙길 수 있도록 쿠팡, G
-
롯데백화점·아울렛 ‘아우터 페어’ 실시
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에서 다가오는 가을·겨울 날씨에 대비하기 위한 대규모 ‘아우터 페어’ 행사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우선,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는 오는 17일(목)부터 27일(일)까지 ‘아우터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라며 "프리미엄 아우터부터 스포츠&애슬레저 대표 아우터까지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아우터를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먼저,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4일간은 행사 기간 중에 스포츠&애슬래저 행사 참여 브랜드에서 당일 20/40만원 이상, 골프 상품군에서 당일 60/100/200/3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단일 브랜드 구매 기
-
CU-유한양행, 숙취해소 제품 선보여
CU가 유한양행과 손잡고 숙취해소 기능을 높인 ‘내일N 리커버리 (3,900원)’를 단독 출시하고 이중제형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CU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국내에서 최초로 ‘아이스플랜트 복합 농축액’을 활용해 만든 숙취해소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아이스플랜트, 약쑥, 갈화를 최적 배합한 농축액이 알코올 분해효소와 아세트알데히드 분해효소를 활성화해 혈중 알코올 지수와 아세트알데히드를 감소시킴으로써 숙취 해소에 효과적이다. 아이스플랜트는 이노시톨, 베타카로틴 등 각종 미네랄이 풍부해 힐링 푸드로 알려진 원료다. 밀크씨슬과 비타민 5종도 정제로 함께 구성했다.CU 관계자는 "음주 전 해당 제품 1병을 섭취하면 15분 만에 혈
-
신세계푸드-대한항공C&D 식물성 기내식 공급 MOU
신세계푸드가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이하 대한항공C&D)와 식물성 기내식 개발 및 공급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항공사 기내식에 식물성 메뉴 제공을 위한 유기적 협력체계의 구축과 운영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라며 "이를 통해 대한항공C&D는 신세계푸드의 식물성 대안식품을 활용한 기내식 메뉴 개발과 항공사 공급을 확대하고, 신세계푸드는 식물성 기내식에 적합한 대안식품의 개발 뿐 아니라 한식, 중식, 양식 등에 최적화 할 수 있는 메뉴를 제안하며 대한항공C&D가 수준 높은 식물성 기내식 공급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양사는 대한항
-
W컨셉, ‘제너럴아이디어’ 기획 상품 선보여
W컨셉이 제너럴아이디어 단독 상품 출시를 기념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W컨셉 관계자는 "제너럴아이디어는 최범석 디자이너가 2003년 선보인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로 우수한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앞세워 매년 높은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라며 "더블유컨셉에서는 니트, 가디건, 셔츠 등 상품의 인기로 ‘니트∙가디건 맛집’으로 불린다"라고 전했다. 오는 15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 브랜드 대표인 최범석 디자이너가 직접 출연한다. 단독 기획 상품은 캐시미어 소재를 혼방한 신규 라인 ‘24FW 캐시미어 캡슐 컬렉션’으로 카라 가디건, 솔리드 크루넥 가디건, 브이넥 풀오버 등이다. 이외에도 기모 슬랙
-
SSG닷컴, 중식 ‘푸드 쓱세일’ 진행
SSG닷컴이 오는 17일까지 '중국 음식'을 테마로 푸드 카테고리 특화 '푸드 쓱세일'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SSG닷컴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유포면, 동파육, 팔보 완자 등 화제의 예능 속 중국 요리를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를 한데 모아 선보인다"라며 "육류, 채소, 해산물을 비롯한 기초 재료는 물론, 노두유와 팔각, 죽순 등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중식 맛집 레스토랑 간편식(RMR)과 밀키트도 준비했다. 이마트가 중식당 '진진'과 함께 개발한 '피코크 진진 멘보샤'와 조선호텔, CJ제일제당, 풀무원 등의 중식 면류 간편식이 대표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행사 기간 10%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2장씩 제공한다.
-
풀무원녹즙, ‘양배추&매실’, ‘신선초&셀러리’ 선보여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은 ‘양배추&매실’, ‘신선초&셀러리’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풀무원녹즙 관계자는 "신제품 2종(‘양배추&매실’, ‘신선초&셀러리’)은 신선한 초록 채소와 과일의 균형 잡힌 영양을 한 병에 맛있게 담아낸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풀무원녹즙에서 관리하는 농장의 채소를 비가열 방식으로 착즙해, 원물의 영양 손실은 최소화하고 신선함과 진한 맛은 살렸다"라며 "여기에 새콤달콤한 과일즙을 최적의 조합으로 배합해 녹즙을 보다 맛있게 음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라고 밝혔다. 제품은 ‘양배추&매실’, ‘신선초&셀러리’ 2종으로 선보인다.‘양배추&매실’은 국내산 양배추에 상큼한 매실을 블렌딩한 제
-
가비아, 신규 CI 공개
가비아(공동대표 김홍국, 원종홍)가 새로운 CI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가비아가 기업 CI를 개편한 것은 지난 2011년 이후 13년 만이다.가비아 관계자는 "회사 창립 후 26년 간의 성과를 바탕으로 앞으로의 기업 비전을 재확립하기 위해 CI를 개편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비아의 새로운 CI는 “본질에 충실한 기술”이라는 비전에 따라 단순하고 명료한 디자인으로 탈바꿈했다"라며 "장식적인 요소를 최소화하고, Lato 글꼴 본연의 간결한 매력만 오롯이 담아낸 것이 가비아 CI의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기술의 군더더기를 없애, 기업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기술을 선보이겠다는 비전을 반영한 결과다. 또한 기존에 소문자로 표기했던 영문
-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삼성-LG 1차전 매진…가을야구 13경기 연속 만원 관중
한국야구위원회(KBO)는 13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 LG 트윈스의 2024 신한 SOL 뱅크 KBO 플레이오프(PO·5전 3승제) 1차전 입장권 2만3천550장이 모두 팔렸다고 이날 경기 전 밝혔다. 이로써 올해 가을야구에서 두산 베어스-kt wiz의 와일드카드 결정전 2경기와 LG-kt의 준플레이오프 5경기는 모두 매진됐다.아울러 지난해 한국시리즈 1차전부터 이어진 포스트시즌(PS) 연속 매진은 13경기로 늘었다.올해 PS 포스트시즌 누적 관중은 8경기 17만7천500명이다.한편, 삼성 라이온즈는 예상대로 컨디션이 좋지 않은 선발 투수 코너 시볼드와 구원 투수 오승환을 엔트리에서 배제했다. 평가전에서 손가락을 다친 좌완 백정
-
농심, 봉지면 신라면 툼바 출시
농심이 봉지면 ‘신라면 툼바’를 11일 출시했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툼바’는 지난 9월 23일 선보인 용기면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을 봉지면으로 만든 제품이다"라며 "농심이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출시 약 3주만에 봉지면 출시를 결정한 이유는 용기면이 예상을 뛰어넘는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현재 용기면 공급 확대를 준비하고 있으며, 봉지면을 요청하는 소비자 의견이 이어져 봉지면 출시를 결정했다”고 말했다.실제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은 출시 직후 신라면 투움바 모디슈머 레시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
도미노피자,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감사 프로모션 실시
도미노피자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이하, KCSI)’ 피자전문점 부문 10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대대적인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지난달 26일 KCSI 피자전문점 부분에서 10년 연속으로 1위 수상한 것을 기념해 오늘(11일)부터 13일(일)까지 3일간 ‘가을 FEST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며 "이번 가을 FESTA 프로모션은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웹, 앱) 회원에게 모든 피자(M, L) 포장 주문 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10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마다 온라인 회원들에게 배달비 무료 쿠폰을 지급하는 ‘배달비 프리’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