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생활경제 이슈] 요기요, ‘불꽃야구’ 팬 위한 단 하루 쿠폰팩 이벤트 진행 外
요기요가 8일 단 하루 동안 인기 야구 예능 프로그램 ‘불꽃야구’ 팬들을 위한 쿠폰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지난 7월 진행된 ‘불꽃야구 직관 티켓 프로모션’의 호응에 힘입어 마련된 것으로, 불꽃야구 시청자들에게 최대 7,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쿠폰팩은 8일 저녁 8시 ‘스튜디오시원 StudioC1’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영되는 불꽃야구 19회의 QR코드와 더보기·고정 댓글, 라이브 채팅창에 공개되는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요기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도 확인 가능하다.요기요 고객에게는 2천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첫주문 또는 1년 이상 이용하지 않은 고객은 5,000원 할인 쿠폰이 추가 제
-
잡코리아, 한반도미래인구연구원과 업무협약 체결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는 한반도미래인구연구원(원장 이인실)과 손잡고 저출산·고령화 등 인구 구조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잡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일·가정 삶의 균형을 높이고 지속가능한 고용 환경을 조성하는 한편,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화해 인구 문제 해결과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한다는 취지다"라고 전했다. 이어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인구·고용·기업 관련 공동 설문조사 및 보고서 발간 ▲잡코리아 데이터를 활용한 공동 연구와 추가 데이터 구축 ▲인구 관련 비영리 사업 기획·추진 ▲구직자 및 기업 HR 실무자를 대상으로 한 캠페인 운영 등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한
-
CJ제일제당, KCC와 디자인 개선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CJ제일제당이 KCC와 ‘색채 환경 디자인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두 회사는 색깔을 구별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사람을 포함해 누구나 한눈에 인지할 수 있는 색채 디자인을 CJ제일제당 사업장과 물류센터에 적용함으로써 보다 일하기 안전한 환경 조성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라고 말했다. 협약식은 지난 3일 서울 서초구 소재 KCC 컬러디자인센터에서 김태호 CJ제일제당 안전경영실장(부사장), 맹희재 KCC 컬러디자인센터장(상무), 함성수 KCC 유통도료 사업부장(상무)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두 회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CJ제일제당 제조 사업장의 특성을 반영한 ‘컬러 유니
-
CJ프레시웨이, 업계 최초로 급식 마케팅 솔루션 실시
CJ프레시웨이가 급식사업을 활용해 제휴사 고객에게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타깃 플랫폼(Target Platform)’을 선보였다.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타깃 플랫폼은 급식 공간을 단순한 식음 서비스 장소가 아닌, 브랜드와 소비자가 직접 만나는 오프라인 마케팅 채널로 확장한 서비스 모델이다"라며 "CJ프레시웨이는 전국 단체급식 사업장과 식자재 고객사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브랜드의 특성과 목적에 맞춘 맞춤형 마케팅을 기획하고 운영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피스, 산업체, 학교, 병원, 공항, 골프장 등 다양한 푸드 서비스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아이누리(키즈) △튼튼스쿨(청소년) △헬씨누리(시니어) 등 생애주기별 식자
-
BBQ, 2025년 경력 사원 공채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오는 21일까지 2025년 경력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BBQ 관계자는 "이달 1일 열린 창사 30주년 기념 행사에서 윤홍근 회장은 미래 비전과 전략을 발표한 바 있다"라며 "BBQ는 그 첫 발걸음으로 글로벌과 국내 사업부의 8개 부문에 대한 경력 사원 채용으로 전문 인재와 함께 K-푸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에 나선다"라고 말했다. 채용은 글로벌 3개 부문, 국내 5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글로벌 부문은 미국, 캐나다, 필리핀 등 57개국에서 운영되는 BBQ의 ▲해외매장 관리 ▲디자인 ▲메뉴기획 직군을 모집한다. 국내 부문은 ▲마케팅 ▲마켓센싱 ▲디자인 시공 ▲비지니스 매니저(Busine
-
[생활경제 이슈] 도드람, 프로배구 타이틀 스폰서 8시즌 진행 外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2017년 한국배구연맹(KOVO)과 축산업계 최초로 프로배구 타이틀 스폰서 계약을 체결한 이후 8시즌 연속 V-리그와 동행하며, 브랜드 인지도와 경제적 가치를 동반 상승시킨 대표적 스포츠 마케팅 성공 사례를 완성했다.도드람이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 첫 시즌인 2017-2018 시즌부터 2024-2025 시즌까지 8시즌 동안 도드람 V-리그의 전체 TV 중계 누적 시청자 수는 약 4억 7,988만 명에 달했다. 또한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분석 전문기관인 더폴스타(The Polestar)에 따르면 미디어 노출을 통한 누적 스폰서십 효과는 약 2조 9,799억 원으로 추산된다. 이는 프로배구 인기 상승과 함께 도드람 브랜드
-
모두투어, ‘GOLDEN SALE FESTA’ 프로모션 실시
모두투어는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담은 'GOLDEN SALE FESTA'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15일까지 약 5주간 간 진행되며, 가을부터 겨울까지 시즌별 인기 해외 여행지를 비롯해 국내외 전 지역 여행 상품을 아우른다"라며 "자유여행부터 모두시그니처까지 다양한 맞춤형 상품으로 구성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실질적이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혜택은 총 세 가지 형태로 제공된다. 먼저, 기획전 내 일부 상품에 한해 최대 30만 원의 즉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삼성·국민·하나·신한카드 등
-
[생활경제 이슈] 프링글스, ‘스윗 어니언 무한루프 챌린지’ 이벤트 진행 外
프링글스가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스윗 어니언 무한루프 챌린지’를 오는 8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월 국내 단독 출시 이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프링글스 스윗 어니언’의 열기를 이어가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이다. 스윗 어니언은 볶은 양파의 달콤한 풍미와 구운 양파의 짭조름한 맛을 바삭한 감자칩에 담아내며 단짠의 황금비율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출시 직후 “진짜 한 번 열면 멈출 수 없다”는 소비자 반응을 얻으며 단짠 스낵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이용자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스토리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참가자들은 최장 루프 챌린지, 어니언 아티스트 챌린지
-
[생활경제 이슈] 스킨1004,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퀵 카밍 패드’ 리필 출시 外
크레이버코퍼레이션(크레이버)이 전개하는 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스킨천사)가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퀵 카밍 패드’의 리필 제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퀵 카밍 패드’는 마다가스카르산 병풀추출물을 포함해 10가지 전성분을 함유한 저자극 진정 패드로,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사용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리필 파우치는 본품과 동일한 70매 용량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본품 용기 재사용을 유도해 불필요한 플라스틱을 줄이고 지속가능한 뷰티를 실천한다. 특히 간소화된
-
LG생활건강 피지오겔, 피부 장수 과학 담은 ‘콜라겐 리뉴’ 라인 선보여
LG생활건강의 더마톨로지컬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에서 콜라겐 장벽을 세워 피부를 탄탄하게 채워주는 ‘사이언수티컬즈 콜라겐 리뉴’ 2종을 출시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콜라겐 리뉴’는 누적 300만개 이상 판매된 피지오겔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사이언수티컬즈’의 신규 라인업으로, 피부 장수 과학(Science of Skin Longevity)을 접목해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 케어를 돕는 ‘퍼밍 캡슐 앰플 세럼’과 ‘링클 크림’을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은 매년 약 1%씩 감소하는 것으로 알려진 콜라겐 손실에 근본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개발됐다"라며 "피부 흡수력을 높인 콜라겐·엑소좀이 함유된 앰플과 크
-
다이소몰, ‘Daiso-DAY 뷰티 신상’ 행사 실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 다이소몰에서 ‘Daiso-DAY 뷰티 신상’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9월 8일 09시부터 14일 18시까지 7일간 진행하며, 신상 뷰티템과 품절템을 한번에 득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며 "또한, 쇼핑에 혜택을 더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먼저 ‘신상 오픈런’ 코너에서는 이번 행사에서 첫 판매를 시작하는 트렌디한 뷰티템을 만날 수 있다. 신규 입점한 브랜드 ‘베리썸’에서는 가볍게 바르고 스티커처럼 떼어내면 입술과 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립 타투 팩’과 ‘브로우 타투 팩’ 제품을 선보인다. 립 4종, 브로우 2종
-
이랜드몰, 애니바디와 함께 '파자마' 기획전 선봬
이랜드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ELANDMALL)'이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와 함께 파자마 큐레이션 기획전을 9월 8일부터 9월 14일까지 진행한다.이랜드몰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파자마를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이어 "이번 기획전에서는 패밀리룩 또는 커플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공용 면모달 9부 파자마 세트 △공용 스트라이프 면 파자마 세트 2종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공용 면모달 9부 파자마 세트’는 면과 모달 혼방 원단으로 제작돼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한다. 사방 스판 소재가 적용돼 활동성과 편안함을 더했고,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여유로운 실
-
유한킴벌리-몽골 환경부, 10억 그루 나무심기 기여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이제훈)는 8일 기후변화로 심화되고 있는 몽골의 사막화를 방지하고 산림 복원을 촉진하기 위해 몽골 정부 및 기업과의 협력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 연이은 대형 화재로 사막화가 급속히 진행되던 몽골 토진나르스 지역에서 2003년부터 숲 복원 사업을 지속해 왔다. 몽골 정부와 평화의숲, 학계, 지역사회 등의 상호협력과 지속적인 노력 끝에 1,100만 그루 이상의 나무를 심고 가꾸며, 서울 송파구 면적에 해당하는 3,250ha의 광활한 ‘몽골 유한킴벌리숲’을 조성하는데 성공했다"라고 전했다. 몽골 유한킴벌리숲은 산불로 인해 소실된 숲을 복원하고 사막화를 방지한 성공 사례이자 대표적인 산
-
창고43, 프리미엄 한우 선물 세트 사전 예약 진행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추석을 맞아 품격 있는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전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창고43 관계자는 "이번 선물세트는 매년 명절 선물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한우를 창고43만의 안목으로 최고 등급의 프리미엄 세트부터 실속형까지 엄선해 준비했다"라며 "매장에서 즐기던 프리미엄 다이닝 경험을 집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했으며, 가족과 지인에게 마음을 전하는 명절 선물로 손색 없다"라고 말했다. 먼저, 총 6종의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는 최고급 한우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한우 명작 1호·2호(1++등급), ▲한우 일품 1호·2호(1+등급)는 구이
-
[생활경제 이슈] 에이블씨엔씨 미샤, ‘비타비 플러스 PDRN플럼핑 앰플’ 무신사 선보여 外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MISSHA)가 신제품 ‘비타비 플러스 PDRN플럼핑 앰플’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칙칙한 피부톤, 떨어지는 탄력, 얼룩덜룩한 잡티 등 복합적인 노화 징후를 집중 관리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스킨메드 임상시험을 통해 6대 초기 노화 지표인 ▲탄력 ▲광채 ▲볼륨 ▲피부 흔적 면적 ▲피부결 ▲피부 밝기 개선 효과가 입증됐다.주요 성분인 7가지 비타민B콤플렉스는 피부 본연의 활력을 높이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 연어에서 추출한 PDRN 성분은 손상된 피부 회복을 촉진해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핑크빛의 탱글한 제
-
매일유업 ‘앱솔루트 산양100’ X ‘베이비브레짜’ 협업 이벤트 선보여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곽정우, 이인기)의 신생아 전용 분유 '앱솔루트 산양100'과 전 세계 153개국에 판매되는 글로벌 육아가전 브랜드 '베이비브레짜(Baby Brezza)'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100일간의 수유파트너 이벤트’가 오는 14일까지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매일유업 관계자는 "신생아 수 증가로 인해 처음 육아를 시작하는 초보 부모들이 늘어나면서 앱솔루트와 베이비브레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기 탄생 후 가장 중요하고도 힘든 시기인 첫 100일을 함께 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라며 "불규칙한 수유텀과 낯선 분유 조유 방법으로 어려움을 겪는 부모들에게 아기는 편안하게, 부모는 안심할 수 있는 든든한 육아 파트너가
-
교촌에프앤비, (사)이주민센터 친구에 1,600만원 기탁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이주배경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사단법인 이주민센터 친구에 1,600만 원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전달식은 지난 2일,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에 위치한 서울시글로벌청소년교육센터에서 진행되었으며, 교촌에프앤비㈜, 사단법인 이주민센터 친구, 경희사이버대 3자간에 체결된 업무협약(MOU)과 세부사업 진행의 일환이다"라고 전했다. 전달식에는 강창동 교촌에프앤비㈜ 커뮤니케이션부문장, 사단법인 이주민센터 친구 윤영환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이주배경 청소년 지원에 대한 협력 의지를 함께 다졌다.교촌은 이주배경 인구 증가에 따라 작년부터 다인종 국가로 진입한 국내
상단으로 이동