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모두투어, 모암하 여유개발주식유한공사와 MOU 체결
모두투어는 중국 장가계 인근 신규 관광지 ‘모암하’의 본격적인 상품 개발과 관광 활성화를 위해 모암하 여유개발주식유한공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제휴 여행 상품 개발·운영 △SNS 및 디지털 마케팅 공동 캠페인 △상호 관광 교류 확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추진할 계획이다"라며 "이를 통해 한국 여행객에게 모암하 풍경구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고, 지역 관광 활성화 및 양측의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류칭싼 모암하 여유개발주식유한공사 이사장은 "모암하 관광지의 활성화를 위해 한국 대표 여행사인 모두
-
동아오츠카, 라인바싸 레몬·자몽 무라벨 라인업 선보여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탄산수 브랜드 ‘라인바싸’ 레몬과 자몽 맛을 무라벨(Label-free) 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동아오츠카 관계자는 "라인바싸는 지난해 4월 플레인을 시작으로 이번에 레몬과 자몽까지 무라벨 제품으로 확대 출시하며 총 3종이 무라벨로 전환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무라벨 제품은 페트병 겉면의 라벨을 제거해 비닐 사용량을 줄이고 재활용 효율을 높일 수 있으며, 이번 라인바싸 무라벨 도입으로 연간 약 4,330kg의 플라스틱 절감 효과가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동아오츠카는 지난해 ‘포카리스웨트’ 무라벨 제품을 출시해 1년간 약 17,560kg의 비닐 폐기물 절감, 31,784kg의 탄소 배출 저감, 3
-
노랑풍선, 동남아 패키지 시장 본격 공략한다
노랑풍선이 동남아시아 여행 시장 선점을 위한 전략적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김진국 대표이사는 8월 27일부터 방콕 연락사무소를 방문해 태국 시장 동향을 점검하고, 현지 주요 파트너사와의 업무협약(MOU) 체결 및 협력 확대 방안을 논의하는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출장에는 경영기획본부 김성태 상무가 동행했으며, 방콕 등 전략 거점 호텔 4곳을 방문해 파트너십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노랑풍선 방콕 연락사무소는 지난 3월 공식 출범했으며, 최선호 이사를 중심으로 태국인 직원 2명이 상주하고 있다. 개소 직후부터 방콕 주요 호텔들과의 직계약을 통해
-
LF ‘앳코너’ 10년 만에 전면 리뉴얼
LF의 패션 자회사 ‘이에르로르코리아’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가 론칭 10년만에 브랜드 전면 리뉴얼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LF 관계자는 ":2014년 탄생한 앳코너는 론칭 당시 제조와 유통의 중간 단계인 편집샵 리테일 브랜드로 탄생해 오프라인 유통을 중심으로 전개됐다"라며 "이후 빠르게 변화하는 여성복 시장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해 2020년부터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방향을 전환, LF의 대표 ‘영 타깃’ 여성복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라고 말했다. 주요 대표 상품들은 매 시즌 완판 행진을 이어오며 브랜드 입지를 다져왔다.올해 초부터는 ‘이에르로르코리아’가 앳코너의 본격적인 리브랜딩 작업을 시작
-
쿠팡이츠 포장주문 ‘중개이용료 무료’ 내년 3월까지 연장한다
쿠팡이츠가 입점한 모든 매장 대상 ‘중개이용료 무료’ 정책을 시행하는 포장 주문 서비스 할인 쿠폰을 지원하는 등 와우회원 대상 풍성한 할인혜택을 담은 ‘이츠 와우 감사제‘를 9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쿠팡이츠 관계자는 "고객들의 포장주문 서비스 이용이 늘면 외식업주들은 배달비가 없는데다 쿠팡이츠에서 중개이용료도 무료로 지원받아 부담은 대폭 경감하면서도 내수 활성화 제고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3월 쿠팡이츠는 공정거래위원회 자율규제와 을지로위원회 배달앱 사회적 대화기구 논의를 통한 성과로 입점한 모든 매장을 대상으로 포장주문 서비스에 대한 ‘중개이용료 무료’ 정책을 내
-
바이탈뷰티, 무빙 팝업 운영
바이탈뷰티가 지난 8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성수동 일대에서 무빙 팝업을 운영하며 이색적인 이벤트를 진행했다.바이탈뷰티 관계자는 "이번 무빙 팝업은 바이탈뷰티의 신제품 ‘슈퍼콜라겐 케라핏’, ‘슈퍼시카 B5’ 출시를 기념하여 기획됐다"라며 "K뷰티와 패션의 성지로 불리는 성수동 연무장길 일대에서 이동식 부스 형태로 고객들을 만나며 신제품 2종과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슈퍼레티놀’을 선보이고, 화장품 성분으로 익숙한 콜라겐∙시카∙레티놀을 ‘먹는’ 경험을 제공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벤트 현장에서는 브랜드에 상관없이 ▲콜라겐∙시카∙레티놀 성분의 화장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동일한 성분의 바이탈뷰티 본품을
-
아모레퍼시픽, ‘뉴뷰티 이노베이션 챌린지’ 공모
아모레퍼시픽이 뷰티 신기술 발굴을 위한 '뉴뷰티(New Beauty) 이노베이션 챌린지' 참가 스타트업을 공개 모집한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공모는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스타트업 지원의 일환으로, 기술 기반의 스타트업을 선제적으로 발굴해 뷰티 산업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솔루션을 집중 육성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는 9월 28일까지 모집하는 대상 분야는 △뷰티 소재/기술(바이오 소재 및 친환경 패키징 등) △디지털 뷰티(AI·데이터 마케팅, 유통 서비스 및 플랫폼 등) △뷰티/미용 디바이스(퍼스널 기기 및 측정 솔루션 등) △웰니스 솔루션(건강기능식품, 맞춤형 큐레이션 기술) 등이다"라고 말했다. 최종 선발된 스
-
롯데리아, 배민에서 ‘카카오톡 선물하기 교환권’ 서비스 시작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다양한 주문 채널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확대하기 위해 오는 16일부터 배달의민족에서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 교환권’을 사용 가능하다고 밝혔다.롯데GRS 관계자는 "▲리아 불고기 세트 ▲한우불고기버거 세트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세트 등 롯데리아 베스트셀러 10개 메뉴의 카카오톡 모바일 교환권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은 배달의민족 앱 내 ‘마이배민’의 ‘받은 선물’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사용 방법은 해당 페이지에 신설되는 ‘카카오 교환권 등록’에 카카오톡 교환권을 등록하면 된다"라며 "음식을 주문하는 단계에서 바로 교
-
bhc, ‘맛초킹’ 출시 10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스테디셀러 메뉴 ‘맛초킹’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bhc 관계자는 "‘맛초킹’은 2015년 7월 출시 후 달콤짭짤한 양념 소스와 매콤한 토핑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국내 치킨 시장에서 새로운 카테고리를 연 주역이다"라며 "출시 1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꾸준히 사랑받으며 bhc의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는 지난 10년간의 성원에 보답하고, 앞으로의 10년을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벤트는 9월 2일부터 30일까지 bhc 자사 앱에서 3차에 걸쳐 진행된다.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축하하기 버
-
CJ프레시웨이, 인천공항 푸드코트 ‘고메브릿지’ 신규 점포 열어
CJ프레시웨이가 인천국제공항에 프리미엄 푸드코트 '고메브릿지(Gourmet Bridge)' 신규 2개 점포를 연이어 개점한다거 2일 밝혔다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지난 1일 제1터미널 동편 12번 게이트 인근에 466석 규모 점포를 신규 오픈했다"라며 "다국적 여행객 수요를 고려한 폭 넓은 메뉴 구성이 특징으로, △자연담은한상(한정식) △육수고집(탕·찌개) △국수정(온·냉면) △바삭카츠(돈가츠) △버거스테이션(수제버거) △모던상하이(중식) △비빔소반(할랄식) △오리엔탈베이(아시안푸드) 등 7개 미식 브랜드가 입점했다"라고 말했다. 앞서 7월 말에는 제1터미널 탑승동 114번 게이트 부근에 220석 규모 점포를 개점했다. 두 점포 모두 24시간 운
-
설화수, 컬처프로젝트 시즌2 전시 진행
설화수가 ‘컬처프로젝트 시즌2’ 전시를 개최한다. 전시는 9월 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북촌에 위치한 ‘설화수의 집’에서 열린다.설화수 관계자는 "전통 문화의 동시대적 계승과 현대적 해석이라는 브랜드의 철학을 실현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라며 "이번 전시를 위해 지난 6월부터 3개월 동안 대학생 참여 문화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최종 출품된 작품들은 전통 민화를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해 회화, 오브제, 가구, 미디어 아트의 네 가지 형태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참가자들에게 작품 제작비 전액과 전문가 멘토링 기회를 제공했다"라며 "또한 참가자들은 민화를 탐구하고 창작하는 과정을 기록하고 널
-
유한양행, ESG 위원회 중심 환경영향 저감 활동 시행
유한양행(대표이사 조욱제)이 ESG위원회를 중심으로 환경경영 체계의 실행력과 전략적 완성도를 지속적으로 높이고 있다고 2일 밝혔다.ESG위원회는 환경경영 및 관련 정책에 관한 주요 의사결정을 진행한다. 전담조직인 ESG경영실과 ESG실무협의회는 전사 차원의 환경경영 전략 및 정책 수립과 실행, 장단기 환경목표 설정, 기후위기 대응방안 마련, 환경영향 저감을 위한 실행과제 등을 관리하고 있다.본사, 지점, 오창공장, 중앙연구소 등 사업장별 환경영향 관리는 각 사업장의 환경 담당 조직을 중심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대기오염물질, 수자원 사용량, 유해화학물질, 폐기물 배출량 등을 관련 법규에 따라 체계적으로 관리 중이다.대기오염
-
정식품 ‘베지밀’, 일상 속 건강 챌린지 ‘오늘의 V’ 실시
정식품(대표 정연호)이 9월 한 달간 건강 챌린지 ‘오늘의 V’를 진행한다.정식품 관계자는 "베지밀(Vegemil)의 영문 첫 글자 ‘V’를 본 딴 이번 이벤트는 ‘베지밀 고단백 두유 플레인’ 출시를 기념해 일상 속에서 몸과 마음을 위한 오늘의 건강 활동을 인증하는 SNS 챌린지다"라고 전했다. 이어 "참여 방법은 먼저 운동·식단·독서 등 다양한 건강 활동을 하는 모습을 ‘V 포즈’와 함께 촬영한 뒤,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하고 베지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라고 말했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1명) 맥북 에어 ▲2등(1명) 애플워치 SE ▲3등(100명) 베지밀 고단백 두유 플레인 1박스 등
-
에버랜드, '오즈의 마법사' 테마 가을축제 오는 5일 개막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정해린) 에버랜드가 판타지 소설 오즈의 마법사를 테마로 한 가을축제 '에버랜드 오브 오즈(The Everland Of OZ)'를 오는 5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11월 16일까지 두 달여간 펼쳐지는 이번 축제에서는 밝고 즐거운 에메랄드 시티, 어둡고 오싹한 블러드 시티 등 상반된 분위기의 테마존을 생생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현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1900년 탄생한 판타지 소설 오즈의 마법사는 회오리 바람에 휩쓸려 오즈의 나라에 떨어진 주인공 도로시가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허수아비, 양철 나무꾼, 겁쟁이 사자 등 친구들을 만나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에버랜드 관계자는 "국내는
-
GDR 아카데미, 9월 한정 특별 프로모션 실시
골프존이 만든 골프연습장 GDR아카데미가 9월 한 달간 ‘지금 레슨 등록하면 연습이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GDR아카데미 직영점에서 레슨 등록 시 해당 매장의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다"라며 "레슨 50회 등록 시 5개월 이용권, 100회 등록 시 12개월 이용권이 제공되며, 두 경우 모두 G멤버십 스탠다드 혜택이 포함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동일 매장을 이용 중인 회원 간에 ‘레슨 나눠쓰기’가 가능하다"라며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등록하고 싶은 고객은 해당 매장 보유 이용권을 기준으로 레슨을 나눠 이용할 수 있어, 혼자 레슨을 등록하기 부담스러웠던 고객들에게도 유용하
-
한전, 6개 분야 63개 핵심과제 추진하는 안전경영 혁신 선언
한국전력(사장 김동철, 이하 한전)이 중대재해 ‘제로화’를 향한 전사적 혁신에 나섰다. 안전제도 강화와 현장 관리체계 개선 등 6대 분야 63개 과제를 추진하고 100일 무재해 운동을 통해 ‘안전 최우선’ 경영을 실천한다.한전은 지난 1일 나주 본사에서 임직원과 전국 사업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중대재해 근절 원년 달성’을 위한 안전경영 혁신 선포식을 열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선포식에서 ▲조직‧인력 등 가용자원 집중 ▲안전점검 강화 및 업무 효율화 ▲협력사 안전관리 제도 혁신 ▲용역 안전관리체계 전면 환류 ▲유해‧위험 요인 제거 및 공법 전환 ▲AI 기반 스마트 기술 확대 등 6개 분야 63개 핵심과제를 발표하면서 실천 의
-
빙그레, ‘K-헤리티지 아트전, 낙선재遊_이음의 합(合)’ 전시 후원사로 참여
빙그레가 ‘K-헤리티지 아트전, 낙선재遊_이음의 합(合)’ 전시에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국가유산청이 주최하고 창덕궁 관리소와 국가유산형 예비 사회적 기업 세이버스 코리아, 재단법인 한국헤리티지문화재단의 주관으로 9월 2일부터 7일까지 6일간 세계문화유산인 창덕궁 낙선재에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가무형유산 보유자 및 이수자를 비롯해 현대 작가 등 총 50명이 전시에 참여했으며, 전통 공예 작품을 포함해 작가들의 컬래버레이션 작품 등 총 144여점의 다양한 작품이 전시된다"라며 "또한 관람객들에게 작품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1일 3회씩 도슨트가 운영된다"라고 말했다. 빙그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