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생활경제 이슈] 하림, ‘자연실록 무항생제 IFF 닭고기’ 구매 감사 이벤트 진행 外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자연실록 무항생제 IFF 닭고기’ 제품 3종(닭가슴살, 닭안심, 닭봉)을 구매하면 총 1700만원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고객 감사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림 ‘자연실록 무항생제 IFF 닭고기’는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키운 건강한 닭에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냉동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공법을 적용하여 촉촉한 육질이 살아있는 제품이다. 여러 요리에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닭가슴살, 닭안심, 닭봉(윗날개) 제품 중 하나라도 구매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을 얻을 수 있다.각 제품 안에 들어있는 응모권 QR 코드를 통해 이벤
-
[IT이슈] CGV, 창작가무극 ‘잃어버린 얼굴 1895’ 재상영 外
CGV가 창작가무극 ‘잃어버린 얼굴 1895’를 재상영한다고 14일 밝혔다.‘잃어버린 얼굴 1895’는 서울예술단 창작가무극의 대표작으로 2013년 초연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명성황후라는 실존 인물을 새로운 시선으로 들여다본 작품으로, 단 한 장의 사진도 남기지 않은 명성황후의 이야기에 가상의 인물과 픽션을 더해 만들었다.창작가무극 ‘잃어버린 얼굴 1895’는 2020년 7월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진행한 4연을 영상화했다. CGV는 2021년 2월 개봉해 공연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랜 바 있다. 이번 재상영은 2022년 5연 이후 오랜 시간 기다린 팬들을 위해 CGV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창작가무극 ‘잃어
-
CJ제일제당, ‘맥스봉 스팸콕콕’ 선보여
CJ제일제당이 ‘맥스봉 스팸콕콕’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CJ제일제당 관계자는 "‘맥스봉 스팸콕콕’은 ‘스팸® 클래식’ 알갱이가 소시지에 박혀있으며, 원육에도 구운 스팸을 갈아넣어 별도의 조리 없이도 스팸과 맥스봉의 풍미를 모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CJ제일제당의 기술력으로 원육의 탱글한 식감은 그대로 살렸으며, 한 입 크기로 개별 포장돼 술안주나 일상 간식으로 먹기에 좋다"라고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오비맥주와 함께 ‘맥스봉 신제품과 야식 100% 즐기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맥스봉 제품들로 구성된 ‘맥스봉 안
-
[생활경제 이슈] 본죽·본죽&비빔밥,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 진행 外
본아이에프의 한식 브랜드 본죽·본죽&비빔밥이 고객 감사의 의미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감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본죽·본죽&비빔밥에 한결같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올 한 해 본죽·본죽&비빔밥은 초복 기간 당시 역대 초복 기간 매출 가운데 최고치를 기록하는 등 고물가 상황에서도 고객 성원을 통해 꾸준한 성장세를 보였다.할인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인기가 많았던 베스트 5종 메뉴 ▲전복죽 ▲진전복죽 ▲트러플전복죽 ▲낙지김치죽 ▲쇠고기야채죽 등이다. 해당 5종은 카카오톡 채널에서 구매 시 최대 20% 할인
-
롯데GRS, 롯데리아 ‘서울대입구역점’ 재오픈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주방 자동화를 위한 푸드테크 자동화 로봇 ‘보글봇’과 신규 BI 공개 이후 새롭게 개발한 SI(Store Identity)를 적용한 롯데리아 서울대입구역점을 14일부 리뉴얼 오픈했다.롯데GRS 관계자는 "올해 2월 롯데리아 구로디지털역점에 패티 조리 자동화 로봇 ‘알파그릴’ 도입 이후 후라이 영역의 자동화를 위해 지난 3월 반도체 장비 제조 기업 네온테크사와 자동화 장비 ‘보글봇’의 도입을 위한 MOU 체결 이후 약 7개월간 테스트 및 개발 연구에 동참했다"라고 전했다. 롯데리아 서울대입구역점에 새롭게 적용되는 보글봇은 작업자의 동선 방해를 최소화를 위해 수평이동 형태가 아닌 직교로봇 방식으로 설계해 매장
-
브랜드엑스 젝시믹스, 일본 3호 정식매장 유라쿠초점 오픈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가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일본 유라쿠초 마루이 백화점(0101)에 3호 정식매장을 11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브랜드엑스 관계자는 "이로써, 지난해 5월부터 장기팝업을 운영중인 시부야 미야시타파크점과 올해 4월 정식매장을 오픈한 오사카 다이마루 백화점과 나고야 파르코 백화점까지 일본에 총 4개의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3호 매장이 들어선 유라쿠초 마루이 백화점은 일본의 전통 있는 쇼핑몰 중 하나로, 근처 루미네 백화점을 비롯한 다양한 유명 쇼핑몰들이 밀집된 곳에 위치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각종 상업시설들과 근처 JR유라쿠초역과 도쿄역이 있
-
다나와자동차, ‘올드카 투어’ 지원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대표집행임원 이건수)의 자동차 정보 서비스 '다나와자동차'가 올드카 크루 ‘달구지와 여행을’팀과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올드카 투어를 지원한다고 14일 밝혔다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이번 투어는 국산 올드카의 대명사인 '포니' 15대가 참여하는 이색적인 행사로, 지난 12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총 4일간 서울에서 제주를 왕복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차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나와자동차가 올드카 투어에 스폰서십을 참여한 배경에는 자동차 문화의 다양성을 촉진하고 올드카에 대한 관심도를 한층 더 높이겠다는 목적이 담겨있다"라고 말했다. 다나와자동차는 '달구지와 여행을' 팀
-
[생활경제 이슈] 인테이크, '슈가로로 맛있는 코코곤약젤리' 2종 출시 外
인테이크(INTAKE)가 무설탕 나타드코코를 함유한 '슈가로로 맛있는 코코곤약젤리 복숭아&자두, 유자&레몬’ 2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인테이크의 제로슈가 전문브랜드인 슈가로로는 독보적인 대체 당류 기술을 적용해 제로 열풍을 이끈 브랜드로 당과 칼로리 걱정 없이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제로 디저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이번 ‘슈가로로 맛있는 코코곤약젤리’ 2종은 말랑하고 탱글탱글한 곤약젤리의 식감에 쫄깃한 나타드코코를 더해 식감은 더 살리고 씹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코코넛 워터를 발효시켜 만든 나타드코코로 식이섬유가 더 풍부하며, 섭취 시 포만감도 더했다.특히 2가지 과일 맛을 조합
-
비비안, '아이자드' 독점 판권 계약
비비안은 미국 패션 브랜드 '아이자드(IZOD)'의 국내 독점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비비안 관계자는 "이날 오후 5시 30분 CJ 온스타일 홈쇼핑 채널을 통해 국내 최초로 첫 론칭을 단독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자드는 '미국인의 주말에는 IZOD가 있다', '워크 투 위켄드(WORK TO WEEKEND)' 슬로건으로 편안함을 가장 중시하는 미국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역사 깊은 브랜드다"라며 "1700여 개 단독 매장을 비롯해 미국과 캐나다, 호주, 중국 등 전 세계 약 2만개 매장을 전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론칭은 미국 본사와 공동 기획한 아시안핏의 헤리티지 감성 플란넬 셔츠와 폴로 티셔츠, 치노팬츠 등 일
-
맘스터치, ‘석수역 DT점’ 열어
맘스터치는 첫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DT) 매장인 ‘맘스터치 석수역 DT점’을 그랜드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올해 주요 관광 랜드마크를 비롯한 도심 핵심 상권에 대규모 전략 매장을 연이어 오픈한 데 이어, 첫 DT 매장을 선보이고 다양한 상권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경기도 안양시 석수동에 위치한 석수역 DT점은 지상 2층, 약 90석 규모의 쾌적한 단독 매장으로 구성됐다"라며 "경인고속도로 진입로에 위치해 출퇴근과 나들이를 위한 차량 접근성이 용이하고, 주변에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대형마트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형성돼 DT 매장으로서 최상의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라고 말
-
에이치에너지 ‘알뜰전기요금제', 가입자 1천 가구 돌파
에이치에너지는 전기요금 할인 서비스인 ‘알뜰전기요금제'의 가입자가 1천 가구를 넘어섰다고 14일 밝혔다. 에이치에너지 관계자는 "전기요금 할인 뿐만 아니라, 별도의 발전소 설치 없이 가정에서 친환경 전기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사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국내에서 직접 생산한 전기를 개인에게 판매하는 방식은 알뜰전기요금제가 유일하다"라며 "현행 법상 한국전력공사(한전)를 통하지 않고,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것은 제한되어 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러나 해당 서비스는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규제 특례를 받아 경북 지역에 한해 운영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알
-
야놀자클라우드, ‘2024 글로벌 서밋’ 진행
야놀자클라우드는 지난 9일부터 3일간 야놀자 서울 본사에서 야놀자클라우드솔루션(YCS), 고글로벌트래블(GGT), 산하정보기술, 데이블, 마이즈 등 야놀자클라우드 국내외 멤버사를 대상으로 ‘2024 글로벌 서밋’을 개최했다.야놀자클라우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는 각 멤버사의 글로벌 경영진 50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각 사업 부문별 현안을 공유하고, 내년도 글로벌 사업 전략과 영업 및 개발 목표 수립을 위한 심도 있는 토론을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야놀자클라우드가 주력하고 있는 버티컬 AI 여행 솔루션 사업의 고도화를 위해 멤버사 간 솔루션 연계와 시너지 전략을 중점적으로 논의했다"라고 밝혔다. 야놀자클라우드는 전세계
-
홈플러스 온라인, ‘퐁당 연휴’ 매출 최대 약 6배 증가
홈플러스 온라인이 ‘마트직송’과 ‘즉시배송’을 앞세워 연휴 나들이족, 집콕족 모두를 사로잡으며 10월 첫 주 ‘퐁당 연휴’ 기간 매출이 최대 6배 폭등했다고 14일 밝혔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압도적 편의성을 자랑하는 맞춤배송 서비스와 고물가 속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할인 행사가 주효했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징검다리 연휴가 시작된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6일까지 홈플러스 온라인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3% 신장했고, 대형마트 판매 상품을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춰 배송하는 ‘마트직송’ 매출은 20%, 근거리 쇼핑에 최적화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즉시배송’ 매출은 5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고객 수도 온라인 전
-
CJ프레시웨이-노모어피자, 식자재 공급 계약 체결
CJ프레시웨이가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노모어피자’를 운영하는 ‘노모어에프앤비’와 연간 720억원 규모의 식자재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노모어피자’는 2021년 첫 매장을 오픈한 이래로 급격히 성장해 현재 전국 매장 수 150개를 돌파했다"라며 "자체 개발한 ‘소금우유 도우’와 다양한 토핑, 1인 가구에 적합한 퍼스널 사이즈 등이 인기 비결로 꼽힌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1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노모어에프앤비와 업무협약을 맺고,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라며 "업무협약식은 CJ프레시웨이 임종욱 FC사업담당, 노모어에프앤비 강병양 대표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
[생활경제 이슈] 프레시지, 최현석 셰프 IP 활용 ‘쵸이닷:직원食당’ 론칭 外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최근 요리계와 방송계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최현석 셰프의 IP를 활용한 ‘쵸이닷:직원食당’ 브랜드를 론칭,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프레시지와 최현석 셰프가 협업해 새롭게 론칭하는 ‘쵸이닷:직원食당’은 최현석 셰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의 직원들이 함께 먹는 스탭밀(Staff meal)이라는 독특한 컨셉을 구현했다. 치열한 주방 뒤에서 매장 내 재료를 활용해, 셰프들도 만족스럽게 즐길만한 한끼 식사를 밀키트로 구현해 맛에 재미까지 더했다는 평이다.‘쵸이닷:직원食당’은 양식뿐만 아니라 이색적인 퓨전식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도적인 메뉴를 선보이는 최현석 셰프의 도전 정신을
-
신라면세점-쏘카, 공동 프로모션 전개
신라면세점은 ㈜쏘카와 함께 올해 연말까지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쏘카의 편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2030세대가 80% 이상 차지한다는 점에서 MZ세대에게 인천국제공항에서의 면세 쇼핑의 재미를 선사하고, 이동의 편의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쏘카 대여료 등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라며 "인천국제공항을 찾는 고객들이 할인된 가격으로 쏘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라고 밝혔다.이와 함께 신라면세점을 이용하는 쏘카
-
여기어때-싱가포르관광청, 싱가포르편 진행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여기어때 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싱가포르는 동남아 지역의 대표 여행지로 여행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곳 중 하나다"라며 "여기어때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전월까지의 싱가포르 숙박 예약 건수가 지난해 동기 대비 8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로모션으로 싱가포르 여행자를 위한 총 23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먼저 3만원 즉시 할인 싱가포르 항공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싱가포르 숙소 전용 총 20만원 중복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라고 말했다. 숙소 쿠폰은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해외여행 최대 8% 할인 쿠폰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